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시간대의 의미 / 매일 매일이 중요한 날입니다 [HTR]

 

상승은 사실상 하나의 과정, 노력은 당신들이 성공을 위해 지불하는 값입니다

시간대의 의미 /매일 매일이 중요한 날입니다

당신들 각자가 상위자아나 영혼이라는 천계의 몸을 가지고 있다는 교육입니다

시간대의 의미

Significance of Time Frames

By Hathors thru Hazel. 11/11/2011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Significance-of-Time-Frames.shtml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처음으로 나는 하토르들을 채널했습니다. 매우 미묘한 에너지들이었습니다. 나는 또한 궁금해 하고 있었는데, 그들이 "당신들 모두가 11-11-11과 10-10-10같은 숫자들이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느냐" 고 말하지 않았지만 말입니다.

많은 사랑으로, 헤이젤 Hazel

 

HATHORS: 시간과 그 측정이 특히 상승으로 알려진 시간대 동안 인류에게 이중적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중요성을 부과하는 시간대들에 관련된 어떤 문제들을 명확히 하기 위해 이 주제를 표명하기를 선택했습니다.

시간은 기대의 하나의 도구인데, 당신들 모두가 예언적 사건들의 전개로 기대하는 것으로 카운트다운을 시작할 때 말입니다. 시간이 또한 활성화의 도구로 사용되는데, 당신들이 어떤 에너지 흐름들의 활성화로 구체적 날짜들을 의미할 때 말인데, 모든 것이 더 높은 앎의 프로그램의 부분들일 때 말입니다. 어떤 날짜들은 인간에 의해 큰 의미를 지닌 것으로 부여되었습니다. 이들 날짜들이 소중한 날짜들이 되었고, 큰 준비들이 이들 날짜들을 둘러싸고 일어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들, 당신들의 차원 간, 다차원적 친구들은 단순히 당신들 안과 주위의 에너지 변화들의 시작을 고무하기 위해 이들 날짜들을 활용하기를 선택합니다. 진실은 그 시간이 당신들이 알고 있는 영 Spirit 과는 무관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정표들을 달성하는 당신들에게 그 중요성을 인정하며, 우리는 단지 자신들에게 그러한 날자들을 특별히 강조하는 당신들의 사고 패턴들과 일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말할 것인데, 내적 앎이 커지고, 사람이 차원들 사이로 여행하는 아름다움을 체험하기 시작할 때 시간이 뚜렷하게 덜 관련될 것이고, 그것으로 주어진 지금의 중요성이 확실히 줄어들 것이라고 말입니다. 모든 매일이 중요한 날로 표시되어야 하며, 그 능력은 날짜들과 시간들에 상관없이 자신의 빛의 지수를 높이고자 하는 각자의 열망에 달려 있습니다.

'상서로운 auspicious' 날짜들 동안 일어나는 것은 더 높은 앎을 촉발할 내적 사건의 방아쇠 당기기입니다. 사람들이 그러한 구체적 날짜들이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믿을 때, 그리고 그들이 명상의 모임들에 참가한다면, 그때 그러한 효과가 그들의 개인적 상승을 위해 긍정적 결과들을 낳을 수 있습니다. 최소한 그들은 내적 성장을 달성하기 위해 같은 도구들을 사용한다는 태도를 가지고 체험을 계속하도록 고무되어야 합니다.

