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재림 사건'에 대해 / 창조자 아들의 상자로부터 나오는 CM 의 많은 모자들 [Christ Michael/Candace] - R - 주요 참고메시지 모음

 

 

 

[ 처음 오신분을 위해 다시보는 메시지 - AH '재림사무국 설립' 초기에 전해진 메시지 - Christ Michael ]

 

이 막강한 프로젝트의 결론에서, 우리가 막대한 체포들로 루시퍼 반역을 판결하고 신속히 종식

시키면서 가졌던 것보다 더 큰 발전을 위해 자연적 종말을 거치도록 내버려둘 것을 선택했습니다

창조자 아들의 상자로부터 나오는 CM의 많은 모자들

 

창조자 아들의 상자로부터 나오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많은 모자들

The Many Hats of Christ Michael, Coming Out of the Creator Son Box

 

By Christ Michael thru Candace. (11/18/2005) 2012.08.22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6/48_The_Many_Hats_of_Christ_Michael_Coming_Out_Of_T_139.shtml

 

 

 

 

Candace: 모두 안녕하세요, 이 채널링은 11월 5일에 주어졌습니다.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에게 내가 유란시아 Urantia 포럼에서 본 몇 가지 문제들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들은 사난다가 누구인지, 왜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피닉스 저널들 Phoenix Journals 에 하톤 Hatonn 이란 이름을 사용했는지를 궁금해 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또한 네사라 NESARA 발표가 있기 전까지 그가 나를 통해 더 이상의 메시지를 주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 것에 대해 언급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사실로 남아있으며, 그는 바로 지금 네사라 언급을 하고 싶어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자료들과 일하는 와중에 일종의 순간적인 촉발로 일어난 채널링이었습니다. 따라서 매끄럽지 않은 몇 군데가 있을지도 모르는데, 내가 이 시간에 필요하지 않은 어떤 자료를 제거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나 자신에 대해 나는 단지 말할 수 있는데, 네사라와는 느슨한 관계를 지속하라고, 일은 진행되고 있다고 말입니다. 정치가들, 미디어, 그리고 군대에게 올바른 일을 하라고 상당한 영적 압력을 넣는 것이 결정되었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에게는 바로 지금이 거대한 영적 시험이며, 그것은 그들의 배치를 결정할 것인데, 그들이 행성과 함께 상승할 수 있든가, 아니면 다른 곳으로 떠나든가 말입니다. 또한 미국의 사람들이 올바른 일을 하고, 이 행정부에 질문을 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어떤 여론조사가 정확하다면, 사람들이 부시와 전쟁을 훨씬 덜 지지하게 되었으며, 나는 당신들의 일부가 이것이 주위에서 일어나고 있음을 본다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에이미 굿맨 Amy Goodman 은 오늘 CNN 에서 미국 사람들이 이들 불량소년소녀 BBB&Gs 들을 추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CHRIST MICHAEL: 나의 친구들이여, 이 좋은 날에, 안녕하세요. 모든 것이 장면들 뒤에서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나는 단지 이렇게 말하는데, 내가 당신들이 알고 싶어함을 알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가 오늘 논하고 싶은 것이 아닙니다.

 

초림 First Coming 동안[2,000년 전]으로 돌아가서, 나는 실제로 이 행성의 사람들의 슬픔을 체험했으며, 매우 직접적으로, 경험적으로 말입니다. 내가 십자가에서 그 육화를 떠났을 때, 나는 아버지 Father 의 오른 편에 앉기 위해 유란시아 서에 묘사된 대로, 나의 필요한 신속한 상승 여정을 택했을 뿐 아니라, 내가 직접 관찰했던 것을 검토하기 위해 한동안 중앙 우주 Central Universe 에 머물렀습니다. 나의 선한 양심에서 나는 이 행성을 버릴 수 없었으며, 그 관리를 다른 이의 손으로 넘기거나 그 일을 대리자에게 넘길 수 없었습니다.

 

나는 직접 잘못들을 바로 잡기 위해 돌아올 것임을 알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문제들에 대해, 무엇이 이루어져야 하는가에 대해, 당신들처럼 생각했고, 고려했으며, 숙고했습니다. 우리는 시나리오들을 좀 더 빨리 작성할 능력을 가지고 있었고, 우리는 많은 이들을 끌어들였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선택하는데 최선처럼 보이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우리는 생각하면서 창조했지만, 돌아가서 그 영역 안에서, 3차원 안에서, 생활하면서 일하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다시금 여기 있는데, 생활 속에서, 몸속에서 말입니다. 우리는 또한 은하 전쟁 galactic wars 들의 종식을 다룰 것이었고, 따라서 나는 막강한 아쉬타 사령부 Ashtar Command 의 일부인 스타 함대의 지휘관의 모자를 쓰기를 선택했습니다. 나 역시 이 체험을 갖기를 원했습니다. 창조자 아들들 Creator Sons 은 보통 스타 함대들을 지휘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나의 귀환의 상황을 다루는 완전한 방법이었습니다.

