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시대의 종말 / 창조자에 의해 선포된 하나의 사건 [S.G]

[ 다시보는 메세지 - 세인트 저메인 St. Germain ]

 

시대의 종말이 오는 것을 절대로 막을 수 없다는 사실에서 결코 눈을 떼지 마세요

시대의 종말 / 창조자에 의해 선포된 하나의 사건

당신들의 미래를 쥐고있는 더 높은 존재들은 개개의 영혼의 필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세인트 저메인의 메시지

Message from St. Germain

Through Mike Quinsey.

www.treeofthegoldenlight.com

 

 

아무 것도 시대의 종말 end times 이 오는 것을 절대로 막을 수 없다는 사실에서 결코 눈을 떼지 마세요. 그것은 창조자 Creator 에 의해 선포된 하나의 사건이며, 그것은 그것을 지키는 자들이 그 계획의 전개를 활발히 보장하도록 허용했습니다. 지구상에 또 다른 계획을 지원하는 듯 보이는 무슨 일이 일어나든 그것은 단지 충격을 제한할 뿐이고, 이미 그 존재를 유지하기 위한 그 파워를 잃고 있습니다.

가장 큰 파워는 당신들의 커지는 의식의 그것인데, 당신들이 현실에 대한 진실을 더 많이 알수록, 당신들은 새로운 현실을 그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긴 시간에 걸쳐 우리는 당신들 마음속에 변화의 씨앗들을 심어왔으며, 이제 당신들은 그것들을 존재로 가져오는 바로 그 생각들을 실현시키고 있습니다. 우리는 선을 위한 집단적 힘이며, 당신들이 지구로 더 많은 빛을 끌어올 때 우리는 더 많은 것을 당신들에게 보냅니다. 인력의 법칙 Law of Attraction 은 언제나 활동 중이며, 우리는 긍정적 변화들을 존재로 가져오기 위한 당신들의 욕구를 단단히 잡고 있으라고 격려합니다.

변화의 과정은 계속 속도를 내고 있으며, 당신들을 완성으로 데려갈 일련의 사건들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개인적 성장을 보는 것, 그리고 당신들이 어떻게 두려움에 기초한 문화를 떠나 절대적 평화를 약속하는 것으로 향할 수 있는지를 보는 것은 멋집니다. 그뿐 아니라 당신들이 변화의 성질을 받아들이는 것이 너무나 중요한데, 종말 시대에 대한 낡은 예언들이 죽음과 파괴로 엮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변화들은 불가피하게 어떤 물리적 격동을 가져올 것이며, 그러나 그 영향력을 최소화하도록 더 광범위한 지역으로 분산을 보장하는 것이 우리들에 의해 통제됩니다.

당신들을 앞으로 데려갈 변화의 이상 vision 은 바로 지금 그것을 당신의 생활로 가져오는 것을 돕습니다. 당신들은 변하고 있고, 지구도 변하고 있는데, 당신들은 더 높은 파동으로 들어 올려 질 수밖에 없습니다. 결국 그것에 적응할 수 없는 그러한 영혼들은 지구를 떠날 것이고, 현재와 비슷한 차원에서 계속 존재하는 자신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카르마의 주군들 Lords of Karma, 그리고 손에 당신들의 미래를 쥐고 있는 더 높은 존재들 Higher Beings 은 모든 개개의 영혼의 필요성을 알고 있으며, 아무도 사랑과 이해를 받지 못한 채 가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당신들은 당신의 생의 계획을 알게 되고, 당신의 필요성에 대한 큰 보살핌과 헌신이 주어집니다. 더 큰 계획은 당신들의 진화에 관련되며, 그것은 모든 개개의 영혼이 완전히 빛 Light 으로 돌아갈 때까지는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시간이 감에 따라, 당신들은 더 높은 존재들 Higher Beings 과, 지저스 Jesus 와 같은 많은 위대한 영혼들과 지도자들과 접촉하게 될 것입니다. 크라이스트 Christ 에너지의 도래는 이미 일어났으며, 그것은 이해의 높은 수준에 도달한 모든 개개의 영혼 속에 정박되었습니다. 그것은 제한을 모르는 사랑 Love 이며, 모든 개개의 영혼에게 조건 없이 주어질 수 있습니다. 크라이스트 Christ 의 도래는 당신들을 더 높은 차원들과 상승 Ascension 으로 데려갈 하나의 집단 에너지입니다.

