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모든 주기들이 진행되어야 한다 / 영광의 시간들이 앞에 있다 [PAPA Source. CM Aton] - R - 파파 근원 - '너희의 기다림의 시간이 끝나고 있다'는 나의 말을 알고 받아들여라.

 

 

 

[ 다시보는 메시지 - 창조주 근원 PAPA Source.  CM 아톤 Christ Michael ]

 

모든 이들이 데려가질 것이며, 있을 자격이 있는 곳에서 자신들을 발견할 것이다

모든 주기들이 진행되어야 한다 / 영광의 시간들

파파 근원 - '너희의 기다림의 시간이 끝나고 있다'는 나의 말을 알고 받아들여라

 

모든 주기들이 진행되어야 한다

All Cycles Must Proceed;

Glorious Times Ahead Indeed:

Your Freedom Awaits You!

 

By PAPA Source thru Johan. 11/15/2011

http://abundanthope.net/pages/johan/ALL-CYCLES-MUST-PROCEED-GLORIOUS-TIMES-AHEAD-INDEED-YOUR-FREEDOM-AWAITS-YOU.shtml

 


 

 

 

모든 주기들이 진행되어야 한다. 영광스러운 시간들이 실로 앞에 와있다.

너희의 자유가 너희를 기다리고 있다!

 

내가 지금까지 있던 것 중 이 가장 위대한 노력에서 나의 사랑하는 아들, 네바돈의 마이클 My Beloved Son Michael of Nebadon 과 합류하는 것은 큰 기쁨과 함께 이다.

 

얼마 전에 나는 그를 대신해 너희에게 말하기 위해 이 서기를 통해 왔는데, 너희가 진로에 머물도록, 너희가 만나게 될 것을 두려워하지 말도록 고무하기 위해 말이다. 그러나 여기서 나는 다시 더 영광스러운 뉴스를 가지고 왔는데, 너희가 나의 눈을 통해 볼 수만 있다면 좋으련만 ...

 

많은 회의들이 이 영광의 순간에 진행되었다. 오르본톤 Orvonton 으로부터 많은 고위 관리들과 일꾼들이 왕래했고, 염려스럽지만 즐거운 기대감으로 보고 있다. 수없이 나의 아들 My Son 이 나와 의논했고, 큰 기쁨으로 나는 그의 신성한 계획 Divine Plan 이 전개하는 것을 보았다.

 

나의 사랑하는 어린이인 너의 YOUR 관점에서 오래 지연된 것 같이 보이는 것, 너의 YOUR 쪽으로부터 희망이 없는 경우나 시나리오로 보이는 것, 너의 YOUR 생각에 따르면 완전한 실패로 보이는 것을 너희 창조자가 위대한 기쁨 Great Delight 으로 부른다는 것이 하나의 놀람으로 올 수 있다. 이제 내가 설명하겠다.

 

일단 너희 의식이 완전히 회복되고, 너희가 일시적으로 두고 떠났던 너희 통찰력을 회복할 때, 너희는 어떤 ANY 체험도 가치 있는 WORTHWHILE 체험임을 이해할 것이다. 배우는 것, 체험하는 것, 확장하는 것, 진화하는 것은 결코 멈추지 않는다 NEVER STOPS. 유일한 상수는 변화 ONLY CONSTANT IS CHANGE 라는 것, 바라건대 발전이라는 것이 정확히 언급되었다. 그리고 너희는 모든 시간, 모든 환경들에서 재미를 갖게 되어 있는데, 너희가 우리의 인도 Guidance 를 따른다면 말이다.

 

이 서기의 찬란한 어휘를 사용해서, '가까운 곳에서 in your nexk of the woods' 전개하고 있는 것 안에 우리가 다른 결과들을 기대하고 희망했는가? . 그렇다 YES.

 

우리가 발전할만한 자들을, 자신의 영혼의 합의를 존중하는 자들을, 집으로 오고 있는 자들을 포기했느냐?. 아니다 NO.