 

그것은 귀환의 방법을 제공할 뿐 아니라, 내가 누구인지 나 자신의 신분을 밝히지 않아도 되었고, 하톤 Hatonn 우주 사령관의 이미지를 주었습니다. 우리는 이 일에서 감추는 법을 사용해야만 하며, 내가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로서 왔다면, 내가 훨씬 더 큰 위협이 되었을 것이고, 그들은 심각한 방법으로 나와 함께 참가하러 온 자들인 당신들 모두를 해쳤을 것인데, 그리고 이것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들었을 것입니다. 명백히 아기로 태어나는 것이 잘 되지 않았을 것이고, 그들은 나를 죽이려는 시도에서 인간 종의 대부분을 죽였을 것인데, 헤로드 Herod 의 이야기를 기억하세요.

 

나는 내가 오기 전에는 피닉스 저널들 Phoenix Journals 을 계획하지 않았으며, 그것은 나중에 일어났습니다. 우리는 교육 임무의 일부로 많은 자료들을 출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닐 도날드 월쉬 Neale Donald Walsch 를 통해 붓다 Buddha 에 의해 씌어진 "신과의 대화 Conversation with God" 의 책들이 그 하나의 예입니다. 물론 많은 다른 가르침의 방법들이 있습니다.

 

당신들이 겪었듯이, 많은 허위들 nonsense 이 빛의 일꾼들을 혼란시키기 위해 돌아다니고 있었습니다. 의료 기관들도 올바른 일을 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나는 이 프로젝트에서 다른 이들의 도움을 받아, 카자르들 Khazars 에 대한 정확한 가르침을, 당신들 배후의 정치적 장면에 대한 정확한 가르침을, 의학과 과학, 그리고 수많은 다양한 다른 주제들에 관련된 정확한 가르침을 내놓기 위한 저널들을 쓰기를 선택했습니다.

 

내가 이 일들에서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로서 가르쳤다면, 그 최초의 책도 결코 인쇄되지 못했을 것입니다. 위장 disguise 은 매우 중요했습니다. 한 우주선의 지휘관은 그들에게 덜 위협적이었습니다. 그들은 생각했는데, 사람들에게 별 사람들 Star People 의 존재를 감춤으로써 그들이 단순히 책들을 읽지 않을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상당한 정도로 그렇게 되었습니다.

 

나는 우리에게 글을 쓴 많은 사람들이 나 자신을 적-그리스도 anti-christ 라고 말하는 것을 체험했습니다. 이들의 일부는 저널들을 불신시키려는 불량소년소녀들 BBB&G's 이었거나, 아니면 혼란과 무지 속에 있는 다른 사람들이었습니다. 나는 마침내는 나라 밖으로 쫓겨났고, 나는 일을 멈추었는데, 당신들을 보호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선량한 늙은 하톤에 대항한 전쟁에서 시간들이 가열되고 있었습니다. 당신들은 일부 피닉스 저널들이 금지된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덧붙이겠는데, 당신들이 여정을 떠날 때, 당신의 체험들을 통해 당신은 또한 아버지 Father 에게 아직 알려지지 않는 것들을 알려지게 만듭니다. 그리고 오늘날, CIA의 게임들로 엮인 캔데이시의 문제들을 다루는데 있어서도, 당신들 모두는 아버지 Father 에게 알려진 것을 당신에게 알려지게 만들고 있으며, 또한 공간과 시간의 우주의 이 극도로 진귀한 실험에서, 당신들은 창조자 아들 Creator Son 에 의해, 상자 밖으로 나오는 바로 이 다른 방법에 의해, 알려지지 않은 무언가를 아버지 Father 에게 알려지게 만들고 있습니다.

 

 

 

 

Candace: 위 언급들은 여기 포함되지 않았던, 우리가 논의했던 개념을 참고해 만들어졌습니다. 생각 조절자들 Thought Adjuster(아버지의 단편들 Father Fragments)을 가지고 상승하는 아들들 Ascending Sons 로서, 우리는 아버지 Father 가 알고 있는 모든 것을 배우게 되며, 체험하는 상승하는 아들들로서 우리는 또한 계속 알려지지 않은 것을 알려지게 만듭니다.

 

 

Christ Michael: 당신들 모두가, 이 글을 읽고 있는 누구든, 행성으로 오는데 합의했고, 나와 함께 이 극도로 특이한 여정의 일부가 되기 위해 이 시간을 선택한 당신은 더욱 노련한 지구의 영혼입니다. 우리들 모두는, '두 사람 이상이 내 이름으로 Two or More in My Name,' 이 행성을 나의 교정 시간 Correcting Time 을 통해 고치고 회복하기 위해 함께 일하고 있으며, 거기서 행성은 그녀의 역사의 이 시점에 있어야만 합니다. 우리는 이 합동 체험을 통해 그 시간을 교정하고 있을 뿐 아니라, 우리들 모두가 함께, 심지어 나 자신도, 창조자 아들도, 우리의 합동 체험을 크게 늘리기 위해, 알려지지 않은 것을 알려지게 만들면서, 더욱 큰 학습곡선으로 배우면서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이 막강한 프로젝트의 결론에서, 우리는 함께 우리의 지식에서, 우리의 체험적 학습에서 더 큰 발전을 만들 것인데, 우리가 막대한 체포들로 루시퍼 반역 Lucifer Rebellion 을 판결하고 신속히 그것을 종식시키면서 가졌던 것보다 더 큰 발전을 말입니다. 나는 그것이 자연적 종말을 거치도록 내버려둘 것을 선택했습니다. 일부가 이것에 합의할 수 없다 해도, 이 목적으로, 우리는 함께 아버지 Father 에게 알려지지 않은 것을 알려지게 하고 있으며, 내가 네바돈 Nebadon 에서 보낸 나의 3천억 년을, 그리고 내가 시험하려고 시작했던 나의 정리(定理) theorem 를 돌아볼 때, 나는 그 모든 것을 다시금 할 것입니다. 그것은 더 이상 하나의 정리가 아니며, 그것은 지금 알려진 것이 되었습니다.

