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부활절 메시지 / 이수 Esu 와 함께 부활절 예배 참석 [Candace]

 

 

 

신도들 숫자 격감 - 사교적 필요성의 충족 외에, 신'의 가르침이 정말로 거기 없기 때문

부활절 메시지 / 이수 Esu 와 함께 부활절 예배 참석

 

부활절 메시지

Easter Message

 

By Candace.  4/5/2015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7/Easter-Message.shtml

 

 

 

 

나의 꿈은 ... 길에 있는 모든 이들이 그들 자신을 신의 아들들 Sons of God 로, 게다가 유일한 독생자들 Only Begotten Sons 임을 알게 하는 것입니다.

 

나는 부활절 글에 대해 시엠 CM이나 이수 Esu에게 요청했고 ... 오늘 일찍이 이수는 그들이 글을 준비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오늘 나는 내가 다니던 교회에 갔는데, 10년 전에 시작된 하나의 연구 프로젝트로 말인데 ... 나는 무엇이 매번 일요일에 사람들을 그 공허함으로 불러들이는지를 분별하려고 노력하면서 5달 동안 갔지만 ... 결코 사교적 필요성의 충족 외에 그것을 파악하지 못했는데, 신 God 의 가르침이 정말로 거기 없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친목의 모임이고, 지원을 위한 필요한 장소이며, 다른 이들보다 더 좋은 곳이 되기 위한 자랑스러운 이유 때문입니다.

 

길게는 60년 이상이나 된 나의 긴 연구 프로젝트에 걸쳐 ... (내가 그 연구를 시작했던 나이가 확실하진 않지만) 나는 거의 모든 교파들의 많고 많은 기독교 교회들을 다녔습니다. 나는 퀘이커교의 체험을 놓쳤지만, 그들이 신 God 이 거주하는 곳 ... 그들의 내부 INSIDE OF THEM 를 ... 알고 있음을, 그들이 각자 개인적으로 [내부에서]듣고 있음을, 지역 정치 교육 프로젝트들의 일부를 통해 알았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많은 설교 없이, 다른 기독교 그룹들이 관계하는 것을 일반적으로 넘어 진실이 노출되게 했습니다. 그들은 정부의 폭로 ... 911, 그리고 그 후의 전쟁들과 같은 대의들에 많이 관여하고 있습니다.

 

나는 나의 체험 속에서 많은 부활적 일요일들에 참석했습니다. 아마도 마지막 것은 지방의 미국 성공회 교회였습니다. 나는 다소 거기서 자랐고, 또 그 교회에서 세례를 받았습니다. 그 체험은 다소 충격이었는데, 교회가 현대적인 복음주의 교파가 되었으며, 최소한 그것이 그랬습니다. 더 오래된 교파들의 다른 주류 교회들도 같습니다. 심지어 일부 가톨릭교회들도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것으로 보이는 것을 따르기 시작합니다.

 

어쨌든 나는 오늘 부활절에 몇 가지 이유로 이 교회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늘 이런 식으로 그들과 함께 있으면서 참가하는 친구들을 지원하는 한 사람으로 말입니다. 여기 나의 이웃에 있는 나의 친구들이 목사 가족의 가족들 외에 유일한 참가자들입니다. 나는 거기 4사람이 옛날 때부터 있어왔음을 알아보았습니다. 이것은 그 당시에는 큰 회중이 아니었고 ... 매 일요일에 보통 100명 정도의 성인들이 있었습니다. 내가 알았던 이 그룹의 사람들의 일부가 여기 참석하고 있음을 알았을 때, 나는 호기심으로 몇 가지 질문을 했고, 그것이 여전히 작은 그룹임을, 실제로는 훨씬 더 적은 그룹임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매 일요일 10명가량이 온다고 들었고, 나는 오늘 그러한 10명 중 일부가 이전의 목사들의 가족임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옛날에 그들의 이야기를 징징거리면서 외쳤던 같은 자들입니다. 나는 왜 신도들의 숫자가 그처럼 격감했는지를 알고 싶었습니다.

