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항상 사랑 속에 머무세요, 모든 것이 변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Mather Mary]

 

 

 

천사들과 나는 당신들의 요구들과 호소들에 대해 항상 봉사의 상태 속에, 특별한 관심 속에 있습니다

항상 사랑속에 머무세요, 모든 것이 변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항상 사랑 속에 머무세요,

그럼 모든 것이 당신 주위에서 변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Always stay in Love, and everything will start changing around you

 

By Beloved Mather Mary through Tatyana Mickushine. 12/24/2014

http://sirius-eng.net/dictations/dek_2014/2014.12.23.htm

 

 

 

나는 당신들에게 온 머더 메리 Mother Mary 입니다.

 

오늘 나는 당신들의 필요성들과 시간의 당신들의 필요들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도움을 위해 내게 돌아섰습니다. 나는 나의 도움을 많은 당신들에게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들의 과거 죄의 불필요한 짐으로 너무나 부담을 안고 있는, 내가 돕기를 바라지만 내가 나의 도움을 줄 수 없는 상당수의 영혼들이 있습니다. 나의 천사들과 나는 당신들의 요구들과 호소들에 대해 항상 봉사의 상태 속에, 특별한 관심 속에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들에게 말해야 하는데, 도움이 충분하게 주어질 수 없는 때에도, 우리는 당신들의 고통을 완화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합니다. 우리의 대화 동안 당신들의 눈에서 내가 자주 보는 뉘우침의 눈물들은 당신의 말과 심지어 당신의 기도보다 당신에 대해 훨씬 더 많은 것을 내게 말합니다.

 

당신들은 상승한 자들 Ascended Hosts 이 당신들의 영혼이 많은 당신의 죄를 깨닫게 하고, 그것들을 뉘우치게 하기 위해 해야 하는 종류의 일들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뉘우침이 당신의 가슴으로 올 때, 당신의 카르마의 부담이 반으로 더 쉬워집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당신의 매일 기도와 다른 영혼들의 많은 고통을 덜어주려는 목적의 노력에 의해 남은 반을 용해할 수 있습니다.

 

정말로, 고통 받는 영혼들로의 당신들의 도움은 당신들의 시간에 소중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심지어 그들이 고통 받고 있음을 깨닫지 못합니다. 그들은 이것을 이해할 수 없는데, 그들이 그들의 상태를 비교할 무엇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들을 둘러싼 삶의 완전한 어둠 속에서 한 줄기의 빛도 보지 못하는 그들의 문제들과 근심들로 너무나 큰 부담을 안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이러한 영혼들에게 희망의 빛을 주세요. 당신들의 가슴을 사랑으로 열고, 당신들의 사랑의 작은 부분을 당신들 세계의 고통 받는 자들에게 보내세요. 그것은 당신들에게 힘들지 않을 텐데, 그렇지요? 이것, 정치가들, 경제학자들, 정부의 공직자들, 상업조직들의 과격한 가슴들을 당신들의 사랑으로 따뜻하게 만드는 것이 당신에게 어렵지 않을 텐데, 그렇지요? 결국 당신들은 당신 자신 안의 고정관념들을 극복할 수 있고, 대부분의 사람들 안에, 당신들 의견 안에 악의적이고 경직된 정부와 기업 직원들과 단지 사랑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의 가슴을 볼 수 있습니다.

 

매우 많은 사람들이 환영의 힘들의 요술 아래 떨어졌습니다. 그들은 잠자고 있고, 끔찍한 꿈들을 꾸며, 그들은 그 꿈들을 그들의 삶으로 증진시키려고 노력합니다.

 

이것은 그러한 사람들의 가슴 속에 신 God 이 없고, 신의 실현이, 사랑이 없기 때문입니다. 신의 결핍이 정확히 많은 정치인들이 끔찍한 행위를 하도록 만드는 바로 그 점입니다. 만약 누군가의 사랑이 최소한 선의 Goodness 와 빛 Light 의 짧은 충격으로 그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 수 있다면, 우리는 매우 많은 그들 행동들의 끔찍한 결과들이 방지될 수 있음을 예축하는데, 그들이 변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신성한 Divine 에너지의 충격은 가장 경직된 범인들과 신 God 을 증오하는 자들의 가슴 속에 두려움과 공격성을 용해시킬 수 있습니다.

 

특정한 순간에 한 사람이 그의 꿈으로부터 깨어나고, 뉘우침의 눈물이 그의 뺨에 흐르는 일이 가끔 일어납니다. 그 뉘우치는 사람은 더 이상 다른 이들에게, 어린이들과 늙은 사람들에게 해를 일으킬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이 어둠의 시간에 당신의 가슴 속에 사랑을 기르기 위한 노력을 취하세요, 이 사랑을 당신의 생각에 이 사랑을 필요로 하는 자들에게 보내세요, 그럼으로써 그러한 사람들의 가슴이 변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우리의 상호 노력들로 전체 행성의 미래를 바꿀 수 있게 되는데, 이 미래가 아무리 슬프고 기쁨이 없음을 보일 수 있다 해도 말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상호 노력들로 행성 지구의 모든 상황들을 바꿀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게으르지 말라고, 당신 자신과 당신들 가슴 속에 신성한 사랑의 실현을 여전히 막고 있는 그러한 불완전함을 개선하라고 재촉합니다.

 

무엇이 당신들의 가슴이 사랑을 실현하는 것을 막고 있는지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문자 그대로 당신들의 가슴을 속박하는 두려움, 공격성, 불신의 얼음을 어떻게 용해할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다른 사람들을 위해, 당신의 친척들만이 아니라, 여론에 의존하는 그러한 모든 사람들을 위해서도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생각해보세요.

 

가끔 사회에 어떤 영향력을 가진 한 사람은 세상에서의 부정적 경향들을 극복하기 위해 여론을 바꿀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믿음에서 확고해야만 하고, 당신들의 믿음으로 당신은 너무나 많은 사랑이 당신들의 세계로 들어갈 수 있게 만들 것인데, 많은 사람들의 가슴이 변하도록 말입니다.

 

사랑하는 이여, 모든 것이 변화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신 God 의 도움으로 가능한데, 절대적으로 모든 것이 말입니다. 당신들은 단지 모든 당신의 노력을 신 God 에게, 당신의 삶 속에 그의 존재로, 모든 당신의 행위와 행동들 속에 그의 인도로 초점을 줄 필요가 있습니다. 매일, 날마다.

 

신 God 을 잊어버린 낮은 인간의 성질들을 보이는 자들에 대해서는 생각지 마세요. 나날이 당신의 가슴 속에서 자라고 있는 신성한 Divine 사랑에 대해 생각하세요.

 

항상 사랑 속에서 머무세요, 그러면 모든 것이 당신들 주위에서 변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믿음과 헌신이 부족하다면, 나를 기억하세요. 당신들이 나의 표정이나 이미지를 포착할 수 있고, 당신들의 질문에 대답을 받았던 그 조용한 순간들을 기억하세요. 당신들이 당신의 삶에서 드문 경우들을 통해 체험했던 우리의 즉각적 교감의 평화로운 기쁨의 그러한 순간들을 기억하세요.

 

사랑하는 이여, 나는 항상 당신들과 함께 있습니다.

우리들은 함께 있습니다!

 

나는 모든 당신의 불운과 고통들을 당신과 함께 완전히 나누며, 나는 그것들을 완전히 완화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합니다.

 

나의 평화와 침착함과 선의가 항상 당신과 함께 있기를.

 

나는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을 보살피는 어머니 메리 Mother Mary 입니다.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과 깨달음.가르침들/4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