 

이제 그 언급을 했으므로, 돌아갑시다. 교육 임무 Teaching Mission 속에 있는 일부 당신들이 "사난다 Sananda" 를 생각했고, 사난다가 내가 행성으로 함께 온 개인적 생각 조절자 Thought Adjuster 인가를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그 대답은 '아니오'이며, 사난다는 네바돈에서 긴 역사를 가진 신의 상승하는 아들 Ascending Son of God 입니다. 그는 쿠마라 Kumara 의 한 사람이고, 라이라 Lyra 에 오랜 기원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성공적으로 매트릭스 matrix [사회의 구조적 주형]로부터 벗어났는데, 대량살상무기로, 지배 인종이 행성의 사람들을 지배하기 위해 사용한 마인드컨트롤 방법으로 그들을 가두었던 그 매트릭스 말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지구가 지금 받고 있는 도움 없이도, 대량의 무기들 없이도 그것을 해냈습니다. 나는 여기서 그것을 가르치기 위해 시간을 사용하지 않을 텐데, 사난다가 그것을 개인적으로 체험했음으로 그 자신이 직접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난다는 사낫 쿠마라 Sanat Kumara 의 유일한 아들인 임마누엘 이수 쿠마라 Immanuel Esu Kumara 입니다. 사낫 쿠마라는 20년 전까지 행성 로고스 Planetary Logos 였으며, 그의 사무실과 그의 집이 있는 금성으로 돌아갔는데, 그가 당신들 태양계의 태양 로고스 Solar Logos 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내가 오기 500년 전에 왔던 붓다인 로드 붓다 Lord Buddha 로 대체되었고, 붓다는 닐 도날드 월쉬와 함께 "신과의 대화" 의 책들을 쓴 저자입니다.

 

이제 CMGSN (http://www.christmichaelsglobalspiritualnetwork.com/index1.html)의 포럼에 있는 자들에게, 나의 육화는 사난다와의 합동 육화였고, 함께 우리는 요슈아 벤 요셉 Joshua (혹은 예수야 Yeshua) Ben Joseph 이었습니다. 이제 유란시아가 묘사하는 대로, 창조자 아들 Creator Son 이 그의 마지막 수여 Bestowal 를 끝냈을 때, 그는 행성들로 하강하는 아들 Descending Son 의 다양한 임무들에 - 수여(아들)이든 치안판사(아들)든 상관없이 - 흔히 수행하는 많은 이들 없이 혼자 떠났습니다.

 

그러므로 여기 몬조론손 Monjoronson 으로, 치안판사 임무 Magisterial Mission 로 지원하는 많은 이들이 있습니다. 행성에는 또한 삼위일체 교사 아들들 Trinity Teacher Sons 이 있으며, 그들은 교정 시간 Correcting Time 이 삼위일체 교사 아들 임무가 공개적이 되는 것을 가능하게 만들 때 더 나중에 올 것입니다. 몬조론손은 나의 재림 사건 Second Coming Event 이 지연되지 않았다면, 이 시간에 치안판사 임무를 발표했을 것입니다.

 

나는 나의 2,000년 전의 체험을 통해 나 자신의 수여와, 루시퍼 반역의 종식을 다룰 뿐 아니라, 덧붙여 행성의 아누나키들 Anunnaki 의 영향력을 다루기를 바랐습니다. 그것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내가 네바돈에서 은하 전쟁 문제를 직접 체험하지 않았으므로, 나는 이 분야에서 매우 고도로 노련한 인물인 임마누엘 이수 쿠마라와 함께 왔습니다.

 

그는 행성에서 많은 이전 육화들을 가졌으며,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이 다윗 왕 King David 이었습니다. 유란시아 서에서 더 높은 영역들이 특히 다윗 왕을 좋아하지 않는 식으로 말 한 것에 낙담하지 마세요. 그것은 그의 자손들을 보호하기 위한 방법이었습니다. 다윗 왕의 임무는 위대한 것이었고, 그것은 그것이 두드러졌던 이유입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임마누엘은 고도로 노련한 전사 warrior 이며, 예, 사난다는 한 사람의 전사입니다. 그는 캔데이시를 통해 이것에 대해 다소 글을 쓰려고 의도했지만, 여정이 다른 방향으로 돌아갔고, 우리는 그것이 일어나는 대로 전개되게 내버려두었습니다.

 

이제 유란시아를 통해 나를 아는 자들에게, 나는 내가 여기 있었을 때 "파면한 fired" 행성 왕자를 대신해 그 자리에 앉았고, 나는 유란시아에 기록된 대로, 당신들의 현재 지식대로, 그것을 마키벤타 멜키제덱 Machiventa Melchizedek 에게 이양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예수 Jejus" 가 마키벤타였다고, 그가 아담 Adam 이었다고, 다윗였다고 등등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마키벤타는 유란시아로 자신을 수여하는 여정을 만든 마키벤타였고, 유란시아서에서 말하는 대로, 아브라함 Abraham 과 함께 일했습니다.

