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물물교환, 돈과 통화 & 어떤 관계들은 만기가 옵니다 [T.Samuel/Thought Adjuster]

 

 

 

다가올 중대한 시간들에 대해- 얼마의 콩 통조림, 쌀 한포, 동전들을 가지고 있으세요

물물교환, 돈과 통화 & 어떤 관계들은 만기가 옵니다

삶의 만남들의 일부는 짧고 가치 있는 교훈을 당신에게 가르치기 위해 거기 있습니다

 

물물교환, 돈과 통화에 대해

Of Barter, Money and Currency

 

By Teacher Samuel of Panoptia

Received gby George Barnard. 9/24/2015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모든 이들에게 인사드립니다. 여기는 패놉티아(행성)의 사무엘Samuel of Panoptia이고, 교사 아론Teacher Aaron이 바로 여기 제 7번 맨서니아Mansonia Seven에서 나와 함께 있습니다. 패놉티아는 당신들 행성 위에 있는 장소가 아니고, 하나의 거주된 세계로서 그 전체 인구가 그 반역적인 행성 왕자Planetary Prince의 도착된 가르침들로부터 그 자신을 분리했던 것으로 유명합니다. 다른 한편, 아론 선생님은 당신들의 행성으로부터 왔고, 그는 실로 모세의 형인데, 그의 노력들로 당신들은 그를 더 친밀하게 느끼기 쉽습니다.

 

우리는 물물교환, 실제 돈과 단지 통화라는 주제로 작은 시간을 할애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것들은 모든 진화하는 행성들에서 중요한 문제들입니다. 완전한 불신과 공격성, 심지어 그 적이나 이웃의 소비를 넘어, 거의 확실히 번성하는 물물교환이 발달합니다. 우리가 한 마리의 큰 우유를 주는 염소로 두 마리의 양을 지불하는 것은 공정한 거리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두 마리의 양은 험한 산맥을 넘는 것을 어렵게 만들 것인 반면, 염소는 어려운 여정을 즐겁게 만들 것입니다. 염소의 소유주에게 염소를 교환하기 위해 100개의 진귀한 조개들이 든 작은 양동이를 가져오는 것이 더 낫습니다. 당신들은 귀중한 조개들이 어떻게 진짜 돈을 대표하는지를 볼 수 있습니까, 아직 결정되지 않은 가치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널리 상당한 가치를 지니고, 항상 가치를 유지하는 금, 은, 동의 동전들로의 멋진 발전입니다.

 

활발한 거래에서 다음으로 나갈 움직임은 동전들이, 동전으로 동등한 가치를 지닌 가벼운 증서들로 대체될 때입니다. 마침내 신용이 생기는데 — 그것을 지금 갖지만, 나중에 지불하는 것 말입니다.

 

이제 여기서 나는 말하고 싶은데, 우리가 다가올 중대한 시간들에 대해 말할 때 우리는 마키벤타가 조직한 교사 부대Machiventa-organized Teachers Corps와 그것이 당신들, 열심히 경청하는 학생들에게 주입하려고 노력하는 영적 가치들과 당신들이 뒤에 남길 가치 있는 기록들을 논의하고 있다고 말입니다. 우리는 전혀 전쟁과 경제 상황들에 대해 말하고 있지 않는데 — 최소한 이 잠깐의 만남이 이루어지기까지는 아닙니다.

 

당신들의 이 수신자에 대한 끈질긴 질문은 이제 우리에 의해 답변되었고, 물론 우리가 세계 문제로 들어가는데 허락된 정도 안에서만 말입니다. 다가오는 위험스러운 시간들이 있습니까? 어쩌면 있을지도 모릅니다. 우리는 세계 지도자들로부터 자만심, 교만, 거짓말들의 감소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 사람들을 위한 공통의 선에 대해 “말하기parler”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군대들은 지진, 화산 폭발, 홍수, 한발의 경우에 잘 동원될 수 있으며, 더 이상 전쟁들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당신들의 꼭대기에 있는 남자들과 여자들에 대해 다소 과도하게 열중한다 해도, 여전히 그들의 마음속에 모든 이들을 향한 평화와 선의가 있을 것이며, 얼마의 콩 통조림, 쌀 한 포, 귀금속의 얼마의 동전들을 가지고 있으세요. 당신들은 밤에 잘 잘 것입니다.

 

이것은 패놉티아 인인 사무엘Samuel the Panoptian입니다. 아론Aaron과 나는 당신들에게 좋은 건설적인 날을 기원합니다.

 

 

 

어떤 관계들은 만기를 가지고 옵니다

Some relationships come with an expiration date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1/24/2015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친애하는 어린이여, 오늘 아침에 당신은 인간관계들, 인간의 우정에 대해 숙고했습니다. 예, 그것은 그것들의 일부가 만기를 가지고 오는 듯이 보입니다. 당신 삶의 만남들의 일부는 짧고 가치 있는 교훈을 당신에게 가르치기 위해 거기 있습니다. 그때 그 교사가 움직이는데 그를 당신의 삶으로 데려온 유일한 일이 그교훈의 목적일 때 말입니다.

 

그런 다음, 당신의 삶에 당신이 보다 특별하게 공명하는, 같은 “파장wave length”에 있는 개인들이 있습니다. 그러한 우정은 삶의 같은 파동을 타며, 당신들의 목표가 비슷해지는 한 오래 당신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어떤 우정이 사라지는 것에 심란해 하지 마세요.

 

각각의 인간은 끊임없는 진화 속에 있으며 —그들의 일부는 앞으로 가고, 그들의 일부는 불행히도 후퇴합니다. 삶은 관계들의 놀라운 안무가입니다. 지속적인 관계들, 영원한 가치를 가진 것들은 사랑과 존중으로 주입된 것들인데, 그것들이 어떤 도전도 살아남을 수 있도록 갖추어질 때 말입니다. 관계의 파열을 초래하는 것은 용서하지 못하는 무능력, 공격으로 인식된 것을 버리지 못하는 무능력입니다. 인간들은 그들의 작은 에고로부터가 아니라, 다른 관점으로부터 이러한 도전들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상처 받았다는 느낌들이 길을 막습니다. 상처는 치유를 필요로 합니다. 치유를 가져오는 최선의 길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진실로 용서의 길입니다.

 

당신이 관계들 속에서 도전을 만날 때마다 지저스 크라이스트Jesus Christ를 부르세요. 당신의 인간 형제들에 대해 그의 더 높은 사랑과 이해로 당신 존재를 주입하도록 그의 영His Spirit을 요청하세요. 그가 행했듯이 많은 상처 받는 상황들은 단지 미숙함과 무지의 표현임을 이해하세요. 서로에게 참을성을 가지세요, 그가 당신들과 함께 있을 때에. 당신을 공격하는 자들, 혹은 당신에게 상처를 주는 자들을 위해 기도하세요, 그럼으로써 그들이 당신 의도의 순수함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랑은 가장 효과적인 치유의 고약입니다. 그것은 주는 자와 받는 자, 둘 다를 치유하는데, 그것이 결합시키는 조직, 건전하게 결합하는 조직이기 때문입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8798 교정시간/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