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당신들 자신의 지식, 진실로 가는 길을 시작하세요 [MOH]

 

어둠의도당 -'분열시키고 정복해라'/ 두려움은 서로 계속 싸우게 하기 위해 만듭니다

당신들 자신의 지식, 진실로 가는 길을 시작하세요


"사람들을 일체로 함께 데려오는 것, 모든 의견들을 모으고 존중하는 것"

Bringing People Together in Unison, Gathering and Respecting All Opinions

 

By Mohammed thru Johan. 11/9/2011

http://abundanthope.net/pages/johan/BRINGING-PEOPLE-TOGETHER-IN-UNISON-GATHERING-AND-RESPECTING-ALL-OPINIONS.shtml

 

 

나는 말하고 있는 모하메드입니다.

내가 이 서기가 나의 메시지를 받아들일 준비 속에 있음을 발견했을 때, 당신들 모두가 그것을 텔레파시로, 마음으로 생각들을 교환하는 것으로 부를 수 있는데, 나는 의견들의 바다에 빠져 있는 그러한 당신들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보통 어둡고 두려운 의견들은 당신들이 서로 계속 싸우게 하기 위해 만들어집니다. '분열시키고 정복해라' 식입니다. 이들 게임들은 한참 계속되었고, 소수가 나머지를 지배하는 것을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내가 여전히 나의 이름으로 주장하는 자들이 나의 가르침들로 만든 것들을 볼 때, 그것은 나를 매우 고통스럽게 하며, 그러나 나는 우리가 당신들이 그들의 관행으로 눈을 뜨게 할 때까지 당신들이 계속 양같이 따르면서, 양치기 개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몰아질 것임을 깨닫습니다.

당신이 오직 당신의 진실 YOUR TRUTH 만이 문제가 된다는 것을 깨달을 때까지는 당신들은 자신들에 대해 권력을 사용하도록 만들어진 어느 흐름을 따라 갈 것입니다. 단지 소수가 불확실성의, 종말론의, 신 GOD 의, 헛소리들 BLING 의 불꽃으로 기름을 퍼붓는데, 나의 가슴에 가까운 누군가가 말했듯이, 당신들은 황야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나는 20명이, 30명이, 가끔은 50명이 누군가가 가져온 하나의 아이디어나 의견에 대해 싸우는 것을 보는데, 진실의 털끝만치도 교환되지 않았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이것이 얼마나 삶의 바탕을 찢고 있는지, 이것이 어떻게 당신들이 함께 건설하고자 하는 바로 그 세계를 파괴하고 있는지 DESTROYING 를 볼 수 없습니까? 당신들이 의견들에 대해 비판하고, 비난하고, 싸우는 그 무대로 들어갈 때, 그것이 무엇을 당신들에게 가져옵니까? 먹기 위한 식탁에 빵을? 당신의 갈증을 추기기 위한 물을? 당신이 이해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지식을? 당신의 형제자매들을 위한 사랑과 존중을? 부디 이것에 대해 생각하세요 THINK, 당신들이 가슴 속 깊이서 이것이 진실이라고 알고 있을 때 말입니다.

얼마나 많은 TV 방송국들이 어떤 형태의 지식이나 진실을 가져옵니까? 심지어 다큐멘터리와 과학적 연구들로 고려되는 것들도 당신들을 지배하기 위해, 당신들 사이에 두려움을 심기 위해 가져와진 의견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오, 과학자들은 알고 있습니다!!! 오, 의사들은 알고 있습니다!!! 오, 정치가들은 알고 있습니다!!! 오, 교사들은 알고 있습니다!!! 오 목사들은 알고 있습니다!!! 오, 군대는 알고 있습니다!!! 오, 은행가들과 금융기관들은 알고 있습니다!!! 오, 경제학자들은 알고 있습니다!!! 자, 만약 이것이 진실이었다면, 만약 당신들이 그들의 노동의 과일로 그들을 알 수 있다면, 그럼 그들의 과일들을 보세요 THEN LOOK AT THEIR FRUITS, 그들의 노동을 보세요 LOOK AT THEIR LABOR, 그들의 결과들을 보세요 LOOK AT THEIR RESULTS, 이 세계가 빠져 있는 상태를 보세요 LOOK AT THE CONDITION THIS WORLD IS IN, 당신 주위를 둘러보세요 LOOK AROUND YOU,

나의 극히 사랑하는 이들이여!!!

어떤 이들은 이 세계를 하나의 운동장, 하나의 학교, 하나의 환영으로 부르지만, 나는 당신들이 이미 알고 있음을, 룰 rules 이나 감독이 없는 운동장은 사고들 accidents 을 키운다는 것을 알고 있음을 확신합니다. 진실이 없는 학교는 거짓말들과 속임수를 키웁니다. 진실을 숨기기 위해 더 많은 환영들을 만드는 하나의 환영은 더 많은 환영들을 키웁니다. 당신들 주위를 둘러보세요 LOOK AROUND YOU.

