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종 교 - 벽들이 무너지고 있다! / 그들은 진실에 무지합니다 [CM Aton] - R

 

 

 

[ 한국세미나 헤이젤 -  다시보는 채널 메시지 - 돌아온,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M Aton - 예수 Jesus]

 

종교는 당신들의 영을 속박해 온 거짓말들, 가짜 진실들, 반쪽 진실들의 굴레였습니다

종교 - 벽들이 무너지고 있다! / 그들은 진실에 무지

종교는 이제 마지막 날들을 즐기고 있습니다. 날개들이 잘렸고, 하강이 격변적입니다

 

종교 - 벽들이 무너지고 있다!

Religion - The Walls Come Tumbling Down

 

By CM Aton through Hazel. 4/9/2010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RELIGION---The-Walls-come-tumbling-down.shtml

 

 

 

 

종교는 오래 동안 인간을 올가미에 걸려들게 한 거짓말들의 망을 엮었습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인간을 그의 존재의 중심으로부터 끊어버렸으며, 신이 반복적인 기도와 탄원을 통해 인간의 욕구를 허락하도록 매혹될 수 있다는 궤변을 영속시킬 목적으로 모든 분열적 관행들의 바다로 그를 던져 넣었습니다. 종교는 인간에게 그의 바로 그 힘과 진정한 신의 성질을 발견할 그의 능력을 부인했습니다. 그것은 신이 찬양되고, 숭배되고, 영광스럽게 만들어질 필요가 있는 완전히 분리된 실체라고 가르칩니다. 다른 말로, 인간이 신의 자비의 손에 놓여 있다는 것인데, 실제로 그가 그 자신의 자비의 손에 있을 때 말입니다.

 

종교적 재단들의 정상에 있는 자들은 대개의 경우, 그들 자신이 진실에 무지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오래 전에 그들에게 계승된 교리들에 대한 그들 개인적 해석들에 맞춰 가르침들을 성문화했습니다. 그들은 가르침들로 그들 에고를 만족시키고, 종교적 권내에서 그들에게 소유권, 권력, 지위의 느낌을 주는 그들 자신의 주관적 의도의 취향을 넣었습니다. 그들은 결코 그들이 진실을 모를 수 있다거나, 진실을 가르치는 대신 그들 자신을 어둠의 더 큰 힘의 꼭두각시로 만든다는 생각을 한 적이 없는데, 그 어둠은 대중을 지배하고 사람들이 그들의 진정한 성질을 모르도록 유지하기 위해 그들을 사용하기를 추구합니다.

 

어떤 종교도 그 거짓 설교자들과 교사들을 갖지 않은 것이 없습니다. 이들 존경하는 설교자들의 일부가 진실을 알지 못한다고 생각지 마세요. 물론 그들은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필요성들과 신념들에 의해 너무나 미혹되어서, 그들은 편리하게 진실을 잊어버리거나 그것을 숨기기를 추구하는데, 그들의 지위를 통해 충분한 영향력을 그들의 신도들에게 행할 수 있기를, 그럼으로써 그들이 억제되어 순종 속에 있기를 희망하면서 말입니다.

 

친애하는 이여, 인간은 정말로 승산을 갖지 못했습니다. 인간은 다른 이들의 가르침들과 다른 이들에 의해 주어진 해석들에 너무나 의존하게 되었고, 그는 그의 신이 준 마음의 중요한 부분을 - 양떼의 사람들 속에 남아있는 그 부분을 - 잃어버렸습니다. 그는 스스로 진실을 찾기 위해 독립된 생각을 연습하기를 거부하는데, 다른 사람이 그가 쉽게 따를 수 있는 진실을 그에게 줄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따르는 자들의 무리를 탄생시켰는가? 그것은 확실히 나의 의도가 아니었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집으로 가는 그들의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빛과 진실을 가져오기 위한 공동-창조자들로서 당신들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진실을 지닌 당신 안의 빛을 따르는 대신, 진실의 작은 면을 지닌 인간이 만든 인습적 가르침들을 따르는 쉬운 선택사항을 찾았습니다.

 

친애하는 이여, 당신들 세계에서는 극소수가 진실을 찾습니다. 그들은 각자가 그의 진실이 다양할 수 있다고 느끼는 그들의 어두운 세계의 위안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각 종교는 가르침들과 지지하는 신념체계들에서 어느 정도 다릅니다. 만약 오직 하나의 신이 있다면, 어떻게 이것이 있을 수 있습니까? 어떻게 무수한 상반되는 진실들이 있을 수 있습니까? 종교로 선서한 자들은 이것을 생각해본 적이 있습니까? 인간이 한 종교의 지고성과 우월성의 익살을 다른 것 위에 강요할 그 자신의 필요성들을 더욱 추진하기 위해 - 동시에 종교적 관용을 외치면서 - 종교를 사용했다는 것입니까? 왜 나의 어린이들이 그들의 눈을 뜰 수 없습니까?

 

종교에 싫증난 자들, 그들은 무신론자가 되기 위해 연속체의 반대 끝으로 갑니다. 만약 종교가 신의 진실을 가르치는데 사용되었다면, 그때 인간이 무신론으로 도망가지 않았을 텐데, 그러나 도망감으로써 그가 신의 단편임을, 따라서 신의 일부임을 발견할 수 있다는, 그가 신이라는 더 높은 지식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희망을 잃어버렸습니다.

