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의식적인 존재가 되세요 / 새로운 세상을 창조중입니다 [Arcturian Group]

 

 

 

변화와 새로운 시작의 이 시기에- 우리는 여러분이 남아있는 기대들을 내려놓길 촉구합니다

의식적인 존재가 되세요 / 새로운 세상을 창조중입니다

여러분이 준비되면 유전자가 활성화될 것입니다, 센터 차크라들은 정화되고 열릴 것입니다

 

 

의식적인 존재가 되세요

 

[Arcturian Group]  2015. 10. 4.

작자: 아크투리언 그룹 / 전달자: 메릴린 / 번역: 얼쑤

http://www.kryon.net/b/bbs/board.php?bo_table=k_message4&wr_id=808

 

 

 

 

존경하는 여러분, 변화와 새로운 시작의 이 시기에 우리는 여러분이 어떤 남아있는 기대들을 내려놓길 촉구합니다, 왜냐하면 개념적으로 여러분을 정체시키는 것 - 마음의 그림들은 여러분이 상승과 관련해서 읽거나 듣는 것을 상징하는 - 에만 봉사하는 기대들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세상을 창조중입니다, 이미 알려진 것에서 새로운 세상을 만드는 일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언제나 “지금” 순간에 편안해 하는 것을 배우세요,

그것이 영적 우주에 대한 앎이며, 모두가 영적 존재입니다,

한편으로 매일이 저항 없이 펼쳐질 것을 허용하는 것입니다.

 

그런 연습은 여러분을 사랑과 감사의 깊어지는 의식에 이르도록 안내할 것입니다, 3차원적 생각으로 보일지 모르는 것이 얼마나 힘들거나 “신성하지 않을” 지라도 신성한 계획의 부분이 되는 것으로 모든 것을 보기 시작하는 일입니다.

 

전에 말했듯이; 사랑과 감사에 이르게 하는 깊어지는 의식은 “단지 인내하는 존재”가 되거나 불안한 환경에 머무는 것을 허용한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과거와 현재까지의 생애는 전투하는 것이고 진실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작은 지원만을 움켜쥐곤 했습니다, 그러나 그런 시간 속에서 대부분 여러분에게는 그런 끝자리로 이끌었습니다.

 

종종 그런 일들로 처벌받는 여러분은 그런 생애를 끝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편안하게, 삶을 살아갈 시대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성취한 것[역주; 의식적 존재]가 되세요.

 

인간은 고등학교나 대학을 준비하고는 이미 졸업한 학교에 머물 수 없습니다, 단지 어떤 친구나 가까운 친구 때문에 여전히 졸업한 학교가 필요할지는 모릅니다, 또는 “전문가”들이 그래야만 한다고 말하는 것 때문일지도 모르지만, 졸업하면 떠나는 것입니다.

 

진실에 대해 진실한 모든 학생들이 자신의 힘, 자각하는 존재로 깨어나 움직이는 시대가 왔습니다, “낡은” 잔존물이 뭐든 여전히 여러분에게 남아 있거나 영향을 줄지 모르지만 용감하게 통과해 갈 시기입니다.

 

개인적으로 카르마적 문제들과 남아있는 수업들을 해결해가는 새롭고 더 높은 방식들로 진화할 때, 인간은 깨어남을 위해 이전에는 필요했던 강력한 문제들, 사건들 그리고 어려움들은 더 이상 필요치 않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그런 자리에 있습니다.

 

지구에서는 여러분이나 다른 사람들의 어떤 종류의 어려움은 항상 존재할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여러분이 새롭고 고차원적인, 문제들을 해결하는 안내하는 도구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강력한 빛의 존재들입니다,

 

그런데 단지 책속에 멋진 말이 아니라 강력한 의식의 빛이 의식의 상태가 되어 그것은 앎이 되고 살아가는 것이 되어야만 합니다.

