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종말이 왔고, 새로운 새벽이 너희에게 오고 있다 [CMAton]

 

'천상의 일' - 이것은 종이 위에 그리는 꿈의 일이 아니라, 실질적인 일이다

종말이 왔고, 새로운 새벽이 너희에게 오고 있다

 

끝이 왔다, 새로운 새벽이 길을 따라 너희에게 오고 있다

The End is Come, And A New Dawn is Coming Along and Upon You

 

By Johan and CMAton . 12/11/2011

http://abundanthope.net/pages/johan/THE-END-IS-COME-AND-A-NEW-DAWN-IS-COMING-ALONG-AND-UPON-YOU.shtml

 

 

요한: 잠을 이룰 수 없는 매우 이른 아침 시간 동안, 그리고 침대로부터 나오기 바로 전에, 나는 지난 며칠에 대해, AH, 메시지들, 포스트들, 캔데이시를 통한 시라야로부터 온 모든 시간들의 최고 메시지 THE BEST MESSAGE OF ALL TIMES에 대해 생각하며 누워 있었고, 앎 속에 있으면서도 바로 지금 NOW 무엇이 일어나는지 알지 못하는 우리 멤버들 가운데서 피로감을 느꼈습니다.

특히 내가 '신념 belief' 같이 반복되는 말들을 볼 때, 그것들이 왜 사용되는지 이해하지만, 소리치고 싶었는데, 신념은 다른 누군가가 단지 당신에게 말한 것이고, 당신이 믿고, 받아들이고, 당신의 허락 없이 당신의 목구멍으로 밀어 넣은 것을 맹목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이라고, 생각함이나 앎 없이, 보통 어떤 아젠다와 목적으로, 보통 좋지 않은 것으로 말입니다!!! 그러므로 미임 MEME 이고, 이 세계와 사회가 그 자신을 발견하는 상황이며, 그러나 더 이상 오래 가지 않습니다 BUT NOT FOR LONG ANYMORE.

그래서 내부로 들어가서 누군가의 문을 두드릴 수 밖에 없는데, 그것은 보통 나의 영적 아버지, CMAton입니다. 그가 나를 일깨우기를 원하는가 보려고, 그럼으로써 내가 나의 AH 형제자매들과 나눌 수 있고, 그들이 실망으로 떨어짐 없이 버티도록 돕기 위해 말입니다. 물론 나의 최선의 조언은 "내부로 들어가서, 당신 스스로 요청하고 찾으세요, 당신이 그토록 알기 위한 충분한 갈증을 느낀다면" 을 말하는 것이었으며, 그렇지 않다면 당신 자신을 현명하게 채우세요. 그 면에서 오늘 아침 AH 프론트에서 나의 관심을 끈 하나의 텍스트가 있습니다.

(Candace: 이것은 피닉스 저널로부터 온 한 구절입니다.)

"삶을 하나의 과업으로 택하라, 그것의 매 걸음이 그것이 완벽하게 이루어질 수 있을 때까지 실습되도록, 즉 참을성으로, 영혼의 조화로, 휴식으로. 기억하라, 소박한 길들의 "크라이스트 Christ-ness" 가 당신과 함께 있음을. 그의 "일 잘한, 선량하고 충실한 하인 Well done,good and faithful servant" 은 지구의 위대한 자들에게 말해진 것이 아니라, 무엇이 내적으로 흐르던 그것의 소박한 지참자에게 말한 것인데, 그것이 고통이든, 짜증이든, 기쁨이든, 분노이든 말인데, 삶의 봉사의 길에 있는 참을성 있는 일꾼에게 말이다. 따라서 심지어 가장 과묵한 날이든, 가장 낮은 길에 있던, 막강한 기회들이 왕들의 왕에게 King of Kings, 영들의 영에게 Spirit of Spirits, 창조의 창조자들 Creatorof Creation 에게 봉사하는 자들에게 주어진다. 사랑하는 친구들아, 너희가 환영받고, 이들 기회들을 물리치지 않음을 보라. 그리고 항상 다른 이를 위해 기도하라, 선의의 반사가 너 자신을 넘쳐흐를 수 있도록."

확실히 그 면에서 읽을 가치가 있습니다.