 

이제 놀라운 질문이 온다. 우리가 너와는 다른 선택을 만든 자들을 포기했느냐? 아니다 NO. 부디 기억해라. '모두가 나의 닮은 이미지로 만들어졌다 All are made in my Likeness and Image' 는 것을. 아버지와 같이, 아들도 ... 는 내 쪽에서처럼 너의 쪽에서도 일하는데, 정확히 합리적 생각의 같은 노선으로 말이다.

 

나의 사랑하는 어린이들아, 생의 교훈들은 체험에 의해서 가장 효과적으로 배워질 수 있을 뿐인데, 심지어 더 높은 영역들에서도 그렇다. 그러나 판단하는 것은 이미 그 길을 달리기 시작한 새 각본 new screen play /시나리오 scenario 에서는 설 자리가 없다. 단지 너희가 장면들 뒤에서 무엇이 이루어졌는지, 무엇이 이미 준비되어 있는지를 볼 수 있다면 좋으련만 ... 따라서 나의 사랑하는 어린이들아, 부디 이야기의 모든 면을 알지 못한 채, 심지어 지금 전개되고 있는 일을 알지 못한 채, 의견들을 형성하는 너희 습관을 버려라!

 

너희는 완전히 즐기라고 너에게 주어진 매일의 새날에서 훨씬 더 많은 기쁨을 찾을 것이다. 만약 그것이 그 경우가 아니라면, 그럼 너의 라디오가 어쩌면 너희 상상할 수 있는 것을 훨씬 넘어 그 효율성을 증명한 우리의 방송 Our Broadcasting 으로, 직접적으로, 혹은 항상, 조율되어 있지 않은 것이다. 균형의 법칙들 Laws of Balance 은 모든 이들이 자신의 위험을 걸고, 자유로이 따르든가 않든가의 흠 없는 추적 기록을 가지고 있다. 나의 사랑하는 어린이들아, 내가 진실로 너희를 지극히 사랑할 때, 진화의 바퀴들과 주기들이 그 자연적이고 의도된 길을 돌게 해라, 너희는 너의 길에 있는 발전과 번영을 발견할 것이다. 모든 것이 확장과 수축의 길들을 따라 일하기 때문에, 너희가 이 신성한 리듬 Divine Rhythm 을 완전히 이해하기까지, 너희는 너 자신의 수축들을 체험할 것이다. 체험을 통한 그 발견에서 너희는 확장에 이은 확장, 존재하는 모든 것과의 하나됨 ONENESS with All That Is 을 즐기게 될 것이고, 거기 제한들이나 함정이 없다.

 

정확히 이 기회가, 이 영광의 순간이, 이 교정 시간 Correcting Time 이 우리들에게 와있다 IS UPON US. 나의 사랑하는 아들, 마이클이 이 기간을 '앞에 있는 영광의 시간들 Glorious Times Ahead' 로 불렀던 것을 기억하느냐? 그것이 이 영광의 시기에 그를 대신해 우리가 '신성한 합작투자 사업 Divine Joint Venture' 으로 부를 수 있는 것에서 너희를 만나는 것이 나를 크게 기쁘게 만든 이유인데, 너희가 너 자신의 것에서 협력할 특권을 가질 수 있을 때 말이다.

 

너희를 향한 그 길에 있는 것이 너희의 회복, 너희를 지체시켰던 것으로부터 너희의 자유의 시작을 신호할 것이다. 이제 너희를 지체시켰던 유일한 것은 알지 못한 것 NOT KNOWING 이다. 진실을 알지 못한 것, 너 자신을 알지 못한 것이다. 거듭거듭 다시, 나의 메신저들이 너희에게 '진실이 너희를 자유롭게 할 것' 이라고 말하기 위해 왔다. 그러나 거듭거듭 다시, 나의 사랑하는 아이들은 다른 쪽을 보았고, '난 알고 있어, 혹은 난 믿어' 라고 말했다. 내적 여정 Inner Journey 이 그들의 진정한 본질과 진실로 많은 이들을 연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희망시 되었다. 이제 수확의 시간이 우리들에게 와있고 IS UPON US, 모든 이들 ALL 이 데려가질 것이며, 모든 이들 ALL 이 그들이 있을 자격이 있는 곳에서 자신들을 발견할 것이다.

