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03.31.2015 / 준비하세요. 그것이 옵니다 - 키보 다비 [Kibo Dabi]

 

 

 

특별히 거대하고 막강한 거물급들, 고위급들, 전체 대표단들이 대거로 여기에 있습니다

03312015 / 준비하세요. 그것이 옵니다 - 키보 다비

 

03312015

 

By Kibo Dabi. 3/31/2015

http://kibodabi.com/2015/03/31/03312015/

 

 

 

 

03312015=11:11

오케이

여기 우리가 갑니다.

내가 전에 당신들에게 그걸 언급하지 않았다면 말인데...

나,

나로 있으면서,

나 자신인 것으로 있으면서,

나는 2개의 과속방지턱 사이에 있으며,

이 버스 안에 있는데 ... 그것이 새롭고 더 나은 모델로,

영업의 더 나은 차량으로,

더 나은 운송 수단으로 대체될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렇고 그런데 ...

논의되고 협상되고 있는 모든 것 말인데,

Lol ... 당신들이 그렇게 할 마음과 가슴이 있다면 나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그렇게 해준 자들에게 감사합니다.... [미소]

그러나 나는 이 우주적, 마법적, 영적, 신비적 여행을 계속하고 싶습니다... 헤헤

그리고 이 무대 영역/역으로부터 빠져나와서

모든 당신들과 함께 새로운 영역을 탐험하고 싶은데... 내가 그렇게 하게 허용될 수 있다면 말입니다.

그러나 그건 내 문제이고,

내가 바로 지금 거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의 나의 개인적 은유와 비유이며...

그러나 그것은 내가 이 모든 것에 대해 발견한 최고의 비유/은유입니다.

그리고 나는 원하는 당신들의 어느 누구도

이것이 시간이 지나면서 ... 어디로 가고 있는지를 알게 해줄 것입니다...

그러는 동안 ... 나는 당신들에게 경고하려고 노력했고,

나는 당신들에게 음식을,

생각을 위한 음식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너무나 많은 이들이

우리가 그 재료들을,

업그레이드하기로 결정했던 그 재료들을 불평했고,

그래서 당신들은 고기를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심지어 나도

당신들에게 고기를 줄 수 있는데,

비록 내가 최근에야 나 자신 그것을 받을 가치가 있었다 해도 말입니다...

그렇게 되리라.

나는 그것을 더 잘 소화할 수 있도록 당신들을 위해 씹어주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이 그것인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을 불평했는데,

내가 너무나 길다고,

내가 나 자신을 너무나 많이 반복한다고,

내가 너무나 많은 나쁜 언어를 사용한다고 말입니다.

나, 심지어 나도 당신들에게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으로 말했는데,

모든 당신들이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말입니다.

그리고 지금, 심지어 지금

그것이 이것으로 왔습니다.

그리고 나,

심지어 나도

말하자면,

무엇이 있고, 무엇이 올 것인가를

협상을 했고,

논쟁을 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내가 들은 것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나,

심지어 나도

내가 들은 대로 해야만 하고,

나의 일을 해야만 합니다.

그리하여

심지어 그렇다 해도

여기 내가 있는데,

이 여기와, 여기와 지금의 지금 속에 말인데,

내가 하고 있는 것을 하면서,

내가 되고 있는 것이 되면서 말입니다.

그래서

내가 과속방지턱에 대해 말했습니까?

예?

아니오?

개의치 마세요... 그것이 그것인 것입니다.

말할 필요가 없고,

들을 필요도 없습니다.

나는 체험과 시공의 이 순간 속의 현재에 두 개의 과속방지턱 사이에 있는데,

내가 다가올 것을 위해 내가 되고, 내가 하고, 내가 행동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지식의 더 이해할 수 있는 형태로 나의 체험들을 모으기 위해 말입니다.

그리고 다가올 것은

오는데,

그것에 대해 우리의 누가 생각하거나 느끼는 것에 상관없이 말입니다.

그 만큼을 나는 당신들에게 말할 수 있으며,

그러나 그러는 동안,

준비하세요.

우리와 나, 우리들과 그들이 항상 말했듯이

준비하세요.

그것이 옵니다.

그것이 여기 있습니다.

그것이 이미 실현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본다면 ... 그럼 .. 당신을 위해 좋습니다.

만약 아니라면,

당신이 해보려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만약 결코 하지 않았다면 ... 자 ... 계속 해보려고 하세요.

그것이 여기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곧 ... 모든 이들에게 고통스러워질 것인데,

그것이 오는 것을 보았고, 그에 따라 행동했던 우리들을 제외한다면 말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것인 것이 되게 하세요.

