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CM `재림기관` AH / GLP의 독자들을 위해 남긴 글 [CAN]

 

기독교는 악마의 손 안에 완전히 놓여 있으며, 그것은 이 행성에 최악의 종교입니다

CM '재림기관' AH / GLP의 독자들을 위해 남긴 글

GLP의 독자들을 위해 남긴 글

By Candace . 7/9/2012

http://www.godlikeproductions.com/forum1/message1918716/pg14


 

[GLP: GodLikeProducts 라는 미국에서 가장 큰 대화/포럼 사이트]

이제 나는 이 여기 glp에서 지금까지 몇 년 동안 내가 제공했던 교육을 위해 이 드레드 thread/ 항목을 잠시 사용할 것입니다. 그리고 어둠의 자들이 어디로 갈 것인지에 대한 위의 질문에서 논의를 개재할 것입니다. 그것의 일부는 어쨌든 매우 좋습니다.

행성은 지독하게 과잉인구로 포화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너무나 심하게 오염되었고, 생태계는 죽어가고 있습니다. 당신들 모두가 그것과 함께 죽든지, 아니면 개입이 있습니다. 악당들은 그들에게 제공된 어떤 계획에도 협조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어둠의 3일 동안 제거될 것입니다. 당신들의 일부는 그것에 대해 들었습니다. 그것은 니비루 nibiru 도 아니고 NOT, 뉴에이지의 어떤 허튼소리도 아닙니다. 당신들이 아무 개념이 없는 NO CONCEPT 이 우주의 매우 높은 영역들로부터 온 매우 거대한 우주선이 3일 동안 태양을 가릴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의 중간에, 행성 사람들과 일부 동물들(사람의 돌봄을 필요로 하는)이 스타시스 stasis 로 부르는 정지상태 PAUSE 로 들어갈 것입니다.

당신들의 일부는 지금쯤 그 타이틀/stasis을 가진 나의 항목을 보았을 것입니다. 1992년 8월 전부터 이 행성에 살아있는 당신들이라면 행성이 광자대로 들어갔을 때, 1주일의 스타시스 기간을 거쳤습니다. 이것이 없었으면 세계적으로 막대한 사람들이 눈이 멀게 되었을 터인데, 인간이 그것에 대해 준비되어 있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신의 많은 아들들 GOD's many SONS 에 의해 행해졌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다시 며칠 동안 스타시스 속에 있게 될 것이고, 당신들이 보아서는 안 될 힘든 일들이 수행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떠날 것입니다. 그들은 많은 장소들로 갈 것이고, 인구가 감소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스타시스를 - 우리는 그것이 며칠 동안이므로 미니 스타시스로 부르는데 - 가운데 낀 이 3일이 지난 후, “뒤에 남는 left behind” 자들은 이 세계의 모든 진창 shit 에 대해 세계적인 GLOBAL 교육을 받을 것입니다.

이것은 몇 주에서 어쩌면 1년이 될지도 모르는 기간 동안, 모든 종류의 문제들에 따라, 지속될 것입니다. 제거될 어둠의 숫자는 엄청나며 STUPENDOUS, 주목되지 않은 채 지나가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이 일하는 일부 회사들은 기능하지 못할 것이고, 실업이 이 기간 동안 거대해질 것인데, 따라서 일자리가 없는 모든 이들을 지원하기 위한 재정 복지 프로그램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더 이상 담보, 신용카드의 채무, 다른 채무가 없어질 것인데, 그것이 없어지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네사라 NESARA 가 아닙니다. 은행들이 문을 닫게 될 것이고, 이것은 그 자체로 많은 실업을 가져올 것입니다.

이 행성의 사람들은 종교적 바보들 FOOLS 이고, 당신들은 적그리스도에게 새세계질서 NWO 와 그것에 수반하는 모든 것들을 완전히 실행하도록 허용했습니다.