 

문제는 종교가 인간에게 무엇을 가르쳤는가가 아니라, 종교가 인간에게 무엇을 가르치지 않았는가입니다. 그것은 인간에게 그가 지상자임 Supreme 을, 그가 그의 창조자 Creator 와 같이 영원함을, 그가 신 God 과 하나 ONE 임을, 따라서 그가 신 God 임을 가르치지 않았습니다. 한 인간은 종교적 지도자들이 있는 데서 그가 신이고 신이 그 라고 진술하는 것이 종교적 이단을 저지른다고 생각되었을 것입니다. 신에 대해 가르치는 바로 그 자들이 영 Spirit 의 고아들이고, 누가 신 God 인지의 지식의 고아들입니다.

 

종교의 다수측면의 성질이 이제 곧 당신들 세계에서 말하는 급격한 얼굴 성형 face lift 을 거칠 것입니다. 종교는 이제 그 마지막 날들을 즐기고 있습니다. 종교의 날개들이 심하게 잘렸고, 그 하강이 가장 격변적입니다. 그것은 진정한 영적 지식의 상승을 위한 길을 낼 것입니다.

 

예, 장님들이 들어 올려 질 것인데, 나는 나의 이름으로 인간의 신념들과 관행들을 지배하는 거짓들에 싫증났기 때문입니다. 소위 고위급 다양한 성직자들과 관련된 스캔들들이 이제 종교가 인간에게 이미 충격을 준 재앙과 뒤섞이고 있습니다. 신적 덕성들을 알지 못하거나 실천하지 않는 인간들이 신의 이름으로 봉사하도록 뻔뻔스럽게 허용되는 반면, 그들의 육체적 욕망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악한 생각들과 관행들로 바쁘게 돌아다니면서, 자신들이 정말로 누구인가에 대해 대중에게 노골적으로 거짓말을 합니다.

 

우리는 테이블을 그들에게 돌리지 않았습니다. 그들의 모든 검은 방식들이 이제 한낮의 빛으로 나오고 있으며, 여전히 나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친애하는 이여, 당신들의 종교 지도자들 중 가장 신성한 HOLY 자도 오점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진실에서 봉사하는 자가 거의 없고, 심지어 그들의 가르침들이 잘못 가고 있는데, 비록 그들이 알지 못한 채 진실에 무지하고, 용서받아야 한다 해도 말입니다. 그들은 더 나은 생각이나 이성 reason 을 적용함 없이 그들이 가르침 받고 있는 것을 단지 앵무새처럼 따라합니다.

 

친애하는 이여, 인간이 영겁 동안 그 기관들을 병들게 한 종교적 제한들과 거짓 상투어들로부터 자유롭게 될 시간이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그는 신과 창조의 법률들 Laws of God and Creation 이 이 법률들 주위로 전제되고 발달되어야 할 모든 문명의 지렛대에 있음을 가르침 받을 것입니다. 인간에 의해 만들어진 모든 다른 법들이 신의 법률 주위로 끌어당겨질 것이고, 그것들로 신임과 존경이 주어져야 합니다. 여기서는 타협을 위한 여지가 없는데, 만약 당신들의 새로운 세계가 진정한 빛과 생명으로 들어갈 가능성이 있다면, 그때 신의 법률들, 신성한 가르침들과 지시들이 당신들의 생각과 신념들과 영적 교육 속에 살아야 합니다.

 

종교의 이름으로 행한 사악한 관행들의 주모자들은 대답하기 위해 내 앞에 설 것인데, 그들이 나의 양떼를 기탁 받은 동안 나의 이름으로 영적 반역을 저질렀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카르마의 빚들을 청산하기 위해 더 낮은 장소에 있는 자신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이 비전을 남깁니다. 시대들 동안 진실의 방랑자들을 수용했던 화려한 사원들과 교회들이 무너질 것인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당신의 영속에서 자유로이 걸을 수 있고, 내가 당신들에게 준 신성한 진실의 조건 없는 공기를 숨 쉴 수 있습니다. 신의 법률의 모든 뼈대를 당신들은 당신들의 새로운 세계를 건설하기 위해 사용할 것인데, 그 구조가 견고하고 확실하며, 결코 다시는 무너지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을 무한히 사랑하며, 시대들 동안 당신들의 영을 속박해온 거짓말들, 가짜 진실들, 반쪽 진실들의 굴레로부터 당신들을 자유롭게 하기 위해 온 당신들의 신 God아톤 Aton 입니다.

 

나의 사랑과 빛을 나는 당신에게 쏟아줍니다.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2010.AH.재림사무국/573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종 교 / 너희 세계의 종교들은 인간이 만든 것이다 [PAPA]

 

신은 말해진 말을 통해 깨우침을 가져오기 위해 그의 많은 자들을 보냈지만, 가르침들이

정확하게 기록되는 일이 없었고, 그 번역과 보급에 책임이 있는 자들에 의해 변질되었다.

 

+ 재림'시작 / 목사, 신부, 랍비, 스님, 모든 종교의 영적인 사람들에게 주는 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