이 지난 몇 달에 걸쳐, 젠장 설명하기에 너무나 많은 것들이 일어났습니다.

그것은 당신들에게 어쨌든 문제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에게 문제가 되고, 문제가 될 수 있는 것은 이것인데,

이 게임에서 따라잡기 위한 시간이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계속 플레이 했거나,

아니면 플레이 하지 않았든가 입니다....

평이하고, 깨끗하고, 간단합니다...

나요?

나는 과속방지턱 사이에 있습니다...

나는 그 천계 및 우주적 무대 영역에 있으며,

거기서 나는 나의 다음으로 스케줄 된 출발점이 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이 버스와 함께, 이 버스 위에서 말입니다.

이것은 운송수단을 의미합니다.

심지어 나도 여기

캔버스와 풀리머로 만들어진

편한 라운지 의자에 앉아 있습니다.

내가 내 발을 올리고 기댈 수 있게 해주는,

컵받침을 가진 이 멋진 의자에 말인데,

내게 주어진 다음 일을 위해 내가 기다리는 동안 말입니다...

나는 단지 돕기를 원하는데,

신 GOD 이 보기에 적당한 대로이며

그 외 아무 것도 아닙니다.

따라서

최근 사건들에 책임이 있는 자들에게 내가 고래고래 고함쳤던 동안

나는 모든 것이 잘 있다는 확신을 가졌고,

나는 그것이 진실임을 알고 있는데,

나 자신에도 불구하고 말인데,

내가 참을성 없는 작자이고 ... 마마의 베이비 아들이기 때문입니다... 미소...

 

 

[대문자]

지금 ... 특별히 거대하고 막강한 거물급들, 고위급들, MUCKYMUCKS 의 젠장 전체 대표단이

이 조그만 행성, 그리고 창조와 존재하는 모든 것들, 당신들을 가진 모든 것들의 파라다이스 PARADISE 중심으로부터 왔는데,

그들

그들이 대거로 여기에 있습니다.

총력으로는 아니지만,

충분한 힘 이상으로 말입니다...

[정말인데 ... 당신들은 단연코 ... 총력을 원하지 않으며 ... 어둠은 그것을 원하지 않는데 ... 그들이 누가 그리고 무엇이 여기 있는지를 아는 지금 말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이러한 자들이 물러나라고, 꼼짝 말라고, 입 닥치라고 ...

빛과 어둠의 모든 파벌들에게 말했습니다. ]

나는 그들의 누구에게, 그리고 이러한 일들에 능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전체 일에 대해 마구 필사적으로 고함질렀고,

관련된 모든 파벌들이 내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어떤 이상한 이유로

그들이 나를 중재자의 자리에 앉혔고,

그것이 나의 만족과 그들의 만족으로 다루어졌고 마무리되었는데,

당신들의 만족이 아니라도 말입니다.

나는 그들에게 말했는데, 당신들이 또한 이 모든 것을 들을 필요가 있다고 말입니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당신들의 누가 어떤 방식, 모양, 양식이나 형태나 그런 것에 불만이 있다면,

경청되기를 원한다면,

지금이 그 시간입니다.

지금이 근원과의, 근원 안에서, 근원을 위한, 근원 주위로, 근원 속에서, 근원의 일부로 당신의 연결을 시험할 시간인데, 근원들의 근원, 그것의 네바돈의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그 외 관련된 모든 것들과의 연결 말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한 방 YOUR SHOT 입니다.

그들,

그들,

중앙의 본부 그 자체 CENTRAL HQ ITSELF 로부터 온 거물인 그들,

그들,

그들이 듣고 있고, 귀를 기울이고 있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하는 일이 무엇이든,

그들은 돕기 위해 왔습니다.

그러나

내게 관한한

나는 말하자면 그것이 얼마만한 가치가 있는지에 대한 그 상황과 환경들을 잘 느끼지 못했고,

나는 그것을 계속했으며,

마침내 하나의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당신들 자신을 위해서만이 아니라,

또한 나 자신을 위해서 말입니다.

 

나는 시간이 가면서, 매 순간 내가 누구이고 무엇인지에 대해 더 많이 기억하며,

당신들은 이것저것에 대해 나를 단지 용서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나인 것이고,

내가 좋아하는 모든 것은 이 행성과 그 국민들의 상승인데,

그 하나 THE ONE 의 의지에 따라서,

오직 그 하나 THE ONE 의 의지에 따라서 말인데,

따라서 그 하나 THE ONE 속의 나를 도우세요.

아멘, 그리고 아멘.