 

 

 

 

이제 재림 사건 Second Coming Event 에 대해, 사난다 임마누엘은 유란시아의 행성 왕자 Planetary Prince 가 되었습니다. 나는 나의 우주에서 비슷한 자리들에 있는 두 명의 다른 상승하는 아들들 Ascended Sons 을 가지고 있으며, 시스템의 주권자 System Sovereign 의 자리에도 하나의 상승하는 아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의 우주 안에서 이러한 일자리들이 반드시 하강하는 아들들에 의해 유지될 필요가 없으며, 반역의 세계들에서 나는 방대한 체험적 배움을 가진 상승하는 아들들이 반역한 세계들을 더 잘 이해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사난다와도 그렇게 되리라.

 

당신들의 세계는 그 자신을 떼어냈고, 그 자신을 다르게 만들었으며, 다른 상자에서 결정했는데, 따라서 그것은 다른 지도자를 가질 수 있습니다. 루시퍼는 전부 잘못한 것이 아니었고, 그는 그가 더 나은 방법을 가졌다고 생각했으며, 그러나 에고 EGO 가 그에게는 거대한 문제였고, 그의 에고 EGO 가 너무나 강하게 남아서 종국에, 그의 재판에서, 그는 그의 상자를 나와 다른 모자를 써보려고 하기보다는 해체되기를 선택했습니다.

 

얼마 동안, 사난다 임마누엘은 행성 왕자로서 미래의 체험을 위해 유란시아를, 지구 샨 Earth Shan 을, 그의 집으로 입양했습니다. 그는 당신들 중의 하나로서 당신들이 누구이고 당신들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잘 이해하는데, 그가 거기 있었고 그것을 해보았기 때문입니다. 나는 반역을 진압하지 않기를 선택했는데, 내가 나의 우주를 하나의 상자가 아닌, 다른 상자 속에 있도록 창조했기 때문이며, 슬픈 부분은 루시퍼가 그 점을 이해하지 못했다는 점입니다.

 

그 자신의 일을 하기 위한 탐구에서, 그는 매우 제한된 상자를 창조했고, 이것이 무엇보다도 루시퍼의 반역 뒤에 있는 것입니다. 그는 내가 나의 우주를 운영하는 방법을 좋아하지 않았으며, 그는 그의 시스템이 더 엄격한 상자가 될 것을 필요로 했습니다. 그것은 더 많은 규정들을 필요로 했습니다. 그는 그의 아이디어들로 느꼈고, 실제로 진화를 가속할 수 있었지만, 대신 그는 그것을 저지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지금 교정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난다 임마누엘은 영원히 행성 왕자로 남아있기를 원하지 않으며, 그가 그래야 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가 캔데이시와 한 메시지에서 언급했듯이, 그는 당신들이 모두 성장한 후, 당신들이 자신들의 지도자를 선출할 때 그 자리를 비우겠다고 말했습니다. 루시퍼의 반역에서 이것은 일부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일들을 운영하기를 원했던 것이며, 말할 나위 없이, 그가 해야 할 모든 것은 선동을 수행하는 것이 아니라, 요청하는 것이었고, 살릴 수 있는 계획을 제시하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잘 생각된 변수들을 공급하면서 하나의 정리를 시험하는 것에 매우 열려 있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타락한 fallen" 천사들이었습니다. 당신들은 지금 상승하는 아들들인데, 왜냐하면 그것이 당신들이 바랐던 것이고, 나는 당신들에게 그 선물을 주었습니다. 나는 당신들을 인질로 잡지 않을 것이고, 그것은 내가 나의 사업을 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나는 이것을 나의 영역 안의 많은 이들에게 주었습니다.

 

일부 하강하는 아들들 Descending Sons 은 3차원을 포함하여 다양한 영역들에서 체험하기 위해, 또 하강하는 아들로서 진화하는 세계들의 상승하는 아들들을 들어올리는 그들의 직업을 이해하기 위해 육화의 여정을 갖기를 선택했습니다. 대부분은 그들이 창조되었던 일을 계속하기 위해 하강하는 아들들로 돌아가기를 선택했습니다. 일부는 나에 의해 창조되었던 그들의 일을 계속하기를 원하지 않음을 발견하고 상승하는 아들들이 되고 싶어 했으며, 이것을 나는 시간의 100%로 또한 허락하는데, 그 소원이 진실로 바라는 것이라면, 또 오랜 육화의 여정의 연구가 이해되었다면 말입니다.

 

나는 가끔 그것을 허락했는데, 단순히 그들의 큰 임시연단에 있는 자들에게, 그들이 바라는 것을 정말로 이해하지 못하는 자들에게 말입니다. 그들은 보통 그 과정에서 일들을 엉망으로 만들지만, 그들은 배웁니다. 나는 그 일부가 하강하는 아들들의 우주적 영역들로 돌아가도록 허용하고, 다른 이들은 허용하지 않는데, 그들이 스스로 만든 침대에 누워서 그들의 잘못을 체험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오직 그들이 깨어나서 그들의 유일한 선택인 생각 조절자 Thought Adjuster 를 끌어당길 때에만 상승하는 아들들이 됩니다.