 

나는 오늘 아침에서 거의 가지 않았고 ...그때 2시간 이상의 그 예배를 기억하면서 말인데, 그러나 나는 개인적 친구에게 간다고 말했고, 나는 아무 쇼도 하지 않을 것을 결정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그들 좌석에 붙인 이름을 가지고 있었고, 확실히 거기 나를 위한 좌석이 있었으며 ... 흥미로웠던 이전의 목사의 바로 옆 자리인데 ... 그가 내가 그 지역의 다른 교회들을 탐험하기 위해 다니는 것을 멈추고 나 자신을 드러내기 시작했을 때 ... 그가 마침내 이메일로 나에게 꺼지라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이제 이전의 목사와 그의 아내(그들은 공동 목사였는데)가 하고 있는 일은 ... 선교사들로서 분명히 세계를 여행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공동 팀이 된 ... 그들의 딸과 그 남편이 그들의 부모가 없을 때나 아플 때에 예배를 수행했습니다. 그녀 역시 보통 일요일에 너무나 많은 이들이 익숙한 찬송가들로 예배를 시작했고, 그것은 변하지 않았으며 ... 그녀는 여전히 그것을 하고 있고 ... 화면에 음악과 함께 가라오케 목소리를 따라 노래를 부를 만큼 노래를 잘 불렀습니다. 그녀는 마이크를 놓을 필요가 있었는데, 사람들이 너무 가까이 앉아있을 때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 교회에 신도석이 없어졌고 ... 지금 단지 의자 두 줄만이 있으며 ... 거의 대부분이 거기 성인이 된 많은 자손들입니다. 오늘 의자들이 반원형으로 놓여 졌고, 그것은 분명히 정상적이 아니지만, 오늘을 위해 그렇게 놓았는데, 그 분위기를 나는 사실 좋아했습니다 LIKED.

 

지금 이 교회는 이전에는 300명 이상의 좌석들이 놓일 수 있었습니다. 나는 한번 추정했는데 ... 어떻게 이 건물과 활동들이 지금 목사 외에 10명가량의 성인들로 지원될 수 있는가? 다가올 봄 행사들의 리스트가 인상적입니다. 나는 안내서를 가질 수 있음을 잊어버렸고 ... 일부 사람들이 가졌습니다. 몇 년 전에는 항상 매 일요일 새로운 전단이 있었습니다.

 

지금 선교사들이 된 그 나이든 부부에 대해서는 ... 여행 경비가 비쌀 텐데. 누가 그것을 지불할까요? 그들은 내가 거기 있었고, 지금까지 내내 갔을 때 외부 직업을 가진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대답을 듣고 싶었습니다. 나는 그 당시 그 부지를 소유하고 있다고 내가 생각했던 몇몇 교회 장로들이 아마 지원금의 일부를 공급한다는 느낌을 가졌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때와 지금 거기 참석하는 이들은 부유한 사람들이 아니며 ... 그들은 사회보장연금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날 목사의 일원이 아닌 거기 있는 우리 모두는 노망난 멍청이들입니다. 내게는 대개 10-15년 이상이 된...

 

그래서 여기서 나는 나보고 꺼지라고 말했던 그 목사 옆에 나의 배정된 좌석에 앉아있습니다. 나는 그가 나를 알아볼지가 궁금했고 ... 그는 좌석들이 없어지기 전의 그 당시에 내가 누구였을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듯이 보였습니다. 그리고 그는 다가올 행사에서 여전히 시나몬 cinnamon 케이크가 메뉴에 있기를 좋아합니다. 이수 Esu 가 나와 함께 참가했으며 ... 그들이 신의 예수 아들 Jesus Son of God 이 실제로 참석했음을 알기만 했다면! 우리는 거기 모든 이들을 감싸는 많은 사랑을 펼쳤고, 나는 너무나 뜨거워졌는데 ... 쌀쌀한 봄 날씨와 가벼운 옷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구워지고 있었습니다.

 

그들이 증언 발표 시간을 서둘렀고, 나는 거의 자원했지만, 다른 이들의 대부분이 그들의 문제들에 대해 울부짖었고, 나는 할 기분이 사라졌습니다. 나는 그들이 돌아가면서 사람들을 부를 것으로 생각했지만, 그것이 운 좋게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나는 나의 다발성경화증이 제안되었던 치유 물질에서 대체로 없어졌고, 나의 비싼 관절염이 진행 중인 일이라고 단지 말하기를 결정했지만, 나는 고통이나 기쁨의 눈물을 보이도록 나 자신을 데려올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내가 누구였는지의 기억을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긴 예배 시간 동안, 나이든 목사가 일어나서 잠시 자리를 떴는데, 이수는 그가 내가 누구였는지를 기억하려고 기록을 찾고 있다고 말해주었습니다. 나는 그가 그처럼 좋아한 시나몬 케익을 만든 사람이었다고 자원하지 않은 것이 기쁜데, 그가 위에 언급했던 행사를 위한 메뉴에 시나몬 케이크가 있었기 때문인데 ... 누가 사람들이 기억할 것을 알겠습니까, 그러나 나는 내가 교인이었던 그 시간 동안 그것으로 유명했습니다. 당시에 많은 행사들이 자주 일요일 아침/점심때에 있었습니다.

