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생명 운반자 오리온: 십진법 행성의 폭발적인 잠재력 [Orion]

 

 

 

장래성이 있는 세계들에서 가져온 적합한 식물과 동물들, 그리고 인간들을 이주시킵니다

생명 운반자 오리온: 십진법 행성의 폭발적인 잠재력

 

생명 운반자 오리온: 십진법 행성의 폭발적인 잠재력

Life Carrier Orion: Decimal Planets’ Explosive Potential

 

George Barnard 2015년 1월 28일 게시 (1월 15일 전송)

http://www.1111angels.net/index.php/...sive-potential

 

 

 

 

오리온 Orion:

 

나는 오리온 Orion 입니다. 나는 이 그룹 명상에 참석한 모두에게 인사를 합니다. 여러분의 생명 운반자들인 우리는, 우리 스스로가 지금 당장, 가까이에 있거나 아주 멀리 있는, 다른 이들과 ㅡ 미드웨이어들(중도자들) Midwayers, 천사들, 인간들 그리고 우리 생명 운반자들과 ㅡ 함께 그리고 우리의 창조주 아버지 Father Creator 의 기쁨을 인정만을 위해서 고요함을 실행하는 것에서 혜택을 얻지 않는다고 생각할 만큼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제 십진법 행성(진화하는 세계의 열 개 중 하나마다 표준 생명 설계에 있어서 다른 세계의 경우보다 더 큰 변화가 허용되는데, 이런 생명-실험 세계를 가리켜며, 지구는 606번으로 십진법 행성에 해당함)에서의 진화에 대해 되돌아 볼 것인데, 나는 여러분에게 다시 확실히 말하는데, 생명 운반자 Life Carrier 의 논평이 여러분의 가설에 있어서 항상 확실하거나 완전한 답변으로 여겨지지는 않는다는 것입니다.

 

596, 606, 616 등으로 ㅡ 확실히, 6으로 끝나는 모든 숫자들로 ㅡ 번호가 붙여진 세계들과 같은 십진법 세계들은 대부분의 다른 세계들에게보다는 많은 창조체들에게 그리고 생명 운반자들 Life Carriers 에게 더 많은 지대한 관심의 대상입니다. 십진법 세계가 아닌 새로운 세계들에는 보통 우리들이, 그 새로운 거주지와 성질이 비슷한, 확실히 자리를 잡혀 있고 장래성이 있는 세계들에서 가져온 적합한 식물과 동물들, 그리고 인간들을 이주시킵니다. 이것이 우리가 수천 가지의 계산착오의 가능성 중 어느 하나라도 간과할 수 있는 모든 가능성을 가진 엄청나게 복잡한 임무라는 것을 생각하세요.

 

십진법 세계들은 완전히 다른 문제인데, 여기에서 우리는 우리가 높은 곳에 있는 실험실들에서 만들어낸 어머니 Mother-영 Spirit 의 생기가 불어넣어진 산물들을 조정할(적합하게 만들) 기회를 가지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이 세계로 가져와서 이식한 것들은 실로 큰 잠재력을 가졌다고 말하는 것은 정확하지 않을 것인데, 아니, 그 잠재력이 '폭발적'이어서 그것이 만들어낸 식물과 동물의 종류가 정말로 많이 다양한 것으로 보여지는 것이 당연합니다. 여러분의 세계의 주변에서 가치 있는 것들을 잘 보세요, 그러면 여러분은 단지 생명의 이식이 만들어낸 것의 작은 부분만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많은 부분이 감추어져 있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정말로 여러번, 오늘날 존재하는 것보다 더 많은 식물과 동물들이 발생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너무 있을 것 같지 않은, 너무 비현실적이어서, 그것들은 도저히 생존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것들 중 일부는 매우 게걸스러워서, 가장 장래가 유망한 종들이 살기가 불가능하게 될 수도 있었습니다. 우리는 여기에 머무르면서 몇몇을 잘 보호하고 우리 안에 내재한 에너지로 격려함으로써 이 '동물원'을 보살폈습니다. 우리는 지켜보면서, 어떤 경우에는 수백만년 동안의 우리의 노력 전체를 완전히 허사로 만들 수 있는 몇몇 종들을 완전히 파괴했습니다.

 

이제 이것이, 십진법 행성에서의 생명의 이식이 광대한 범위의 종들에게 생명을 주는 거의 무한한 잠재력을 정말로 가지고 있느냐고 게시되었던 질문에 대해 충분한 답을 한 것입니다. 다른 모든 것들을 위협하는, 그래서 환경을 위협하는 그런 종들은 우리에 의해 제거될 수 있는데, 심지어 그 생물의 에너지가 아주 높은 비율로 여전히 성장과 다양성을 촉진하는 기간 동안에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때 우리는 하나의 종이 결국 언젠가는 신 God 을 경배하고 지혜를 획득하게 될 하나의 창조체로 진화할 수 있으며, 다른 모든 종들의 이러한 초고도의 잠재력이 단련되어지는 것에 유의합니다.

 

이것은 나의 계층에 속하는 몇몇이 수억만년 동안 여기에서 일해 온 이유를 설명합니다. 십진법 행성은 상당히 힘든 임무이며, 정말로 우리가 종종 네바돈 Nebadon 과 그 너머의 어디에서나 잘 활용될 수 있는 산물이나 종들을 발견하는 곳으로, 학습하는 대학입니다.

 

나는 단독으로 거주하는 여러분의 생명 운반자 Life Carrier 인, 오리온 Orion 입니다. 나의 학생들이여, 잘 있으세요. 여러분은 진화하는 창조체들이며, 어쩌면 내가 여러분의 이론들을 확인해 주어서, 여러분에게 (새로운 사실을) 밝혀주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우리의 사랑을 남깁니다.

 

 

출처: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492-11-11-Progress-Group-Messages/page3 #284

번역: Evergr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