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변호사처럼 기도하세요 / 거대한 그것이 오고 있습니다 [Kibo Dabi]

 

 

 

준비되세요 / 신'과의 당신의 계약을 들여다보고, 재-정비하고 바꿀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변호사처럼 기도하세요 / 거대한 그것이 오고 있습니다

 

  

변호사처럼 기도하세요

PRAY LIKE A LAWYER

 

By Kibo Dabi   3/23/2015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253-P-Everything-KiboDabi #399

 

 

 

 

 

[대문자]변호사처럼 기도하세요.

만약 당신들이 삶의 모든 규칙들을 알고 있었다면 어땠을까요?

모든 규칙들을!!!

천계와 지상의 것들을?

그리고 당신들이, 당신이 필요하고 원하는 것들을 당신에게 배달해달라고 신 GOD 에게 기도해야만 했다면,

지금

신 GOD 이 당신이 이미 필요로 하는 것을 알고 있음을 아세요.

그러나 당신들이 원하는 것들은 ...

당신들이 신 GOD 과 협상할 수 없다고 항상 말해졌고, 말해져왔습니다.

나는 그 문제에 대해 달라지라고 청하는데,

신 GOD 은 당신들이 정확히 갖기를,

뭐랄까,

당신들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갖기를 원합니다.

[당신들은 ... 신 GOD 의 말과 의지에 의해 ... 결국 ... 창조에서 공동-창조자들 CO-CREATORS 이고, 파트너들 PARTNERS 입니다.]

그리하여

당신들은 젠장 완벽한 아이디어를 갖는 편이 나은데,

아니면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의 가능한 아이디어로서 거의 완전한 아이디어를,

신에게 그것을 주기 위해서,

그것이 일어나게 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그리고

그리고 ... 뭐랄까 ...

만약 당신이 장애물 주위에 한 번이나 두 번, 아니면 몇 번 있었다면,

당신은 이미 그 과정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극도로 중요하고 높은 계급의 임무가

이 사람에게처럼 온다면,

그것이 당신과 나, 우리들의 어느 누가 여기 있는 이유인데....

그때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 필요로 할 것, 필요로 해야만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언제, 어디서 그러한 것들이 명백하게, 사용가능하게, 당장 만들어져야만 하는지를 압니다...

그래서

당신이 이것과 같은 그러한 장소로 오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여정을 위한 준비들,

오직 당신, 당신에게만 맞는, 맞을 수 있는, 맞을 세부적 준비들을 만들었을 것인데,

우리들의 모든 이들, 누구든, 창조자 의식 에너지의 개인적 불꽃들이

창조자 CREATOR 의 현실에서의 우리들 참된 자신이기 때문에 그래야만 하듯이 말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되었고, 그렇게 되리라!!!

다른 이들의 계약을 간섭할 생각은 하지 마세요.

생각하려고도 하지 마세요,

당신이 그들의 계약들의 성취에서 다른 이들을 목격할 때 말입니다.

“와우, 왜 내가 그것을 생각지 못했을까?”

당신은 생각했습니다.

당신은 정말로, 실제로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 개념을 곧바로 거부했거나 그러한 이해를 망설였습니다.

그것이 모두 종국에 같은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이번 생애에서 요청한 것을 얻었습니다.

우리들의 나머지가 했듯이 말입니다.

그래서 지금

여기에 우리들 모두가 있는데,

다음에 무엇을 할 가를 의문하면서 말입니다.

우리가 기다리는 동안,

우리의 구원을 ... 우리의 자유를 ... 기다리는 동안

자 ... 우리들 모두는 그것이 일어나게 만드는 것을 도와야만 하는데,

우리가 누구이고 무엇인지를 알면서 말입니다.

우리는 신성 THE DIVINE 을 위한 단지 표현의 용기들만이 아닙니다.

우리는 표현의 그러한 용기들 배후에 있는 의도입니다.

우리는 신 GOD 의 개별적이고 고유한 측면들이고,

그것은 우리가 이 시간과 장소에서 체험하고 있는 것을 체험하게 의도되었고,

그 모든 것이 이유와 이유들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들의 어느 것이 우리에게 밝혀졌든 아니든 말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우리는 우리 자신인 것이고,

그것이 우리들 모든 이들에게, 모든 각자에게 달려있는데,

신 GOD 안에서 우리들 자신을 발견하고, 재발견하는 것 말인데,

그럼으로써 우리가 삶과 창조, 그리고 모든 것들을 통한 이 위대한 여정에서 계속할 수 있습니다.

