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기회를 잡아라 / 자신을 주장해라. 행동해라. 새로이 선택해라! [Father God]

 

 

 

너희의 경고들이 끝이 없었고, 준비 시간이 길어졌으며 외관상 끝이 없는 듯이 보였다

기회를 잡아라 / 자신을 주장해라. 새로이 선택해라!

우리가 들어가고 있는 시간동안 너희 수동성만으로 만족하는 것이 더이상 적절하지 않다

 

기회를 잡아라

TAKE THE OPPORTUNITY

 

By Father God through Shellee-Kim. 11/15/2014

http://abundanthope.net/pages/Eskay/TAKE-THE-OPPORTUNITY.shtml

 

 

 

어느 남자나 여자가 신이 너희 가운데서 걷지 않았다고 말하게 하지 마라 ... 진실이 드러날 때.

 

어느 남자와 여자가 신의 법률이 부정하고 불공평하다고 지껄이게 하지 마라.

 

어느 남자와 여자가 잠자고 있음으로써, 혹은 언제 내부 화산 분출들이 이제 표면화하기 시작하는지 체크함으로써, 알면서 더 많은 거짓말들을 주입하게 하지 마라.

 

어느 남자와 여자가 삶의 생존을 위한 그의 필요성을 그들 자신과 정직하지 못한 핑계로서, 알면서 사용하게 하지 마라.

 

이들의 어느 누구도 다음 순간이 너희 계로 올 때 용납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이것들로 매달리기를 주장하는 자들은 속임을 당하는 그들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너희의 경고들이 끝이 없었고, 너희의 준비 시간이 길어졌으며 외관상 끝이 없는 듯이 보였다. 그러나 너희 중에 ‘우린 끝났어요 we are done’ 혹은 ‘우린 준비되었고, 따라서 그러한 숭고한 목표들을 향해 일하는 것을 그만 둘 수 있어요 we are prepared and can therefore stop working towards such lofty goals“ 라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이 하나도 없다. 너희의 어느 누구도 이렇게 말하거나 이렇게 할 수 없다. 그 일이 계속되고 있고, 너희처럼 무한하기 때문이다.

 

나의 가슴의 사랑하는 아이들아, 너희는 내 목소리를 크고 명확히 듣느냐? 너희는 내가 말하는 것의 심각성을 이해하느냐? 그리고 너희는 이것을 더 큰 도전으로, 그리고 나를 위해, 나와 함께, 내 속에서 ‘일어서는 것 stand' 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의 필요성으로 받아들이겠느냐?

 

너희가 너 자신에 대해, 너희 세계에 대해, 그리고 나에 대해 어떤 이해의 수준을 달성했다고 느끼는 것은 모두 아주 잘된 일이다. 그리고 이것은 모두 칭찬받을 만하다. 그러나 이것은 어떤 식으로든, 마치 그 모든 것이 끝난 듯이 너의 보호의 망토를 내려놓고, 잘 된 일에 너희 자신을 축하하고, 잠시 눈을 붙일 어떤 이유도 되지 않는다.

 

그것이 너희 시간과 장소에서 아직 끝나지 않았다  IT IS NOT YET OVER. 그것은 계속되고 있고, 너희는 이 순간 너희 월계관에서 쉬어서는 안 된다 NOT TO REST ON YOUR LAURELS. 너희들, 모든 ALL 너희들이 그 어느 때보다 지금 절실히 필요하다.

 

우리는 여기서 숫자들이 도달될 수 있도록 너희 자신을 더욱 준비시키는 것에 대해 얘기하고 있다. 그리고 너희의 각자는 이것이 성공적으로 달성될 수 있도록 대단히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할 잠재성을 가지고 있다.

 

나의 가장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는 아이들아, 지금 물러서지 마라 DO NOT BACK DOWN NOW.

 

너희 가운데 일부는 이 여정에서 지쳤고 그들이 일어날 것으로 믿는 것에 대해 기정의 결론들을 가지고 있다.