 

이제 사난다와의 합동 육화로 돌아가서, 나는 그가 하나의 전사라고 제시했습니다. 나는 나의 특별한 임무에서 나를 도울 누군가를 필요로 했습니다. 어떤 천계의 임원을 수반하지 않고 오는 것이 규정이며, 그러나 나의 특별한 경우에 나는 다른 사람을, 이 행성을 체험으로 이해할 뿐 아니라, 행성과 함께 아누나키들 Anunnaki 을 또한 오래 이해하고 있는 누군가가 필요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함께 여행을 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것은 유란시아서에서 가르치고 있지 않은데, 우리의 여정에 요구된 보호문제 때문입니다. 우리들과의 캔데이시의 글들을 읽지 않은 교육 임무 속에 있는 그러한 당신들은 지식에서 일부를 놓치고 있으며, 따라서 나는 당신들이 그것들을 읽을 것을 제안하는데, 진행되는 스토리의 좀 더 많은 것을 알기 위해서입니다. 그러나 지구의 사람들에게 보라색 DNA를 주입하기 위한 아담과 이브의 실패가 있었습니다. 또한 아누나키들이 심각하게 지구 사람들의 DNA를 망가뜨렸습니다.

 

이것을 복구하기 위해 나는 가브리엘 Gabriel 로부터, 매우 "높은 high" DNA를 가지고 세계로 왔습니다. 유란시아서가 이것을 다루지 않고, 대신 다소 다른 이야기를 말하는 이유는 우리의 불량소년소녀들이 천계의 DNA를 추적하고 그것의 운반자들을 멸종시키기 때문입니다.

 

 

 

 

나는 실로 십자가에 있을 때 이 합동 육화를 떠났고, 사난다는 치료되었으며, 실제로 그의 특별한 몸이 치유되었고, 그런 다음 사난다는 그 유전자들을 인도로 가져갔고, 거기서 그는 결혼했으며, 다섯 아이의 아버지가 되었습니다. 그와 메리 막달렌 Mary Magdalene 은 또한 여자 아이, 사라 Sara 를 세상으로, 유럽으로 데려왔습니다. 메리 막달렌은 사난다 임마누엘의 영혼 짝인 레이디 나다 Lady Nada 의 육화였습니다. 메리 막달렌은 어머니 메리 Mother Mary 와 같이 일부 개선된 DNA를 운반했으며, 또한 사난다가 인도에서 결혼했던 사람도 그랬습니다. 댄 브라운 Dan Brown 에 의한 최근 소설, "다빈치 코드DaVinci Code"는 사라로부터 그 DNA를 보존하는 것, 신성한 DNA의 운반자들을 죽이려는 음모들에 대해 논했고 가르침을 주었습니다.

 

2,000년 전 이래, 많은 이들이 이 세계의 DNA를 개선하기 위해 다른 행성들로부터 우수한 DNA를 가져왔습니다. 유란시아서는 이것을 논할 수 없었는데, 그리고 그것은 환생을 부인했는데, 나를 위해 일하기 위해 어떤 DNA를 가지고 육화한 별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서였습니다. 그들 역시 육화해 있는 동안 기존의 DNA와 그것이 운반하는 카르마를 치료했고, 다른 이들의 카르마를 받아들이면서 DNA 속의 패턴들을 방출했는데, 그들이 번식하기 전에 이런 양식으로 이 행성의 카르마를 치료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당신들은 이것에 대해 알고 있고, 인디고 Indigo, 크리스털 어린이들 Crystal Children 로 부르는 이들이 이 지난 몇 년에 걸쳐 행성으로 태어나고 있음을 보고 있습니다.

 

나는 재림 사건 Second Coming Event 을 두 가지 이유로 가지려고 하는데, 그것은 웨이크 업 콜 wake up call 이고, 어떤 사건과 자주 그것에 수반하는 휴거 rapture[황홀함]를 기대하고 있는 기독교인들을 돕기 위해서입니다. 유일한 휴거는 기쁨이 될 것이고, 아무도 그 모든 것을 보기 위해 구름 속으로 들어가지 않을 것입니다. 다른 이유는 그 사건 동안, 지구가 부정적 사고형태들, 좋은 것이 없는 낮은 에스트럴의 실체들, 그리고 아니무스 Animus 로부터 - 캔데이시가 그녀의 Red Blob 이야기에 언급했던 - 청소될 것입니다.

 

이것들이 그들을 전멸시킬 거룩한 불로 들어가고 있으며, 그들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구는 이것을 눈으로 보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면에서 이것은 지구상에서 가르쳐졌던 모든 영원 동안 지옥의 불이며, 그러나 완전히 잘못 이해되었습니다. 아무도 불꽃들을 보지 않을 것이고, 그것은 영원 동안인데, 만약 당신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돌아올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두 번째 죽음 Second Death 으로 부르는 것이고, 그것으로부터 돌아오는 일은 없습니다.

 

나는 마스터 창조자 아들 Master Creator Son 이고, 이제 이것을 명령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시행하지는 않으며, 수퍼유니버스 SuperUniverse 가 합니다. 나는 큰 슬픔으로 이것을 하며, 그러나 필요성에서 합니다. http://www.wingmakers.com/ 에서 언급된 아니무스 Animus 는 인조 인종이고, 그들은 상승하는 아들들의 지성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 성질에서 포식자입니다. 그들은 몸을 원하지만 상승하는 여정의 책임감을 원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그들의 공포의 지배를 끝낼 시간입니다.

