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영혼의 구축 과정 (1~4부) / 마음, 가슴, 사고 조절자 [T. Ophelius] - R

 

 

[ 다시보는 메시지 - Teacher Ophelius 일곱의 서클 ]

 

영혼은 하나의 자라는 배아로서 – 당신 안에서 자라고 있는 아이로서 생각될 수 있습니다

영혼의 구축 과정 (1~2부) / 마음, 가슴, 사고 조절자

민주주의 정부의 3 부서들처럼 – 입법부서(마음), 행정부서(가슴), 사법부서(사고 조절자)

 

영혼의 구축 과정 (1부)

The Soul Buidling Process (Part 1)

 

By Teacher Ophelius . Received by Chris. 8/3. 8/10/2014

http://www.thecorrectingtime.com/2014/08/the-soul-building-process-part-1.html

 

 

 

 

오늘을 위한 메시지는 영혼의 구축 과정과 그 주요 처리자들 processors – 마음, 가슴, 그리고 사고 조절자 Thought Adjuster – 에 관한 것이고, 그리고 이들 3 요소들이 자라는 모론시아 영혼 morontia soul 을 먹이기 위해 어떻게 함께 일하는가에 대한 것입니다. 그 과정을 알고, 어떻게 이들 처리자들이 함께 일하는가를 앎으로써 당신들은 당신이 당신 체험의 성질 - “무엇이 들어가는가” - 을 결정하는 곳에서 의식적 결정을 만듦으로써 더 묵직한 영혼을 기르는데 더 효과적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먼저 영혼이 실제로 무엇인가를 이해해야 합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이것은 모두 그 자체 지루한 주제이지만, 나는 여기서 간단하게 정의할 것인데, 영혼은 하나의 자라는 배아로서 – 태아처럼 – 당신 안에서 자라고 있는 태어나지 않은 아이로서 생각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 자라는 아이의 어머니이고, 그러므로 당신이 당신 자신의 건강을(정신적, 육체적 건강 둘 다를) 돌보는 것이 중요한데, 그것이 내부에서 자라는 아이에게 미칠 수 있는 결과 때문입니다. 당신은 담배를 피우지 않을 것이고, 술을 마시지 않을 것이고, 해로운 마약을 취하지 않을 것이고, 위험한 활동들에 참가하지 않을 것인데, 이것이 아이의 건강으로 해로운 결과를 가질 수 있기 때문이며, 아이가 태어나고 발달적 장애들로 이끌 수 있을 때 말입니다. 더욱이 당신은 이 아이를 사랑할 것이고, 자궁 속에 있는 동안 그에게 말하고, 책을 읽어주고, 어쩌면 노래를 불러주고, 이 아이를 양육할 텐데, 심지어 당신이 이 아이를 안을 수 있기 전에 말인데, 이 아이가 당신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당신 자신의 바로 그 최선을 이 태어나지 않은 아이의 돌봄으로 넣을 것인데, 아이가 태어날 때 그가 모든 그의 필요성들에 대해 당신에게 전적으로 의존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기의 도착에 대한 기대감 속에서 당신은 아이의 방을 준비하고, 편안한 유아용 침대를 찾고, 작은 옷들을 모으고, 자극하는 물체들, 장난감들, 미술품으로 방을 채우고 — 어쩌면 심지어 그의 교육을 위한 대학교 학비를 계획할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이 아이의 삶의 미래를 위해 계획하며, 그의 삶의 체험을 위한 바로 그 최선을 원합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영혼은 그 발달을 위해 전적으로 당신에게 의존하며, 그리하여 당신이 크든 작든, 생활에서 만드는 결정들에 당신이 큰 주의를 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영혼은 당신 자신인 것, 그리고 당신이 되어가는 것의 바로 그 최선의 부분입니다. 그러므로 이 태어나지 않은 아이는 정말로는 당신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지역 시스템 local system 의 맨션 월드들 mansion worlds 에서 당신의 상승 경력의 다음 국면에서 삶을 이어받고 살아갈 “당신 you” 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이 세계에서 살고 있는 동안 있을 수 있는 바로 그 최선의 “당신 you” 을 구축하기를 원하지 않겠습니까? 당신은 당신 영혼의 호의적이거나 위축적인 발달과 관계된 “모든 것 everything” 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당신들은 이런 식으로 영혼에 대해 결코 생각지 않았지만, 이것은 여기와 앞으로, 둘 다에서 당신의 미래의 발달에 너무나 중요합니다! 자궁은 당신의 현재 삶 – 당신의 이해, 당신의 관계들, 당신의 활동들, 당신의 모험들, 당신의 사고 생활 – 당신의 체험들을 “먹이는 feed” 모든 그러한 것들이며, 그것은 영혼의 식욕을 위한 “미각 palate” 이 됩니다. 당신의 접시에 있는 모든 음식이 영혼의 몸으로 통합되지 않을 것이고, 오직 진실, 아름다움, 선을 현신하는 그러한 가치 있는 체험들, 가치들, 도덕적 결정들, 오직 당신의 사고 조절자(세 번째 처리자)에 의해 “생존 가치 survival value” 로 고려된 것만이 당신의 자라는 영혼의 일부가 됩니다.