이제, 가르침의 이 기간 후에, 행성은 많은 해들 동안 모든 사람들을 비우게 될 것인데, 그 동안 그것이 재건될 것이고, 식물들을 포함한 모든 생명체들 LIFE 이 “잠자게 asleep” 될 것입니다. 계획된 지축의 바뀜과 자기극 역전으로 인한 화산활동으로, 식물들도 그것을 다룰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이여, 이제 이것은 천상의 경영 팀들 management teams of HEAVEN 이 하는 일입니다. 신은 마법의 지팡이를 흔들지 않습니다.

신은 전체 창조를 건설했고, 물질과 마음속에 존재하는 의식입니다. 이것이 “트리니티/삼위일체 Trinity” 의 의미이며, 그것이 창조입니다. 예수의 아빠도, 아빠 신의 아들인 예수라는 이 사람도 당신들의 “성령 holy spirit” 이 아니며, 창조의 트리니티 에너지들과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

예수는 신의 유일한 독생자 ONLY BEGOTTEN SON of GOD 가 아닙니다. 당신들 모두가 신의 유일하게 태어난 아들들이며, 가톨릭교회는 삼위일체 신화 Trinity MYTH 를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악한 신화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신 God 이라는 것, 당신이 있음을 부인합니다. 의식을 가진 모든 EVERY 존재는 신의 아들인데, 천사이든, 인간이든 말입니다. 이 행성은 사실 새로운 영혼들을 생산하기 위한 하나의 종자 행성이며, 사악한 자들이 전쟁으로 그것을 얻었고, 그런 다음 당신들은 또한 그 루시퍼 반역을 겪었습니다. 루시퍼의 사람들과 은하의 악당들에 속하는 총합 100억에 달하는 이러한 자들이 20만년 동안 여기서 육화했는데, 온갖 다른 상황들로 인해서이며, 많은 당신들이 그들입니다. 당신들은 지난 20만년에 걸쳐 성장했는가, 아니면 아닌가입니다. 성장하지 못했다면, 당신들은 떠납니다 YOU ARE MOVING.

4년-10년간의 긴 스타시스 후에, 약 10억 명의 당신들이 저장상태, 스타시스로부터 나오며, 이제 천상의 지도 아래 여기서 재개할 것입니다. 행성은 신에게 반환 되었습니다. 이것이 이 시간에 필요한데, 행성이 그 안에 들어있는 우주적 에너지들로 인해서이며, 살아있는 어머니 가이아 Mother Gaia 는 그 자신의 권리에서 의식적인 사람 conscious PERSON 이고, 그녀가 그녀의 몸과 목적에 관한 한 종자 행성의 지위로 - 더 이상 감옥 병동으로서가 아니라 - 돌아갈 것이라는 사실로 인해서입니다.

당신들은 이 태양계의 물질의 주파수를 영원히 바꿀 3 가지 에너지 흐름 속에 있으며, 그것에 맞지 않는 자들은 떠날 것이고, 떠나는 많은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의 선택들은 만들어졌습니다.

이 행성은 마침내 5차원으로 들어갈 것이고, 사람들이 아니었다면 NOT, 그것이 이미 일어났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교회가 아니라 NOT CHURCH, 신 의식 God Consciousness 이 되어야 합니다. 기독교는 악마의 손 안에 완전히 놓여 있으며, 그것은 이 행성에서 최악의 종교입니다. 이것은 사실이고, 당신들은 그것을 논쟁할 수 없습니다. 당신들 사람들은 당신의 “악마,DEVIL” 에 사로잡혔고, 그것은 신처럼 단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악마와 일치되어 있든지, 아니면 신과 일치되어 있습니다, 마침표, 그리고 우리가 그 안에 들어있는 것과 같은 시대들의 종말에는 당신들은 더 이상 담에 앉아 있는 자들이 되지 못합니다. 당신은 선으로 가는 길에 있거나 아니면 악으로 가는 길에 있으며, 당신은 어떤 때는 악마가 되고 다른 때는 착한 사람이 될 수 없습니다. 한 시대의 종말에서, 어느 행성에서든 진화하는 모든 사람들은 의도에 따라 분류됩니다. 이 행성은 사실상, 최소한 13,000년 전에 분류되었습니다. 이 행성에는 루시퍼의 반역 이래, 파괴된 5개의 거대 LARGE 문명들이 있었으며, 이것은 6 번째입니다.