보아야 할 또 다른 장소가 있는데, 당신이 자신을 위해 알기 위한 선택을 만든다면 ONCE YOU MAKE THE CHOISE TO WANT TO KNOW FOR YOURSELF, 환영들 없이, 다른 의견들 없이, 절대로 아무 것에도 봉사하지 않는 THAT SERVES ABSOLUTELY NOTHING 싸움 없이, 당신들을 진실로부터 멀리 유지하면서, 분리, 두려움, 거짓말, 속임수로부터 이익을 얻는 당신들 가운데 그러한 자들 없이 말입니다.

첫째로, 자연 NATURE 을 보세요. 비록 원소들이 그들 위로 지배력을 가졌다고 생각하는 자들의 주정에 대항해 반격하기 시작했다 해도, 혹은 최소의 협력과 조화 속에서 일한다 해도, 당신들은 여전히 룰들, 법칙들, 질서들, 패턴들을 인정할 수 있는데, 그것을 다스리는 진실이라고 부르세요. 당신들의 아무도 그것을 바꿀 수 없으며, 당신들은 단지 그것으로부터 배울 수 있고, 나란히 일할 수 있으며, 결과를 창조할 수 있을 뿐입니다. 자연 속에서 의견들의 교환은 누가 옳고 그른가에 대한 싸움, 조종, 속임수가 없는데, 인간이 들어가서 점점 더 많은 것을 원하고 ... 그 길에서 자연을 유린할 때가지 말입니다.

둘째지만, 가장 중요한 볼 곳은 당신의 내부 WITHIN YOU 입니다. 예, 나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대답을 위해 FOR ANSWERS, 도움을 위해 FOR HELP, 진실을 위해 FOR TRUTH, 지식을 위해 FOR KNOWLEDGE, 당신의 외부를 보는 것을 멈추세요 STOP LOOKING OUTSIDE OF YOU, 대신 내부를 보세요 LOOK INSIDE. 이 서기가 자주 사용했듯이, 당신이 알아야 할 필요가 있는 모든 것이 당신 안에 있다 ALL YOU NEED TO KNOW IS WITHIN YOU 고. 그것이 그의 생활이 되고, 그의 발전이 되고, 그의 깨어남이 되고, 그의 정신적 노예상태로부터 자유가 되었는데, 그가 밖에 앉아서 그의 처음 명상을 하고, 고요로, 내부의 정적으로 귀를 기울인 날 이래로 말인데, 그의 생활에 기념비적 변화가 그때 거기서 일어났으며, 그것이 그의 가슴에 실렸는데, '당신이 알 필요가 있는 모든 것이 당신 안에 있다' 고 말입니다.

나는 그의 예를 사용하고 있는데, 내가 그의 마음을 알고 있기 때문이고, 우리가 마음을 통해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며, 실제로 이 메시지가 오늘의 주제인 의견들에 대한 그의 생각을 통해 왔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얼마나 우리가 가깝게 될 수 있는 가이고, 우리 모두가, 모든 당신들이 얼마나 가깝게 될 수 있는 가이며, 얼마나 조화롭게 우리가 생각하고/계획하고/조직하고/함께 살 수 있는 가이고, 얼마나 이 세계가 조화롭게 될 수 있는가 ... 의견들, 거짓말들, 싸움들, 속임수, 두려움, 지배, 노예제를 위한 의견들이 없는 하나의 세계가 될 수 있는 가인데 ... 이제 신성한 마음 Divine Mind 은 알고 싶은 갈증을 가진 모든 이들에게 사용가능합니다. 신성한 마음, 크라이스트 마음 Christ Mind 은 당신들에게 대답을 줄 것이고, 당신들에게 조언을 줄 것이며, 당신들이 알기 위한 갈증을 보여준다면 그 환경들을 실현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이것은 종교 혹은 사회적 그룹들이나 정치적 정당들의 분열 속에서 오지 않습니다. 아닙니다, 그것은 하나의 마음, 하나의 생각, 하나의 진실, 하나의 지식, 심지어 하나의 사랑에서 옵니다.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하나됨 ONENESS 이 당신들의 발전을 만들 것이고, 당신들을 당신의 목적지로, 그곳이 어디든, 이끌 것이며 ... 그 사랑을 아는 것과 다른 이들에 대한 봉사가 당신들을 당신의 목적지로 훨씬 더 빨리 MUCH FASTER 이끌 것입니다. 당신이 하나의 신성한 존재이고, 신성한 존재들은 사랑과 다른 이들에 대한 봉사의 길을 걷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진실만을 다루며, 그 외 어떤 것도 아닙니다. 그들은 알기 위한 갈증을 간직하며, 지식이 항상 진실로 이끌고, 알고자 하는 최대의 진실이 사랑이라는 것을 아는데, 사랑 외에는 아무 것도 없기 때문입니다. 사랑과 같이 보이지 않는 것은 사랑의 부재이지만, 여전히 사랑은 남아있습니다.