당신들의 잠재성은 제한이 없으며, 당신들은 다양한 차원들을 통해 더 높이 움직이기 위해 결코 멈추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문자 그대로 원대하며 경이로운 빛의 존재 Light Being 로 확장되어 갈 것입니다. 우리가 당신들이 만들어지고 있는 신들 gods in the making 이라고, 그것이 실로 당신들의 진정한 운명이라고 말하지 않았습니까? 잠재의식 속 깊은 곳에서 당신들은 이것이 진실임을 알고 있는데, 당신들이 이원성을 체험하기위해 가장 높은 수준으로부터 왔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에고와는 아무 관계가 없고, 그 지식을 아는 것으로 에고가 부풀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이미 모든 영혼들이 존재하는 모든 것 All That Is 의 근원 SOURCE 속에 그 시작을 가지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의식이 확장될 때 당신이 인간의 진정한 성질과 조화 속에 있음을 느끼는 것이 자연스럽지 않습니까?

지구상의 모든 사람에게는 자신만이 있다는 생각을 조장해온 태도가 있어왔습니다. 그것이 다른 사람들에게 지구로부터 그들의 상속을 부인해온 탐욕을 조장하고 고무해왔습니다. 어머니 지구는 항상 당신들의 필요들을 공급해왔으며, 그것들은 당신들 사이에 나누게 되어 있었고, 몇몇 개인들의 이익을 위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모든 이들을 위한 충분한 것이 있으며, 당신들의 진화가 계획되었고 단지 우연에 의한 것이 아닐 때, 그것이 어떻게 다른 식이 될 수 있을까요? 그러나 당신들은 항상 자유의지를 주어진 만큼, 당신의 삶을 어떻게 살아왔는가는 당신자신에게 달려있었습니다.

신의 의지는 Will of God 는 당신이 완전한 조화, 사랑, 행복 속에 사는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이것을 유일한 나갈 길이라고 보고, 신의 의지를 수행하는 자신의 삶을 살 때, 그때 당신은 생활 속에 그러한 성질들이 나타남으로 인해 당신의 노고의 결실을 볼 것입니다. 당신들이 그렇게 하는 것이 가장 자연스러운데, 당신들이 온화한 존재들이고, 물질계에 대한 당신들의 이해를 위해 육화한 신 God 의 진정한 반영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빛의 지수가 증가할 때 당신들은 자신에게 더 이상 봉사하지 않는 낡은 방식으로부터 멀어지는 자신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당신의 빛을 삶으로써 당신은 자신에게 요청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게 될 것이고, 다른 이들의 향상과 각성에 기여할 것입니다. 어떤 이들은 지구와 그 위에 사는 영혼들을 돕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묻습니다. 나는 다시 말하는데, 당신의 빛을 살리라고, 그리하여 그것이 자신의 구원을 찾고 있는 다른 이들의 가슴과 눈을 열어줄 것이라고 말입니다. 당신은 모범을 보여줌으로써 가르치며, 당신의 빛이 빛날 때, 그것은 당신이 어디에 있든 다른 이들을 터치할 것입니다. 자신의 빛 속에서 걷는 자들의 카리스마와 개성이 다른 이들을 그들에게 끌어당기는데, 당신들의 많은 과거의, 그리고 현재의 스승들이 해온 것처럼 말입니다. 오늘날 당신들의 지구를 걷고 있는 빛의 존재들의 숫자가 상당히 증가했습니다. 그것이 지구상에 그들의 빛을 정박시키려는 그들 의도의 공적이며, 그것은 어둠의 에너지들을 변환시키는데 충분히 효과적입니다.

당신의 빛은 당신에 대한 모든 공격들에 대한 당신의 보호막입니다. 두려움에 기초한 어떤 것도 그것을 뚫지 못할 것이고, 당신의 평화로운 얼굴은 당신에게 물리적 공격을 가하려는 생각을 가진 자들조차 침착하게 만들 것입니다. 빛 Light 은 사랑 Love 이고, 존재하는 가장 강력한 에너지이며, 당신이 그것을 작은 양으로 가진다 해도, 그것은 어둠의 에너지들에 대한 당신의 갑옷이고 보호입니다. 당신 주위로 무엇이 일어나든 상관없이 침착하게 남아있으세요, 그리고 당신이 다른 이들에게 어떻게 침착한 효과를 주는지를 보세요. 그것은 어둠이 그들의 불가피한 패배를 피하려고 마지막으로 돌진해올, 다가오는 시기에 당신에게 잘 봉사할 것입니다.

나는 세인트 저메인 St. Germain 이고, 언제나와 같이 당신이 내 이름을 부른다면 속삭일 수 있을 만큼 가까이 있습니다. 우리는 수없이 함께 해왔으며, 나는 당신들을 새로운 시대로 인도할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나와 함께 동행할 것이고, 우리들은 빛 속으로 새로운 고지를 향해 여행할 것입니다. 길은 열려 있으며, 상승 Ascension 은 성공으로 가는 당신들의 사다리입니다.

 

http://www.ageoflight.net/1-3.htm 373/AH. 10/8/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