이들 날짜들은 말하자면 그 효과가 더한 노력 없이 지속될 것이라는 의도를 가진 유일한 체험으로서는 사용될 수 없습니다. 상승은 사실상 하나의 과정이고, 노력은 당신들이 성공을 위해 지불하는 값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믿는 것으로 창조할 수 있다는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실질적인 것을 믿으라고 격려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당신의 삶의 주기에서 매일이 내적 성장과 더 높은 의식의 전개의 추진력을 지속하기 위해 유리하게 사용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준비된 많은 숫자로 우리가 도울 수 있게 당신들의 요청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 높은 의식과 내적 앎에 대해 말하는 반면, 이러한 말들이 다른 이들에게 다른 것을 의미할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하나의 수준에서 그것은 영으로서 당신 자신의 더 큰 현실로 열리게 됨을 의미할 수 있으며, 그것은 당신들 각자가 상위자아나 영혼이라는 천계의 몸을 가지고 있다는 교육입니다. 그때 다른 이들에게는 그것이 그들이 명상상태를 통해 차원 간을 여행할 수 있게 되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앎의 더 깊은 수준에서 사람들은 모든 것들과 하나됨 Oneness 의 느낌을 체험할 수도 있고, 심지어 하나 ONE 의 우주적 지성, 많은 이들이 신 God 으로 부르는 것을 체험할 수도 있으며, 근원 에너지 Source Energy 와 하나임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단순히 판단을 만들지 않지만, 그들이 어떤 수준에 있든, 모든 이들을 돕기 위해 여기 있는데, 우리가 성장이 진행적이고, 연속적임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시간들 동안 사람이 증가하는 더 높은 앎 속에서 그의 에너지를 지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자가 그의 빛을 늘리기 위한 약속을 만들 수 있다면 그것은 집단의식을 위해서도 좋습니다.

당신들에게 주는 우리의 소박한 조언은 그 시간이나 날짜 요소에 상관없이, 매일이 중요한 날로 취급되어야 한다는 것인데. 당신들이 파동적으로 상승하기 위해 당신의 노력을 조성해나갈 때 말입니다. 그러나 당신에게 큰 중요성을 지닌 순간들을 즐기세요, 당신들이 11-11-11과 같은 날들을 축하하기 위해 한데 모일 때 말입니다. 이 시간의 연속이 특별한 의미로 지명되지 않는다 해도, 그것이 우주적 의미를 갖지 않는다 해도, 그것은 집단에 의해 중요성이 주어졌으며, 따라서 우리는 더 큰 에너지들을 방출하고 조정들을 만들기 위해 이러한 기대치들 안에서 일하는데, 더 높은 파동들을 환영하면서 말입니다.

우리는 하토르 Hathors 로 알려진 자이며, 대 변화의 이 시간들 동안 당신들의 봉사에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체험의 한 수준으로부터 다음 수준으로 졸업하는 것을 돕기 위한 가르침들과 지도를 주기 위해 우주 속의 다양한 차원들로부터 왔습니다.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 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you, Candace.

http://www.ageoflight.net/1-4.htm289/진실

 

 

 

로지의 명상 리포트 #58

 

로지의 명상 리포트 #58

Meditation Report

By Rosie. 10/30/2011

명상하기 전에 나는 다음 질문에 관한 비주얼 visual [그림]을 요청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지구를 신성한 장소로, 완전히 기능하는 우주의 가치 있는 멤버로 만들 수 있습니까"

"HOW CAN WE MAKE EARTH A SACRED PLACE, A WORTHY MEMBER OF A PERFECTLY FUNCTIONING UNIVERSE?"

* 개인적 청소 과정이 위로부터 내 위로 사랑의 샤워처럼 떨어지는 물로 구성되었습니다. 내가 그것을 맞이하기 위해 얼굴을 위로 돌렸을 때, 나의 얼굴이 황금색으로 - 나의 감사의 느낌들로 조율되면서 - 변했으며, 나의 몸 전체로 점점 더 빨리 퍼졌습니다. 동시에 나는 엄청난 키로 자랐으며, 마침내 나는 지구보다도 더 커졌습니다.

* 지구는 임신 말기의 여성이었고, 나는 그녀를 - 모든 그녀의 크기를 - 나의 팔 안에 안을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들먹이며 울고 있었고, 절망적으로 위안을 필요로 했는데, 마치 그녀가 출산이 임박했음을, 그 결과가 아무리 영광스럽다 해도 그것이 고통스러울 것임을 알고 있는 듯 말입니다. 그녀의 복부 안에는 용암의 시내들이 점점 더 맹렬하게 흐르고 있었습니다. 육체적으로 그녀를 다독거리고 마사지하는 것으로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또한 영적 보호와 격려를 필요로 했고, 따라서 천계인들이 그녀 주위로 거품을 덧씌웠으며, 나는 그 거품 안에 그녀가 균형을 회복하는 것을 도운 많은 자수정들을 놓았습니다. 물이 우리들의 발치에 나타났고, 우리가 완전히 잠길 때까지 계속 올라왔으며, 그러나 숨쉬기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지구가 한층 더 쉬도록 도왔습니다.

