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세계적 사건들은 단지 훨씬 더 큰 아젠다로부터 우리의 관심을 막는 방해들이다! [Bradley Love]

 

 

 

중동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에 대한 -“행성의“ 에너지 시스템에 관한 것입니다

세계적 사건들은 단지 훨씬 더 큰 아젠다로부터

우리의 관심을 막는 방해들이다!

 

 

세계적 사건들은 단지 훨씬 더 큰 아젠다로부터 우리의 관심을 막는 방해들이다!

WORLD EVENTS are only DISTRACTIONS keeping OUR ATTENTION from a FAR LARGER AGENDA!

 

By Bradley Loves.  10/12/2015

https://jhaines6a.wordpress.com/2015/10/12/world-events-are-only-distractions-keeping-our-attention-from-a-far-larger-agenda-guest-article-from-my-friend-bradley-loves/

 

 

 

 

나의 모든 형제들과 자매들에게 행복한 일요일이 되었기를.

 

세계는 방해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일어나고 있는 듯이 보이는 것에 상관없이 ... 그것이 일어나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가 중동에서 보고 있는 전쟁들과 전투들은 지배하기를 원하는 고대 흑 마술 숭배 집단ANCIENT BLACK MAGIC CULT의 명령으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중동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에 대한 훨씬 더 깊은 이유가 있습니다. 이 이유는 오직 사람이 기꺼이 가장 명백한 끔찍한 상황인 것으로부터 한 걸음 물러난다면 보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행성의 형태-형성의 장MORPHO-GENETIC FIELD에 대한 것입니다!

 

그것은 “행성의planet’s“ 에너지 시스템에 관한 것이고 ... 그러므로 “우리의our” 에너지 시스템에 관한 것입니다.

 

폭탄들이 떨어지고, 사람들이 고통당하고, 무질서CHAOS가 지배하는 것으로 보이는 것은 설계된 주파수DESIGNED FREQUENCY이고, 그것이 인류를 상처TRAUMA의 “상태state”에 유지하기 위해 거기 설치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정말로 이것을 그것의 실제 모습으로 보기 시작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기 지구상에는 일들을 운영하는 미친 정신병자들INSANE PSYCHOPATHS의 광기로 가는 하나의 방법이 있습니다.

 

그들은(정신병자들) 행성의 표면에서 살고 있는 보통의 남자, 여자, 어린이보다 훨씬 더 깊이 일들을 이해합니다. 그들은 고대인들the ANCIENTS의 지식으로 일하고 있으며 ... 신비 학교들Mystery Schools의 완전히 심원한 지식Esoteric KNOWLEDGE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더 크게 생각하세요THINK BIGGER! 더 깊이 들여다보세요LOOK DEEPER!

 

그들은 행성의 완전한 지배력을 원합니다! 행성은 기본적으로 하나의 홀로그램HOLOGRAM입니다! 그것은 그 표면 위에 살고 있는 모든 집단적 영혼들의 하나의 “투사된projected” 이미지입니다. 그러므로 그들이 여기 행성의 표면에서 갖기 원하는 그 현실을 창조하기CREATE 위해 ... 그들은 행성의 표면에 살고 있는 모든 개개의 살아있는 인간 존재의 마음MINDS을 지배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협상할 수 없습니다THIS IS NOT NEGOTIABLE.

 

“현실reality”이 하나의 정적인 것STATIC thing이라고 ... 그것이 항상 존재하는데 ... 결코 조종되거나 바꿀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든 ... 단지 우리 우주UNIVERSE가 정말로 무엇인지를 이해하고 있지 못합니다.

 

우리의 생각들이 ... 또한 창조적이고just as creative, 또한 원자 무기들ATOMIC WEAPONS처럼 강력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매일 기준으로 어떻게 생각하는가가 어떤 외부의 영향력처럼 우리의 “현실reality”의 구조와 바탕으로 중요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한데 넣기 시작해야 합니다WE’VE GOT TO START PUTTING THIS TOGETHER!

 

일루미나티Illuminati, 도당Cabal(그것을 당신이 뭐라고 부르든)은 그들 수중에 고대 지식ANCIENT KNOWLEDGE을 가진 곳으로부터 이미 일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현실reality”을 조종하고, 바꾸며, 주조하기 위해 필요한 절차들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이것을 혼자 할 수 없으며NOT ... 그들은 우리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NEED!

 

왜 그럴까?

 

현실은 우리들 모두의 집단적 창조물입니다REALITY IS A COLLECTIVE CREATION OF ALL OF US.

