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우주의 요리사 / 동시성이 펼쳐지는 동안에 인내하세요 [Kryon]

 

 

 

여러분은 우리 차원에 있지 않습니다. 우리가 여러분을 보듯이 우리를 보지 못합니다

우주의 요리사 / 동시성이 펼쳐지는 동안 인내하세요

여러분은 할 일에 대한 3차원적 목록을, 또는 직선적인, 실용적 해법을 기다립니다

 

생생한 크라이언 메시지

우주의 요리사

THE COSMIC COOK

 

JULY 26, 2015  Illinois 에서 전함

http://www.kryon.com/k_25.html #161

작자: 크라이언 / 전달자: 리 캐롤 / 번역: 얼쑤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자기 서비스의 크라이언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우리의 차원에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점을 인지합니다. 여러분은 우리가 여러분을 보듯이 우리를 보지 못합니다. 그런 현실엔 시험에 가까운 것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을 자각합니다. 그렇지만 그것은 인간에 대한 시험이 아닙니다, 그 보다는 에너지에 대한 실험입니다. 여러분이 자신에게서 발견할 신성한 에너지와 얼마나 멀리까지 가려할까요? 여러분 내면에서 창조자의 손을 잡기 위해 얼마나 멀리까지 손을 뻗을 것인지요? 여러분은 지구를 창조한 자비의 창조력의 부분입니다, 육신을 입은 인간으로 변장을 했습니다, 여러분은 창조적 씨앗을 자각하지 않습니다, 지구에 있게 된 방식조차도 모릅니다. 그것이 여러분입니다. 그렇지만 세월을 따라서 계속해서 일반적인 모든 질문을 합니다: “내가 이런 저런 일을 어떻게 하지? 얼마나 많이 삶을 살아야 하지? 얼마나 자주? 얼마나 지속되지?

 

여러분이 묻고 있는 그 모든 아름다운 질문들입니다 - 우리도 시간 속에 있다면 그럴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시간 속에 있지 않습니다. 많은 여러분이 다음에 무슨 일을 할지 그리고 어떻게 할지에 대해 혼란스럽지요. 또한 적절한 시기와 관련해서 항상 질문을 합니다. 여러분이 그런 직선의 시간 속에서 묻고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왜냐하면 그렇게 여러분은 의식적 여정을 자각하고 있음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영광입니다!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 여러분이 시간 속에서, 지적인 방식에서 묻고 있더라도, 우리는 오직 직관적인, 개념 있는 방식에서만 답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직선적 시간의 방식에서만 듣고 있기에 그 모든 것을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이해의 안테나는 인간적인 직선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할 일에 대한 3차원적 목록을 기다립니다, 또는 직선적인, 실용적 해법을 기다립니다. 그러나 우리가 제공할 것은 여러분이 요청 중인 것을 넘어선 일들로 여러분이 방향을 잡게 할 직관적, 개념적 방식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여러분이 “얼마나 많이, 얼마나 오래 걸리죠”라고 묻고 있을 때에도 사랑에 대한 개념을 계속해서 전달할 것입니다.

 

당장 신의 품[역주, 순수한 자각의 의식상태]에서 모든 여러분이 느긋하길 바랍니다.

 

영혼으로부터 멀어짐

 

지구에서 영적으로 조직화된 신념은 아주 낡은 에너지, 생존의 에너지입니다. 그런 현실에서 영혼은 인간이란 시간의 상자에서 격리된 상태입니다. 여러분의 영적 씨스템으로는 전혀 신의 부분인 여러분의 영혼을 보지 못합니다. 어쨌든 인간의 영적 체계는 살아남을 것인가 또는 죽을 것인가 라는 자리에 매달려 있습니다.

 

여러분이 정확하게 직선적 인간 삶을 살지 않으면, 영원한 영혼은 그에 상응해서 처벌받고, 대가를 받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런 정보가 창조자가 할 말인가요, 또는 인간이 여러분을 위해 창조한 어떤 말인가요? 나는 여러분이 그런 개념, 여러분 영혼은 어쨌든 어둠 속에 있으며 인간 행동에 연결 되었다는 개념을 제거하기 바랍니다.

 

인간의 영혼은 여러분과 나의 부분입니다. 우리는 같은 처지입니다;

 

우리는 전 역사에서 똑 같습니다, 그리고 말 그대로 여러분은 아직 조율하지 않은 송신기를 통해 여러분에게 소리치고 있는 지구에는 새로운 에너지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편안해 하고, 이 커다란 패러다임 전환의 사랑을 느끼길 바랍니다. 우리가 여러분과 함께 얼마나 융합될 수 있는 지를 이해하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인간과 신[역주, 자각 상태의 순수한 의식]에 대한 아주 많은 오해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명상할 때는, 우리는 여러분과 하루 종일 함께 있다는 것을 아세요. 여러분은 그것을 이해합니다, 그렇죠? 우리는 여러분의 삶과 모든 상황을 자각합니다. 여러분의 존재와 영혼은 신에게 완전하게 인지됩니다!

