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12/11.日. 명상초대 / 감사와 연민으로 용서하라! [CM.JH]

 

"우리에게 재능,교훈,제안,가르침,승낙,칭찬,격려들을 준 모든 사람들에 대해숙고"

12/11.日. 명상초대 / 감사와 연민으로 용서하라!

12월 11일 AH 일요일 명상으로 초대

Invitation to the AH Sunday December 11th Meditation

By CM and Johan. 12/11/2011

http://abundanthope.net/pages/johan/INVITATION-TO-THE-AH-SUNDAY-DECEMBER-11TH-MEDITATION.shtml

 

 

다가오는 저녁과 일요일 AH 명상에 관해 묻기 위해, 오늘 오후 CMAton과의 연결에서, 우리는 매우 흥미로운 대화를 주고받았습니다. CMAton은 나에게, 지금 내가 알고 있는 앎으로(명상 동안, 고요와 균형의 순간들 동안 의심의 그림자 없이, 나 자신이 체험했고, 나 자신을 위해 듣고 본 것과 같은 앎), 내가 명상으로 가져갈 가장 흥미로운 방향이 무엇인가를 물었습니다.

놀라기보다는, 시도한다는 느낌에서, 아마 도전에 대해 일어선다고 생각하면서, 나는 앞으로 가져왔는데, 많은 것이 더 이상 우리 손에 있지 않으므로, 모든 것이 당신들 쪽의 통제 아래, CMAton 쪽의 방식 아래 상당히 있으므로, 어쩌면 우리는 단순히 우리 자신에게 다시 "내가 알 필요가 있는 것은 무엇인가 WHAT IS IT I NEED TO KNOW?" 를 물어야만 할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우리는 우리가 정말로 우리 가슴을 깨끗이 치웠는가, 어머니 네바도니아 Mother Nebadonia 의 감사를 보이고, 연민을 보이고, 용서하라는 권고를 따름으로써 우리 가슴을 깃털처럼 가볍게 만들었는가에 대해, 한 번 더 영혼/가슴의 조사를 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우리는 모두 우리 자신의 상위자아 Higher Self 로, 자아의 하나됨 Union of Self 으로, 황금빛 천사 Golden Angel 로 연결해야 하고, 가야 할 방향을 물어야 할지도 모릅니다.

모든 제안들이 어느 정도 승인을 받았지만, CMAton 이 나를 또 다른 방향으로 운전하고 있음이 명확했습니다. 나는 '나의 가슴에 실린 put upon my heart' 무엇도 받지 못했으며, 그래서 나는 결정했는데, 혹은 나의 마음의 눈에 초점을 주라고 인도되었는데, 보라, 나는 다음의 비주얼 visual 을 보았습니다. 어린이들의 하나의 긴 줄이 맨 앞에 노인을 만나기 위해 기다리고 있었는데, 그는 그들 각자에게 그들을 보내기 전에 적절한 선물을 주었습니다. 한 아버지가 분명히 서두르면서 그의 딸을 보고, 그녀가 무엇을 원하는지를 물었으며, 그녀는 다음의 테이블에 놓인 어떤 선물을 가리키는 듯 보였으며, 그는 그녀의 손을 잡고, 그녀 앞의 다른 모든 어린이들을 지나 그 노인에게 갔으며, 그 노인에게 물었습니다. "미안합니다만, 저것이 얼맙니까, 내가 당장 당신에게 그 돈을 지불하고, 여기서 나가겠는데, 내가 참석할 일이 있어서요..."

그 노인은 대답했습니다. "미안하지만, 아무 것도 세일하지 않으며, 그들은 그들의 선물을 받을 자격을 얻어야만 하고, 그들은 만약 그들이 관심을 주었다면 IF THEY PAYED ATTENTION, 그들의 선물을 그들에게 가져왔던 자들, 그들에게 교훈들을 가져왔던 자들, 그들이 여기서 기다리는 그들의 자리로 들어가게 도운 자들의 바로 앞이나 뒤의 줄에 서있습니다. 미안하지만, 당신의 돈은 여기서 아무 소용이 없으며, 당신은 그녀가 자신의 줄로 돌아가서 그녀의 영혼의 선을 위한 자리로 가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그 사업가는 그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한데 대해 화를 내었고, 그녀의 딸을 잡아챘지만, 그녀는 그의 손을 빠져나왔고, 줄로 돌아갔으며, 그녀가 획득한 것을 받기 위한 그녀의 차례를 기다렸습니다.

