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깨달음의 길: 두 승려의 이야기 / 지식을 지성으로.. [Loma]

 

 

 

삶의 여정 4 질문 - 나는 누구인가? 나는 무엇인가? 삶은 무엇인가? 신은 무엇인가?

깨달음의 길: 두 승려의 이야기 / 지식을 지성으로..

 

깨달음의 길: 두 승려의 이야기

The Path of Enlightenment: The Tale Of Two Monks

 

By Loma Richard. 9/30/2015

http://wakeup-world.com/2015/09/30/the-path-of-enlightenment-the-tale-of-two-monks/

http://abundanthope.net/pages/Other_Spiritual_Pieces_68/The-Path-of-Enlightenment-The-Tale-Of-Two-Monks.shtml

 

 

 

 

육체적 형태 속에 표현된 오직 하나의 영혼이 있다. 모든 것이 그 하나ONE 속에 표현되고, 그 하나ONE는 모든 것ALL 속에 표현된다. 체험하고 있는 것 역시 그것의 생각이다. 시초에 그 ‘말word’이 있었다. 그 말은 하나의 생각이다. 무언가가 물질 속에서 나타나게 만들어지기 전에 그것은 먼저 생각의 에너지이다.

 

나는 생각하는 자이고, 생각 그 자체이다. 나는 있으며, 단지 당신이 있는 것처럼 말인데, 관찰자와 관찰 대상로 말이다.

 

이원성은 하나의 지각상의 거짓말이다. 옳든 그르든, 좋든 나쁘든, 자기 자신의 주입에 의해 결정된다. 에너지는 단지 에너지인데, 그 지성이 있다고 관찰하고, 그것을 규정하기까지 말이다. 개인의 신념과 체험의 지각에 따라, 그들은 그들이 합의 속에 있는지, 불일치 속에 있는지를 결정한다. 무엇이 적을 적으로 만드는가?

 

당신이 여기서 이 글을 읽으며 앉아있을 때, 당신은 또한 읽고 있는 자신을 관찰하고 있는가? 뇌는 그것이 보려고 의지하는 것을 단지 처리할 수 있을 뿐이다.

 

무엇이 사람이 좁은 마음과 근시안으로, 혹은 열린 마음과 확장되고 긴 안목을 갖게 만드는가?

 

진실을 아는 사람은 진실을 반대하지 않고, 비밀 사회를 지지하지 않는다. 깨우침에 정말로 관심을 갖는 그러한 사람들은 자연과 자연적 법칙을 위반하는 주술적 관행들에 흥미가 없다.

 

모든 인간은 동등하게 창조되었다. 내가 “모든 인간All man”이라고 말했음을 주목하라. 이것은 그 인종에 상관없이 남자들과 여자들이 동등하게 창조되었음을 나타낸다. 자연 속의 어떤 것도 그 자신을 위해 살지 않는다. 태양은 식물에게 생명을 주기 위해 빛을 낸다. 식물은 동물에게 영양을 주기 위해 자란다. 식물이 죽으면 그것은 토양에게 영양을 주고, 미생물들에게 영양을 가져온다. 강들은 그들 자신을 위해 흐르지 않는다. 모든 것을 자기만족을 위해 하는 것은 단지 이기적인 에고이다. 에고는 사람이 모든 것들과의 그의 관계를 잃을 때 균형에서 벗어난다. 그들의 뇌의 기능이 낮은 뇌로부터 일하기 위해 제한된다. 이러한 개인들은 생존 모드에 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을 지배와 시기로 추진되는 세계로부터 분리된 것으로 본다. 소유권을 위한 싸움은 전쟁들이 만들어질 때 자연의 균형을 버린다. 사람, 어떤 민족이나 종교적 그룹이 그들 자신을 다른 이들 위로 주장하는 것은 자연적 법칙들Natural Laws, 신의 법칙들God’s Laws을 위반하는데, 모든 인간이 동등하게 창조되었고, 자연 속의 어느 것도 그 자신을 위해 살지 않기 때문이다.

 

모든 것이 실로 하나ONE이다!

 

정말로 깨우친 뇌는 물질적 계나 다른 이의 억압에 대한 지배력에 관심이 없다. 이러한 개인들은 불일치를 위한 논쟁에 관심이 없다. 그들은 오직 진실의 표현에만 관심이 있다.

 

깨우침은 지식을 지성으로 가져오는 행동이다. 깨우침은 배워질 수 없다. 그것은 강연들을 듣는 것이나 과학적 연구를 통해 추구될 수 있는 무엇이 아니다. 깨우침은 철학적 담론으로 달성될 수 없다. 당신을 하나됨atonement이나 완전한 깨달음full illumination으로 데려올 수 있는 지식의 책이 없다.

 

완전한 하나됨을 가지고, 하나의 마음ONE Mind, 신의 마음GOD Mind으로부터 보는 사람은 자신에 대한 완전한 깨달음을 얻었다. 하나됨을 가진 사람은 당신을 문으로 이끌 수 있지만, 그들은 당신을 당신의 자기 앎으로 데려갈 수 없다. 자아의 앎은 하나의 내부 일이다. 깨달음에 관심을 가진 개인은 그들이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모든 것을 내보낼 자발성을 가져야만 한다.

