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의지들의 역설 & 당신은 당신의 사고 조절자와 관계합니다 [Thought Adjuster/T.Group]

 

 

 

당신이 자기-의지로 깊이 빠진 당신 형제의 무지를 만날 때, 공격을 하지 마세요

의지들의 역설 & 당신은 사고 조절자와 관계합니다

'내가 완전한 것처럼 너도 완전해져라'-영원과 무한의 모든 신비들로의 열쇠입니다

 

의지들의 역설

The Paradox of Wills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Chris Maurus.10/4/2015

http://www.thecorrectingtime.org/ct-messages/paradox-wills

 

 

 

 

나의 어린이여, 나는 당신과 함께 있고, 영원히 함께 있을 것인데 — 모든 시간과 영원 동안 말입니다. 당신인 모든 것, 당신이 하는 모든 것, 당신이 본 모든 것, 그리고 당신이 체험한 모든 것이 나의 인도와 지휘 아래 왔으며 — 당신이 나로부터 숨겨져 있다거나 영혼들 사이의 비밀 속에 있다고 믿는 그러한 것들조차도 — 모든 것을 나는 당신의 성장을 위해 허용했습니다. 당신은 나의 창조 속으로 나의 체험과 탐험을 하기 위한 신전이고 용기이며 — 당신은 소중한 어린이입니다. “내가 완전한 것처럼 너도 완전해져라Be you perfect, as I AM perfect.” 나의 어린이여, 이것이 영원과 무한의 모든 신비들로의 열쇠인데, 나 자신인 아버지Father 안에 어둠이나 불완전함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럼 어떻게 당신 안에 어떤 어둠이 있을 수 있습니까?

 

나는 지금 당신의 명상의 고요 속에서 당신에게 “의지들의 역설Paradox of Wills”을 밝혔습니다. 오직 나의 의지My Will만이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의지your will”로 부르는 것은 나의 의지My Will로의 당신의 자유로운 저항에 지나지 않으며, 그것은 자기-의지의 환영을 창조하고, 이 환영과 함께 모든 양식의 문제들과 심지어 어둠도 옵니다. 나는 이 저항을 허용하는데, 그럼으로써 당신이 배우고 성장할 수 있고, 당신 자신의 자유 선택에 의해 내가 요청했던 완벽한 생물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자유 의지free will”로 부르는 것은 당신의 선택하는 능력이며, 그러나 이 선택을 허용한 것은 나의 의지My Will입니다.

 

당신은 성실한 가슴으로 나의 왕국으로 가는 열쇠들을 요청했고, 그래서 나는 당신에게 주어진 제약을 가지고 이 시간에 당신의 발달에서 당신의 최고의 선을 위한 것이 되는 그 부분을 당신에게 밝힙니다. 오직 나의 의지My Will만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무엇이 당신인 나의 현존I AM that you are인지, 무엇이 당신인 나의 현존이 아닌지 사이의 차이점을 배워야만 합니다. 아버지Father는 그의 완전한 의지 속에서 결코 그의 용기가 침범되거나 부패되게 허용하지 않을 것이고, 또한 그는 어둠이 그의 신전 안에 피난처를 찾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의 사랑하는 어린이인 당신은 오직 하나의 의지One Will – 나의 의지My Will만이 있음을 단지 배워야만 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이것을, “아버지의 의지가 이루어지게 하소서Let the Father’s Will be done”를 만트라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은 이것을 당신의 마음속에서, 당신의 혀로 말할 것인데, 아무 저항과 아무 두려움이 없을 때까지 말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대담성과 확신을 가지고 말할 것인데, 당신이 명령하는 태도로 그것을 숙달할 때까지 말입니다. 당신이 나의 의지에 따라 만드는 모든 결정에서 당신은 이 말들을 말할 것입니다.

 