CMAton으로부터 이 마음의 영화를 본 후, 다가올 명상에서 할 최선의 일이, 만약 우리가 실제로 어머니 네바도니아가 전에 제안했던 단계들을 따랐다면 IF WE HAD INDEED FOLLOWED THE STEPS MOTHER NEBADONIA HAS SUGGESTED BEFORE, 우리가 곧 우리가 획득한 것을, 성적으로 합당하게 우리 것이 된 것 OURS BY MERIT 을 받을 수 있도록, 우리가 오늘날 있는 곳으로 도달하게 하고, 우리가 오늘날 알고 있는 것을 알게 하고, 우리가 오늘날 있는 자리에 있게 하기 위해, 우리에게 재능들, 교훈들, 제안들, 가르침들, 승낙들, 칭찬들, 격려들을 준 우리의 앞과 뒤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 대해 숙고하고, 생각하고, 명상하는 것이 될 것이라는 것이 나의 가슴에 실렸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삶으로 들어온 자들, 그들이 없었다면 우리가 지금 우리가 있는 곳에 있지 못했을 테고, 우리가 지금 알고 있는 것을 알지 못했을 그러한 자들을 기억함으로써 말입니다.

더 많은 것이 나의 가슴에 실렸는데, 만약 우리가 아직 이 사람을 보거나 전화 걸거나 이메일을 할 수 있고, 그에게 감사할 수 있다면, 그것이 멋질 것이며, 그것은 공개적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PERSONALLY 이루어져야 할 것입니다. 그렇게 하지 못한다면, 만약 우리가 우리의 명상 동안, 고요와 균형의 순간들 동안 시간을 내어, 그들을 우리의 마음의 눈앞에 데려오고, 그들을 시각화하면서, 그들에게 우리 가슴의 밑바닥으로부터 감사할 수 있는데 THANKING THEM FROM THE BOTTOM OF OUR HEARTS, 그럼으로써 어쩌면 나중에, 우리가 어떤 사람들/존재들이 완전히 예기치 않은 장소들에서 우리에게 다가와, 돌아서서 "나에게 감사한 것에 대해, 나의 일/노력을 알아준데 대해, 진가의 인식을 보여준데 대해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THANKING ME, FOR RECOGNIZING MY WORK/EFFORTS, FOR SHOWING APPRECIATION WHEN YOU DID" 라고 말할 때 크게 놀랄 것입니다.MIGHTILY SURPRISED.

아직 완전한 의식을 갖지 못했지만, 우리는 우리가 생각지도 않고, 심지어 기억하지도 못하는 가장 하찮은 사람들이 어떻게 디딤돌들이, 길잡이들이 되었는지를, 우리가 기억하지 못하는 우리의 영혼 합의들에 따라 우리에게 앞으로 나가는 길을 보여주기 위해 거기 있었던, 잊혀 졌거나 명백히 무의식적인 영혼 그룹 멤버들, 빛의 일꾼들, 가이드들이었는지를 인정하기 위해 깊이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 영혼의 이행 없이도, 학교에서 우리의 젊은 시절 동안 어떤 선생님들은 우리가 오직 지금에야, 회상함으로써 이해하는 하나의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것이 나의 가슴에 실린 것이었고, CMAton 이 오늘밤과 내일 일요일 AH 명상 동안 우리의 AH 가족과 함께 나누도록, 나로 하여금 보고 묻게 허용한 것입니다.

사랑과 빛으로,

요한

 

http://www.ageoflight.net/1-3.htm 922/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