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가이아 포탈 - 에너지 메시지 / 곧 변화될 것입니다 [GAIA PORTAL]

 

 

 

추분 - 강력한 느낌들/센세이션이 이 순간 가이아 주민들속의 표면으로 빠르게 옵니다

가이아 포탈 - 에너지 메시지 / 곧 변화될 것입니다

 

Gaia 포탈 - Gaia 에너지 교서들

가이아 포탈 - 가이아 에너지 메시지

 

http://gaiaportal.wordpress.com

 

 

 

2014년 9월 9일

 

가이아가 의식속에서 깨어남에 따라 보다 높은 빛의 변환들의 우위가 지속적으로 남아 있습니다.

 

가이아 상승으로부터의 낮은 진동들의 분리는 양자화 단계들을 거쳐 발생합니다.

 

낮은 진동들은 가이아 상승에서 독자적으로 존속할 수 없고 더 높은 목적에 깨어난 사람들 Hue-Beings 과 아직 깨어나지 못한 사람들 hu-beings 이 상승의 길을 여행함에 따라 뒤에 남게 됩니다.

 

관계없는/이질적인 생각/산물들은 흐름들이 일어남에 따라 급격하게 떨어집니다/쓰러집니다.

 

교차-차원 Cross-dimensional 의 실현들은 각각의 종種들에서, 그리고 웅장한 속도로, 지금 이 순간 발생합니다.

 

 

2014년 9월 13일

 

직관의 구조들이 확고해집니다.

 

이것은 깨어난 사람들 Hue-Beings 로 하여금 다음 상승의 규약/의정 protocols 에 필요한 본질/정수 essences 로의 강력한 연결들을 발견하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제 2의 에너지 그리드들은 제 1의/근본의 에너지를 지원합니다.

그림자들의 수심水深 / 깊이는 이제 빛속에 자리합니다.

 

추정상의 길/통로는 단절되었습니다.

꿈들은 끝나고 있습니다.

명확성만이 유일한 현실입니다.

 

 

2014년 9월 17일

 

해체(분해)의 요소들이 가이아 Gaia 의 더 높은 의식으로의 성장을 돕습니다.

 

지난 천년 동안 오염된 가이아 Gaia 의 에너지 그리드 구조 안으로 그런 요소들이 계속해서 씨뿌려져 왔습니다, 그리고, 지난 7개월간은, 고도로 상승된 비율로 일어났으며, 올해의 남은 기간동안 점점 빠른 속도로 계속될 것입니다.

 

낡은 패러다임의 그리드 구조의 해체가, 상승에 필요한, 완전한 의식의 달성에 앞서 일어나야만 합니다.

 

hu-manity (잠들어 있는 인류)의 전반적인 의식의 진보의 속도가 지난 몇 달 동안 늦추어졌지만, 이것이 곧 변화될 것입니다, 그리고 곧 빠른 가속이 예상됩니다.

 

**********

 

이 메시지에 대해 캔데이시님이 덧붙인 설명입니다.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eator-Writings

 

Candace: 이것이 바로 일부 사람들이 "이벤트" 라고 부르고 있는 것으로, "보호막"이 완전히 걷혀서 빛이 밀려 들어오는 때를 말합니다... GLP에 그것을 다루고 있는 주제글이 하나 있습니다..

 

http://www.godlikeproductions.com/fo...age2551967/pg1

 

보호막이 얇아지고 있는 편에 더 가깝고, 바로 지금 구멍으로 가득합니다... 이전의 몇 달은 확실히 최적의 시간이 아니었습니다... -C

 

 

2014년 9월 23일

 

Heavy Sensations Come Rapidly to the Surface in Gaia Inhabitants at this moment
강력한 느낌들/센세이션이 이 순간 가이아 주민들속의 표면으로 빠르게 옵니다

 

가시화, 교정/개정 rectification, 그리고 제거/청산을 위해 강력한 느낌들/센세이션이 바로 지금 가이아 주민들의 표면으로 빠르게 옵니다.

 

그 모든 요청을 위한 도움은 신속하고 철저합니다.

 

깨어난 사람들 Hue-Beings 과 아직 깨어나지 못한 사람들 hu-beings 의 (변화의)과정은 지금 이 순간 강력하며, 또한 청소되기 위한 에너지적인 필요로 주위를 환기하기 위해 "강력함의 느낌들"이 요구됩니다.

 

그러한 과정은, 필요에 따라, 모든 가이아의 주민들을 위해, 우선적으로 추분(9월 23일* 오늘입니다 ^^*) 부터 10-10-14까지의 기간동안 계속됩니다.

 

필요에 따라 집중적인 과정이 뒤따릅니다.

 

가이아의 에너지들은 한 번에 여러 수준/단계들에서 분명해 지고, 그것은 "강력함의 느낌들"을 격렬하게 합니다.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1507-GAIA-PORTAL-Gaia-Energy-Messages-가이아-포탈-가이아-에너지-메시지 #6-10 . 번역: IahnLee. 상록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