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우주적 영향력, 동화, 그리고 통합 / 선택의 순간에 도달 [The Arcturians]

 

 

 

인류의 역사에서 이 시간이 되기까지, 모든 이들이 조종된 3차원을 체험해왔습니다

우주적 영향력, 동화, 그리고 통합 / 선택의 순간도달

신성한 계획 -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시간선들의 분리가 달성되었습니다

 

 

우주적 영향력, 동화, 그리고 통합

Cosmic Impact, Assimilation and Integration

 

By The Arcturians/악투루스 인들 thru Maria. 9/30/2015

https://lightlover1964.wordpress.com/2015/09/30/cosmic-impact-assimilation-and-integration-the-arcturians-september-302015/

 

 

 

 

인간 인종은 이 지금NOW 속에서 선택의 순간에 도달했습니다.

 

당신들 행성과 모든 차원적 홀로그램들을 통해 지나가고 있는 광자 빛photonic Light의 강렬한 웨이브가 가슴 집단Heart Collective의 선구자들에 의해 완전히 정박되고 있습니다.

 

에너지들은 모든 그리드들(3,4,5 차원들 ... 모든 차원들이 이 지금 속에 있으므로) 속으로 동화되고 있고, 모든 살아있는 존재는 그것들로 접근할 수 있는데, 그들이 개인적으로 내부 밀도를 맑게 하고 그들의 차크라 시스템들을 정렬할 때 말입니다.

 

내부 일이 완료될 때 각 영혼/사람은 그 에너지들로 접근할 수 있는데, 모든 것이 이 지금 속에 있고, 그 에너지들이 분산되지 않기 때문에, 그것들이 정박되고, 그 주파수로 상응하는 자들을 기다리는 그 그리드들로 통합됩니다. 영혼이 같은 주파수에 도달할 때 그 에너지들이 접근되고 통합되며, 동화되는데, 그리고 확장이 계속됩니다.

 

그러므로 아무도NO onE 뒤에 남지 않으며, 각 영혼은 그들이 그것을 통합하고, 동화하기 위해 준비된 그 주파수로 도달합니다.

 

이것은 이 순간 (자기-봉사 집단service to self collective에 의해 의도적 목적을 가진) 집단을 통해 지나가는 두려움인데, “그것을 놓쳤다missed it”는 두려움입니다. 모든 이들이 영향을 받고 있지만,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는 반드시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들이 또한 두려움을 느끼는데, 그들이 변화를 “느끼지만feel”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근원Source으로부터 진화의 에너지들이 웨이브들로 나타나며, 이 특별한 웨이브는 행성의 정렬들, 달의 정렬들, 태양풍들로 확장되고 증폭되었습니다. 당신들 인간 체험의 역사에서 이것은 지금까지 가장 강한 에너지 촉매이고, 그것은 두 집단을 분리하며, 새로운 상승과 하강의 시간선들timelines을 굳히는데 필요한 “천계의 펀치celestial punch”입니다.

 

이것은 진화의 신성한 계획Divine Plan of Evolution의 물질적 실현의 모든 부분입니다.

 

두 세계에 다리를 걸치는 옵션/선택사항은 더 이상 없는데, 두 집단 사이의 분리가 너무나 넓어졌기 때문입니다. “담에 앉은sitting on the fence” 그러한 영혼들은 더 이상 그 옵션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이 우주는 하나의 이원성의 우주이고, 상승(확장)이 타인-봉사service to others와 자기-봉사의 자들 둘 다를 통해 달성되며, 시간선들이 주파수들에 의해 분리됩니다.

 

차원들은 주파수에 의해 접근가능하며, 따라서 모든 낮은 밀도의 사고체들thought forms과 실체들entities은 가슴 집단Heart Collective에 의해 체험되는 더 높은 파동적 그리드들을 체험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베일을 건너갈 수 없습니다. 점점 더 많은 영혼들이 깨어나면서, 그들의 식량 소스가 “다시 끌어당기는re-hook,” 그들 자신을 먹이는 무능력으로 점점 작아집니다. 그들은 하강하는 나선운동을 계속하는 반면, 가슴 집단은 상승 나선운동에서 계속합니다.

 

이것이 시간선들의 분리입니다.