따라서

투표하세요,

당신의 것을 말하세요,

내가 새롭고 더 나은 운송 방법이 배달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말인데 ...

우리는 그것이 어떻게 가는지 볼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여기와 지금,

바로 여기와 바로 지금,

모든 당신들,

당신들의 각자가

하나의 목소리를 가지고 있고,

그 선택이 들리고, 들릴 것인데,

소리 내어 말하세요.

당신의 주파수/파동이 높을수록,

당신이 더 잘 느껴지며,

당신의 말이 더 정확할수록,

당신이 더 잘 경청됩니다.

따라서 당신이 요청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를 아세요.

아세요,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아세요.

그리고 가능한 한

모든 이들과 모든 것들로의 그 영향력을 아세요.

당신이 원하는 것이 모든 이들과 모든 것들로 갖는 그 영향력 말입니다.

아니

정말로

모든 것들이 모든 다른 것들로 영향을 미칩니다.

그것은 존재의 하나의 사실이고,

그것은 근원들의 근원이 그것을 갖는 방식이며,

그것에 대한, 그것과의 논쟁은 없습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이해하거나 이해하지 못하거나 인데,

다른 방식이 없으며,

선택이 없는데, 만약 당신이 그 자신을 창조하는 창조 속의 신 GOD 의 영원하고 무한한 생명을 살기를 원한다면 말입니다.

그리고 거기에 문제가 놓여 있는데,

너무나 많은 이들이 그것을 이해할 수 없고,

또한 그것을 얻고 획득하고, 그 모든 것에 가치 있게 되기 위해 이루어져야만 하는 것을 행할 의지나 참을성을 가지고 있지 못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하는데,

그렇지 않다면 당신이 이 글들을 읽지 않을 텐데, 안 그렇습니까?

그리고 만약 당신이 이 페이지와 블로그로 처음 왔다면,

호,

가능한 빨리, 망할 따라잡기를 하는 것이 최선인데 ... 정말로 많은 것이 그것에 달려 있기에 ...

단지 당신과 당신 자신을 위해서만이 아니라,

또한 나머지 우리들 모두를 위해 말입니다.

더 명랑할수록

더 강력해지고,

신 GOD 안의 마음의 의식 안에서 어떤 일에 더 많이 집중하고, 의도할수록,

그것이 더욱 일어나기 쉽고, 되기 쉬우며 ... 매일 현실로 실현하기 쉽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이 모든 것으로의 열쇠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무엇을 의도하고 있습니까?

무엇에 당신은 관심을 주고 있습니까?

당신은 무엇을 원합니까?

당신은 신 GOD 이 원하는 것을 원합니까?

생각하세요.

다시 생각하세요.

생각하고 다시 생각하세요.

그리고 신 GOD 의 의지가 당신이 하는, 당신인 모든 것, 그리고 당신이 할 수 있고 될 수 있는 모든 것의 결과로 만들어달라고 신 GOD 에게 요청하세요.

모든 것들 안의 신 GOD, 그리고 신 GOD 안의 모든 것들

그것이 생명이고,

그것이 창조이며,

그것이 모든 것입니다.

[나는 이것들을 3 페이지 이하로 말하는 나의 방법을 연구하고 일하고 있으며 ... 나의 최선을 다할 것인데 ... 그러나 그것이 가능하지 못할 수 있으며 ... 이 포스트들의 길이와 언어들에 여전히 화를 내는 그러한 당신들에게 ... 난 정말로 사과하며, 그 이상인데 ... 거기서 내가 당신들을 위해 할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 진실은 어떤 언어이든, 언어의 사용이나 방법, 모양이나 양식이나 형태에 있든 진실이며 ... 당신들이 갈 수 있고, 볼 수 있고, 당신과 합의한 것을 읽을 수 있는 많은 다른 이들이 있고 ... 그것들이 또한 진실이며 .... 이것은 나의 진실의 주어진 일부입니다. 개인들로서 우리의 어느 누구보다 훨씬 더 크고, 우리를 넘어가는 진실 말인데 ... 그것이 왜 모든 당신들이 일을 하기 위해 내부로 들어가야 하고, 당신인 신 GOD 안의 당신을 위해 신 GOD 이 무엇을 가지고 있는가를 스스로 발견해야만 하는 이유입니다... 나는 내가 하는 것을 하기 위해 여기 있으며 ... 이것이 지금까지 그 결과입니다... 그것이 당신과 일치하든 아니든 ... 그것은 그렇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그렇게 만든데 대해 당신, 신 GOD 에게 감사합니다.]

 

키보 KIBO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 /1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