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줄다리기 – 신뢰냐 두려움이냐 / 당당한 자가 되세요 [Hazel – Higher]

 

 

 

신뢰는 당신들의 일시적 계에서는 성공적인 전환을 위한 생명의 운반자가 될 것입니다

줄다리기 – 신뢰냐 두려움이냐 / 당당한 자가 되세요

 

줄다리기 – 신뢰냐 두려움이냐

The Tug of War – Faith vs Fear

 

By Hazel – Higher Self El.A.MAH.  2/1/2015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The-Tug-of-War—Faith-vs-Fear.shtml

 

 

 

 

 

믿음/신뢰는 생명의 열정입니다. 그것은 앎의 과실입니다. 당신의 신뢰 Faith 를 두려움으로 분리하지 마세요, 두려움이 숙고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어떻게든 ‘내적 생명 inner life’의 끈기를 빼내고, 당신 안의 ‘주님 Lord’을 쫓아내며, 당신의 마음을 재배열하기 위해 그것의 ‘위용 grandeur’을 앉히려고 하는데, 그것이 현실로부터 당신의 지각을 분리하는 더 낮은 주파수들에서 당신의 생각들을 교육하기 때문입니다.

 

두려움은 당신의 앎 속에 그 자신을 증식시키고, 당신을 신뢰 Fa-i-th – 당신 안의 아버지 FATHER IN THEE- 로부터 빼내도록 공급된 가학성 힘 sadistic force 입니다.

 

두려움은 알고 있는 마음 Knowing Mind 속에서는 버티지 못합니다. 그것의 불경이 조롱되었고, 능력이 충실한 태도의 습관에서 저지되었습니다. 충실한 자 faithful – 당신 안의 아버지 Father in thee 로 가득 찬 – 는 모든 생각과 창조물들을 지시하기 위해 신뢰의 태도를 불러내고, 결코 선동적인 두려움의 길에서 흩어지지 않으며, 그러나 당신 안의 아버지 FATHER IN THEE(FA-I-TH) 안에서 흔들리지 않고, 앎이 모든 약점을 초월하는 상승된 마음으로 도달하기 위해 사다리를 영원히 올라갑니다.

 

신뢰는 당신들의 일시적 계에서는 성공적인 전환을 위한 생명의 운반자가 될 것입니다.

 

두려움은 적대자이고, 당신이 그 의식으로 투자할 때에만 움직이는 적-그리스도입니다. 그것은 부주의한 자들을 꾀는 그 미묘한 능력 외에는 힘이 없습니다.

 

당신이 당신 안의 생명으로 약속을 확인할 때 왜 두려움에게 당신의 권한을 줍니까? 당신은 당신 안에서 약속된 존재하는 모든 것 ALL THAT IS 의 탈주병이 되어, 적대자의 편을 들겠습니까, 아니면 당신은 당신 안의 아버지 FATHER IN THEE 가 당신을 진실의 비전들 속에 일치시키고 떠오르게 하기를 허용하겠습니까?

 

신뢰 FAITH 와 두려움 FEAR 사이의 줄다리기가 삶의 너울거리는 체험들의 가파른 언덕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두려움의 거침없는 갈고리가 상승하는 당신을 당신의 깨우친 자리로부터 잡아당기는 곳은 여기인데, 당신의 노력들을 무력화시키고, 당신을 무기력하고 신뢰가 부족하게 만들기를 추구하면서 말입니다. 그러나 신뢰의 근원이 되는 지혜가 당신을 코치할 것이고, 결의가 확고한 상승하는 자는 두려움의 손아귀를 물리치기 위해 신뢰의 주먹 Fist of Faith 을 휘두를 것입니다.

 

신뢰는 연료가 필요 없으며, 그것은 그 자신의 충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당신의 목표와 당신의 삶 안의 무한한 가능성들로 추진하기 위해 합성된 아버지 Father(전기적 충전)와 어머니 Mother(자기적 충전)입니다.

 

신뢰는 영감을 받지도, 과거로 연마되지도 않습니다. 그것은 알고 있는 ‘성취 FULFILMENT’ 의 우주적/보편적 리듬으로 자유로이 움직입니다.

 

절대적 신뢰는 잠재성 Potential 을 성취 ACHIEVEMENT 로 전환시킵니다. 그것은 결과들을 증명하는 살아있고 숨을 쉬는 예절 etiquette 입니다. 신뢰가 살려질 때 주의할 말이나 제안이 요구되지 않는데, 신뢰가 해방 LIBERTY, 자유 FREEDOM, 승리 VICTORY 의 상징인 매 FALCON 와 같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삶의 여정을 달릴 때, 당신에게 그 길을 보여주고 전환의 어두운 복도를 밝혀줄 신뢰의 횃불을 든 당당한 자 Olympian 가 되세요, 당신이 승리 VICTORY 가 기다리는 정상에서 서게 될 때까지 말입니다. 만약 당신이 신뢰의 날개로 날기를 선택한다면 FLY ON THE WINGS OF FAITH, 여정 속에 자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나는 존재하는 나이다 I AM THAT I AM.

나는 나 자신인 이것이다 I AM THIS I AM.

나는 나 자신인 인물이다 I AM WHO I AM.

나는 내 안의 신이다 I AM THE GOD IN ME.

나는 내 안의 빛이다 I AM THE LIGHT IN ME.

나는 내 안의 완전함이다 I AM THE PERFECTION IN ME.

나는 생명의 본질이다 I AM THE ESSENCE OF LIFE.

나는 생명의 진실이다 I AM THE TRUTH OF LIFE.

나는 그 시작이다 I AM THE BEGINNING.

나는 그 끝이다 I AM THE END.

나는 영원이다 I AM ETERNITY.

 

그리고 아버지는 말합니다 AND THE FATHER SAYS::

 

나는 인류에게 신뢰로서 나 자신을 주었다 I GAVE TO HUMANITY MYSELF AS FAITH.

그것이 너 안에 있다 IT ISD IN THEE.

나는 너 안의 아버지이다 I AM THE FATHER IN THEE.

나는 너의 신뢰이다 I AM YOUR FAITH.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과 깨달음.가르침들/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