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당신의 가슴이 고민하게 하지 마세요 & 의존과 기여 [M. Melchizedek/Beloved one]

 

 

 

전체 우주가 움직임 위에 있습니다. 거대한 변화들이 앞에 와있습니다. 두려워 마세요

당신의 가슴이 고민하게 하지 마세요 & 의존과 기여

체험들을 거치면서 신성한 인간 파트너십의 모탈 측면이 성숙, 진화하며, 발전합니다

 

당신의 가슴이 고민하게 하지 마세요

Let Not Your Heart Be Troubled

 

by The Beloved one/Thought Adjuster

Received by Lytske. 10/1/2015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친애하는 이여, 두려워하지 마세요. 나는 현재 당신의 걱정을 알고 있는데, 너무나 많은 모탈들이 서서히 현재의 현실로 깨어나고 있을 때 말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모든 것이 유동적 상태 속에 있는 이 역사의 불확실한 기간에 확신할 수 있는 한 가지 일은 인간은 제안하고man proposes, 신이 배치한다God disposes는 것입니다.

 

당신들 역사의 이 가장 중요한 시간에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음을 감지하는 자들 가운데서 일어나는 장대한 깨어남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들에게 상기시키는데, 이러한 변화들이 인간의 행동으로 제한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전체 우주가 움직임 위에 있습니다. 거대한 변화들이 앞에 와있습니다. 파라다이스Paradise로부터 에너지가 증가하고 있고, 그것에 포함되어 있는 것이 사랑과 용서에 대한 더 큰 역량입니다.

 

당신들의 현대의 천문학자들은 우주 공간에서 그처럼 서서히 관측되고 있는 것으로 — 결코 전에 관측되지 않은 현상들로 매혹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우주 속의 신God의 에너지의 증가로 인해 움직임 위에 있습니다. 어떤 것도 정적이 아니고, 결코 정적이 아니었는데, 그러나 천체 관측자들에 따르면, 움직임의 증가의 속도가 가속되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당신들 행성의 상태로 영향을 주며, 당신들의 천문학자들은 그들이 일어나고 있는 것에 당황하고 있음을 인정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 시간에 훨씬 더 중요한 것은 이 행성의 물질주의와 탐욕에 대한 비도덕적 충동이 개인적 영성과 창조자Creator와의 개인적 연결을 위한 충동을 훨씬 더 능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염려스러운데, 영혼의 내적 발전으로 주어진 관심이 적은 반면, 외부의 의미 없는 오락이 개인적 성찰로 훨씬 더 유익하게 씌어 질 소중한 시간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삶의 표면에서 살아가는 거대한 위험은 많은 영혼들이 미발달상태로 남아있다는 것이고, 그것은 우리가 왜 창조되었는 가입니다. 이것은 영원한 생명을 얻는 소중한 선물의 감소를 당연히 가져옵니다. 왜 일까요? 교정 시간The Correcting Time이 이 행성의 모탈들, 그리고 또한 루시퍼의 반역Lucifer Rebellion으로 심하게 영향 받은 다른 행성들의 모든 모탈들을 일깨우기 위해 높은 곳on High으로부터 설치되었습니다.

 

이것이 특히 이 행성이 그녀의 정상적 진화에서 20만년이나 뒤쳐져 있는 이유입니다. 행성이 인간들의 손에서 크게 고통을 당하는데, 그들은 개화되기로 되어 있지만, 행성과 그 위의 모든 생명체에 대한 배려가 없는 동굴인 시대 정신 속에 의도적으로 갇혀 있습니다.

 

이것은 창조자Creator에게는 거대한 혐오인데, 그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전임자인 루시퍼와 그의 앞잡이들처럼 그들의 영원한 영혼을 잃게 될 보잘 것 없는 인간들에 의해 그의 계획들His Plans이 무산되는 것을 봅니다. 이제 당신들은 오래 전의 그들의 사악한 행동들의 결과들을 봅니다. 이것이 행성 전반의 일들에서 현재의 불만의 상태로 절정에 도달했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모든 계획들이 천국에서 잘 알려져 있고, 모든 원인들이 결국 그것들의 합당한 결과들을 만날 것임은 안심해도 됩니다. 창조자Creator는 조롱되지 않을 것이고, 모든 것이 그의 계획들에 따라 진행될 것입니다.