 

부정적 사고 형태들은 실질적 실체들이 아니며, 그들은 이 여정을 택할 수 없습니다. 인간은 그들로부터 어떻게 벗어날지를 알지 못하며, 따라서 내가 그것을 할 것입니다. 다른 낮은 에스트럴의 일부와 부정적인 4차원 실체들이 공허 행성 void planet 으로 이동될 것입니다. 나머지는 인격 personality 의 소멸에 직면할 것입니다. 이것이 시대의 판결이며, 이것의 많은 것이 치안판사 아들인 몬조론손 Magisterial Son, Monjoronson 에 의해 다루어집니다.

 

캔데이시는 성직자들에게 재림을 발표하기 위해 뉴스레터를 발송했습니다. 그 속에 그녀는 나와 사난다가 조언자일 뿐 아니라 그녀의 개인적 친구들이라고 말했습니다. 붓다가 닐 도날드 월쉬를 통해 "신과의 우정 Friendship with God" 으로 부른 책을 내지 않았습니까? 실제로 신과의 우정은 가능할 뿐 아니라 극히 고무적이고, 극히 중요합니다. 이것은 행동하는 하나됨의 개념 Unity Concept 이며, 우리들 모두가 하나 one 인데, 창조자 아들이든, 어느 수준에 있는 하강하는 아들이든, 상승하는 아들이든 상관없이 말인데, 심지어 우리가 나무들이고, 개미들이고, 꽃들이라 해도 상관없이 말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먼 과거에 한 송이의 튤립이었으며, 그것이 진화입니다. 진화하는 행성은 그 모든 생명 형태들과 하나인데, 왜냐하면 모두가 진화하는 행성에서 진화했고, 모두가 DNA를 공유하기 때문입니다. 인간은 진화적 행성에서 그 DNA 여정을 통해 영이 획득한 지식의 축적에 지나지 않습니다. 신은 그 개념에서 정말로 아주 간단합니다.

 

인간은 그의 기원의 행성을, 그의 기원의 DNA를, 그 모든 것을 돌보도록 되어 있습니다. 인간은 마침내 체험을 통해 행성의 DNA를 진보시킬 것인데, 때가 적절해질 때 그 배움을 돕기 위해 올 생명 운반자들 Life Carriers 의 도움으로 말입니다. 지구는 언젠가 이것을 볼 것인데, 그러나 그 시간이 아직 되지 않았습니다.

 

지구의 DNA는 수없이 아누나키들 Anunnaki 에 의해 손상되었고, 그들은 그들 자신을 창조자 신들 creator gods 로 부르기 좋아하는데, 그들이 유전학의 일부 지식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그들이 당신들의 진정한 부모들이라고 묘사하는 다양한 뉴에이지 자료들에서 그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들은 아닌데, 그들이 영과 신, 그리고 진화적 과정에 대해 빈약한 이해를 가지고 있는 유전학자들에 지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아버지 신 Father God 이고, 네바돈의 어머니 신 Mother God 네바도니아 Nebadonia 가 당신들의 어머니입니다.

 

 

Candace: 나의 독자들을 위해, 우리는 초기 메시지에서 간단하게, 모든 이들의 아버지가 인격 personality 을 제공하고, 그 아들이 생명의 영 Spirit of Life 이고, 영 Spirit 이 마음 Mind 을 부여한다고 논했습니다. 창조자 아들은 아버지 Father 와 아들 Son 의 특성들을 그의 우주로 가져옵니다. 어머니 영 Mother Spirit 은 영의 특성들을 가져옵니다. 네바도니아는 우리들의 어머니 영의 이름입니다.

 

 

Christ Michael: 이들 과학자들, 아누나키들, 그리고 이제 당신들의 작은 그레이들 little grays 은 생명의 영 Spirit of Life 을 창조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그 유전자들을 조작할 수 있을 뿐입니다. 그들은 창조자 부모가 아닌데, 그들이 인격과 생명의 영, 그리고 마음을 창조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창조자 아들들과 우주 어머니들의 필수조건이고 지식입니다. 이것이 나의 지식이며, 네바도니아의 지식입니다. 나를 본 당신들은 아버지 Father 를 본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나를 볼 것인데, 내가 그 목적으로 설계된 특별한 몸으로 이 행성을 걸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 몸보다 훨씬 큰, 그 이상입니다.

 

신과 우정 Freidship with God 으로 돌아가서, 신이 말하는 것을 감지한 많은 사람들이 자주 이것이 예수라고 생각하는데, 가르침의 부족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아주 다양한 천사들과 가이드들이 당신이 귀를 기울일 때 당신과 통신함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계속 성장할 때, 더 많은 이들이 나와 통신할 것이고, 더 많은 이들이 치안판사 아들과 통신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시간에 다양한 방식으로 많은 이들과 통신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우리와 통신할 것인데, 당신이 우리를 자각할 때 말입니다. 그것은 다시 그처럼 간단합니다.