 

돈을 걷을 시간이 되었고 ... 난 돈을 가져오는 것을 잊어버렸으며 ... 그래서 나는 늙은 목사에게 사과했습니다. 그때 성찬식을 위한 시간이 왔습니다. 아이들이 주스와 크레커를 돌렸습니다. 교회들이 모두 다르고, 나는 우리가 이것을 손을 갖고 있기로 된 것으로 추측하는데, 목사 부부의 남자가 면목을 세우는 동안 말인데, 그것은 길고, 질질 시간을 끌었고, 매우 실질적이 아니었으며 ... 여전히 그 피와 몸의 물건에 대해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어쨌든 나는 항상 실제로 그 성찬식을 즐겼는데 ... 피와 몸 때문이 아니고 ... 그것이 전적으로 개인적 일로서 내가 기다려야 함을 깨닫지 못하면서 말인데 ... 나는 나의 사적 성찬식에서 이수와 함께 즉시 내 것을 먹었는데 ... 나의 줄로 그것을 건네주는 아이의 얼굴의 놀란 표정을 보면서 말인데 ... 나는 그의 얼굴의 그 표정을 왜 그런가를 알 수 없었는데, 내가 다른 이들이 그들의 것을 먹지 않고 기다리고 있음을 깨달을 때까지 말입니다. 당신들이 보듯이 나는 나의 내재하는 아버지 Indwelling Father 와 나의 관계에서 사적인 사람이고, 내가 언제 이것을 먹을 수 있는가에 대해 허락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나의 “실수 gaff” 가 다른 이들에게 주목되었는지를 알지 못하며 ... 나는 내가 나의 실수를 깨닫기 전에 긴 시간 동안 깊은 명상과 휴식 속에 있었습니다. 다른 이들은 나의 추측으로 그 과정을 통해 10분 동안 기다렸습니다.

 

바구니를 돌리면서 성찬식이 있은 후에 개인적 증언들을 위한 요청이 들어갔습니다. 그 늙은 목사 아내는 돈 하나를 주었는데 ... 그것으로부터 나는 돈이 어디서부터 오는지의 진실을 추측했습니다. 그녀는 그들의 선교사 일이 조용해졌고, 그들이 일 년 동안 집으로 돌아와 개인적 일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들어올 정상적 수입이 없었으며 (나는 선교사 일이 얼마나 지급하는지 모릅니다), 그녀는 어떻게, 1월, 그런 다음 2월, 마지막으로 3월의 비용들이 갚을 것인지를 이야기 했고, 3월은 큰돈이었는데, 많은 가족 생일들과 그런 것들 때문입니다. 그때 나는 몇 년 전에도 그 자리에 항상 있었고, 여전히 있는 성체 축일/미국 회사[CORPUS/CORP USA]의 금빛 가장자리 장식의 깃발을 다시 보았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일에 대한 명목으로 “조직된 종교 organized religion” 로부터 어쨌든 자금을 받고 있었고 ... 둘 다 나에게는 더 답답하게, 성형적인 모습으로 보였지만, 나는 그처럼 오래 만에 한 번 만남으로 이것이 정확하다고 가정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항상 전에 언제든 눈물을 떨어드릴 수 있었고, 여전히 오늘도 그렇게 할 수 있으며, 그렇게 했습니다. 이 작은 교회는 기독교 내의 성공한 플레이어들과 ... 기독교 음악 연주자들의 최고들과 접촉을 가졌으며 ... 그 이름들을 나는 기억하는데 ... 그 당시로 거슬러 본다면 말입니다.