당신이 이 말들을 믿을 때, 당신은 고양되고, 당신의 용기가 깨끗해질 것입니다. 당신의 영혼의 음색이 점점 더 높게 노래를 부를 것인데, 나의 의지My Will로 아무 저항이 없을 때까지 말입니다. 당신이 믿을 때 또한 당신은 나의 현존the I AM을 신뢰할 것입니다. 신뢰와 신의를 나는 당신의 성장과 완전함의 획득을 위해 요구하며, 따라서 나는 당신의 발을 최소한의 저항의 길을 향해 지도하고 지시할 테지만, 여전히 이 깨달음의 길을 걷거나 아니면 자기-의지의 환영 속에서 계속하는 것은 당신의 선택으로 남습니다. 내가 약속한 “새로운 마음new mind”은 나의 의지My Will로의 궁극적인 항복을 요구하는데 -- “아버지의 의지가 이루어지게 하소서”처럼 말입니다. 당신이 매일 아침에 일어날 때, 당신이 매일 밤에 자러갈 때, “아버지의 의지가 이루어지게 하소서.” 당신의 모든 길들에서, 모든 호흡에서, “아버지의 의지가 이루어지게 하소서.” 당신이 자기-의지로 깊이 빠진 당신 형제의 무지를 만날 때, 공격을 하지 마세요, 단지 “아버지의 의지가 이루어지게 하소서.” 당신이 세상의 고통을 볼 때, 그들의 필요성에 대한 연민을 느낄 때, 단지 “아버지의 의지가 이루어지게 하소서.” 어둠이 당신의 문을 노크할 때, 단지 “아버지의 의지가 이루어지게 하소서.” 그것에 저항하지 마세요! 그리고 “아버지의 의지가 이루어지게 하소서!” 말하세요.

 

나의 어린이여, 사랑은 아버지의 의지Father’s Will의 본질이며 — 그것이 되세요, 그리고 하나의 의지One Will의 작용들에 의해 놀라게 되세요.

 

나는 사랑입니다.I AM LOVE.

 

 

 

 

당신은 당신의 사고 조절자와 관계합니다

You are engaged to Your Thought Adjuster

 

By Unknown Teacher Group

Received by Anyas. 1/23/2015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친애하는 어린이여, 당신이 잃어버린 우정을 슬퍼하는 체험을 통해갈 때, 당신은 또한 사랑하는 가슴이 그 사랑하는 자로부터 단절된다는 것이 얼마나 슬픈 사건인지를 깨닫게 됩니다.

 

아버지Father는 그의 모탈 생물들mortal creatures의 각자에게 그들의 최초의 도덕적 결정 때에 그 자신을 수요합니다. 아버지Father가 그 최초의 의식적 결정을 통해 그 사람의 내적 성소로 초대받는 것이 얼마나 기쁜 사건입니까. 이 순간은 또한 너무나 큰 희망으로 주입되는데, 그 개인적 조절자Personal Adjuster가 바라건대 영원한 결합과 협력이 될 것의 그 시작을 축하할 때 말입니다. 그것은 그의 쪽으로부터 정말로 하나의 “약혼engagement,” 하나의 “약속commitment”과 같습니다.

 

그 조절자는 무엇이 될 수 있는지 알고 있고, 그 싹트는 관계 속에 포함된 영원한 잠재성들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말하자면, 당신에게 그의 모든 내기를 걸고 있습니다. 당신은 연결이 수립되는 그 순간부터 그의 분리되지 않은 관심의 수령자입니다.

 

당신의 최고의 선은 당신의 신성한 단편Divine Fragment의 동기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영적 인도를 신성에게 맡길 때, 당신은 그가 당신의 발전을 모니터하고, 당신의 삶의 도전들을 통해 당신을 이끌면서 모든 시간 당신과 함께 있음을 확신할 수 있는데, 그럼으로써 당신이 그것들의 교훈들을 추출할 수 있고, 그것들이 당신의 성격의 힘과 탄력성으로 더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조절자Adjuster는 언제나 참을성이 있는데, 그가 시간과 공간 너머로부터 왔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조절자는 당신을 인간의 말들을 넘어서 사랑합니다. 당신은 그 인간 호스트human host가 신성과의 그 관계를 끊을 때 그것이 조절자Adjuster에게 얼마나 큰 실망이 되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까? 당신이 삶에서 어떤 친구의 상실/부재를 슬퍼하는 것처럼, 당신의 가슴을 그들에게 연 후에, 신성the Divine이 또한 그러한 잃어버린 관계에 대해 슬퍼합니다.

 

사랑은 모든 것을 포용하는 것입니다. 사랑은 단지 있습니다. 마스터Master는 당신들에게 그의 잃어버린 양을 찾는 양치기의 우화를 주었습니다. 양치기는 그의 잘못된 양에 대한 그의 사랑을 버릴 수 없었고, 그것을 다시 찾고 그의 가슴의 우리로 데려오기 위해 행동으로 모든 것을 넣어야 했습니다. 항상 사랑을 선택하세요, 사랑이 틀림없이 당신을 올바른 방향으로 추진하고, 당신을 아버지의 존재Father’s Presence로 끌어당기기 때문입니다. 종국에, 통합이 우세해질 것이고, 깨진 관계들이 수리되며 사랑과 용서를 통해 치유될 때 많은 기쁨이 있을 것입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8797 교정시간/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