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캔데이시 AH 총재의 초대 편지 - 로지 세미나와 캔 총재 서울 강연회 참석 신청 재공지

 

 

 

 

캔데이시 AH 총재의 초대 편지

 

 

 

 

캔데이시 AH 총재의 초대 편지

Invitation Letter from Candace,

CEO and President of World AbundantHope Organization

 

July 19, 2015

 

안녕하세요, 오래 동안 어번던트호프AbundantHope의 지도자 멤버인 AH 한국 지부의 베라Vera에 의한 8월 3일(월요일) 서울에서의 나의 강연에 대한 마지막 공지에 덧붙여, 잠시 나 자신을 소개하겠습니다. 나의 이름은 캔데이시Candace이고, 나는 재림 기관인 어번던트호프의 대표이고 최고 경영자President and CEO of AbundantHope, the 2nd Coming Organization입니다. 나는 미국의 콜로라도 주 덴버 시에 거주하고 있으며, 우리들의 기관은 세계적입니다. 우리의 멤버들은 2천 년 전 예수Jesus로 알려졌던 사람, 그리고 몇 분의 다른 천계의 고위 존재들과 직접적인 파트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불교의 배경을 가진 분들에게는, 붓다Buddha가 와있는 마이트레야 붓다Buddha Maitreya와 함께 관련되어 있습니다. 지난 3,4천년 동안 지구를 걸었던 많은 선생님들이 그들의 가르침을 갱신하고 시정하며, 그것을 추가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이 3시간 강연에서, 나는 간략하게 이 기관에 대해, 그것이 어떻게 한국과 관계하는가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나는 이 강연회로 올 한국의 여러분을 가르치는 동시에 배우기 위해 오며, 나는 오게 될 어떤 신념이나 종교, 또는 그것 없이 오는 모든 이들을 환영합니다. 나의 유일한 요구사항은 여러분이 다가올 시대에 한국이 강력하게 성장하기를 원하는 것이고, 당신이 나를 만나고 싶어 하는 것입니다. 나는 나의 여행을 마친 후, 당신들의 영YOUR SPIRIT에 대한 강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한국을 떠나기를 바라며 ... 물론 나는 또한 어번던트호프의 한국 멤버들과 지도자들을 만나기 위해, 그리고 세미나를 수행하는 로지Rosie를 만나기 위해 옵니다.

 

이것은 3시간의 저녁 시간을 요할 것이고, 내가 한국어를 못하는 이유로 ... 고도의 통역 기술을 가진 하나Hannah의 통역이 있을 것인데, 그녀는 지난번에 헤이젤Hazel 세미나에 참석한 분들을 위해 통역을 했고, 이번에도 로지의 세미나 동안 통역 봉사를 합니다.

 

나는 시작 때에 참석할 다양한 천계의 존재들을 초대할 계획입니다. 그들은 보이지 않을 테지만, 그들의 에너지ENERGY가 느껴질 것이고, 나는 당신들 자신의 개인적 가이드들이 참석할 각 개인과 함께 참가할 것이라고 통보를 받았습니다. 나의 개회사 후에, 나의 첫 번째 주제는 어번던트호프AbundantHope가 무엇인가, 한국에서의 그 역할에 대한 검토가 될 것이고, 물론 이 광범위한 프로젝트에서의 한국의 역할과 자리가 될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이 지구의 유전적 마음the genetic mind of Earth과 한국의 마음the mind of Korea을 포현하는 그림을 받도록 작은 자료를 포함했습니다.

 

이 행사는 한국의 마음Mind/영혼Soul 안에 지켜야 할 완전한 가치가 무엇인가, 무엇을 바꿀 필요가 있는가, 그리고 왜 변화가 필요한가를 다룰 것입니다. 이[지금] 세계의 유전적 마음은 정상적이 아닙니다NOT NORMAL. 우리는 이것과 그 문화적 마음 안에 한국이 어디에 맞는가, 당신들 자신들의 문화적/유전적 마음을 향상시키기 위해 당신들이 무엇을 할 수 있는가를 분별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구가 거쳐 갈 이 상승Ascension의 배후에 있는 전체 아이디어는 신의 마음GOD MIND의 발달입니다. 너무나 많은 이들이 여전히 [다른 것들을] 추종하고 있고, 그들의 자주적 자유 의지의 마음sovereign free will mind을 찾지 못했습니다. 이것이 변해야만 합니다MUST CHANGE.

 

어린이들은 항상 세계의 희망이고, 따라서 나는 이 시간에 당신들이 당신들의 어린 사람들을 어떻게 양육하고 교육하는지에 대한 논의를 하고 싶은데, 만약 이것이 지난 100여 년에 걸쳐 더 나은 것으로 변하지 않았다면 말입니다. 나는 필요한 기본적 영적 훈련의 어떤 아이디어들, 그리고 창조Creation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가, 영원한 생명Eternal Life이 무엇인가를 다룰 것이며, 나는 그것에 대한 다양한 한국인의 개념들을 이해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종교에 대한 것이 아니고, 매우 신성한 창조very Holy Creation가 실제로 어떻게 존재하는가에 대한 것이며, 그것은 아주 잘못 이해되고 있는 천국Heaven에 있는 하나의 아름다운 장소입니다.

 

우리는 위의 이 생각들을 넘어, 당신들이 어디로 가기를 원하는지, 논하기를 원하는지에 대해 논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유동적인 저녁이 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무엇이 여전히 결여되어 있는지, 사람들의 다양한 문화권으로서 당신들이 어디로 가야 하는지를 ... 오늘날 당신들의 문제들이 무엇인지What ARE YOUR PROBLEMS OF TODAY, 무엇이 지어질 당신들의 성공인지WHAT ARE YOUR SUCCESSES to be built upon를 논의 합니다. 이 모임은 다가올 멋진 시대에 한국이 성장하고 번성하는 것을 보기를 원하는 누구에게든 매력적이 될 것입니다. 나는 여러 배경/분야들로부터 오는 다양한 사람들을 보고 싶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무슨 종교를 가지고 있든 - 그 하나를 가지고 있다면 – 문제되지 않는데, 이것이 이 세계에서 체험된 종교들을 넘어서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하나의 잠재적 주제들의 리스트를 가지고 있고, 흥미로울 수 있는 인쇄된 일부 웹사이트들을 가져갈 것입니다. 우리는 프로젝터, 그리고 논의에 흥미를 줄 수 있는 나의 컴퓨터의 일부 그림들을 가질 것입니다. 나누기 위한 당신들의 따뜻한 마음과 호기심, 그리고 자발성을 가져오십시오. 우리들은 상호 교류의 멋진 3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안녕이 계세요, 캔데이시 Candace.

 

 

츌처: AH.Korea 빛의 시대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8524  공지

 

 

 

[ 공 지 ]

 

* 세미나 장소와 일시는 이전에 공고한대로 합니다:

 

세미나 날짜 : 2015년 7월 31일~ 8월2일, 금요일 오후 6시 리셉션7시 ~ 10시

장소 : 부천시 소재 고교 세미나장 (찾아오시는 길은 개별통지함)

참가비 : 20만원 / 우리은행 1002-152-551202 예금주: 김창선(AH 한국협회)

 

* 강연회 날짜 : 2015년 8월 3, 월요일 오후 7 ~ 10시(6시부터 접수받습니다)

장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30길30로(자양동) 서울시동부여성발전센터 대강당

(지하철 2호선 건대입구역 6번출구 남쪽 50미터, 조양마트 맞은편)

 

참가 신청 이멜 : petercskim01@daum.net 피터김

(강연회참가비 2만원 : 현장에서 접수할때 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