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시대의 종말과 시작 / 우리의 새로운 세계 질서 [S333]

 

 

[ 다시 보는 메시지 - 데이비드 S333 ]

 

새로운 세계 질서를 어둠의 엘리트들의 참담하고 사악한 창조물과 혼동 마세요

시대의 종말과 시작 / 우리의 새로운 세계 질서

우리의 새로운 세계 질서

our New World Order

By S333 thru Vince. 3/12/2010

http://abundanthope.net/pages/vince/Our-New-World-Order.shtml

 

 

친애하는 이들이여, 안녕하세요.

곧 어떤 식으로 ‘시간의 종말 End of Times’ 이라고 묘사되었던 시간이 올 것입니다. 그러나 물론 그것은 정말은 종말이 아니며, 더 나은 묘사는 ‘시간의 시작 Beginning of Times’ 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지구상에서, 그리고 다른 행성들에서 새로운 문명의 시대가 될 것입니다. 지구는 하나의 종자 행성이며, 당신들의 현재 문명이 얼마 전에 거기 심어졌고, 당신들이 주위로 보는 것은 수천 년에 걸친 당신들의 고된 일의 최종 결과입니다. 실망스러운가요?

당신이 살고 있는 곳의 최고 시청률 TV 프로그램을 골라, 그것을 수천 년간의 일의 바로 그 절정이라고 결정하겠습니까? 그런 다음 이라크와 아프가니스탄에서의 전쟁들과 다른 군사적 학살 현장들에 초점을 주세요, 그것이 당신들이 동경해온 것입니까?

당신들은 아픈 자들을 치료했고, 굶주린 자들을 먹였고, 빈곤을 끝냈습니까? 아니, 당신들은 그러지 않았으며, 따라서 거기 무엇이 자랑스럽습니까? 정말 그다지 많지 않은데, 결과들이 영적 정부 Spiritual Hierarchy 에게는 실망스럽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당신들 세계의 큰 종교들의 영역에 있어서도, 사람들은 거짓 우상들을 숭배하고 있고, 그들의 지도자들은 은행으로 가면서 시종 웃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들 행성에서 행해진 자선적 일은 어떻습니까? 여기서도 상황이 상당히 우울한데, 사람들의 자유의지의 기부들의 대부분이 조직자들의 은행 계좌들에서 끝나기 때문입니다. 높은 영적 이상들에 속하는 많은 작은 규모의 프로젝트들이 있지만, 큰 것들은 모두 어느 정도 사기적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여기서 그들의 이름을 대지 않을 것인데, 리스트가 너무나 길기 때문이고, 우리는 이 텍스트를 몇 주 동안 준비할 것입니다. 단지 “우리는 당신들이 누구인지 알고 있다” 라고 말해둡시다.

따라서 향상되고 리모델링된, 상승된 지구의 주민들이 되는데 요구된 영적 수준에 도달한 인간들의 수확은 현재 세계 인구에 비하면 아주 작으며, 그것은 참 딱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시간의 낭비는 아니었는데, 비록 우리가 상승된 자들이 숫자에서 더 컸기를 바랬다 해도 말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가진 숫자에 감사해야 하는데, 그것이 우리의 새로운 세계 질서 Our New World Order 의 수립을 향해 우리가 나가도록 허용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우리의 새로운 세계 질서를 어둠의 엘리트들의 참담하고 사악한 창조물과 혼동하지 마세요, 그들은 존재하는 모든 것의 근원 Source of All That Is 으로 연결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책략은 당신들로부터 모든 당신들의 자원들을, 물질적이든, 영적이든, 빼앗는 것이며, 따라서 당신들은 그들에 의해 더욱 노예화될 것입니다.

우리의 새로운 세계 질서는 영적 원칙들 Spiritual Principles 과 신성한 법률 Divine Law 에 기초하며, 신성한 칙령 Divine Decree 아래 창조되고 있습니다. 상승한 지구에 사는데 자격이 없는 누구든 더 많은 영적 성장을 겨냥한 더 많은 발달을 이루기 위해 대체적 행성들로 갈 것입니다. 다른 이들은 그들의 신념들과 그들의 과거 활동에 따라 더 나아간 옵션들을 선택했습니다.

이것은 지구를 훨씬 더 개선된 종자 행성으로, 왕관의 보석으로 남길 것이고, 거기서 우리들의 새로운 세계 질서가 건설될 것입니다. 이 영적 사회 Spiritual Society 를 건설하는 것은 시간을 요할 것이고, 많은 세기들에 걸쳐 상당량의 힘든 일을 요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현재 지구상의 거짓말들, 탐욕, 부패, 노골적 악으로부터 자유로워질 것입니다.

곧 지구의 사람들은 그들이 어떻게 어둠의 자들에 의해 속임을 당해왔는가, 강탈되었는가, 잘못 취급되었는가를 볼 것이며, 그들은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진실이 지금 현실의 가상적 구조물로부터 매우 멀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고, 그것이 어떻게 당신들의 바로 코 밑에서 그렇게 만들어질 수 있었는지를 의아해할 것입니다. 자, 당신들은 다른 쪽을 보았습니다, 친애하는 자들이여.

오직 힘든 일만이 영적 사회를 건설할 것인데, 많은 당신들 사람들은 쉬운 생활을 원했습니다. 따라서 어둠의 자들은 당신들에게 쉬운 생활을 주었고, 거기서 당신들은 중요한 생각들을 그들에게 넘겼으며, 시간에 걸쳐 그들은 당신들로부터 당신들의 현실을 가로챘고, 당신들에게는 오직 그들만이 이익을 취하는 왜곡된 현실을 주었습니다. 수천 년에 걸쳐 그들은 그 과정을 세련되게 만들었는데, 그들이 장기적 전망을 채택했고, 거기서 인류는 단지 그들 자신의 생애만을 보았습니다. 지금도 어둠은 수백 년을 앞서 보고 있으며, 당신들이 이 거짓 현실로부터 자유로워지게 된 것은 오직 이 신성한 칙령 Divine Decree 의 결과로 인해서입니다.

시간이 여기, 지금 와있으며, 톱니바퀴들이 장면들 뒤에서 돌고 있는데, 그때 매우 곧,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아무 것도 다시는 똑같이 남아있지 않을 것입니다.

And so it is ...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