교훈들이 배워졌고,

교훈들이 배워졌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우리들 모두가 있는데,

당신과 나와 그들이 있습니다.

[소문자]그리고 그것 It 과 그것 IT, 모두가 동시에 있고 하나이며,

존재하는 공간과 존재, 모든 것과 모든 것들 속의 같은 시간과 장소입니다.

 

 

 

 

그 모든 것이 단지 경이롭지 않습니까?

그것은 단지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가장 멋진 것이 아닙니까?

옙니까?

아닙니까?

아, 참

그것은 당신과 당신들에게 달려있습니다.

난 어떠냐고요?

나는 그것을 사랑하고 있는데 ... 말하자면...

그러나 그건 내 생각이고...

모든 나쁜 것들, 좋은 것들, 아름다운 것들, 추한 것들에 두루 걸쳐

나는 그것을 사랑하고 있는데,

그것 속의 그러한 인물들을 가진 그러한 영역으로!!!

그리고 나는 모든 상상을 넘어 매료되었습니다!!!

그러한 악에 !!!

그러한 선함에 !!!

그러한 아름다움에 !!!

그러한 추악함에 !!!

그러한 노예제의 억압에,

그리고 사랑과 빛 속의 그러한 자유에 !!!

그러한 것이 이 세계의 방식입니다.

이 감옥 행성/이 정신 병동,

우리 모두가 이끄는 이 삶,

이 여기와 지금 속에서

함께 말입니다.

따라서

이제 내게 말하세요...

당신이 일어났으면 하고 보고 싶어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이것은 최고의 시간인데

지금

그 어느 때보다

신 GOD 과의 당신의 계약을 들여다보고, 재-정비하고 바꿀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렇게 할 수 있게 될, 그렇게 될 수 있게 될 하나이고 유일한 시간입니다.

따라서 젠장 서두르고 그것이 무엇인지를 파악하세요.

그것이 망할 무엇인지를,

당신들의 모든 이들, 어느 누가 원하는 것이,

당신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파악하세요.

그리고 당신의 최선의 노력을 다하세요.

그리고 나는 약속하는데,

모든 당신들이 그 문제에서 당신이 받을 자격이 있는 것을 정확히 얻을 것이라고,

그 문제에서 과거의 업적에 따라, 업적에 관해 말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내겐 어떠냐고요?

나는 많은 해들 동안 나의 최악 DAMNEST 을 다하려고 노력해왔고,

그들은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의 원래의 계약이 여전히 유효한데,

이것이 말하자면, 나의 첫 번째 로데오 rodeo 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나는 내가 여기 오기 전에,

내가 여기 도달하기 전에,

내가 육체로 도착하기 전에 필요한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되었습니다.

나는 나의 목적을 견지했고,

이제 ... 지금은 내가 그 결과들을 체험할 시간입니다.

나는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기 당신들의 일부가 같은 것을 했습니다.

여기 당신들의 일부가 변화들이 만들어지기를 원합니다.

여기 당신들의 일부가 당신이 가진 것에 좋았고, 변화들을 무시할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소리 내어 말할 시간입니다....

신 GOD 안의 당신의 영혼/영의 목소리가 들리게 만드세요.

모든 이들의 이익을 위해서,

그 망할 것을 말하세요, 당신이 필요한 것을 신 GOD 에게 말하세요.

여기서 지금 말입니다.

이것은 수십만 번의 생애들에서 한 번 있는 기회입니다.

그것을 낭비하지 마세요.

그 망할 것을 말하세요!!!

신에게 당신이 생각하고 느끼는 것을,

당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느끼는 것을 말하세요.

단지 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정말로, 정말로 가질 필요가 있는 것을 말하세요,

신 GOD 이 당신이 그렇게 하는데, 그렇게 되는데 적당하다고 보는 대로 봉사하기 위해 말입니다.

그리고 다른 것이 없는데,

낮은 것에 정착하지 마세요.

내가 당신에게 말하는 것은 젠장 아닙니다.

곧 바로 모든 근원의 근원으로, 모든 신들의 신 SOURCE OF ALL SOURCES AND GOD OF ALL GODS 으로 가세요,

[대문자]비록 당신이 그렇게 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 그것의 네바돈의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OF NEBADON 을 통해가는 것이라 해도 말입니다.

그것을 받아들이세요.

그것을 믿으세요.

그것에 믿음을 가지세요.

그것을 신뢰하세요.

그것을 배우세요.

그것을 아세요.

그것이 되세요.

그것을 하세요.

단지 그것을 하세요.

그것이 그 길입니다.