 

내가 너희에게 말하는데, 너희는 먼저 당당히, 강하게, 그리고 너의 완전한 힘 속에 설 필요가 있는데, 네가 나의 가치 있는 하인이 될 수 있도록 말이다. 그리고 어느 누구도 아주 미약한 선동이나 위협이나 도전에 무너지지 않을 것인데, 이것들이 어떤 수준에 있을 수 있든 말이다.

 

너무나 많은 이들이 이것을 말하지만, 자신들이 누구인지를 알지 못하며, 그리하여 그러한 상황들이 나타날 때 그러한 반응들이 일어난다.

 

따라서 나는 너희에게 다시 한 번 말하는데, 계속 신의 방식들 Ways of God 에서 너희를 잘 준비시켜라. 나의 방식들 My Ways 이 정확히 너희를 구하는 것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매일의 매 순간, 너의 내부에 있는 나에게 접근해라. 그리고 만약 네가 이것이 달성하기에 불가능한 일이라고 본다면 — 나에게 나의 도움을 요청해라, 나의 원조가 다가올 것이다.

 

너희는 나의 은총을 가지고 있다. 지금 모든 너희들 각자를 위해 나의 사랑으로부터 나온, 내가 준 것들의 좋은 사용을 만들어라. 사람들이 말하는 식으로, 남의 회의를 트집 잡지 마라.

 

내가 지금 너희에게 수여하는 많은 기회들과 선물들을 모두 잘 활용해라. 이것은 너희 광고들이 말하기 좋아하듯이, 한 번 뿐인 한정된 제공이다. :-) 그 안에서 그것은 다시는 급히 오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네가 무엇을 원하는가, 왜 네가 그것을 원하는가를 파악하고, 그것으로 행동해라 ACT UPON IT. 지금 NOW.

 

지금은 나에게 너의 입장을 만들 시간인데, 나에게 제일 먼저 말이다. 네가 무엇으로 만들어져 있는지를 내가 알게 해라.

 

너희는 너 자신과 너희 세계의 많은 측면들을 숙고할 많은 시간을 가져왔다. 이제 지금은 내가 너의 행동들 ACTIONS 로 나에 대한 너의 헌신/약속을 보고, 알 KNOW 시간이다. 우리가 들어가고 있는 시간 동안 너희가 수동성만으로 만족하는 것이 더 이상 적절하지 않다. 너희 자신을 주장해라 CLAIM YOURSELVES, 나의 아이들아, 너 자신을 주장해라

 

모든 나의 아이들을 위한 나의 영광, 나의 자비, 나의 연민, 나의 끝없는 참을성과 관용을 알아라. 내가 모든 이들에게 주는 나의 지혜와 사랑을 알아라. 이 모든 것이 나와 너의 하나됨 Oneness 안에서 발견되고 체험될 수 있다.

 

그것이 이 시간에 도달할 수 있는 목표들의 가장 숭고하고 가장 획득할 수 있는 것 둘 다가 아니냐?

 

그러므로 나는 너희에게 다시 한 번 말하는데, 내가 주는 것을 받아들여라, 너희가 그러한 높이들로 도달할 수 있고, 중요하게 여겨질 힘 force 이 될 수 있도록 말이다. 그러한 ‘힘들 forces’ 이 개인적으로, 그리고 너희 행성과 그녀의 국민들을 위해, 모든 너희의 내일을 성공으로 만드는데 정확히 필요한 것이 될 것이다.

 

모든 매일, 선택하고, 선택하며, 새로이 선택해라. 매번 돌 때마다 나와 가장 일치된 생각들을, 행동들을 선택해라. 그러면 파라다이스 Paradise 로 가는 길이 하나의 기정 결론이 될 것이다.

 

모든 너희가 평화 속에서 가거라.

 

나는 너희의 아버지이다. I AM Your Father.

 

[SK: 나는 근원의 신 Source God / 아버지 Father 로 부릅니다.]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