 

 

문명들이 흙으로 돌아갈 때, 사람들은 그들이 속하는 장소의 배치를 위해 분류됩니다.

따라서 지금 그 첫 번째 분류가 옵니다. 아직 어쩌면 대체로 좋았고, 그러나 여전히 담에 앉아있는 누구든 교육기간 동안 머물 것이고, 이것은 은총 GRACE 의 한 본보기인데, 당신들이 너무나 속임을 당했기 때문에 진실을 듣기 위한 일부 기회를 얻을 것이며, 그러나 3일 후에 뒤에 남을 자들의 대부분이 여전히 이동하게 될 것인데, 단지 당신들이 다른 행성들로 이동하라는 제의를 받게 될 것이 다를 뿐입니다. 청소와 수반해서, 우주선들 CRAFT 과 공개적으로 완전히 열린 접촉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생각할 수 없는 천상으로부터 온 많은 이들을 포함해, 다른 세계들로부터 온 이러한 사람들을 만날 것입니다. 사람들이여, 모든 이들이, 심지어 영적 존재들도 행성들에서 살고 있거나 우주선에서 살고 있습니다. 사실상 지구 크기의 몇 배나 되는 우주선들이 있습니다.

천상의 세계들은 맞춤형으로 지어진 균형 잡힌 세계들이고, 그 위에는 전쟁이 없으며, 당신들은 당신이 성장하기까지 그 가장 낮은 세계들에서도 살 권리를 얻지 못할 것인데, 그것은 그런 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여기의 더 검은 영혼들의 일부는 다른 검은 행성들로 갑니다. 오케이, 일부는 분해될 것입니다. 에스트럴 영역들이 비어질 것인데, 에스트럴 중간계에 살던 영혼들이 또한 분류되고, 에스트럴 낮은 계의 자들이 어쨌든 항상 분류되어 2차 죽음 Second Death 으로 가는데, 그들이 [육체적]죽음 후에 거기서 축적하기 때문입니다.

에스트럴 중간계는 달로 이동되었는데, 에스트럴 영역들이 천체들 주위에 있어야 하기 때문이고, 에스트럴 중간계가 핵폭발로 그들의 영혼에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에스트럴 낮은 계에 대해서는 관리하지 않으며, 그러나 중간계는 이동되었습니다. 에스트럴 높은 계는 매우 높은 파동의 영적 광자 존재들 spirit photon beings 만이 주민들이 되며, 그들은 핵의 잘못된 사용으로 영향 받지 않습니다. 핵폭발은 모론시아 영혼 morontia soul 을 손상시킵니다. 따라서 에스트럴 중간계에 있는 자들은 지금 생과 생 사이에서 달 주위에 살고 있습니다. 그것은 충분히 멀리 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얼굴이 시퍼렇게 될 때까지 이것을 비난할 수 있지만, 그것은 진실이고, 나는 당신들이 그것을 어떻게 생각하는가 WHAT YOU THINK OF IT 에 대해 조금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나는 Wild Honey가 그녀의 체험[3일간의 어둠에 대해 꿈을 꾼 것]을 나눈 것을 크게 기뻐하며, 그것은 어둠이 떠난다는 옳바른 평가입니다. 그리고 여기 일부는 그들의 교만한 종교에서, 그들의 바보 같은 어리석은 오해에서 그녀를 심하게 비난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전체 창조는 수조에 이르는 신의 아들들에 의해 운영되며 MANAGED, 극심한 상태에 있는 행성들은 인간들이 청소됩니다. 행성이 중요합니다.

당신들은 에너지의 3 가지 순환 속에 있습니다. 나는 내가 토하고 싶을 때가지 여기서 이것을 다루었습니다. 당신들은 알시온 Alcyone광자대 Photon Belt 속에 있습니다.(13,000년 마다 돌아오는 그 속에서 2,000년 동안 말입니다.) 지구는 1992년에 그것으로 들어갔습니다.