 

어떤 체험들과 가치들을 사고조절자가 수확할 것인가, 무엇이 육체와 함께 버려질 것인가를 우리는 어떻게 압니까? 어떻게 우리는 그 과정을 최적화하고, 우리의 시간을 최대화합니까? 이것을 우리는 이 메시지의 2부에서 탐험할 것입니다. 그때까지, 부디 당신 영혼에 대해 – 태어나지 않는 “당신 you” 의 아이 돌봄, 당신이 무엇을 이 아이에게 먹이고 있는가, 어떻게 당신이 그 아이를 양육하고 있는가에 대해 생각하세요.

 

당신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일곱의 서클

 

 

 

 

영혼의 구축 과정 (2부)

Rhe Soul Building Process

 

by Teacher Ophelius. Received by Chris. 8/10/2014

http://www.thecorrectingtime.com/2014/08/the-soul-building-process-part-2.html

 

 

영혼의 구축 과정에 대한 우리의 논의의 계속에서, 우리는 이제 세 영혼 처리자들 – 마음, 가슴, 그리고 사고 조절자 Thought Adjuster - 의 역할들을 살펴볼 것입니다. 그들의 각각은 어떤 체험들, 의미들, 가치들이 영혼의 구축과 영원한 생존을 위해 수확되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데 하나의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여기서 이 세 처리자가 열거된 순서는 모든 체험들이 처리되는 순서로 연결되는데 — 인간 앎의 육체적 측면(뇌와 오감)으로부터 감정적 센터(가슴)로, 영적 운영자(사고 조절자)로 말입니다. 셋 모두가 필요하고, 셋 모두가 비교적 매여 있지 않은 다양한 체험의 수확을 보장하는 우주적 아버지 Universal Father 에 의해 수립된 자유 의지의 특권에 따라 함께 일합니다.

 

마음, 가슴, 그리고 사고 조절자는 민주주의 정부의 3 부서들처럼 – 입법 부서(마음), 행정 부서(가슴), 그리고 사법 부서(사고 조절자)로 - 생각될 수 있습니다. 건강하고, 묵직한 영혼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셋 모두가 함께 기능해야 하고, 지혜를 모으기 위해 피드백을 보내면서 문자 그대로 교신해야 하는데, 그러나 많은 이들에게는 행정 부서가 행정 명령에 의해 사법 부서를 자주 우회하고, 반드시 생존 가치가 아닌 결정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유권자들에게 최고의 선으로 봉사하기 위한 정부의 능력은 입법과 행정 부서들의 멤버들의 품질에 의해 결정되며 — 사법 부서만이 하나의 멤버(사고 조절자)를 가지는데, 그는 영혼으로 거쳐 들어가는 것에 통치 권한을 유지합니다.

 

처음 두 부서들에는 일하는 두 정당 시스템이 – 두려움과 더 조율된 그러한 멤버들(인간의 생각들)과 인간의 사랑(조건적 사랑)과 더 조율된 자들이 – 있으며, 사고 조절자는 신성한 사랑(무조건적 사랑)에서 독점적으로 일합니다. 끊임없는 논의가 정당 멤버들 가운데 있으며, 그것이 항상 영혼의 더 큰 선에 항상 봉사하지 않지만, 그 논의는 자유 의지의 기능에 본질적입니다. 사법 부서(사고 조절자)는 다른 두 부서가 행하는 것이나 어떤 체험을 그들이 접대할 것인가에 대해 권한이 없지만, 사고 조절자는 어떤 문제들에서 그 의견을 표현할 것이고, 행정과 입법 부서들은 그것을 고려하면서 받아들일 수 있거나 완전히 무시할 수 있습니다.