* 그런 다음 나는 우리가 어떻게 지구를 신성한 장소를 만들 수 있는지 HOW CAN WE MAKE EARTH A SACRED PLACE 를 질문 했습니다. 또 다른 거품의 공이 나타났고, 이번에는 그것이 나의 입으로부터 나왔습니다. 이것은 내가(그리고 우리들 모두가) 우리가 그토록 원한다면 현실에서 목소리를 내고 창조할 수 있는 것임을 내게 암시했습니다.

* 거품 안에는 길들이 없는 아름다운 구릉의 풍경이 있었습니다. 하나의 길이 숲을 통개 갔으며, 거기에는 모든 나무들이 얼굴들을, 그리고 '인간 '형상'의 팔들을 가졌습니다. 나는 대답을 들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살아있는 형제자매들로서 나무들을 존중함으로써 BY RESPECTING THE TREES AS YOUR LIVING SISTERS AND BROTHERS 지구를 더 신성하게 만들 수 있다."

* 그것은 가을이었고, 나는 많은 낙엽들 위로 걸었으며, 그것들 역시 죽어가는 인간의 얼굴들을 가졌습니다. 나는 대답을 들었습니다. "당신들은 만약 당신들이 끊임없이 재생의 주기들을 자각한다면 IF YOU ARE CONSTANTLY AWARE OF THE CYCLES OF RENEWAL 지구를 더 신성하게 만들 수 있다."

* 그런 다음 나는 많은 작은 아이들이 웃고, 뛰어다니는 아기 양들과 함께 노는 들판으로 걸어갔습니다. 나는 대답을 들었습니다. "당신들은 만약 당신들이 순수한 자들을 보호하고 탄생을 축하한다면 IF YOU PROTECT THE INNOCENT AND CELEBRATE BIRTH 지구를 더 신성하게 만들 수 있다."

* 그런 다음 나는 하나의 마을로 걸어갔으며, 거기서 그 지역 사람들에게 인사했습니다. 나는 대답을 들었습니다. "당신들은 만약 당신들이 매번의 만남을 소중하게 여기고, 지구의 주민들에 대해 존중과 친절로 행동한다면 IF YOU VALUE EACH ENCOUNTER AND ACT WITH RESPECT AND GRACE TOWARDS HER INHABITANTS, 지구를 더 신성하게 만들 수 있다."

* 그런 다음 나는 훨씬 더 멀리 다른 나라들로 걸어갔으며, 왕들과 여왕들, 귀족들에게 환대받았습니다. 나는 대답을 들었습니다. "당신들은 다른 국가들과 평화로운 관계와 협력을 발달시킴으로써 BY DEVELOPING PEACEFUL RELATIONS AND COOPERATION WITH OTHER NATIONS 지구를 더 신성하게 만들 수 있다."

* 그런 다음 나는 하늘을 쳐다보고 많은 별들과 행성들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대답을 들었습니다. "당신들은 만약 당신들이 지구가, 그녀가 속하고, 그녀가 - 당신들에 대한 사랑 때문에 - 오래 동안 헤어졌던 신성한 천계의 형제단으로 다시 들어가려는 그녀의 주장을 지원한다면 지구를 더 신성하게 만들 수 있다."

* 그런 다음 나는 산꼭대기로 올라갔고, 팔을 벌리고 섰습니다. 나는 대답을 들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 자신을 신들과 여신들로서 인정함으로써 RECOGNIZING YOURSELVES AS GODS AND GODDESSES, 신성이 지도하게 함으로써, 긍정적 변화를 창조하기 위한 힘을 줌으로써 지구를 더 신성하게 만들 수 있다.HAVING THE DIVINELY GUIDED AND GIVEN POWER TO CREATE POSITIVE CHANGE."

 

http://www.ageoflight.net/1-4.htm 288/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