CMAton이 내 가슴에 무엇이 있는지 알고 있음을 알면서, 나는 용감한 얼굴을 하고 그에게 단도직입적으로 물었습니다. "어떻게 됐습니까? 내가 충분히 알고, 신뢰하기 위해, 내가 알 필요가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것이 문제라서가 아니라, 내가 신뢰 속에서 알기를 원하기 때문인데, 내가 유치하게 묻기 때문이 아니라, 내가 의심하기 때문이 아니라, 나의 뇌가 어쨌든 이해할 수 없는 스케줄과 프로그램의 모든 세부를 알아야만 하기 때문이 아닙니다.

사랑스럽고 지혜로운 부모인 CMAton 이 나를 구조하기 위해 들어왔습니다.

 

 

CMAton: 내가 매우 기뻐하는 나의 사랑하는 아이야, 나는 네가 알고 있는 것을 알고, 네가 너희 AH 형제들 사이에서 감지하는 피로감의 일부를 풀어주려는 너의 의도를 본다. 그 순수한 의도는 다음을 이해함으로써 충족될 것이다.

네가 묘사했고 명상했던, 혹은 너의 명상 속에서 보았던, 가이아 Gaia 의 출산 과정을 기억해라. 그것이 나의 참고 점이 될 것이다. 그 과정이 앞에서 진행되고 있고, 소위 긴 스타시스를 위한 기다림으로 불렀던 것이 어느 순간이든 ANY MOMENT, 어느 초든 ANY SECOND, 영성화 할 spiritualize 수 있지만, 너희의 일부에게는 너무나 긴 시간이 걸리는 듯이 보인다. 그것은 50채의 집들이 있는 마을로 1,000명의 방문자들을 기대하는 것과 같다. 너희는 그것이 잘 되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다. 그래서 더 많은 집들이 지어져야 하거나, 어쩌면 더 많은 호텔이나 모텔 양식이 지어져야 하거나, 어쩌면 일부가 이웃 마을들로 보내져야 하거나, 어쩌면 일부 이동 주택들을 가져와야 할 것이다. 나의 서기여, 그것을 우리는 완성하고 있으며, 최초의 도착들을 이미 수용하는 동안 WHILE ALREADY HOSTING RHE FIRST ARRIVALS 말이다. 한 장소로 1억의 사람들을, 다른 수십억을 다른 장소들로, 그러나 모든 것이 매우 잘 가고 있다. 엄청난 양의 준비가 필요할 뿐 아니라, 동시에 그처럼 거대한 작전의 뒷일 AFTERMATH 도 동시에 준비되어야 한다 MUST BE IN PLACE AT THE SAME TIME.

이들 방문자들이 수용되고, 먹여지고, 접대되고, 가르쳐지고, 지도되고, 지시될 필요가 있을 뿐 아니라 ... 더욱이 MORE OVER, 나중에 이루어질 필요가 있는 것이 이미 준비되어 있어야 한다 MUST BE IN PLACE ALREADY. 이것은 네가 살을 꼬집고 아픔을 느낄 수 있듯이, 실질적으로 AS REAL 일어나고 있다. 이것은 종이 위에 그리는 꿈의 일이 아니라, 실질적인 일 WORK FOR REAL 이다. 이것이 '천상의 일' 인데, 그것은 조직되고, 계획되며, 최종 결과나 상품을 내놓기 위해 모든 것들이 한데 맞아 들어가야 하는 매우 바쁜 회사와 같이 수행된다. 너희의 에스트럴 astral 영역들의 해체, 맨션 월드들 mansion worlds 을 위한 거대한 분량의 작업, 그 모든 것 ALL OF THAT 이 조직되고 관리되고 있다. 다른 목적지들로 향하는 다른 배들로의 사람들의 수송을 너는 상상할 수조차 없는데, 안 그러느냐?

심지어 모든 것들과 모든 이들을 잠으로 넣고, 제거할 필요가 있는 것들을 제거하는 것은 어머니 지구 Mother Earth 의 이 극도로 연약해진 몸으로 파괴를 가져올 더 높은 주파수 에너지의 결과를 감안할 때, 준비된 승무원들/요원들 crews 없이는 이루어질 수 없다. 대항하고, 심지어 그들이 이미 일으켰고 뒤에 남긴 살육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파괴하기를 선택한 자들을 모니터하는 것을 언급하지 않는다 해도 말이다. 우리가 모든 것이 부서지면서 완전히 파괴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그 측면은 그 자체로 THAT ASPECT ON ITS OWN 준비와 조직을 필요로 한다.