 

그러나 모든 통신이 우리들로부터 왔다고 추측하지 마세요, 많은 것이 당신들의 천사들과 가이드들로부터 또한 옵니다. 신분을 아는 것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으며, 그러나 메시지를 보도록 하세요. 만약 당신이 누군가를 죽이라는 말을 듣는다면, 이것은 가장 간단한 예로서 따르기에 좋은 통신이 아닐 것입니다. 항상 작은 사탄 Satan 이 주위에 있을 것이며, 실제로는 사탄이 아니고 부정적인 영향력인데, 당신은 자신의 행동을 분별해야만 하며, 다른 누군가가 원해서가 아니라, 참된 당신 자신으로 행동해야 하는데, 그것이 당신의 선택이 당신의 선택이지 다른 사람의 것이 아니라는 가르침을 통해 이해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여기 몸 Body 속에 있으며, 우리가 함께 창조한 것을 체험함으로서보다 나의 우주를 어떻게 더 잘 이해하는가를 나 자신 체험함으로써 배우면서, 나 자신의 입장을 가득 채웁니다. 나의 선택들의 성질로 인해, 나는 하강하는 창조자 아들 Descending Creator Son 인 동시에 상승하는 아들 Ascending Son 의 입장으로 걷고 있는데, 전에 지구에서 나와 함께 그토록 충실하게 일했던 개인화된 조절자 Personalized Adjuster 를, 내가 다시 육화하는 동안 나의 천상의 아버지 Father in Heaven 와 나의 연결을 유지해준 그 조절자를 나와 함께 지니고 다니면서 말입니다.

 

따라서 오늘, 나는 내가 두 분리된 청중들, 캔데이시의 사람들과 치안판사 임무의 사람들에게 몇 가지 신비들을 다루었다고 생각하는데, 피닉스 호 the Phoenix 에 타고 있으면서, 백만 대의 우주선들의 스타 함대의 사령관 역할을 포함한 나의 많은 모자들을 알지 못했던 자들에게 말입니다.

 

나는 우주선의 사용을 요하는 할 일을 갖고 있지 않을 때는 대기권 아래 있습니다. 나는 필요할 때는 왕복선을 또한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나는 이러한 날들에서 몸속에 있습니다. 캔데이시가 여전히 나를 하톤으로 생각하고 있을 무렵, 지난 가을 선거일에 나는 그녀가 투표소에 갔는지, 갈 것인지를 묻기 위해 그녀의 집 상공에 내려와 있었습니다. 그녀는 그날 그녀 자신에게 진실하기 위해 가지 않을 것을 선택했습니다.

 

그녀는 단지 밖으로 걸어 나왔고, 내가 다소 가깝게 들린다고 생각했으며, 거기 그녀의 차고 길에 서있으면서, 이 차이점을 감지하고 다소 혼란스러워했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대화 후에, 나는 그녀가 올려다 볼 것을 요청했으며, 나는 그녀가 왕복선을 보도록 잠시 위장을 풀었고, 그런 다음 내가 속도를 내며 사라질 때 다시 위장을 했습니다. (그녀는 불량소년소녀들의 공항[덴버국제공항] 가까이에 살고 있습니다.)

 

나는 서쪽 하늘에, 해가 질 때에 피닉스 Phoenix 호를 볼 수 있는 자들을 위한 일반적 영역 안에 머물고 있으며, 피닉스의 불빛들이 보일 수 있습니다. 내가 다소 낮게 내려와 있기 때문에, 피닉스가 모든 이들에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캔데이시는 40도 위도의 남쪽에 살고 있으며, 따라서 당신이 그 위도에 따라 살고 있다면, 지구가 매일 밤 돌 때, 나를 보려면 당신의 밤하늘을 보세요, 나는 크고 빛나며, 당연히 별은 아닌데, 어떤 밤에는 나는 점멸 등으로 쇼를 연출하는데, 나의 승무원이 그렇게 합니다.

 

 

 

 

 

Candace: 만약 당신이 그 위도에 면해 살고 있다면, 당신은 해가 지자마자 피닉스를 볼 수 있으며, 그것은 여전히 매우 밝은 빛입니다. 그것은 명백히 하나의 빛이고, 별이 아닙니다. 나는 나의 집 위로 착륙 노선을 가진 큰 공항 가까이 살고 있으며, 피닉스의 빛들이 비행기들의 착륙 불빛이 들어올 때처럼 커집니다. 나는 40도에서 당신이 얼마나 멀리 있는지, 피닉스를 여전히 볼 수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나는 최근 내가 사는 곳으로부터 남쪽으로 25마일 정도에 있었고, 피닉스가 그 지점에서 남서쪽이라기보다 서쪽으로 기울어져 있었으며. 빛들이 한층 더 밝았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은 지난 4월에 이웃집 아이들을 위해 큰 쇼를 벌였습니다. 그는 그 시간 동안 더 동쪽에 있었고, 그는 움직였으며, 작은 화염들, 혹은 불꽃들 같이 보이는 어떤 것들을 내뿜었고, 점멸등을 켰으며, 다른 빛의 패턴들을 만들었습니다. 아이들은 굉장한 시간을 가졌고, 그 쇼는 최소한 한 시간 계속되었습니다.