 

입법 부서(마음)는 조사하고, 감각들을 통해 삶의 체험들을 가져오며, 그것들을 행정 부서로 제시하는데, 그것이 행동의 현재 진로를 추구할 것인지, 아니면 과거 사건들의 지혜에 기초해 또 다른 것을 선택할 것인지에 대한 결정을 위해 말입니다. 만약 그 멤버들의 대다수가 두려움의 정당에게 속한다면, 그때 그것은 행정(가슴) 부서의 결정이 에고로 종속되고 체험들이 조화를 이루지 못하기 쉬우며, 사법부를 통과하지 못하기 쉽습니다. 만약 그것이 사랑의 정당에 의해 지배된다면, 가슴의 결정들은 사랑, 자비, 연민에 호의적으로 되기 쉽고, 체험들이 사법 부서를 통과해서 영혼으로 들어가기가 더 쉽습니다. 사법부(사고 조절자)는 체험들을 빛으로 비춰보고, 그것들을 진실, 아름다움, 선(헌법)의 규범의 우주적 아버지 Universal Father 에 의한 선례 조항과 비교합니다.

 

세 영혼 처리자들의 운영은 이 동등함이 제시하는 것보다 더 복잡하지만, 그것은 체험들이 어떻게 처리되는가에 대한 당신들 자신의 생각들을 자극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 시리즈의 3부에서는 우리는 체험들 자체와, 그것들이 생존하는 영혼을 위해 어떤 실제적인 가치로 봉사하는지를 살펴볼 것입니다.

 

당신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일곱의 서클

 

 

 

당신의 현재 삶과 미래의 경력에 발전적으로 봉사할 방식의 삶을 체험하기를 선택하세요

영혼의 구축 과정 (3~4부) / 생존하는 모론시아 영혼

지금 하고 있는 활동들과 실천들의 일부는 미래에서 당신에게 거대한 재산이 될 것입니다

 

영혼의 구축 과정 (3부)

The Soul Building Process Part 3

 

By Teacher Ophelius. Received by Chris. 8/17/2014

http://www.thecorrectingtime.com/2014/08/the-soul-building-process-part-3.html

 

 

 

 

영혼의 구축 과정에 대한 이 요약에서, 우리는 무엇이 생존 가치의 체험을 구성하는가, 생존하는 모론시아 영혼 morontia soul 을 형성하는데 그러한 체험들이 갖는 실제적 가치가 무엇인가를 살펴볼 것입니다. 지구의 삶에서 씌어 질 짧은 시간 기간 동안, 당신들의 체험들의 가치로 생각을 주고, 될 수 있는 최고의 ‘“당신”을 구축하는데 당신의 시간을 최대한으로 사용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잘 준비된 여행자와 같이, 긴 여정을 미리 계획하고, 당신이 새로운 땅을 방문할 때 가장 필요로 하기 쉬운 것들을 배낭에 꾸리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당신의 “배낭 backpack” 은 태아의 영혼이고 — 당신이 확실히 방문할 이 새로운 땅을 항해하고 탐험하는데 당신을 도울 것은 모든 그러한 가치 있는 체험들을 담는 그릇입니다. 당신이 여행하는 빛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을 무겁게 할 불필요한 물건들을 싸지 않을 것이고, 무엇을 택하고 무엇을 남길 것인지를 정하는데 당신이 항상 능하지 않음을 알면서, 당신의 “스마트한 조력자 Smart Assistant” 이고 “GPS” 인 사고 조절자 Thought Adjuster 는 길을 알고, 여정을 위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물건들의 당신의 점검 리스트를 능숙하게 여과해 봅니다.