우리가 모든 곳의 독성화, 오염, 너희 모두를 죽이고 대체로 지구상의 남은 생명들을 파괴하게 될 치명적 독성물질들의 엄청난 양의 청소를 관리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그 모든 것은 그것이 일어나기 전에 BEFORE 준비될 필요가 있으며, 그것은 어느 순간에든 시작될 수 있다 WHAT CAN START ANY MOMENT. 그 모든 것은 실패가 없도록 하면서 WITHOUT FAIL, 항상 예기치 않은 것을 기대하면서 ALWAYS EXPECTING THE UNEXPECTED, 계획과 대비상태가 필요하다. 이제 우리는 오직 너희의 소중한 어머니 지구에 대해서만 말하고 있다. 너희 태양계의 나머지, 그리고 그 넘어서 일어나는 것을 언급하지 않더라도 말이다. 우주적 시계가 째깍거리며 가고 있을 때, 우리는 오고 있는 것, 순간의 통고로 오게 될 것을 위해 또한 준비 되어야 MUST be ready 한다.

출산 과정으로 돌아가자. 너희 모두는 어머니 지구가 그녀의 새로운 아기로, 그녀의 새로운 자아인 가이아 Gaia 로 탄생을 주는 것에 대해 시각화했고, 명상했다. 완전히 무력하게 된 엄마지만, 다행히도 그녀의 완전한 승낙과 순수한 영속에서, 우리는 해들이나 달들을 언급하지 않더라도, 매일의 매 시간의 매 분의 매 초 동안 그녀의 옆에 서 있으며, 우리가 이미 해온 일을 하고 있는데 ... 어머니를 보살피는 것은 특별한 승무원들로부터 엄청난 주의와 관심을 요할 뿐만 아니라, 출산으로, 또한 아기가 엄청난 보살핌을 필요로 할 것인데, 너희들, 건강한 자들도 견딜 수 없는 우주적 영향력들 아래서 말이다. 그 외에도, 아기를 갖는 것에 따른 뒷일들, 새로운 옷, 특별한 음식, 주거, 끊임없는 보살핌이 당장의 준비를 요하는데 REQUIRES PREPARATION UPFRONT, 모든 어머니들이 임신 동안 시작할 필요가 있다고 알고 있듯이 말인데, 따라서 그 모든 것,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들을 우리가 돌보고 있다.

어느 비상상태든 즉각적인 스타시스와 대피를 기록적인 시간 내에 촉발할 것이지만, 그렇지 않다면, 우리가 실로 나노초의 마지막 순간에 있으므로, 모든 것이 진행되고 있고, 즉각적인 행동으로 들어갈 수 있음을 신뢰해라 TRUST. 그러므로 너희 자신을 현명하게 채워라 occupy yourself wisely, 네가 다음에 무엇을 하고 싶은 지에 대해 수평선으로 기대하는 것을 강조하면서 말이다. 너의 영혼은 그것에 이미 동의했을 수 있고, 너의 가이드들이 그러한 목표들로 너를 밀었을 수도 있지만, 지금 속의 미래 FUTURE IN THE NOW 외에는 아무 것도 없으며 ... 너의 결정만이, 너의 선택만이 있다. 우리는 도구들을 공급하고, 너희는 계획을 포함해 일을 한다. 내가 방금 대체로 묘사한 모든 일들이 최대의 즐거움으로, 동시에 관련된 모든 이들로부터의 최고의 헌신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일단 너희가 보이지 않는 커튼 혹은 베일을 넘어서 더 높은 앎 HIGHER AWARENESS 속으로 들어갈 때, 집으로 올 때 COME HOME, 너희는 모든 것을 진행하도록 유지한 엄청난 규모로 조직된 것을 재빨리 인식하게 될 것이고, 상상을 넘어서 너희의 가슴을 기쁘게 만들 것의 일부가 될 것이다.

나는 너희를 위해, "끝이 왔다, 새로운 새벽이 길을 따라 너희에게 오고 있다" 라는 이 서기의 말과 묘사에 따라 너희에게 최소한 '모든 시간들의 최대의 가장 중요한 메시지 THE BIGGEST MOST IMPORTANT MESSAGE OF ALL TIME' 라는 타이틀을 반복하면서 끝내려고 한다.

Salu, and See you in a while ...

나는 너희의 헌신하는 자주권자 크라이스트 마이클이다.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 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you, Candace.

 

http://www.ageoflight.net/1-3.htm 923/AH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