 

우리들 각자는 하나의 입력을 가집니다! 우리들 각자는 하나의 투표를 가집니다! 우리들의 투표들의 각각은 다른 사람의 투표와 동등합니다!

 

아마 당신들은 일루미나티나 도당의 “투표들 votes”이 당신의 것보다 더 많은 비중을 가진다고 항상 생각했을지 모르는데 ... 나는 그것이 그렇지 않다고they DO NOT 당신들에게 확신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WHY? 왜WHY? 도대체 왜WHY 세상은 그런 식으로 봅니까?

 

모든 살아있는 남자와 여자의 개개인은 도당이 그들이 원하는THEY WANT 그 현실을 창조하는 것을 “돕는helping” 어떤 방식들로 생각하도록THINKING IN CERTAIN WAYS 가르쳐졌고, 위협받았으며, 상처받았습니다.

 

이것이 더 이상 명확해질 수 있습니까? 그것이 더 이상 간단해질 수 있습니까? 그것이 더 이상 간결해질 수 있습니까?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대부분의 인간들이 원하는 현실이 아니며NOT ... 그러나 그것은 일루미나티/사탄숭배도당의 일부인 자들이 원하는 바로 그 현실입니다IS.

 

마크 파쇼Mark Passio는 너무나 간결하게 ... 그리고 너무나 완벽하게 말하는데 ... 그것이 내가 그의 글을 계속 포스트 하는 이유인데 ... 그러나 그것은 또한 미묘한 하나의 개념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포착하기에는 너무나 미묘합니다.

 

그것이 미묘한데, 그 개념의 배후의 “과학SCIENCE”이 명확히 이해되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내가 그것을 다시 고쳐 말하겠습니다LET ME RESTATE IT AGAIN. 우리들 모두는 서로에게 거대한HUGE 영향력을 미치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집단적” 생각들이OUR “COLLECTIVE” THOUGHTS ... 그것은 여기 지구상에 함께 살아있는 우리들 모두를 의미하는데 THAT MEANS ALL OF US LIVING HERE on EARTH TOGETHER ... 우리들이 보고 있는 그 현실을 창조하고 있습니다ARE CREATING THE REALITY THAT WE SEE!

 

현실은 정적이지static 않으며 ... 그것은 고정불변이 아니고, 그것은 변할 수 있습니다CHANGEABLE!

 

내가 여기서 말하고 있는 것은 만약IF 지구상에 살아있는 모든 사람들의 생각들, 꿈들, “상상들imaginings”이 내일 갑자기 변한다면 ... 그때 우리가 홀로그램HOLOGRAM 안에서 보는 그 현실이 또한 내일 변할 것이라는ALSO CHANGE TOMORROW 것입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농담하고 있지 않습니다NOT. 이것은 하나의 농담이 아니며 ... 또한 하나의 추측도 아닙니다!

 

더 크게 생각하세요THINK BIGGER!

 

왜 당신은 미국이란 회사USA Corporation가 사우디아라비아 ... 행성의 표면에서 가장 억압적인 정권들의 하나로 잘 알려진 나라와 같은 “친구friend”를 갖는 것이 그토록 “불가피하다imperative”고 생각합니까?

 

목 자르고, 처형하는 것이 일반적인 지역인 그런 정권을?

 

당신은 그들이 둘 다 그 정권이 그들에게 봉사하기it SERVES THEM 때문에 그것이 자리에 있는 것을 필요로 하고NEED, 원한다WANT고 생각해본 적이 있습니까?

 

사우디아라비아SAUDI ARABIA와 같은 지역의 “사고체들thought forms”과 “사고방식mind-set”은 행성의 형태-형성의 장MORPHO-GENETIC FIELD을 “조종하고steering” ... 그리하여 현실 그 자체REALITY ITSELF를 조종하는 그들의 더 큰 목표들로 불가피합니다.

 

우리는 매일의 폭격들, 짜증들, 일어나는 일들로부터 ... 무엇보다도 텔레비전 뉴스 미디어TELEVISION NEWS MEDIA로부터 우리 자신을 끌어내야 하는데 ... 만약 우리가 왜 그들이 이것을 하고 있는지의 더 큰 그림을 보려고 한다면 IF WE ARE EVER GOING TO SEE THE LARGER PICTURE OF WHY THEY ARE DOING THIS말입니다!

 

예, 그들은 끔찍한 짓들을 하며 일하는 정신병자들psychopaths이며 ... 그러나 그들은 일들이 어떻게 작용하는가의 극단적 지식EXTREME KNOWLEDGE을 가진 정신병자들입니다!