 

어떤 이들이 이 작은 교회로 오고, 몇 명은 다음 주에도 다시 올 것인데 ... 이 매우 작은 회중의 10명가량의 성인들과 그 가족 멤버들 말입니다. 내가 몇 년 전에 기억한 이야기가 오늘도 다시 얘기되었는데 ... 나이제리아에서 있었던 그들 선교사 부부에 대한 것으로 그들이 이사야로 이름 지은 작은 흑인 아기의 입양에 대한 것이었는데 ... 나는 이제 13살이 된 아기 이사야를 만났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그랬다고 생각하는데, 그 기억이 강합니다. 그 젊은 어머니가 낙태를 하려고 했지만, 이 선교사 부부와 얘기를 한 후 그 아이를 키웠고, 그들이 그 아이를 입양했습니다. 이사야는 이번 봄에 또한 옵니다.

 

이제 이들 기독교도들의 일부는 자라는 교회에 봉사하는 더 큰 책무 속에 있는 착한 사람들이고, 좋은 일들을 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내가 알아보았지만 그 이름을 기억하지 못하는 한 사람은 보통 현대 찬송가들보다 훨씬 더 좋은 것들을 썼고, 우리는 몇 곡을 불렀으며, 그것은 우수한 결실을 가졌지만, 여전히 이해되지 못하거나 어쩌면 가르치는데 거부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음악은 영혼으로 도달하고, 탐구하는 남자들과 여자들 속에 효과적입니다. 내가 지금 말하는 그 노래 작곡가는 일 년에 두 차례씩 그 작은 교회로 왔으며, 여전히 거기 있는 그들의 굉장한 그랜드피아노를 연주했습니다. 그리고 많이 노래하는 것을 고무했습니다. 그가 당시 거기 있었던 한 때 ... 나는 그의 뒤에서 그들의 지원을 주는 ... 천사들의 전체 합창단을 보았는데 ... 나는 다른 어느 누구도 그들을 보았으리라 생각지 않으며 ... 그것은 내게 무언가를 말해주었습니다.

 

이제 금빛 가장자리 술을 단 미국 회사의 깃발은 (콜로라도 주가 또한 거기 있었는데) 항상 교회가 NWO와 연관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나는 일부 목사들이 이것을 알지 못한다고 의심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이 작은 복음주의 성질의 교회는 하나님의 Assembly of God 자료와 연관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신앙을 일요일 전단지들에 수록하곤 했고, 그것을 나는 또한 그 교회의 온라인에서 보았습니다. 나는 가족 목사들이 그 하나님 성회에 관해 그 교회를 계속하는 것에서 변한 것이 아무 것이 없다고 추정합니다.

 

그리고 오랜 시간이 지난 후, 그 남자 목사는 설교자가 되었고 ... 20여분 후에 내가 떠나야만 했는데, 그것이 부활절 날, 시엠 CM과 이수 Esu가 견디었던 고문에 대해 과도한 설명이 있었기 때문이고, 이것은 내가 부활절 일요일에 관찰한 것 중에 최악이었습니다. 끝에 날카로운 무엇을 가진 아홉 줄의 채찍질의 묘사 후에 ... 그는 다음의 39번의 채찍질이 내장들이 드러날 정도의 파괴를 남겼음을 계속 말했고, 그런 다음 물론 그는 십자가를 져야만 했으며, 그것의 일부는 십자가 처형장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충분히 나빴으며, 그때 그는 그의 스마트폰을 꺼냈고, 십자가처형 과정이 했던 것을 읽기 시작했으며 ... 어떻게 심장이 압박으로 인해 피를 내뿜었고, 그것이 계속 되었는데, 나는 이런 죽음의 잔인한 방법으로 갔는 과정을 설명하려고 시도하지 않을 것인데 ... 엉덩이가 9일 동안 죽음을 지연하기 위해 그 밑에 지지대를 가졌다고 가끔 언급되었습니다. 나는 떠나야 했는데 ... 내가 ‘신의 아들 Son of God’ 이란 영화가 그 채찍질이 시작되었을때  떠났던 것처럼 말인데 ... 나는 이것이 견딜 수 없고, 견디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오늘 연구 목적으로, 내가 비슷한 것들을 읽고 들었으므로, 그것을 견뎌보려고 노력했지만, 이것이 그 어느 때보다 더욱 끔찍한 세부 묘사로 들어갔으며, 나는 이 목사가 그것을 즐기고 있는 것처럼 느꼈는데 ... 나이든 그 ”선교사들 missionaries” 처럼 말입니다.