 

따라서 무엇을 당신을 가져가야 합니까? 이 새로운 땅을 방문하는 것이 무엇과 같아질까를 상상해보세요. 거기 있는 사람들은 어떨까? 그들의 관습은 어떨까? 기후는 어떨까? 경제는 어떨까? 위험이 있을 것인가? 이 천국 같은 장소를 상상하고, 실제로 거기 “살기 위해 live” 필요하게 될 것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돈의 경제가 없으므로, 당신은 돈, 은, 금이나 돈의 확보로 관련된 당신의 현재 삶에서의 어떤 체험도 필요하지 않을 것인데 — 와우, 그것은 인간 삶의 체험의 거대한 부분인데, 안 그렇습니까? 분노, 원한, 잔인성, 학대, 판단, 이기심, 용서하지 못함, 그리고 당신의 현재 삶에서 당신에게 잘 봉사하지 않았던 다른 체험들을 포함해 당신이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을 그러한 모든 체험들에 대해서는 어떻습니까? 그것들이 거기서는 필요하지 않을 텐데, 그러한 가치 없는 의미를 위한 실제적인 사용, 미래의 사용이 없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삶에서 당신이 가진 최고의 체험들만을, 당신이 그 좋은 기억을 간직하는 삶의 기쁨들만을 생각한다면, 그것들이 맨션 월드들 mansion worlds 에서 당신의 다음 생에서 당신에게 잘 봉사할 것들입니다. 사랑스러운 관계들은 사고 조절자 Thought Adjuster 가 당신을 위해 보관하기 쉬운 첫째이자 가장 중요한 체험들입니다. 진실의 발견, 창조하는 기쁨, 아름다움을 보는 것, 선의의 상태에서 “있는 being” 체험들에 관련된 그러한 체험들 – 당신이 삶을 사는 것을 즐겼던 그러한 시간들과 상황들이 당신과 함께 체험할 지상적 존재 the Supreme Being 를 위한 가장 가치 있는 체험들입니다. 모든 상처 받고, 수치스럽고, 경멸스러운 체험들(비생존 가치들 non-survival values)은 당신이 전환을 만들 때 발판처럼 떨어져나갈 것입니다.

 

이것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만약 당신의 삶의 체험의 90%가 비-생존 가치들의 추구 속에서 살았다면, 당신의 배낭 속에 무엇이 들어있겠습니까? 나의 친구들이여, 단지 부스러기들만이 있을 것이고, 이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 남은 “당신 you” 의 많은 것이 없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새로운 삶을 위해 준비되지 못할 것이고, 전환을 만드는데 어려운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삶의 체험이 어떤 식으로, 모양으로, 형태로, 사랑 LOVE 을 포용한다면, 그것이 확실히 점검 리스터를 만들고, 당신의 배낭 속에 포함될 것입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현명하게 배낭을 꾸리세요, 당신의 현재 삶과 당신의 미래의 경력에서 당신에게 발전적으로 봉사할 방식으로 삶을 체험하기를 선택하세요.

 

당신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일곱의 서클

 

 

 

영혼의 구축 과정 (4부)

The Soul Building Process (Part 4)

 

By Teacher Ophelius.  8/24/2014

http://www.thecorrectingtime.com/2014/08/the-soul-building-process-part-4.html

 

 

오늘, 우리는 영혼의 구성과 당신들이 지구의 삶에서 갖는 그러한 가치 있는 체험들이 당신들이 어떻게 맨션 월드들 mansion worlds 을 통한 당신들의 여정에서 발전적 모론시아 시민들 monrontia citizen 이 되도록 돕는 가 dp eogo ej 많이 말하고 싶습니다. 당신들의 삶으로 가치를 가져오는 당신이 지금 하고 있는 활동들과 실천들의 일부는 미래에서 당신에게 거대한 재산이 될 것이고, 따라서 당신의 다음 모험을 위해 의식적으로 준비되는 것, 삶이 영원하다는 축복받은 보장을 갖는 것이 당신을 지탱하고, 신과 같은 완전함 god-like perfection 을 향한 당신의 “전진 운동 forward moving” 을 유지할 삶의 최대의 기쁨들 중의 하나입니다.