 

인류의 역사에서 이 시간이 되기까지, 모든 이들이 조종된 3차원을 체험해왔습니다. 이것은 자기-봉사를 통해 상승을 체험하는 실체들(은하적, 더 높은 차원적, 다차원적 실체들)에 의해 운영되는 조종된 매트릭스이었습니다. 이러한 실체들은 모든 이들의 근원Source of All과 연결하지 않기를 선택하고 있는데, 그들이 통일 대신에 분리를 체험하기를 선택했기 때문이고, 그들은 인간 인종이 그들의 생명의 소스Source of Life처럼 행동하도록 조종했습니다.

 

인간들은 어둠(정보의 부족) 속에 유지되었고, 따라서 그들은 그들에게 생명을 공급하는 배터리들이 될 수 있었으며, 그러나 지금 행성의 상승 에너지들이 모든 영혼들을 위해 완전히 정박되었고, 각각의 영혼이 카르마 순환 시스템을 벗어나서 더 높은 파동적 현실을 체험할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질적 지구는 지금 공간 속의 매우 “검은dark” 지역, 많은 세계들이 파괴되었고, 그 파동이 매우 밀도가 큰 지역을 통해 여행하는 것을 끝냈습니다. 끌어당김의 법칙Law of Attraction을 통해 이것은 행성의 의식을 낮추었는데, 그것이 하강의 그 순환을 시작했을 때 말입니다. 이것이 낮은 밀도의 실체들이 지구 체험의 일부가 되었던 곳입니다. 이것이 “추락/타락fall”으로 의미되었던 것입니다.

 

이제 광자의 빛이 다시 한 번 지구로 완전히 도달하고, 선구자들에 의해 정박되면서, “상승the rise”이 시작되려고 합니다. 이것은 공간 속의 더 높은 파동적 영역이고, 그것은 지구의 의식을 계속 높이며, 확장의 새로운 시대로 안내합니다. 모든 영혼들을 위한 새로운 체험으로 말입니다.

 

리듬의 원칙Principle of Rhythm: 모든 것들은 올라가고 떨어진다.

 

각각의 영혼은 지금 그들이 택하고 싶은 길의 선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승의 시간선들과 가슴 집단이냐, 아니면 하강의 시간선들과 분리, 자기봉사인가.

 

두 집단 사이의 간격이 계속하기에는 너무나 멀어졌으며, 따라서 분리의 시간선들을 선택하는 영혼들은 지금 분리를 체험하고, 가슴 집단은 더 이상 외부의 조종이나 낮은 파동적 그리드들의 간섭을 받지 않고 상승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더 높은 파동적 현실들이 그것들을 선택하는 모든 이들에게 지금 사용가능합니다.

 

에너지들이 통합될 때, 두 집단들의 양극성이 더욱 더 명백하게 될 것입니다.

 

모든 그리드들이 격변적 사건들 없이 에너지들 속에 정박되었는데, 그것은 자기-봉사 시간선들이 물질적으로 실현하기를 시도했던 것입니다. 그들의 음식은 (사랑과는 반대로) 인간의 감정, 두려움, 증오가 가장 강해지는 것이었고, 따라서 그들의 전쟁과 “죽음death”의 아젠다, 그리고 세계 시나리오의 그들의 종말이었습니다.

 

종말론적 시나리오를 만들기 위해 들어오는 웨이브들의 사용을 위한 기술을 사용하려는 그들의 시도는 가슴 집단의 각 선구자에 의한 가장 높은 파동적 에너지들의 정박으로 균형이 이루어졌습니다.

 

 

 

 

하나의 법칙Law of one에 봉사하는 자들, 가슴 집단heart Collective은 두려움과 격변 에너지들을 그들의 가슴 연결을 통해 하나됨Oneness의 더 높은 파동적 에너지들로 균형을 잡았습니다.

 

길잡이들Wayshowers을 위해 들어오는 에너지들은 우리가 모두 누구인가의 진실과 일치하지 않는 모든ALL 상황들, 생각들, 관계들, 사람들을 의식으로 가져왔습니다. 또한 가장 깊은 비밀들과 무의식적인 실현들을. 따라서 모든 이들의 최고의 선을 위한 것이 아니었던 당신 생활 속의 모든 것들이 마침내 보이고, 버릴 수 있습니다.

 

이것THIS이 이들 에너지적 확장들의 목적인데, 거짓말들과 허위들에 기초한 모든 문제들을 빛LIGHT으로 가져오는 것 말입니다. 그것은 낮은 파동적 그리드들의 에너지적 기초들인데, 그것이 지금 인간 인종이 보고 방출하도록 빛에 의해 폭로되고 있습니다.

