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사랑의 눈을 통해 / 오세요 ! 사랑을 보여주겠습니다 [Christ Michael]

 

 

 

모든 이들이 치유될 것이고, 모든 이들이 시간과 영원 속에서 올바르게 만들어질 것임

사랑의 눈을 통해 / 오세요 ! 사랑을 보여주겠습니다

 

사랑의 눈을 통해

Through the Eyes of Love

 

By Christ Michael . Receiver: Chris Maurus.  4/5/2015

http://www.thecorrectingtime.org/ct-messages/through-eyes-love

 

 

 

 

나의 어린이들이여, 좋은 아침입니다. 여기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입니다.

 

사랑의 눈을 통해 모든 일들이 새롭게 보일 수 있고, 모든 가슴들이 치유될 수 있습니다. 나의 어린이여, 당신이 이런 눈을 - 나의 눈을 - 통해 세상을 보는 것이, 평화가 당신들을 위한 하나의 현실이 될 수 있음을 아는 것이 나의 바람인데, 아버지 Father 와 내가 하나 one 이고, 우리가 당신들의 고통, 당신들의 실망들, 그리고 다친 가슴들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나에게로, 나의 열린 팔 안으로 오세요, 내가 당신의 가슴을 치유하고, 당신에게 내가 아버지 Father 의 눈을 통해 보는 사랑을 보여주겠습니다. 나는 아버지 Father 의 사랑으로 – 더 높은 사랑으로 – 어느 바다보다 더 깊은 사랑으로, 모든 이들을 용서하고 당신들의 약점들의 기록을 간직하지 않는 사랑으로 당신들을 사랑합니다.

 

나의 무릎으로 올라와서 나에게 당신의 삶의 최대의 순간들에 대해 말하세요, 지금 기억하세요, 그리고 우리가 당신들의 승리를 함께 축하하게 하세요. 당신이 이 기억의 기쁨으로 당신 자신을 채울 때, 당신의 기쁨을 나누고, 그 순간의 사랑을 다시금 느끼는 그러한 사랑하는 자들을 또한 생각하세요. 우리가 사랑의 눈을 통해 다시금 볼 수 있는 것은 사랑의 기억 속에서입니다. 지금 지구의 모든 사람들에 대해, 당신이 결코 만나지 못했던 자들에 대해, 사랑의 순간들의 이 같은 기억들을 또한 나누는 이 세계의 반대편에 있는 자들에 대해 생각하세요, 그들이 당신과 다르지 않기 때문입니다. 모든 이들이 느끼는 가슴들을 가지고 있고, 모든 이들이 사랑을 다시 체험하기를 바라고 있는데, 사랑이 영혼이 확장하고 다음 날을 위해 살 수 있는 조건/상태이기 때문입니다.

 

눈으로 눈물을 가져오는 두 가지 감정이 있으며 — 눈물과 고통입니다. 어린이여, 나의 포옹 속에서, 사랑의 이 상태에서, 아버지의 사랑 속에서, 모든 이해를 능가하는 사랑과 평화 속에서, 이제 나에게 당신이 겪는 고통을 보여주세요. 모든 것이, 모든 당신의 실망들이, 당신의 실패들이, 당신의 두려움들이, 당신의 상처들이 나오게 하세요, 그리고 당신의 아픈 가슴을 나에게 주세요. 나의 어린이여, 통곡하세요, 당신 자신에게서 모든 당신의 고통을 비우세요, 그것이 당신의 뺨을 흘러내리면서 바닥으로 떨어지는 것을 보세요. 이제 나의 얼굴을, 나의 눈 속을 들여다보세요, 당신은 무엇을 봅니까? 나의 눈 속에서 당신을 영원을 봅니다, 당신은 신성한 사랑을, 용서를, 자비를, 치유를, 기쁨을, 희망을, 죽음에 대한 승리를 봅니다. 나의 어린이여, 사세요! 사랑의 눈을 통해 보고, 모든 당신의 가슴으로 사세요!

 

모든 이들이 치유될 것이고, 모든 이들이 시간과 영원 속에서 올바르게 만들어질 것이며, 당신들이 이 세계로부터 다음 세계로 움직일 때 아버지의 위대한 계획의 진실과 아름다움, 그리고 선함을 볼 것인데, 그러나 나는 나의 어린이들인 당신들에게 묻습니다. 당신들은 이 세계에서 사랑의 눈을 통해 볼 수 있고, 당신들을 통해 아버지 Fatheer 의 사랑의 진실과 아름다움, 그리고 선함을 가져올 수 있습니까? 다음 세계의 더 큰 일들의 희망 속에서 왜 이 세상을 통해 괴로워합니까 - 단지 당신들이 사랑의 눈을 통해 보기만 한다면 - 그것이 지금 이 세상에서 그렇게 될 수 있는 때에?

 

나의 어린이여, 나는 당신에게 요청하는데, 오늘만이라도 사랑의 눈을 통해 보라고, 당신이 다른 이들의 불완전함을 넘어 보고, 당신의 사랑이 보상의 기대감 없이 가슴으로부터 흐르는 곳에서 누군가와 함께 사랑의 순간을 체험하라고, 단지 당신의 가슴의 밸브를 열고 사랑이 쏟아지게 하라고 말입니다. 이 영광스러운 순간에 그것이 무엇과 같은지를 느끼세요, 그런 다음 이 순간의 기억을 당신의 영혼 속에 잘 보관하세요. 이것은 당신이 이 세상에서 빛이 없음을 보는 그러한 순간들로부터 당신이 빛을 끌어올 샘물입니다. 당신이 돌아볼 때, 사랑의 눈을 통해 다시금 볼 때, 당신이 어둠의 장소들을 채우는 세상의 빛임을 아세요. 당신들은 빛의 어린이들이고, 사랑의 눈을 통해 당신들은 진실로 신 God 과 같아질 수 있으며, 천국으로 상승할 수 있습니다. 나를 부르세요, 그러면 나는 당신이 나의 눈을 통해 – 사랑의 눈을 통해 - 보도록 도울 것입니다.

 

나는 나의 평화를 당신들에게 남기고 떠납니다.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