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온전함과 완전함의 깨달음 / 시련과 역경이 있은 후 - [God/Thought Adjuster]

 

 

 

당신 인생의 반세기 이상 동안 나는 내가 직접 당신의 가슴을 사용할 수 있는 순간들을 기다려왔다

온전함과 완전함의 깨달음 / 시련과 역경이 있은 후-

당신의 전체 세계가 사라지며, 하나 one 로서 함께, 오직 여기, 지금의 이 순간만이 있다

 

 

온전함과 완전함의 깨달음

Wholeness and Realization of Completeness

 

Teacher: Thought Adjuster . Receiver: Chris Maurus  3/15/2015

http://www.thecorrectingtime.org/ct-messages/wholeness-and-realization-completeness

 

 

 

 

 

 

나는 지금, 여기 있으며, 우리는 하나의 마음 one Mind 이고, 하나의 가슴 one Heart 입니다. 시간에서 당신 인생의 반세기 이상 동안 나는 내가 직접 당신의 가슴을 사용할 수 있는 이러한 순간들을 기다려왔으며, 거기서 당신은 나의 여전히 작은 고요한 목소리를 인식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가슴의 언어를 – 사랑의 파동으로 – 말하고 있는데, 이 가슴 공간 안에 우리가 결합하는 방이 있으며, 거기에는 나누는 벽이 없고, 쓸 가면이 없으며, 이루어지지 않을 기대들이 없습니다. 당신은 완전히 열려서 나의 말들을 바라고 있고 -- 당신은 아버지 Father 의 신전으로, 신성한 땅으로 들어왔습니다. 지금 느끼세요, 조건 없는 사랑이 당신 위로 쏟아지고 있음을 – 이것보다 더 큰 사랑이 없기 때문이고 – 당신이 나의 사랑하는 어린이며 – 내가 선택한 자이고 – 우주들을 누빌 자이기 때문입니다. 잠시 동안 고요히 머무세요, 당신의 눈을 감으세요, 그리고 당신을 통해 들어오는 이러한 파동들을 느끼세요.

 

이러한 신성한 파동들로 응답해서 눈물이 당신의 눈 속으로 흐르기 시작하는데, 당신이 느끼는 것이 말들을 넘어서 있고 – 당신의 전체 세계가 사라지며, 하나 one 로서 함께, 오직 여기, 지금의 이 순간만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내가 물질적 생활의 폭풍들을 견디도록 당신을 강화시키는 곳인데, 당신이 내게 오는 매번 당신이 영원한 결합에 대해, 이 세계의 어떤 것도 당신에게 해를 가져올 수 없음을 더 많이 이해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신성하게 사랑 받고 잇으며 -- 당신의 영혼은 나의 빛 속에서 안전하게 봉해져 있고, 당신은 결코 혼자 있지 않을 것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 안에 이 신성한 장소를 발견하기만 한다면, 다른 사람에게 해를 주지 않을 것이고 -- 오직 사랑과 평화와 이해만이 있을 것입니다. 그것이 어떻게 다른 식이 될 수 있습니까, 내 안에서의 교감의 이 순간에 당신이 완전하고, 필요한 것이 없을 때에 말입니다. 완전함의 느낌에 대해, 그것이 의미하는 것을 깊이 생각해보세요.

 

이 행성에는 그들의 내재하는 자 Indwelling 와 하나됨 oneness 의 이러한 부드러운 순간들 속에서 결코 나누지 않는 너무나 많은 이들이 있지만, 당신들 각자는 여전히 할 수 있는데, 단지 자기 의지가 그것을 허용하고 불신의 상태들로부터 깨어나기만 한다면 말입니다. 이 세계의 각자는 완전함의 동경을 느끼지만, 좌절감과 절망감 속에서 그들은 물질적 위안을 찾거나, 영혼의 신성한 사랑의 동경을 결코 만족시키지 못하는 에고 만족의 만족할 수 없는 갈증을 찾습니다. 오직 모든 물질적 위안들이 제거되는 큰 시련과 역경이 있은 후에만 일부가 내부의 온전함과 완전함의 깨달음으로 깨어납니다. 어린이여, 고통을 겪을 필요가 없는데, 당신의 온전함이 완전하며, 당신이 “행함 doing” 의 방해들을 벗어나서 “존재 being” 의 거룩함 holiness 으로 들어가는 매번 이것을 기억하기 때문입니다.

 

“거룩해지는 holy” 것은 “온전해지고 완전해지는 whole and complete” 것이고, 당신은 오직 나와의 결합 union with me 속에서만 이 방식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온전하고 완전함을 아는 지금, 당신은 가서 이 세계에서 창조자 아버지의 의지 Will of the Creator Father 를 “행할 do” 수 있는데, 당신이 아무 것도 부족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오직 시간의 경과만이 신과 같아짐 God-likeness 에서 당신의 완전함을 지연시키는데,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달성하는 것을 막지 않습니다. 당신의 결정들, 행동들, 체험들이 당신을 최종성 finality 으로 더 가까이 움직이며, 여전히 당신이 항해하는 그 속도는 당신이 사는 순간들의 그 성질로 결정됩니다. 나는 있으며 I AM – 당신은 있으며 you are – 우리들이 살고 있습니다 We live.

 

사랑 속에서 사세요.

 

아이엠 I AM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2-3.htm 교정 시간의 가르침들/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