 

여러분이 좀 더 조용하게, 좀 더 인내심과 이해를 가지고 일들에 접근하길 바랍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사랑하는 영,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몰라, 다음에 할 일이 뭔지 몰라. 난 다소 혼란스러워. 내가 무얼 해야지?”라고 말할지 모릅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무엇을 말하길 기대하나요? “4걸음 걸으세요, 왼쪽으로 돌고, 5번 깊은 숨을 쉬세요?”[크라이언 웃습니다] 그런 방식은 아닐 것입니다. 우리의 답변은 여러분에게 동시성, 변화, 개념으로 이해될 것입니다.

 

“크라이언, 언제가 나의 시대인가요?” 답변은 항상 같습니다.

 

동시성이 펼쳐지는 동안에 인내하세요.

 

그러나 그 답변은 직선적 답변이 아닙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은 그 답으로 좌절합니다. 결국 그런 답은 어떤 달력이나 시간적이지 않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동시성을 더욱 더 완전하게 이해할 시기입니다.

 

 

요리사란 비유

 

나는 새로운 비유로 설명합니다: 우리는 음식을 요리할 것입니다. 이제, 그 때문에 나의 파트너는 아주 신경이 예민합니다, 나의 파트너는 요리에 대해 전혀 모르기 때문입니다. 단지 편안하세요.[리에게 말함]

 

지구에서 맛있는 음식을 요리하는 것은 예술입니다. 여러분은 음식을 즐깁니다, 최고 요리사는 일찍 일어나서는 준비하고, 준비하고, 준비합니다. 전문가의 주방엔 다양한 요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 번 은유적 표현엔 오직 한 존재가 있습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대가족을 위해 요리합니다, 지금 여러분은 이국적인 음식을 준비하고 싶습니다, 혹은 흥미로운 요리법과도 다소 다를지 모릅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자신의 요리법을 가진 그리고 요리사의 직관을 사용하는 요리사일지 모름니다? 어떤 경우든, 종종 여러분은 준비한 재료들을 혼합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준비한 재료들을 그릇에 담을 것이고 적절한 시간에 요리될 재료들을 혼합할 것입니다. 처음에 여러분은 재료들을 섞지 않습니다. 대신에 여러분은 양상추, 쌀, 또는 다른 야채들을 그릇에 담아 놓습니다. 소스도 있고, 그래서 그것들은 어떤 요리가 될 것입니다, 결국 나중에 다시 혼합됩니다.

 

더 낮은 온도에서 요리되고, 온도가 올라가면 제거될 주요 재료도 있습니다. 그런 재료는 옆으로 치워지고 나중에 최종적으로 핵심 재료가 요리된 후 첨가될 것입니다. 그리고 양념 - 조리중에 혹은 나중에 첨가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멋진 요리사인 여러분은 사전에 양념들을 혼합할 수 도 있습니다.

 

하루 전에 준비할 것도 있습니다, 숙성되고 재료가 스며들 음식의 어떤 성분들도 있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미리 요리할 것도 있습니다. 결국 그 모든 것은 맛과 우아함을 위해 혼합됩니다. 향기를 내는 재료도 멋진 맛을 위해 준비됩니다. 소스와 음료가 더해지면 사랑과 감상이 넘치는 향연이 됩니다.

 

축하합니다! 요리사인 여러분은 진실로 여러분이 실행 중인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주방은 살아 있다

 

이제 나는 비유를 변경할 것입니다, 그러니 따라오세요. 비유적 이야기를 계속해가면 여러분 주방의 현실적 배경이 단지 바뀌었다는 것입니다. 이제 모든 그릇에 모든 재료에는 독특한 의식이 있습니다. 또한 개별적 모든 재료로 여러분이 실행할 것에 대한 어떤 생각도 없습니다. 또한 재료로 할 최종 음식에 대한 어떤 생각도 없습니다! 단지 재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재료들은 의식이 있습니다, 또한 어떤 속성도 있을지 모릅니다! 음, 꼭 부정적인 속성이 아닌 알고 싶어 하는 확실한 재료적 속성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요리사고 요리의 창조자입니다. 요리사인 여러분은 재료를 준비하며 주위 그릇들에 재료를 담습니다. 이를테면 양상치를 말할까요. 준비된 처음의 재료 중 하나가 양상치입니다, 양상치는 다소 차가워야만 합니다. 그래서 요리가 준비되기 전에 잘 봉해서 24시간 동안 냉장고에 넣어야만 합니다! 그런데 냉장고에서 차가워지면서 오직 그것만 있습니다. 갑자가 양상치는 불평합니다, “왜 내가 냉장고 속에 있어야 하지? 보세요, 다른 것들이 진행되어야 나는 도움이 되요. 나는 완전히 혼자에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지요? 왜 나는 냉장고에 넣어지고, 다른 야채들과 섞이기까지 얼마나 있어야 하나요? 이런 현실은 받아들이지 못해요.”라고 말합니다.