창조자 Creator 로부터 그 신성한 사랑과 빛을 대표하는 것은 우리의 주권자인 네바돈의 크라이스트 마이클, 신 아톤 Our Sovereign, Christ Michael of Nebadon, God Aton 이며, 당신들, 나의 사랑하는 이들은 자연 NATURE 과 당신 내부의 영적 세계 THE SPIRITUAL WORLD WITHIN YOU 가 당신에게 보여주고, 조언하고, 지도하는 이 길을 따라 걸어야만 하는 신성한 존재들입니다. 따라서 의견들로 싸우는 대신에, 몇몇이 당신들 가운데서 아무데도, 아무 것으로도 이끌지 않는 혼란을 심도록 허용하는 대신인데, 의심하는 대신에, 당신 자신의 지식, 당신 자신의 진실로 가는 당신의 길을 시작하세요 START YOUR ROAD TO YOUR OWN KNOWLEDGE, YOUR OWN TRUTH, 그 모든 빈정됨, 소리침, 비판들, 비난들을 뒤에 두고 떠남으로써 말입니다.

당신 자신의 진실의 무기를, 지식의 무기를, 사랑의 무기를 잡고, 지구에서 벌어지는 그 전투를 이기세요. 모든 이들이 그 깨어남으로 오지 않을 것이 확실하지만, 읽을 수 있는 당신들은 최소한 그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고, 당신의 뇌를 건설적이고 발전적인 무언가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데, 파괴적이고 퇴보하는 무엇 대신에 말입니다. 당신 주위를 돌아보세요 LOOK AROUND YOU, 당신들 사회가 완전한 멸망, 완전한 파괴, 음식과 마실 물의 부족, 새로운 전쟁들로 몰리고 있음을 보세요 SEE YOUR SOCIETY BEEN DRIVEN INTO TOTAL ANNIHILATION, UTTER DESTRUCTION, LACK OF FOOD AND DRINKING WATER, INTO NEW WARS !!!

어떤 종교도, 어떤 정치도, 어떤 은행들도, 어떤 군대도, 어떤 학교도, 어떤 건강관리도, 어떤 과학도, 의견을 위한 어떤 의견도, 어떤 분리와 분열도 이 세계를 앞으로 밀지 못했습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 주위를 돌아보세요. 나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왜 그것이 그래야만 합니까? 그것들의 어느 것도 진실 TRUTH 에 기초하지 않았고, 그들의 어느 것도 그들 속에 WITHIN THEM, 자연 속에 IN NATURE 신성 속에 IN THE DIVINE 놓인 봉사 SERVICE 에, 사랑 LOVE 에, 지식 KNOWLEDGE 과 지혜 WISDOM 에 기초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나는 이것을 당신들의 마지막 웨이크 업 콜 WAKE UP CALL 로 부르기를 좋아하지만, 나는 너무나 많은 우리들, 당신들의 신성한 형제자매들이 당신들이 눈과 귀를 당신 자신인 신성한 존재로 열기를 기다리고 있음을, 같은 것을 당신들에게 경고하기 위해 근래 앞으로 나왔음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나를 믿을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적 문제로, 부디 내가 방금 당신과 나눈 것의 어느 말도 믿지 마세요. 그러나 내부로 들어가서, 당신 자신을 위해 묻고 아세요. 그것은 당신에게 아무 비용도 들지 않으며, 단지 당신 시간의, 우리 시간의 몇 순간이, 이제 교정 시간 NOW CORRECTING TIME 이고, 전환 시간 SHIFTING TIME 인 신성한 시간 Divine Time 의 몇 순간이 필요할 뿐인데, 당신이 이미 그것을 주목하지 못했다면 말입니다.

나는 어려운 말로 얘기하지 않으며, 따라서 모든 이들이 이해할 것입니다. 나는 실제로 이 서기가 매일 다루는데 익숙한 일반적인 언어를 통해 말하는데, 따라서 부디 내가 당신들과 나누려고 온, 당신들 역시 내부에 간직하고 있는, 나의 간단한 진실들에 대해 생각하고 숙고하세요. 그것이 의견들에 대한 당신들의 싸움을 막을 것이고, 그것이 당신들이 진실을 위해 당당히 서게 만들 것이며, 당신의 가슴을 다른 이들에 대한 봉사를 통해 열 것이고, 나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을 위로 앞으로, 근원으로 돌아가는 당신의 길에서 당신을 이끌 것입니다.

나는 만약 당신들이 다른 장소들로 떠나야 하지 않는다면, 우리가 이제 곧 만나게 될 것을 바라는데, 나, 모하메드 Mohamed 가 당신들의 지구를 다시 걸을 것이고, 신성에게 봉사하는 것이 나의 최대의 기쁨이 될 텐데, 관련된 모든 이들의 이익과 최고의 목적으로 사람들을, 나의 형제자매들을 다함께 TOGETHER, 일체로 IN UNISON 데려오고, 모든 의견들 ALL OPINIONS 을 모으고 존중하려고 노력하면서 말인데, 나는 그것이 오늘 당신들 가운데서 일어나고 있음을 봅니다. Salu, 언젠가 곧 ... 바로 곧이 되겠지요.

 

http://www.ageoflight.net/1-3.htm905/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