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사랑은 우주들의 생명력입니다 / 사랑 - 연결하는 조직 [Christ Michael (Jesus)]

 

 

 

당신의 매일의 생활에서 사랑의 표현에 계속 초점을 주세요, 우주적 현실과 연결될 것입니다

사랑은 우주들의 생명력입니다 / 사랑 - 연결하는 조직

 

사랑은 우주들의 생명력입니다

Love is the Life Force of the Universes

 

By Christ Michael (Jesus)

Received by Anyas 1/15/2015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친애하는 이여, 나는 당신의 형제이자 아버지인 예수입니다. 당신이 나를 부를 때, 여기 내가 있으며, 그러한 진심의 초대에 대답하는 것이 행복합니다. 나를 보는 누구든 아버지Father를 봅니다. 이것들은 빈 말이 아닙니다. 나는 나의 아버지Father의 대표자입니다. 그의 사랑과 빛의 대사His Ambassador of Love and Light입니다. 나는 아버지Father가 파라다이스Paradise로부터 발산하는 사심 없는 사랑의 같은 성질로 나의 어린이들의 각자를 사랑합니다. 사랑은 진실로 우주들의 생명력입니다. 사랑은 진실로 그것들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각각의 생물은 창조적 마음의 그 가장 높은 선으로 창조되었습니다. 그것이 얼마나 놀라운지요? 모든 것이 신성한 올바른 질서 안에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안심되지 않습니까?

 

아버지father 파라다이스의 그의 거주지로부터 지배력 속에 있을 때, 그의 지역 우주의 중심으로부터 그 아들the Son이 또한 그렇습니다. 사랑이 지고로 다스리며, 그러나 그것은 모탈mortal 생물들, 그리고 다른 생물들의 신이 준God-given 자유 의지와 공존해야만 합니다. 이것이 왜 생물들이 유란시아Urantia를 네바돈Nebadon의 우리로 데려가는 과정에서 지원해야만 하고, 등록하려는 그들의 욕구를 선언해야만 하는 이유입니다.

 

사랑은 각 개인의 자유 의지를 존중합니다. 각 개인은 그의 행동이 의미 있고, 일들의 영원한 계획에서 어떤 비중을 갖기 위해 사랑으로부터 행동할 필요가 있습니다. 사랑이 주입되지 않는 무엇이든 완전히 실패하고, 공허하며, 천박합니다.

 

당신의 매일의 생활에서 사랑의 표현에 계속 초점을 주세요,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확실히 모든 사랑의 근원Source과 진정한 우주적 현실과 연결될 것입니다. 사랑은 연결하는 조직이고, 사랑은 생명력이며, 그리고 훨신 더 많은 것입니다. 당신의 가슴이 점점 더 확장할 때, 당신은 나의 말들의 내용을 체험하기 시작합니다. 사랑스러운 가슴은 감사하는 가슴인데, 사랑이 그의 환경과 그의 형제들에 대한 긍정적 시각을 가진 연인을 공급할 때 말입니다.

 

친애하는 어린이여,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는 나에 대한 당신의 사랑의 표현으로 감동되었습니다. 나 역시 어떤 면에서 사랑의 갈증을 느끼며, 나는 나의 여전히 잠든 어린들과 모든 잠재적 사랑의 연결들의 실현을 동경합니다. 그들은 사랑이 없는 삶을 살고 있는 반면, 사랑은 너무나 풍부하고, 모든 이들에게 접근 가능합니다. 사랑은 순환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은 결코 정적이 아닙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8549 교정시간 가르침/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