 

너희는 곧 나의 사랑하는 아들 마이클 My Beloved Son Michael 로부터 듣게 될 것이며, 그러나 나의 또한 사랑하는 어린이들아, 파파 소스 PAPA Source 로부터 - 그 이름을 내가 매우 좋아하게 되었는데 - 너희의 기다림의 시간이 끝나고 있다 Your Time of Waiting is Ending 는 나의 말을 또한 알고 받아들여라, 모든 것이 진행하기 위해 자리에 놓여 있다. 지금이 나의 자격 있는 어린이들을 집으로 환영하고, 자유로이 사용할 수 있는 빛이나 사랑을 찾지 않은 자들을 앞으로 돕기 위한 이 얼마나 영광스러운 시간인가. 모두가 그들 자신의 선택에 따라 말이다. 그들조차 언젠가 빛 Light 과 사랑 Love 과 진실 Truth 을 인식할 것이고, 또한 집 Home 으로 올 것을 선택할 것이다. 그러한 시간이 될 때까지...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908

 

 

 

 

 

 

 

교육기간 동안 '이수 Esu 외에도, 크리슈나, 모하메드, 미륵, 공자, 노자'가 나올 것입니다

영광스러운 시간들이 앞에 있다 / 스타시스'전, 교육기간

 

영광스러운 시간들이 앞에 있다

THE GLORIOUS TIMES AHEAD

 

By Christ Michael and Candace 7/29/2011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6/The-Glorious-time-ahead.shtml

 

 

지극히 사랑하는 이들이여, 오, 캔데이시와 내가 함께 마지막으로 일한지가 상당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지금은 더 진지한 양식으로 좀 더 업데이트를 할 시간입니다.

 

우리는 방금 일련의 회의들로부터 나왔으며, 어둠을 제거하는 계획을 가지고 앞으로 나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캔데이시는 그 계획을, 그것이 구상된 이래 변하지 않았음을 알고 있지만, 우리는 아직 그것을 게재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언급할 모든 것은 그것이 스타시스 stasis 전에 온다는 것이고, 그것이 어둠의 자들을 이 행성으로부터 제거할 것이라는 것인데, 따라서 우리는 몇 주에서 몇 달의 교육 기간에 참가할 수 있으며, 그것은 지구 변화들의 상태들에, 그리고 단순히 이 제거 후에 여기 있는 사람들의 수용상태에 달려있습니다.

 

제거 removal 가 광범위해질 것이고, 그것은 당신들의 어둠의 앞잡이들만이 아니라, 많은 다른 종류의 어둠의 자들을 포함하는데, 그들은 도박, 섹스 산업, 다른 역겨운 활동들에 관여한 자들이 됩니다. 숫자가 상당히 클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당신들이 알 수 있는 자들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구와 함께 가지 않을, 다른 행성들로 가기로 스케줄 된 자들의 많은 이들이 이 사건 동안 이동될 것입니다. 교육 기간이 횡적으로 다른 세계들로 갈 자들, 맨션 월드들 mansion worlds 로 돌아갈 자들, 상승 그룹의 일부는 아니지만 발전을 만든 자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뒤따를 것입니다. 로봇들 robotoids 같은 일부 사람들은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고, 따라서 그들은 이 사건 동안 이동될 것입니다. 또한 상승 과정에 참가하지 않고, 고향으로 가기 위해 해방되는 많은 빛의 일꾼들이 떠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임무를 끝냈습니다.