 

그리고 그들을 패배시키는 방법은 거기 앉아서 그들이 하고 있는 모든 것에 불평하는 것이 아니라 ... 그들이 알고 있는 것을 아는 것KNOW WHAT THEY KNOW이고 ... 그들이 하고 있는 것을 왜 그들이 하고 있는가를 보는 것입니다.

 

그들은 장대한 에너지와 주파수 규모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홀로그램HOLOGRAM을 지원하는SUPPORT 전자기장들로 일하고 있습니다!

 

 

 

 

일루미나티와 도당으로 돌아가서 ...

 

그들은 모든 남자와 여자 개개인을 단지 하나의 배터리로 보는데 ... 그 배터리가 “조작될tweaked” 필요가 있는데, 그들의 현실 버전THEIR VERSION OF REALITY을 살아 있고 잘 유지하기 위해 어떤 에너지 “주파수frequency”와 주입을 쥐기 위해 말입니다.

 

이것이 마크 파쇼가 우리WE에게 ... “우리들WE”이 ... 겨자 씨앗만한, 혹은 더 낫게는 완두콩만한 용기를 내야만 한다고 ... 이들 정신병자들을 지원하는 것SUPPORTING THESE PSYCHOPATHS을 멈춰야 한다고 계속 말하는 이유입니다.

 

수백만 명의 “명령을 따르는 자들order followers”이 있는데 (마크 파쇼의 다음 비디오를 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detailpage&v=_y9FpBAVuIc) ... 월급을 위해서 ... 일자리를 위해서 ... 도당의 요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더 간단하게 내가 그것을 표현할 수 있습니까?

 

우리들 각자는 하나의 투표를 가지고 있고 ... 우리들 각자는 도당CABAL의 가장 부우한 멤버들의 각자와 대등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세상으로, 이 현실로 관계해야만 하는데, 마치 우리가 그것을 좋아하듯이WE CARE about it 말입니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기꺼이 그것을 “팔려고SELL” 한다면 ... 예, 나는 그렇게 말했는데 ... 단지 월급을 위해 ... 종이 달러를 위해 ... 좋은 자동차를 위해, 혹은 음식을 위해 ... 도당에게 당신의 투표(사랑스러운 행성을 갖기 위한 당신의 욕망을 위한 그 투표)를 판다면SELL ... 그때 당신은 그들이 행성에 바로 그 어둠의 현실을 창조하는 것을 가장 확실히 돕고 있습니다YOU ARE MOST CERTAINLY HELPING THEM TO CREATE A VERY DARK REALITY on THE PLANET.

 

당신의 투표는 가치가 있으며, 그리고 그것이 단지 “팔렸습니다sold.”

 

우리는 다른 모든 이들에게 손가락질을 하는 것을 멈추어야 하는데, 우리WE가 ... 예, 우리들WE이 ... 무력하다는 각각의 생각으로 ... 우리가 행하는 각각의 행동으로, 만약 우리가 올바르게 “생각하지THINK” 않는다면, 우리 삶의 매 순간들로 도당CABAL을 돕고 있기 때문입니다.

 

미국에 살고 있는 모든 남자와 여자 개개인이 단순히 “노NO, 난 그것을 할 수 없어요I CAN’T DO THAT”고 말하지 않음으로써 미국이란 회사USA Corporation가 세계의 다른 지역들에서 폭탄을 떨어뜨리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매우 단호하게 “난 그것에 동의하지 않아요I DO NOT CONSENT TO THAT”라고 말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정확히 생각할 유일한 길은 정말로 그들이 알고 있는 것과 그들이 정말로 하려고 하는 것의 완전한 지식으로 오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마치 내가 주술적인 것으로 ... 흑마술로 ... 사탄주의의 검은 비밀들로 들어간 것처럼 깊이 들어간 것에 대해 완전한 바보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나는 말하는데 ... 그것이 내가 했던 일 중, 그리고 내가 더 많이 하려고 하는 가장 중요한 일이라고 말입니다.

 

그것은 이러한 정신병자들이 정확히 무엇을, 왜, 어떻게 ... 지구 홀로그램EARTH HOLOGRAM의 바탕을 그들이 지금 활발히 하고 있는 것처럼 매우 부정적인 현실로 조종할 수 있는지를 내가 훨씬 더 명확히FAR MORE CLEARLY 보도록 나를 도왔습니다.

 

그것은 만약 당신이 더 큰 그림을 본다면 완전한 의미를 만듭니다.

 

시리아에서의 진행되는 유혈극은 ... 행성의 형태-형성의 장의 전반적 주파수를 끌어내리기 위해 얼어나는 피의 희생제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것은 많은 방식들에서 돕습니다!