 

선과 악의 싸움은 전혀 싸움이 아니다. 빛은 정보이고, 어둠은 그것의 억압이다.

 

나의 삶의 여정은 다음 4 질문에 중심을 둔 진실을 향한 하나의 여정이었다.

 

나는 누구인가 Who am I?

나는 무엇인가 What am I?

삶은 무엇인가 What is life?

신은 무엇인가 What is God?

 

내가 나 자신을 알게 된 것은 이러한 질문들로 그 대답들을 알기 위한 나의 욕망을 통해서였다. 나의 마음은 모든 관점들로부터, 의식 그 자체로부터 보기 위한 기회를 가졌다. 이 의식의 상태 속에는 갈등이 없다.

 

 

당신은 두 승려의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는가Have you heard of the tale of two monks?

 

옛날에 깨달음의 길에서 함께 걷고 있던 두 사람의 가장 열심히 공부하는 승려들이 있었다. 그들은 아침 내내 그들의 하나됨으로 이끄는 강 길을 따라 걷고 있었다. 그 아침이 길었고, 그것은 그들이 걸으면서 시내로 흐르는 물로 귀를 기울이는 잠잠한 고요의 숙고로 채워졌다. 두 사람은 멈추고 그들의 고요해진 마음으로부터 휴식을 갖기로 결정했다. 그들은 둘 다 그들 여정의 완전함 속에서 들이키기를 바랐다.

 

태양이 하늘에 높이 있었고, 마음에 영양을 주고, 몸을 따뜻하게 하며, 이해의 빛을 비추고 있었다. 그들이 그들 여정의 숙고 속에서 만족하며 서로를 바로보고 섰을 때, 친구의 하나가 아래를 바라본다. 그의 발 주위의 모레에 숫자 6이 씌어 있었다. “봐, 봐!” 그는 친구에게 그의 발견에 기뻐하며 소리친다. “6이란 숫자가 있어.” 두 번째 승려가 모래에 씌어 진 상징으로 내려다보며, 그는 기쁨으로 그는 숫자 9를 본다. “오, 아니야,” 그는 친구에게 재빨리 말한다. “그건 6이 아니라 9야.”

 

누가 옳은가?

 

두 사람이 언쟁하는 동안, 한 마리의 독수리가 머리 위로 날면서 그 광경을 내려다본다. 이래의 광경의 무익성을 비웃으면서, 독수리는 혼자 행각한다. “저 두 어리석은 승려들이 논쟁하고 화를 내는군. 그들이 시각을 넓일 수만 았다면. 그들은 그들이 관찰하고 해석하는 것에 대한 나의 독수리의 눈을 가질 필요가 있어. 난 그들보다 훨씬 더 현명해, 난 그것을 완전히 보거든.”

 

그때 신God이 영혼의 무한한 앎으로부터, 모든 생각들과 체험들을 유지하면서, 내부로부터 독수리를 부른다.

 

“너의 판단에서 너무 서두르지 마라, 너 역시 너의 지각에서 제한되어 있다. 완전한 시각과 앎을 가진 것은 나이다. 나는 눈으로 보는 것, 뇌로 생각하는 것으로 제한되지 않는다. 영혼은 모든 생명을 통해 흐르는 무한한 앎의 나의 눈이다. 나의 의식은 모든 삶의 시간들, 모든 차원들, 그리고 모든 현실들 속에서 체험되었던 모든 이들의 의식이다. 시간이나 공간으로 제한되지 않은 것, 육체적 표현으로 제한되지 않은 것은 나이고 — 나는 모든 것을 보고, 모든 것을 안다.”

 

모든 표현들이 신God의 체험으로 더해지고 있다. 나는 단지 존재하는데, 당신이 무한한 잠재성이고, 무한한 앎이고, 전능하고, 전지하며, 편재할 때처럼 말이다. 주입된 교육과 사고 프로그래밍을 고수하는 것은 육체적 형태 속의 영혼의 표현을 제한하고, 의식의 확장을 제한하며, 뇌와 몸을 불만의 지속적 패턴으로 가둔다.

 

지각이 모든 것이다. 문제는 지각이 에너지에 대한 몸의 감수성으로 제한되어 있다는 것이고, 그것은 삶의 상황들에 의해 직접 영향을 받는다. 자기 자신에 대해 사람이 믿는 것이 그들의 의식의 상태에, 의식적 앎에 영향을 주며, 그것은 뇌가 내적으로, 외적으로 받는 정보의 무엇을, 어떻게 처리하는가를 결정한다.

 

같은 영화를 동시에 보는 70억의 사람들이 다른 영화를 보고 있는 것이 가능하다.

 

뇌는 하나의 업데이트를 얻는 과정 속에 있는데, 제약 회사들과 화학 회사들 – 진화를 지체시키는 아젠다를 가진 정신병자들에게 소유되었고, 세계 정부의 고용인들의 무지로 지원되는 회사들에 - 에 의한 그 시도된 암살에 상관없이 말이다.

 

통일 의식은 가능할 뿐 아니라, 그것은 하나의 보증서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3/8784 각성과 깨달음 가르침들/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