 

깨어나는 집단을 위해, 에너지들이 방아쇠 과정을 시작할 것이고, 그들이 낡은 현실들로부터 깨어나기 시작할 것입니다.

 

어둠을 통해 확장하기를 선택했던 자들에게는, 그들은 모든 이들의 최고의 선을 위한 것이 아닌, 그들의 모든 창조물들이 급히 떨어져나가는 것을 체험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카르마 에너지들이 그들에게 돌아오기 시작할 것이고, 그들은 그들이 “내놓은 것put out”을 체험해야 할 것입니다. 그들의 체험의 “부족lack of”이 계속 확장될 것입니다.

 

각 개인의 파동이 더 높을수록, 실현 시간들이 더 빨라집니다. 개인의 밀도가 클수록, 실현이 더 느려질 것입니다.

 

그러나 원인과 결과의 법칙들Laws of cause and Effect은 이 우주에서의 상수이며, 모든 에너지들은 항상 각 개인적 영혼에게 돌아옵니다. 그것은 결과가 돌아오는 시간이고, 그것은 모든 영혼들에게 다릅니다.

 

더 높이 진동하는 지구로의 전환을 육체적으로 만들지 않기를 선택하거나 만들 수 없는 영혼들은 그들의 삶을 살고 육체적으로 죽으며, 환생을 통해 하강의 다른 우주에서 하강을 계속 체험할 것이고, 지구는 그 집단을 통해 창조된 것이나, 그들의 삶의 체험을 계속하기 위해 상승하는 지구로 다시 태어나는 자들을 체험합니다.

 

가슴 집단Heart Collective은 그들의 의식을 계속 확장하고, 그들의 더 높은 차원적 자신들의 완전한 동화와 현신/체화를 달성할 것입니다.

 

이것은 인종의 통일이고, 세계들이 어떻게 진화하며, 은하 시민들galactic citizens이 되는 가입니다.

 

의식적이고 무의식적인 인간 집단들에게 이 웨이브가 모든 이들ALL에 의해 느껴졌습니다. 그러나 모든 75억의 영혼들이 모두 다른 주파수에 있는데, 상승의 길이 개인적인 것이고, 모든 이가 그들 자신의 상승을 체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영혼들이 상승하기를, 이번 생애에서 깨어나기를 선택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자유 의지의 우주free will Universe입니다.

 

선구자들은 이 시점에서 3차원 매트릭스로부터 완전히 단절되어 있고, 그들은 더 높은 파동적 에너지들을 정박하고 있는데, 따라서 그 에너지들이 모든 이들ALL에게 접근 가능합니다.

 

깨어나는 대다수가 그들의 기억하는 길을 시작할 것은 이 시간에서입니다. 이것은 모든 선구자들이 수많은 환생들 동안 준비해온 그 지금NOW인데, 모든 존재들이 의식의 이 전환을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말입니다. 길잡이들이 되는 것은 더 높은 파동적 지구로 이 서사시적 전환을 돕는 것이고, 그럼으로써 그것이 쉽고 우아하게 일어납니다. 사랑 속에서.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시간선들의 분리가 달성되었습니다.

우리들은 당신들의 지구, 당신들의 창조물, 살아있는 도서관의 경이감 속에서 당신들과 함께 기뻐합니다.

 

모든 것이 신성한 완전함과 타이밍Divine Perfection and Timing 속에 있습니다.

 

모든 것이 그것이 되어야 하는 것으로 있습니다.

 

당신들은 집Home에 와있고, 우리들은 모두 당신들과 함께 있으며, 항상 함께 있었고, 항상 함께 있을 것입니다.

 

우리들은 모두 하나의 가슴All one Heart이며, 그것은 집Home입니다.

그리고 그 가슴 안에서 우리들은 모두ALL 끝없이 조건없는 사랑입니다.

 

우리는 악투루스 인들Arcturians이고, 우리들은 돕기 위해, 모든 이들의 최고의 선을 위한 모든 이들을 위한 우리의 사랑을 나누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나의 가슴의 봉사 속에서, 이 지금NOW 속 여기에 있다는 깊은 감사와 기쁨 속에서

나는 나의 사랑을 모든 이들과 나눕니다.

 

마리아Maria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3/8786 각성과 깨달음 가르침들/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