 

1. 그것은 무수한 인간 존재들의 마음과 감정을 “상처냅니다.”traumatizes

2. 그 상처는 행성의 전자기장으로 전송됩니다.UPLOADED.

3. 그 상처는 전체 장의 공명과 성질을 끌어내립니다.

4. 그것은 행성의 광범위한 수준에서 훨씬 더 낮은 파동과 주파수가 일어나게 만듭니다.

5. 행성에 있는 모든 살아있는 존재의 꿈들이 영향을 받습니다.

6. 그리고 다른 방식들의 많은 것들이 언급되지 않습니다!

 

“내가 거기 있지 않았으므로 ... 그건 내게 영향을 미치지 않아Since I am not there…, it is not affecting me!”라는 것은 없습니다!

 

행성의 바로 그 살아있는 에너지가 우리들 모두를 덮는 담요와 같고, 우리들 모두가 그것에 의해 영향을 받고 있는데, 우리가 육체적으로 살고 있는 곳이 어디든 상관없이 말입니다!

 

누가 명령을 따르는 자들입니까WHO ARE THE ORDER FOLLOWERS?

 

월급을 위해 ... 무기들, 비행기들, 탱크들, 총들, 폭탄들, 군복들, 위성들을 만들고 있는 무수한 남자들과 여자들 모두는 어떻습니까?

 

그들의 투표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What is THEIR VOTE DOING? 그것들은 어둠의 도당Dark Cabal을 돕고 있습니다!

 

그들의 전쟁들에서 싸우고 죽이기 위해 세계의 군대들로 참가하는 모든 남자들과 여자들은 어떻습니까?

 

이러한 일들을 하고 있는 회사들과 기업들로 그들의 돈을 “투자하는invest” 사람들은 어떻습니까?

 

현실의 기초/바탕에 영향을 주는 무엇을 당신은 오늘 행하고 생각하고 있습니까WHAT ARE YOU DOING AND THINKING TODAY THAT IS AFFECTING THE FABRIC OF REALITY?

 

따라서 ... 만약 당신이 행성의 표면에 살고 있다면 ... 그때 당신은 중동MIDDLE EAST에서 일어나고 있는 상처에 의해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YOU ARE BEING AFFECTED!

 

그것이 피할 수 없는 당신의 미묘한 몸으로 다운로드 되고 있습니다! 당신은 국물soup로부터 당신 자신을 분리할 수 없습니다!

 

우리의 세계와 우리의 현실을 마치 그것이 야채국의 냄비라고 생각해보세요THINK OF OUR WORLD AND OUR REALITY AS IF IT IS A POT OF VEGETABLE SOUP.

 

당신이 국물속의 하나의 당근이라고 ... 일단 당신이 국물로 들어갈 때 ... 국물속의 모든 다른 야채들의 모든 멋들이 국물의 나머지로 어쨌든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해보세요!

 

당신을 다음 같이 말할지도 모르는데 ...

 

오, 난 하나의 당근이야 ... 그래서 이 모든 다른 야채들의 맛(주파수)이 당근으로서 나에게 ... 혹은 국물 맛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거야, 우리들이 모두 다르기 때문이야. 그들의 맛들(생각들과 주파수들)이 나로부터 떨어져 있어야 해 ... 내가 하나의 당근이기 때문이고 ... 난 그런 다른 야채들에 의해 영향을 받지 않으니까! ...

 

이것이 진실TRUTH입니까?

이것이 가능하기나 합니까?

 

지금은 우리가 여기 지구상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가에 대해 현실적이 될 시간입니다! 지금은 자라야 할 시간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삶의 모든 매 순간에 대해, 우리의 생각들과 행동들이 실제로 어떻게 투표하는가에 대해 개인적 책임감을 져야만 하며, 그 투표가 국물의 나머지로 (형태-형성의 장으로) 던져지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일이(당신이 돈을 어떻게 벌고 있는가가) 도당CABAL을 지원하고 있다면 ... 그때 당신의 일을 그만 두어야만 합니다! 새 직업을 찾으세요!

 

아니라면 ... 그럼 당신은 ... 예, 나는 그렇게 말했는데 ... 당신은 행성을 끔찍하게 상처내고 있는 문제의 일부입니다!

 

나는 당신들 모두에게 이러한 일들에 대해 생각하기를 요청합니다.

 

나의 모든 사랑으로,

 

브래들리 Bradley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3/8812 각성과 깨달음을 위한 가르침들/508

 

 

 

아래  + 어둠의 그들은 누구인가?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어둠의 그들은 누구인가?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로스차일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