 

맨션 월드들 mansion worlds 에서는 우주적 마음으로 연결되는 더 큰 마음의 역량과 회로, 당신이 가져온 지구의 보물들로 집중하고 반영할 당신의 능력을 갖는 것은 당신이 모론시아 삶 morontia life 과 완전함의 상승 과정 perfection process of ascension 에 적응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거기서 당신들은 더 이상 당신의 가장 기초적인 육체적 필요성들을 유지하기 위한, 또는 피난처를 공급하거나 월세를 내기 위한 “삶 living” 을 새기기 위해 시간과 에너지를 쓸 필요가 없으며, 따라서 당신들은 더 나은 당신을 구축하기 위해 “무한히 infinitely” 더 많은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당신이 땅에서 쓴 모든 시간과 비교해서, 자기-개선이나 사랑스러운 관계를 양육하는데 매일 얼마나 많은 시간을 쓰는지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이 비율은 맨소니아 Mansonia 에서 거의 뒤바뀌며, 당신들의 초기 활동들과 시간의 많은 것이 당신들의 새로이 확대된 능력들을 발견하고 사용하면서 당신들의 새로운 모론시아 몸들 morontia bodies 로 적응하는데 쓰이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감정으로 추진된 전기화학적 충동들에서 일하는 육체적 뇌를 더 이상 갖지 않으며, 따라서 당신들은 당신 생각들의 더 큰 지배력, 그리고 자기-혐오 없이 과거 체험들을 분석하고, 그것들이 당신의 상승 경력에로 관계할 때 더 높은 의미들과 가치들을 주출하는 능력을 가집니다.

 

당신들의 영혼이 생존 가치의 체험들, 숙달, 이번 생에서의 성격으로 더 무겁게 풍부할수록, 당신들이 맨션 월드들에서 이 새롭고 놀라운 삶에서 만날 새로운 의미들과 가치들을 파악할 당신의 능력이 더 커지는데, 존재의 각 발전적 영역이 이전의 체험들 위에 지어지고, 그러한 체험들로부터 얻는 지혜가 마음을 완전하게 만들고, 생존하는 영혼의 파동적 지문을 올리는 것이기 때문인데, 그것을 모든 창조의 근원으로 점점 더 가깝게 올리면서 말입니다.

 

당신들은 고요 stillness 를 실천합니까, 당신들은 당신의 질문들을 대화합니까? — 지도를 요청하세요, 아버지 Father 와 함께 당신의 생각과 욕구들을 나눕니까? 양육과 지도를 위해 영으로 “도달하는 reaching out” 이와 같은 과정이 맨션 월드들에서 계속될 것이지만, 이들 신성한 근원들 divine sources 로 에너지적 연결이 거기서 당신들에게보다 실질적이 될 것인데, 당신의 내재하는 아버지의 단편 indwelling Father fragment, 사고 조절자 the Thought Adjuster 로의 당신의 의식적인 연결로 인해 말입니다. 당신은 사귐을 즐깁니까, 같은 마음의 인물들과 모이고, 정보와 체험들을 나누고 교환하면서? 맨션 월드들에서는 당신들은 친척 영들을 찾기 위해 멀리 찾을 필요가 없을 텐데, 당신들이 비슷한 파동의 자들과 대개 함께 그룹 지어질 것이고, 거기서 당신들이 모두 배우고, 새로운 지식을 얻고, 새로운 아이디어들을 발견하고 창조할 것이며, 당신들이 당신에게 가장 흥미로운 그러한 일들에 집중할 수 있는 안전하고 놀라운 환경 안에서 함께 발전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땅의 도전들 terrestrial challenges” 로부터 모든 간섭들을 벗겨낸 후, 삶으로 어떤 친밀한 패턴이 있고, 그것을 당신들은 알아볼 수 있고, 그것을 당신들이 미래로 가져갈 것입니다. 거기서 당신들은 당신의 지구의 삶이 – 당신의 결정들과 행동들, 당신의 사랑과 관계들, 그것들이 당신 자신을 어떻게 형성하는가, 당신이 무엇이 되어가고 있는 가로 얼마나 중요한가를 더욱 명확히 볼 수 있습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이 과정을 깨달으세요, 당신이 일상생활로 나갈 때 당신의 현재 삶이 맨션 월드들에서 당신의 새로운 삶으로 어떻게 작용할 것인가, 당신이 어떻게 더 나은 당신을 구축할 수 있는가에 대해 생각하세요.

 

당신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일곱의 서클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2-3.htm 교정 시간의 가르침들/3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