 

집으로 돌아오는 걸음이 무거웠고, 그때 이수 Esu 와 나는 그 체험을 논의했는데, 그는 내게 내가 이것으로부터 부활절 메시지를 쓰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무엇이 나의 제목과 모든 나의 조사의 요점일까요? 나는 이 세계에 있는 인간 존재들 HUMAN BEINGS 이 그들이 또한 신의 아들들임을 알게 되기를 COMING TO KNOW THEY are also the Sons of God 원하며 ... 그것이 정말로 이 세계로 진실의 영 Spirit of Truth 을 쏟아준 것의 완전한 요점인데 ... 이 사람들이 그들 자신이 신의 아들들 Sons of God 임을 알 수 있도록 ... 그리고 그것을 살리도록 LIVE IT 말입니다.

 

오늘 대체로 예수가 어떻게 세상을 극복했는가 how Jesus overcame the world 의 노래를 통해 많은 설교가 있었지만 ... 그것이 이해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어떻게 모든 이들이 세상을 극복할 수 있는가의 하나의 실증이었고 ... 그것을 행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정상적 마음을 가진 이러한 사람들 모두가 아버지가 내재된 Father Indwelt 자들이고, 그리하여 모든 이들이 신의 믿음의 아들들 Faith sons of God 로 불러지기를 추구하며, 물론 그 목표는 이 불행한 사람들을 이해시키는 것인데, 그들이 그들 자신 신을 아는 God KNOWING  자가 되는 것을 볼 때 말인데, 그것은 하늘에 앉아있는 아빠 신이 아니고, 그들이 이 세계에 신을 나타내는 인간존재들로서 그것을 의식하는 사람들로서 말입니다. 그리고 완전한 존재들이 되는 것을 추구하면서 말입니다. 그들 자신을 아버지의 아들들로 부르는 것은 그들의 생득권입니다 IT IS THEIR BIRTHRIGHT to Call Themselves Sons of the FATHER.

 

그들은 신의 아들들 SONS OF GOD 인데, 그들의 아버지 단편 Fragment of the Father 의 내재로 인해서만이 아니라, 아버지 Father 가 그들의 인격체의 근원이기 때문이고 ... 아들 the Son 은 그 영적 추구의 근원이고, 영 the Spirit 은 그들의 진화하는 마음의 근원이기 때문입니다.

 

거룩한 영 Holy Spirit 과 더 많은 것에 대한 무지가 계속되고 있지만, 나는 이 순간 그것에 대해 개의치 않습니다. 나는 그들이 인간 존재들로서 그들의 참된 자신을 알기 위해 KNOW WHO THEY ARE AS HUMAN BEINGS 와야만 한다는데 마음을 씁니다. 그들은 신의 아들들이고 THEY ARE THE SONS OF GOD... 이것을 알고, 이 세상을 구하고, 그것을 들어올리기 위해 오는데 그들에게 부족한 것이 없다고 AND NOTHING SHORT OF THEM COMING TO KNOW THIS WILL SAVE THIS WORLD AND RAISE IT UP 말입니다.

 

수정: 나는 무언가를 명확히 기억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것을 남겨두었는데 ... 그리고 지금 추가하고 있습니다. 기독교에 있었던 많은 당신들은 그 성명, ‘예수를 이 세상의 근본/뿌리로부터 죽인다 Jesus slain from the foundation of this world’ 는 말을 알고 있습니다. ... 자 오늘 그것이 판자처럼 나의 얼굴을 강타했는데 ... 그것이 의미하는 바를. 나는 결코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는데 ... 그것은 십자가 처형이 크라이스트 Christ 를 이 세계로부터 제거하는 의도를 가졌음을 의미하며 ... 오늘의 “의식 ceremony”은 정확히 그 젊은 목사가 내가 떠났던 그 설교에서 관계했던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물론 사람들이 신의 아들들로서 인간 존재들이 되는 그들의 힘을 알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이제 오늘의 이 교회의 예배는 내가 분별하는 한, 예수를 신의 유일한 독생자로 부르지 않았으며 ... 그러나 사람들이 또한 알 필요가 있는데, 그들이 유일한 독생자임을, 왜냐하면 어느 두 사람도 같은 체험이나 같은 인격/성격을 가지고 같지 않기 때문이며 ... 모두가 유일한 독생자이기 때문입니다.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 /1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