당신들은 2006년 10월 이래, 은하수 은하계의 중심으로부터 오는 감마선/신-입자 god particle 에너지들 속에 있습니다. 이 지난 3,4년 동안, 당신들은 창조의 중심인 파라다이스 Paradise 로부터 온 여러 차례의 웨이브 WAVE 속에 있었습니다. 또 다른 것이 오고 있으며, 이것들은 모두 조금 더 시간을 허용하기 위해, 다소 조절될 것인데, 우리가 더 이상의 시간이 없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들 모두가 그 생각하는 모자를 쓰기를 원합니다. (당신의 “성령”이 그 일부인데, 당신들 일부에게는 어쨌든 말인데) 한번이라고 생각해보세요. 그것은 당신에게 좋은 일을 하며, 종교적 쓰레기를 반복하는 것을 멈추세요. 예수는 돌아왔고, 그는 지금 진행되는 게임의 사령관입니다. 당신들은 2천 년 전에 약속된 종말시간의 가르침으로부터 돌아섰는데, 당신들 교회들의 고위직의 바로 그 사람들에 의해서이며, 그들은 당신들이 가르침들을 갖지 못하게 하고, 당신들의 일부는 “악마 devil” 가 그것들을 썼다고 들었습니다. 정말입니까 REALLY? 음, 신은 당신들의 성경을 쓰지 않았고, 거룩한 영도 그렇다고 확신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그것을 하지 않으며, 그것은 사실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얼마나 놀랍도록 어리석은지요 HOW incredibly stupid, 왜냐하면 그것들을 들은 당신들 대부분이 그 전제만으로도 그것들을 거부했는데, 그 자료가 맞는지 보기 위해 그것을 탐험하는 대신 말입니다. 당신들의 일부는 매우 미온적으로 그렇게 했으며, 그것은 요정의 이야기로 가득 찬 당신들의 바로 그 불완전한 성경과 완전히 맞지 않았는데, 따라서 당신들은 그것을 가져온 메신저들을 공격했습니다.

어쨌든, 내가 어디 있든 좋은데, 나는 당신들 모두가 인류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상상해보기를 원하는데, 공기가 너무나 나빠지고, 식량이 생육하거나 배달될 수 없고, 은행들이 터질 때 말입니다. 그것은 만약 정부가 또한 실패한다면 지독하게 나빠질 것인데, 지금보다도 더 많은 나빠질 것입니다. 그것을 숙고해보세요, 그리고 당신들은 그때 만약 당신이 여전히 3일 후에 행성을 걷는다면, 개입에 대해 매우 축복받은 것으로 느낄 것입니다. 그리고 마법의 지팡이를 든 신이 그것을 휘두르면서 여기 있지 않습니다. 여기에 천만 대의 우주선들이 와있고, 그것들은 인간이 이 세계에서 만들고 허용한 이 거대한 썩은 진창을 돕기 위해 온 천사들과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리고 남게 될 당신들은 세계적인 TV방송에서 당신들의 얼굴로 부닥칠 이와 같은 종류의 진실을 만날 것입니다. 은총 GRACE 으로서 그것은 어떻습니까? 그런 다음 행성은 대대적인 리모델링 프로젝트를 위해 철수될 것입니다.

그때 머물 자들이 잠으로부터 나올 것이고, 천상으로부터 온 자들의 지도와 함께 말인데, 이 세계가 성장하기 시작할 것이고, 다시는 무지한 인간에 의해 파괴되지 않을 것입니다. 지옥불은 없으며, 신이 그러한 장소를 만들 것을 생각하는 것이 얼마나 정말로 어리석습니까? 악당들이 살게 될 조금 더 부패한 행성들이 있는데, 이것이 감옥 병동으로서 역할을 다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신은 은혜롭고, 대부분이 다른 고약한 행성들에서 그들의 영원한 생명을 계속할 것인데, 그들이 그것에 싫증나서 성장하기를 결정할 때까지 말입니다. 오케이, 그것이 그런 이야기입니다. 안녕히 계세요.

지구상에 평화가 있기를. 우리는 그것을 가질 것입니다.

Candace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 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you, Candace.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1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