 

이제 교육 기간 teaching period 이 접촉 활동들 contact activities 을 포함할 것입니다. 우리는 많은 사람들에게, 몸속에서 그들의 다음 여정을 자발적으로 시작할 기회를 줄 것이고, 그리하여 그들의 목적지들로 우주선을 탈 수 있게 말입니다. 이들은 예를 들어, 금성으로 가는 자들과 같은 이들이며, 일부는 심지어 화성의 지하 영역으로 갈 것이지만 그 숫자는 많지 않습니다.

 

지구로부터 "피난민들 refugees"을 받아들이는 많은 세계들이 있으며, 그들은 또한 그들의 우주선으로 그들을 받아들일 것입니다. 상당량의 예비 교육이 있을 것인데, 사람들이 이동하는 것에 정말로 편안해지도록 말입니다. 우리는 사실 이메일 시스템을 준비했으며, 사람들이 그것을 통해 접촉될 수 있습니다. 우주선으로 가고 오는 여행들이 있을 것인데, 사람들이 공개적으로 만들어질 많은 계획된 착륙들과 편안해지도록 말입니다.

 

이수 Esu 는 교육 기간 동안 캔데이시와 많은 다른 이들과 함께 텔레비전에 나올 것입니다. 그것은 세계적이고, 모든 언어로 방송됩니다. (캔데이시: 당신이 공적인 교육에 관련될지 아닐지를 묻기 위해 제발 메일을 보내지 마세요, 나는 당신이 누군지를 모르기 때문입니다.)

 

이제 이 다가오는 사건은 일부에게, 사실상 많은 이들에게 충격적이 될 것이며, 따라서 지금은 당신들의 가장 좋은 표정을 지을 시간입니다. 제거 전에 사람들이 무섭게 느낄, 사건들의 어떤 부분이 있을 것입니다. 나는 이것을 미리 설명하지 않을 테지만, 나는 모든 당신들이 필요한 대로 나서줄 것을 믿을 것입니다. 지금 내가 말한 것을 기억하세요, 교육 기간이 사건들 후가 될 것임을. 그리고 이 행성의 남자들과 여자들이 이 기간이 시작할 때 슬픔 속에 있을 것인데, 많은 제거들과 그 모든 것의 충격으로 인해 말입니다. 그것은 명백히 확연한 극적인 감소가 될 것입니다. 교육 기간으로부터 혜택을 받지 못할 NOT 사람들을 여기에 유지할 이유가 없습니다. 이제 이 이동의 주요 부분이 짧은 스타시스 기간 동안 이루어질 것인데, 그렇지 않다면 그것이 매우 가혹하게 보일 것입니다. 짧은 스타시스 기간 동안 우리는 일부 다른 준비들을 할 것인데, 따라서 그것이 모두 교육 기간 전에 갈 준비가 됩니다.

 

지난 12월에 왔던 자들, 5,000명 이상의 우리의 닮은꼴들 OUR lookalikes 이 자리에 있고, 많은 이들이 이미 그들을 보았고, 그들에게 익숙해졌습니다. 대중이 신뢰하는 사람들이 있어야 하고, 이것은 물론 정부 내의 일부를 포함합니다. 그러나 일부 어둠의 주요 지도자들이 닮은꼴들로도 여기 있지 않을 텐데, 그럴 경우 누가 좋은지 아닌지에 대한 혼란을 보일 것이기 때문이며, 따라서 거기에는 사람들이 여전히 친근하게 느낄 다른 이들이 있을 것입니다.

 

교육 기간 동안 이수 Esu 외에도, 이 계를 걸었던 모든 이전의 마스터들 masters 이 그들 자신의 추종자들을 가르칠 것이고, 그들이 모든 나라들과 문화들에 소개될 것이지만, 소개 기간 후의 그들의 가르침들의 대부분이 그들 자신의 것과 관계될 것입니다.