우리들,

우리들 모든 이들은

삶과 창조와 모든 것들에 대해 우리 자신의 고유하고 분리된 견해들, 지각들, 관점들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이들은 단지 하나의 우주만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상관없습니다.

우리들은 우리의 참된 자신이고,

우리는

나는 되풀이 하는데,

우리를 피하는 대답들을 위해 신 GOD 에게 가야만 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대답들을 위해 신 GOD 에게 가지 않았다면, 그것들이 단지 우리를 피해 가는데,

신 GOD 안에 모든 것들이 그것이 무엇인가가 밝혀져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하여 그것은

우리가 체험하고 있는 이 여기와 지금 속에 우리의 존재/삶과도 그렇습니다...

그리고 곧

아주 곧

당신들과 우리들, 우리들과 모든 이들이

더 많은 무엇을,

경이로운 무엇을 체험할 것인데,

최소한

경이로운 무언가로서 그것을 찾았던 자들에게 말입니다.

빛 속에 있는 빛 LIGHT IN LIGHT 이 멋질 텐데 ... 아닙니까?

당신들의 나머지에게는 ... 당신들

예, 당신들

당신들이 따라왔던 어둠의 길보다 ... 더 나은 길을 찾고 있던 당신들에게는

지금과 여기가 당신들의 향상과 갱신을 위한 그 시간과 장소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그것을 위해 신 GOD 에게로 가야만 할 것인데,

신 GOD 에게로 직접 가든가,

아니면 당신이 거주하는 이 우주의 창조자인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을 통해 가든가 말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어둠으로부터 빛으로 FROM DARKNESS INTO LIGHT’ 의 그것을 원한다면,

나는 당신들이 어쩌면 익숙했던 그 문구를 알고 있습니다.

그렇습니까?

아닙니까?

염려마세요.

당신이 신 GOD 의 진실을 원하든, 원하지 않든,

그 경우가 무엇이든 간,

그것을 설명할 준비를 하세요.

그리고 그 시간이 올 때 그에 따라 행동하세요,

그것이 오고 있습니다.

커다란 무엇이,

거대한 무엇이.

나,

나는 게임 체인저 GAME CHANGER 가 아닙니다.... 헤헤헤

신 GOD 이 게임 체인저입니다.

게임이 바뀔 ... 굉장한 시간을 위해 그 망할 준비를 하세요...

충분히 말했습니다.

당신이 의지하는 대로 행하세요,

빛이든 어둠이든,

사랑이든, 두려움이든,

무엇이든 간에.

당신들의 선택들을 주의 깊게 선택하세요,

항상 바꾸기 위한 시간이 있음을 아세요,

바꾸기 위한 더 이상의 시간이 없어질 때까지.

그리고 시간이 다 닳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이제 어느 날이 될 것이라고 ... 단지 말합니다.

나는 개의치 마세요,

그 면에서 당신이나 무언가가 그랬듯이.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바로 여기서의 그 결정이

여기서부터 앞으로 당신과 함께, 당신을 위해, 당신에게 일어나는 모든 것과 모든 것들에 책임지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말을 들었습니다.

이것이 여기 있습니다.

더 이상의 핑계나 핑계들이 없는데 ... 당신들에게 없습니다.

나에게도 없고,

우리들의 누구에게도 없습니다.

우리들은 모두

우리가 체험하고 있는 이 여기와 지금 속에서 이것이 오고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것을 다루세요.

준비되세요.

준비되어 있으세요,

당신의 마음과 가슴,

당신의 의식과 사랑으로.

그것은 신 GOD 안의 당신의 빛이고,

당신 안의 신 GOD 의 빛입니다.

그것을 다루세요,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으로,

그리고 당신을 위한 완벽한 결과를 위해 기도하세요.

나는 약속하는데, 당신이 그것을 얻을 것이라고,

만약 그것이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이라면 말입니다.

사랑을 선택하세요,

두려움을 선택하지 마세요.

빛을 선택하세요,

그림자를 선택하지 마세요.

생명을 선택하세요,

해체를 선택하지 마세요.

그것이 전부입니다.

나는 모든 시간, 모든 곳에서 당신들을 사랑하는데,

신G OD 이 그러하듯이 말입니다.

따라서 나는 하기 위해, 되기 위해 분투하는데,

나 자신으로서 AS I AM 말입니다.

나는 있습니다 I AM.

나는 나입니다 I AM I.

나는 나 자신인 것입니다 I AM WHAT I AM.

나는 존재하는 나입니다 I AM THAT I AM.

나는 있습니다 I AM.

나는 I

키보 KIBO 입니다.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