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더 높은 사랑의 많은 수준들 / 사랑의 형태들과 방법 [T. Ophelius]

 

 

 

물질적 몸속에 있는 동안 가능한 인간 사랑의 가장 높은 형태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더 높은 사랑의 많은 수준들 / 사랑의 형태들과 방법

 

더 높은 사랑의 많은 수준들

The Many Degrees of Higher Love

 

By Teacher Ophelius. 9/21/2014

http://www.thecorrectingtime.com/2014/09/the-many-degrees-of-higher-love.html

 

 

 

 

더 높은 사랑 higher Love 에 대한 우리의 주제에서 계속하면서, 우리는 이 더 높은 사랑의 일부 형태에 대해 말하고 싶고, 그것은 지구상에 있는 동안 그들의 영적 파동을 올리고 그들의 심령적 서클들 Psychic Circles 로 상승하기를 추구하는 길에 있는 그러한 학생들에 의해 체험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우주들로 상승할 때 체험될 수 있는 이 더 높은 사랑에는 많은 “수준들 degrees” 이 있습니다. 당신들이 비교적 완전함으로 더 가까워질 때, 이 더 높은 사랑이 당신의 이해로 그 자신을 더 순수하게 드러내는데, 당신이 파라다이스 Paradise 에서 창조자 그 자신 Creator Himself 앞에 최종자 Fanality 로서 설 그 날까지인데 -- 거의 절대적인 가치가 그 순간에 체험됩니다. 당신은 ‘마침내 finally“ ”참된 true“ 사랑이 무엇인지(최종자 Finality)를 알 것입니다.

 

당신들이 감정에서 대개 일하고 지역 우주 어머니 영 Mother Spirit 에 의헤 제공되는 일곱 마음 부관 영들 Seven Adjutant Mind Spirits 로 조율되는 5감(육체적)과 뇌를 가진 인간이므로, 당신은 전환하고, 5감 이상을 사용하며 우주적 마음으로 조율된 자들보다는 덜 순수한 상태에서 더 높은 사랑을 단지 체험할 수 있을 뿐입니다. 예외는 모론사아 morontia / 우주적 마음 cosmic mind 의 기초들을 사용하기 시작할 그러한 학생들이 되는데 — 그들은 이 더 높은 사랑의 더 큰 수준을 체험할 수 있고, 이것이 우리가 더 세부로 말하고 싶은 것입니다. 인간들이 더 높은 사랑을 체험할 수 있는 방법들의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쌍둥이 불꽃 사랑 Twin Flame Love - 이것은 사랑의 영적/성적 형태이고, 거기서 모든 감각들이 존재의 두 보완적인 자들 사이의 이 사랑의 체험적 형태로 창조자 Creator 의 신성한 사랑을 변환시키기 위해 함께 옵니다. 여기서 “쌍둥이 불꽃”이란 용어를 사용하는 것은 가깝거나 같은 영적 주파수로 진동하는 비-독점적 non-exclusive 파트너를 의미합니다. 이해의 비슷함으로 인해 참된 대화로 놓인 적은 조건들이 있을 수 있고, 그에 따라 그들 각자가 다른 사람 안에 신성을 인식할 수 있고, 물질적 몸속에 있는 동안 가능한 인간 사랑의 가장 높은 형태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그들의 영적 불꽃들이 이 더 높은 사랑 에너지를 체험하기 위한 그들의 욕망에서 함께 “불타오릅니다 burn.” 이것이 두 영혼 사이의 영적 대화의 최고 형태들의 하나입니다.

 

친척 영들의 사랑 Love of Kindred Spirits - 이 더 높은 사랑의 형태는 함께 더 높은 수준의 신 의식을 배우고/가르치고/확장하고 탐험하는 그룹 안에서 공유집니다. 당신들의 상승 우주 경력들의 많은 것이 이 내부로 움직이고, 앎과 신과 같은 완전함의 더 높은 수준들로 성장하기 위한 하나의 도구로서 이 “그룹 에너지 group energy” 의식과 관계할 것입니다. 이것은 가끔 “영혼 그룹 soul group” 혹은 “영혼 가족 soul family” 으로 알려져 잇고, 이들 그룹들은 그들의 이해와 앎의 수준이(하나의 그룹으로서) 확장할 때 점점 더 큰 그룹들 안으로 둥지를 틀게 됩니다. 이들 “영혼 가족들 soul families”(그룹들로 함께 배우는)로의 인간의 상대역은 당신들이 맨션 월드들 mansion worlds 로 도달할 때 집합될 이러한 보다 진보된 영혼 그룹들로 가는 첫 발달 단계입니다.

 

직접 주입 사랑 Direct Infusion Love – 더 높은 사랑의 이 형태는 내재하는 영 Indwelling spirit (사고 조절자 Thought Adjuster)의 신성한 일을 통해 영혼에 의해 직접 수신되는데, 마음을 “영성화 spiritizing” 할 때 말입니다. 이것은 둘 다 의식적으로, 그리고 초-의식적으로 일어납니다. 의식적 주입은 당신이 신과 고요 속에서 혹은 숭배(신과의 영혼의 대화) 속에 있을 때 일어납니다. 초-의식적 주입은 잠 동안이나 마음이 신성한 지도와 개인적 계시를 – 신성한 리드로 성장하려는 자발성을 - 받아들이기 위해 열릴 때 일어납니다. 내재하는 영은 삶의 체험의 가치들을 영적 지혜로 조정하고 변형시키는 신성한 운영자 divine Operator 이며, 그것은 확장하는 앎과 더 높은 사랑의 이해를 통해 영혼 발전을 위한 그릇이 됩니다. 더 높은 사랑 주입의 이 형태가 모든 조절자가 내재하는 인간들에게 일어나지만, 주입의 속도는 인간/조절자의 협력 – 자유 의지 – 에 의해 다소 결정됩니다.

 

당신들이 더 높은 사랑을 또한 체험할 수 있는 다른 더 미묘한 형태들과 방법들이 있는데, 가슴을 통해 신과 같은 완전함으로 더 가까이 당신을 데려가는 이러한 사랑의 보석들로 가는 길을 발견하는 것은 당신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일곱의 서클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2-3.htm 교정 시간의 가르침들/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