 

그 예로서 모하메드 Mohammed, 크리슈나 Krisha[Krishna?], 미륵 Maitreya, 공자 Confucius, 노자 Lao-Tse 가 나올 것입니다. 또한 빛에 속한 일부 진짜 지도자들이 있을 것이고, 그러나 나는 미국인들에게 알릴 터인데, 오바마는 그들 중 하나가 아니라고 말입니다. 우리는 물론 지난 가을에 보였던 "우리의 오바마 Our Obama"를 가지고 있지만, 사람들이 점점 더 그 차이점들을 주목하는, 커다란 머리 상처들을 가진 이들 다양한 자들은 아닙니다. 게다가 진실의 과정이 오바마와 대 반역의 주범들인 다른 이들을 견디지 않을 것입니다.

 

 

  

 

  

 

 

 

 

교육 기간은 물론 신 God 에 관한 가르침을 포함할 것입니다. 그러나 또한 반역에 대해 각 나라에서 개별화될 진실 TRUTH 이 포함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상당히 기뻐할 것입니다. 그리고 한동안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나는 물론 날짜를 줄 수 없습니다. "곧 soon"이 그것을 해낼 것이고, 이것은 깜짝 놀랄 일이 되어야 하며, 이 기간 동안 사건들의 일부가 사람들이 기대하라고 가르쳐졌던 것과 어느 정도 닮을 것인데, 그러나 예수는 하늘을 가로질러 백마를 타고 오지 않을 것입니다! (캔데이시: 나는 그것에 웃었으며, 그것은 사람들이 진실로서 받아들일 수 있는 것에 대해 내가 좋아하는 것들의 하나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제 일부 당신들이 동쪽을 바라보는 것에 대해 궁금해 하고 있는데, 가능하다면 IF POSSIBLE 우리는 목성을 완전한 시야로 데려올 것이지만, 사랑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이것과 조심해야 하는데, 그것이 다시 그 에너지가 얼마나 강해질 것인가에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그것이 그처럼 중요하다면, 우리는 동쪽에 무언가를 만족시킬 대안을 가지고 있으며, 그러나 그것은 밤이 되어야 하는데, 우리는 낮에도 충분히 보일 만큼 빛을 낼 우주선들을 가질 수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것은 귀로 듣는 연주 a play by ear 인데, 당신들이 흔히 그런 말을 사용하듯이 말입니다.

 

이제 다시금, 당신들은 당신이 어디에 살고 있든, 당신이 필요한 것을 상당히 비축해야 하며, 은행 문제들로 심히 영향을 받는 자들에게는 수중에 작은 현금들을 가져야 하는데, 금융의 폐쇄와 은행의 휴무가 있을 가능성이 매우 크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매우 미약한 상황이고, 나는 은행들의 위험이나, 사회보장연금 지급이나 그와 같은 것을 업데이트 하지 않습니다. 얼마의 시간 기간 동안 준비하세요.

 

우리는 앞의 날들과 몇 주 동안 체포들과 많은 다른 사건들이 또한 있을 것을 기대합니다. 당신의 진실 속에 서있음으로서 당신 주위의 자들을 돕기 위해 준비하세요.

 

이제 교육 기간 동안,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행성을 떠났을 것이므로, 일시적인 공급들이 많아질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실직하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이 그들의 요금들을 지불하는 것을 돕기 위해 세밀하게 짜놓은 플랜이 있으며, 행성은 그러한 주들 동안 대체로 복지[무상배급의] 상태에 있을 것이고, 풍부한 식량의 비축이 있습니다. 많은 당신들의 기업의 지도자들이 청소 동안 떠날 것입니다. 또한 일부 중요한 지구 변화들이 있을 것이고, 그리하여 선박수송과 그와 같은 것들이 상품들의 배달을 위해 잘 가지 못할 것입니다.