 

이제, 다른 야채들은 몹시 흥분합니다, 왜냐하면 그것들도 지금까지 어떤 일이 일어나길 기대했기 때문입니다. 그것들은 기다리고 기다립니다, 그러나 요리사는 다른 뭔가를 - 소스를 - 준비 중입니다. 소스는 아무 생각이 없습니다[소스는 그런 것입니다] 소스는 단지 여기 있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 상관없습니다. 소스는 왜 흥분되며,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모릅니다. 어떤 것이든 발생하는 것에 소스는 익숙합니다, 그러나 섞이고 있는 이상한 양념들을 인지합니다. 소스는 다소 걱정입니다[걱정하는 소스는 최악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 비유에서, 영은 여러분 삶을 위해 여러분과 함께 요리를 준비 중입니다, 그러나 영은 항상 다른 것들과 함께 요리될 것입니다. 비유는 이것입니다: 어떤 재료 그릇 또는 용기에 여러분이 들어가 있나요? 여러분은 어떻게 준비하고 있나요? 다른 재료들이 최종 요리가 되기 위해 어떤 방식으로 여러분과 함께 섞이기까지 얼마나 오래 걸릴까요? 여러분은 다른 재료 그릇들과 연합할지 모릅니다, 그러나 여전히 끝이 없습니다, 그리고 일들은 정체상태입니다. 최종 요리를 위해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종종 재료들이 연합합니다, 단지 좀 더 여기에 앉아 있기 위해서죠.

 

다른 요소들과 함께 하는 이 모든 계획은 동시 발생에 달려있습니다. 또한 다른 요소들은 협조적이어야만 합니다. 어떤 요소, 재료가 서로를 만나려면 준비되어야 합니다, 지금 재료들은 준비되었습니다. 그런데 혼합은 시간을 넘어서서 보존되어야만 할지 모릅니다. 만약 여러분이 양상치라면,

 

“사랑하는 영, 나는 기다렸어! 얼마나 시간이 걸릴까? 내가 무얼 해야만 하지? 너 거기 있니?”라고 말합니다. 진실한 응답이 있습니다, “느긋해져, 양상치!”

 

[웃음]

여러분이 종교적이 되고 좌절하며 말합니다, “기도하자.”

[리의 농담입니다, 크라이언의 말이 아닙니다] [더 많은 웃음]

 

정말 맛있는 요리의 재료들은 연합 중이고, 아름답고 우아하게 준비 되고 있습니다. 재료들은 마스터 요리사의 적절한 시기에 참여할 것입니다. 그러나 각 재료들은 연합하는 방식이나, 그런 혼합이 일어나는 지에 대해서 전혀 모릅니다. 여러분은 성급합니다, 그렇죠? 재료인 여러분은 언제, 어디서 그리고 얼마나 오래 걸릴지를 알고 싶습니다. 요리사는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재료들을 살펴보며, 그 계획을 알기 때문입니다. 재료들이 융합할 때, 예상도 못한 그 일이 일어납니다, 그리고 한 번에 모든 일이 벌어집니다. 그래서 더 많은 움직임이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요리 중이라도, 심지어 요리가 준비되었다 해도 첨부되어야만 하는 어떤 재료들이 있습니다.

 

그런 융합을 여러분은 어떻게 준비하고 있나요?

사전 준비로 아니면 나중에 또는 요리에 열을 가할 때 참여하나요?

아마도 여러분은 마지막 순간에 소금이 됩니다?

 

여러분은 모릅니다, 그렇죠? 그리고 그 점이 핵심입니다.

 

여러분은 융합시키는 그런 요리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얼마나 많이, 얼마나 믿나요. 의도된 말장난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창조자며, 마스터 요리사라는 여러분의 믿음은 끓어 넘치는 열정이 된 것이 아니라 너무 축소되었습니다, 요리할 최종 음식은 여러분이 요청한 최종의 해법이기 때문입니다. 무엇이든 문제가 되지 않는 여러분이 융합하며 가고 있는 곳은 항상 다른 요소들과 관련됩니다.