 

신뢰하고, 두려워하지 마세요. 그의 사랑이 영원을 견딘다는 진실로 깨어나세요.

 

당신들은 모두 내부에 소중한 가이드Guide within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간을 가지고, 내부로 귀를 기울이세요.

 

 

 

 

의존과 기여

Dependancy and Contribution

 

By Urantia Planetary Prince, Machiventa Melchizedek

Received by George Barnard. 9/30/2015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여기는 당신들의 행성 왕자Planetary Prince, 마키벤타 멜키제덱Machiventa Melchizedek입니다. 우주의 기능은 – 원한다면 당신들의 그림 같은 행성의 기능은 – 체험들과 생물의 성격 발전을 공급하기 위한 것입니다. 신을 아는 모탈God-knowing mortal은 내재하는 사고 조절자indwelling Though Adjuster와 마찬가지로, 둘 다 삶과 삶의 고저들을 완전히 체험하는데, 이러한 체험들을 거치면서 신성한 인간 파트너십partnership의 모탈 측면이 성숙하고, 진화하며, 발전합니다.

 

“살렘의 교사Teacher of Salem”로서, 예, 실로 하나의 아바타avatar로서 나의 시간 동안, 나는 사람이 모든 시간 동안 기여자가 될 수 없음을 다시 배워야 했습니다. 대신 사람은 이따금 다른 사람에게 완전히 의존할 필요가 있습니다. 하나의 멜키제덱으로서 내가 먹을 것, 잠잘 곳, 심지어 나의 옷을 위해 했듯이, 다른 이들에게 갑자기 의존하게 되는 것은 매우 겸허해지는 체험이었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나는 나에게 무료로 주어진 이 모든 것들에 대해 지불했습니다. 나는 주는 자에게 존중심에서 지불했고, 나는 어려운 상황에서 자신을 발견한 자들에게 무료로 조언해주었습니다.

 

가장 중요하게는, 나는 무수한 시민들을 뒤따르는 세대들 동안 그들의 “아주 보통의quite average” 개념적 역량으로 하나의 창조자 신One Creator God, 엘 일리온 El Elyon에 대한 사랑과 존중심을 깨우쳤습니다.

 

따라서 여기 그 비교가 있습니다. 하나의 취약한 인간 아이로서 당신은 처음에 당신이 먹여지고, 옷 입혀지고, 집에 수용되는 것을 돌볼 부모들이나 돌보는 자들에게 의존합니다. 그리고 다시금 당신들 모탈 삶의 마지막 해들에서 다시 한 번 다른 이들에게 의존할 수도, 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 사이의 해들 동안 당신은 기여하기 위한 역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의 아바타 멜키제덱Avatar Melchizedek으로서 94년 동안 나는 육체적으로 의존하면서, 영적으로 기여했습니다.

 

당신의 질문(구독자의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 알렉산드리아의 거대한 도서관은 거대한 양의 고대 두루마리들, 롤들rolls, 파피루스들, 양피지들, 초기의 책 같은 기록들을 가졌습니다. 그 저장소의 상실은 나의 가르침들의 더 많은 것을 잃어버렸지만, 그 본질은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살아남았는데, 유란시아에서 마스터Master의 출현이 있기까지 말입니다.

 

당신의 일을 당신이 응집력이 될 수 있는 한 많이 계속하세요, 특히 당신의 계열들이 줄어들고 있는 지금 말인데, 그리고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많은 젊은이들을 훈련하기 위해 노력하세요, 그들이 우리의 마음과 우리의 가르침들을 듣고 직관을 얻도록 말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사용자가 되기보다는 더 기여자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마키벤타 멜키제덱Machiventa Melchizedek입니다. 당신은 항상 나의 사랑을 가지고 있고, 내가 지금 떠날 때 항상 나의 사랑을 유지합니다.

 

조지George: 질문에 답변해준 것에 감사합니다. 안녕히 가세요.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8816 교정시간/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