 

오직 최소한의 상품들의 보급이 있을 것이고, 오직 사람들이 실제로 필요한 것만의 보급이 있을 것입니다. 그 리스트에 화장지가 포함됩니다.(미소 지음) 그러나 당신들 자신을 위해 당신이 원하거나 WANT 필요한 NEED 것을 비축하는 것은 좋습니다. (캔데이시: 당신은 그런 방식으로 줄에 서서 기다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가능한 곳에서 당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보충제들 supplements 과 의약품들 medicines 을 가질 것을 확실히 하라고 제안합니다. 가게의 선반들이 비어질 것입니다.

 

이제 그 짧은 스타시스 동안, 많은 당신들이 또한 잠을 잘 것입니다. 우리는 교육 과정을 준비하기 위해 우리가 배에서 필요로 하는 오직 핵심이 될 자들만을 가질 것입니다.만약 지구 변화들로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지역 안에 있다면, 그것이 일어날 때 당신과, 당신과 함께 생존할 자들이 안전한 곳으로 이동될 것이지만, 당신들은 여전히 깨어나기 전까지 잠들어 있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과 다른 이들이 어떤 지역들로부터 이동된다면, 깨어남 동안 돕게 될 함대의 상담자들과 다른 이들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같은 장소에 있지 않음을 명확히 알게 될 것이고, 당신들은 당신 주변의 자들을 확신시키기 위해 급히 돌아와서 그 과정을 돕는 것을 기대할 것입니다. 이 과정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 것이고, 확신하건데, 악한 외계인들에 대한 인터넷의 모든 자료들에 상관없이, 어둠의 청소 후 "뒤에 남을 left behind" 여전히 수십억 속에 있게 될 이들은 일단 함대 인원들의 도움에 대해 교육을 받게 될 때 매우 행복해 할 것입니다.

 

오, 덧붙여 교육 기간 동안, 일단 TV와 라디오가 방송되고 우리가 사람들을 안정시킨 후에, 방영될 우주선 투어의 필름들이 있을 것이며, 사람들이 우주선을 여행하기 시작할 때, 그들은 카메라를 가지고 찍는 것이 허용될 것입니다. 우리는 유튜브 you tube 가 멋지게 돌아가도록 계획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이 합리적으로 잘 일할 것입니다.

 

교육은 긴 스타시스 long stasis 의 필요성과 이동할 필요성을 포함할 것이고, 다시금 많은 이들이 그들이 편안해질 때 이동하기 위해 우주선을 탈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어떤 의사결정을 앞당길 수도 있는 일부 더 많은 지진들과 그와 같은 것들이 있기 쉬울 것입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것은 '남게 될 left behind" 자들에게는 영광스러운 시간이 될 것을 의미합니다.

 

( 중 략 )

 

캔데이시 Candace PS: "교육 기간 teaching period" 동안, 인간은 그가 모든 그의 물건들이 필요하지 않음 NOT 을, 그가 이 짧은 기간 동안 그의 영적 발달을 발전시키기 위해 그의 손에 충분한 시간을 가지게 될 것을 발견할 것인데, 우리가 행성을 청소하고, 자기극 역전과 지축 이동들을 거치기 위해 몇 년 동안 멈춤 quits 으로 부른 것이 있기 전에 말입니다. 모든 생명이 고약한 기간들 동안 스타시스 속에 있게 될 것인데, 대기가 끔직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식물들이 산소를 재이식하는 것을 돕기 위해 먼저 깨어날 것이고, 그렇게 계속 진행될 것입니다.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860

 

 

 

 

[ 천상의 계획들이 지구 상황에 따라 변경 및 상당기간 지연되고 있음을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합동재림'시작 / 목사님, 신부님, 랍비님, 스님, 모든 종교의 영적인 사람들에게 주는 편지 - R - 예수, 모하메드, 마이트레아 등 지구로 왔던 많은 마스터 선생님들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 금성에서 - 사낫 쿠마라, 접촉을 해오다 / 마지막 계획이 승인되다 [Sanat Kuma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