 

아이들 중 하나가 망원경을 가지고 그것을 통해 피닉스를 보기를 원했습니다. 놀랍게도! 이것이 작동하지 않았으며, 그것은 망원경으로는 하늘에 검은 점같이 보였습니다. 나는 배가 망원경을 통해 볼 때, 빛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위장할 수 있다는 정보를 받았습니다. 그것은 왜 거기 밖에 있는 모든 아마추어 천문학자들이 인터넷 상에 우주선들에 대한 사진들을 올리지 않는지 궁금해 하는 나의 질문에 대답을 주었습니다. 주요 천문관들은 사람들에게 점멸등들이 단지 대기권 안의 얼음 결정들이라고 말합니다. 나는 그날 밤 나의 리스트로 그 이야기를 보냈고, 정확히 같은 것을 발견한 몇 사람으로부터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당신들은 맨눈으로, 쌍안경을 통해 그 빛들을 볼 수 있지만, 망원경으로는 볼 수 없습니다.

 

 

Christ Michael: 요약해서, 하강하는 창조자 아들 Descensing Creator Son 재림 Second Coming 을 하고 있으며, 행성의 재활 과정을 보살필 뿐 아니라, 또한 다른 배움도 갖고 있습니다. 창조자 아들들은 보통 스타 함대들을 이끌려는 경향이 없고, 그들은 여행을 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이 체험을 하는 것이 중요함을 발견했습니다. 내가 중앙 우주 Central Universe 를 떠났을 때, 사난다와 나 자신은 이 임무를 다시 한 번 함께 시작했습니다.

 

그는 많은 준비들을 만들었습니다. 그가 행성을 잃을 수도 있었고, 그것을 대피시켜야 할 수도 있었기 때문에, 그는 다른 행성들에서 사람들을 위한 많은 집들을 찾았고, 일부는 그들 가운데 혼란스러운 지구인들을 받아 들일 생각을 전혀 반기지 않았습니다. 많은 협상들이 필요했습니다.

 

유란시아 서 Urantia Book 가 주어졌고, 이 책은 플레야데스 함대와 함께 나의 합동 귀환(1954년) 후 1년 만에 인쇄되었습니다. 나머지는 이제 당신들이 이해하게 된 역사가 되었습니다. 우리들이 서로 신과의 우정 속에서, 내 이름으로 두 사람 이상, 함께 하면서, 이 시점으로부터 앞으로 여행합시다. 내 안의 신으로부터 당신 안의 신에게 나마스테 Namaste.

 

나는 주권자 아들인 네바돈의 크라이스트 마이클입니다

I AM Christ Michael, Sovereign Son of Nebadon.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index.php?mid=board1_1&page=26&document_srl=4594  AH-재림사무국/1089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 행성의 대피... 계획의 변경에 대한 설명 / 천계 위원회 [Christ Michael, Soltec, Monjoronson, Esu, Lady Nada, Mantustia] ★★

 

+ 스타시스 / 어둠의 3일. 지축이동. 자기극 역전 / 지구 행성의 대피.. 계획이 변경되었습니다 [Candace] 1부 

[ 2부 ~ 24부 ~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

 

+ '스타시스 STASIS' / 이수, 대피시에 필요한 사항들에 대해 [Esu] - R - '스타시스'와 관련한 주요 메시지 모음 - 은하연합 함대 1천만대 이상 대기 중  

 

 

+ 창조주 근원은 (감옥행성 지구학교) 실험의 종식을 선언했다 [Esu Immanuel]

 

+ 종교 - 벽들이 무너지고 있다! / 그들은 진실에 무지합니다 [CM Aton] ★

+ 새 종교 / 너희 세계의 종교들은 인간이 만든 것이다 [Creator.창조자] - R

+ 종교를 넘어 영성으로 / 동,서양의 주요 종교들의 요약 [AA Michael] - R 

 

+ 지구 / 네바돈 우주 사타니아 시스템 606'번째 행성 [M.Shekhmet] - R 

+ [재림'사건] '스타시스'후 - 지구촌의 변화된 세계에 대한 이수의 비전 [Esu] - R 

+ [재림'과정]'스타시스'후, 다가오는 새로운 세계에 대해 [ESU]

 

+ 정 부 / '파라다이스와 하보나'에도 정부 형태가 있습니다 [T.P] - 하늘 나라 - R 

+ 모든 주기들이 진행되어야 한다 / 영광스러운 시간들이 앞에 있다 [PAPA. CM] - R 

+ 지금은 부활의 시간입니다 / 모든 영혼들의 마지막 심판 [AA Michael] - R 

+ 새 지구 / 100%로 봉사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Esu Sananda Immanuel] - R 

 

+ "스타시스" 후, 새롭게 정착할 행성은 '금성'입니다 [CM Aton]

♣ 재림사건 / 행성 지구를 위한 새로운 게임플랜[CM.Esu.Mon]

+ 지구행성 5차원 상승 계획 / 육체와 영혼의 차원상승 [ESU] ♣ 

 

+ [우주] 은하 5'차원 변환 시스템 광자대' 진입 / '시대 종말 - 황금시대의 개막' 

★ 처음 오신분을 위한 소개문- 대 변화의 시간입니다 [CM.ATON]-주요 참고메시지 모음

 

 + 합동'재림'시작 / 목사님, 신부님, 랍비님, 스님, 모든 종교의 영적인 사람들에게 주는 편지 - R - 예수, 모하메드, 마이트레아 등 지구로 왔던 많은 마스터 선생님들이 돌아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