 

개인적인 치유를 요청한다 해도, 치유는 여러분 주변의 요소들과 관련있습니다. 해법은 많은 요소들과 준비되고 있는 요리입니다. 여러분이 해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나요, 다른 인간들은 관련되어야 할까요? 사람들은 자유 선택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나요?

 

조금 더 복잡한 그런 [융합]의 요리를 만듭시다!

 

어떤 태도를 가진 모든 개별 요소들과 더불어, 지금 그것들은 자유선택이 있습니다! 그런 요소들은 한 마디 말도 하지 않습니다. 그 요리사가 이런 지점에서 요리 중인 것들을 마주하고 있음을 상상하세요.

 

재료들은 돌아오는 중입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요소들, 재료들을 얻어야만 할 것입니다. 지금, 그런 일들로 단지 요리는 조금 지연될 것입니다, 새로운 재료들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곧 준비됩니다. 와우! 재료들은 더 좋은 것들입니다! 모든 다른 재료들은 조금 더 기다려야만 합니다, 그러나 재료들은 이유를 모릅니다. 이제 이전보다도 잘 봉해진, 차가운 어둠에서 기다리고 있는 양상치는 좀 더 실망합니다. 그러나 요리는 항상 진행 중입니다, 알고 있듯이, 요리사는 아주 인내심이 많습니다.

 

정말 우아합니다, 그런 씨스템입니다. 정말 아름다워요, 그리고 여러분 모두가 이해했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요리가 끝나길 기다립니다! 여러분이 이런 비유를 이해한다고 나는 믿습니다. 그럼 이런 시나리오에서 여러분은 어디에 있나요? 얼마나 오랜 동안 그 요리, 해법이 진행되었나요? 기대하는 끝이 있나요? 참을 수 없나요? 지금 결과를 원하나요? 돌아가는 길처럼 보였나요? 해법을 맛볼 수 있나요, 아직 여기에 없나요?

 

요리사는 여러분의 이름을 알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요리사는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여러분에게 말한 모든 것은 여러분을 위한 자비입니다. 진실로 여러분이 어둠에 있는 양상치라면, 그리고 오랜 동안 기다렸습니다! 여러분은 차가워지고 아마도 조각이 났습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밖으로 나왔습니다, 그러나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리고는 다시 차가움으로 돌아왔습니다! 갑자기 그 요리사는 진실로 재료들이 기대하지 않은 방식에서 융합한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요리는, 해법은 방향을 바꿉니다. 다른 일이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을 위해 선선한 냉장고로 돌아가세요, 양상치 여러분!”

 

마침내 일어난 일은 시간 선상에서 결코 기획하지 못하는 일입니다.

 

정말 정말 불가능한 일들입니다, 결과는 다른 방향을 잡을지 모릅니다 - 아마도 원래 의도한 요리보다 더 좋을지 모릅니다, 왜냐하면 새로운 재료들은 더 완전해져서 나타났기 때문입니다.. 그 요리사는 항상 모든 재료들을 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오직 자신만을 보고 있습니다. 무엇도 그 요리사보다 더 복잡하지 않습니다.

 

어떤가요? 여러분은 기꺼이 동시성을 이해할 것인지요?

 

모든 것이 작동하는 방식을 이해하는 것에는 인내심과 요리사에 대한 믿음이 요구됩니다. 전에 그것을 말했지요, 즉각적으로 치유처럼 보이는 일들에서도 마찬가집니다. 종종 당장에 해법이 필요한 과정에서도 그 일들은 더 커다란 그림의 부분입니다.

 

때때로 여러분은 재료들이 다시 냉장고에 넣어져야만 하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또는 죽음조차도 승리로 보이는 이유를 모를 것입니다. 최종 요리는 여러분이 상상하는 것보다 더 커다란 것입니다.

 

그 모든 일을 통해서 우리는 결코 여러분과 연결을 끊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 바랍니다. 보세요, 우리는 여러분의 이름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우리의 가족입니다. 우리의 손이 여러분의 손을 잡고 있는 것보다 더 명확한 것이 있나요. 해법은 멋진 요리와 같습니다. 그 요리사[순수한 의식]를 믿으세요. 인내하세요!

 

그리고 진실로 그렇습니다.

 

크라이언

KRYON 

 

 

원문출처: http://www.kryon.com/CHAN2015/k_channel15_chicago-15.html

번역출처: http://www.kryon.net/b/bbs/board.php?bo_table=k_message&wr_id=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