 

개인으로 그런 의식적 빛의 단계에 준비되면, 낡은 것, 편안한, 익숙한 것에 남아있는 것을 거부합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런 인간은 더 깊어지게 하는 어려운 체험들 속에서 의식적으로 준비되게 하는 “부름에 깨어날” 준비를 할 것입니다.

 

희생자 의식은 더 이상 진실한 학생들의 의식의 부분이 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변화가 실지로 일어나고 있는 지를 자각하지 않았습니다. 평화, 동물의 권리, 정보의 자유 그리고 20년 전에는 대다수 사람들이 중요하게 생각지 않은 문제들에 대한 움직임을 살펴보세요. 세계 지도자들에 대해 더욱 긴밀하게 그들의 동기와 의도를 실험할 뿐 아니라 보통은 받아들인 신념들을 사람들이 살펴보는 방식을 인식하세요.

 

어떤 전문가들, 정부, 교회 사람들의 종종 제한하는 신념들에 맹목적으로 호응하는 대신에, 여러분은 귀담아 듣고, 이해하며, 내면적 안내로 살아가는 자신의 내적 힘을 다시 주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진보한 성직자, 전문가, 교사 또는 친구들로부터 결코 진실을 배울 수 없다는 의미가 아니지만 “자아”에 대한 힘을 유지하는 것을 배우는 중입니다.

 

여러분에게 무엇이 옳으며 적절한지를 내적인 앎에 기초해서, 그런 바탕 선에서 항상 여러분의 “자아”의 힘이 되어야만 합니다.

 

 

 

새로운 에너지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빛의 고도 진동을 가져오는 보름달과 일식 월식을 인식했습니다. 외부적 현실에 기초해서 “아무 것도 발생하지 않았다.”라고 믿는 대신에, 진실로 새로운 “빛[의식]” 에너지가 진실로 도착했고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다만 새로운 에너지의 통합은 ‘각 개인’이 그것들을 받아들일 때에라야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한 번에 모든 고진동을 충만하게 통합할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왜냐하면 육체적인, 감정적인, 그리고 정신적 몸은 새로운 에너지를 받아들이고 공명할 준비가 되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의식적 자아[상위 자아]가 여러분이 준비한 모든 것을 받아들이는 것을 이해한다는 것을 결코 의심하지마세요,

 

여러분이 다른 부분에 대해 노력 없이 준비할 때, 가장 높은 진실의 감각에서 살아가기 때문입니다.

항상 안내받고 언제나 도움을 받는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누구도, 심지어 정말 깨닫지 못한 사람들조차도 지구에서 혼자서 삶을 통해 전투하도록 남겨지지 않습니다.

 

진실에 대해 진보하는 학생인 여러분의 일은 ‘사랑’으로 지배되는, 그리고 영적존재인 사람들과 함께하고 있다는 깨어남에서 편안해 하는 것입니다.

 

그 시기가 언제인지 또는 여러분은 상승 중이거나 또는 “그것을 올바르게 하고”있지 않다고 걱정하는 시간을 보내지 마세요.

 

매 순간 여러분의 가장 높은 권리감에서 살아가는 것은 필요한 전부입니다.

 

자각하는 것과 관련해서 아주 많은 3차원적 생각들은 제한된 것입니다 - 체험들이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보여지고 느껴져야만 한다는 방식입니다. 그런 생각들은 누군가의 신념에서 나온 관념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체험은 그들에게는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의 체험은 여러분에게 꼭 알맞은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이 준비되면 유전자가 활성화될 것입니다, 에너지 센터인 차크라들은 여러분이 준비되면 정화되고 열릴 것입니다, 그리고 5차원 체험들은 발생할 것입니다. 밟아온 모든 과정, 참여한 훈련들 그리고 그런 일들을 얻기 위한 노력들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충만한 체험들은 영혼[의식]을 준비할 때까지 일어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이미 알고 있다는 것을 훈련하며, 더 많은 것이 제공된다는 것을 알면서 한편으로 진화를 위한 의도를 가지세요.

 

깨달음은 준비 없이 여러분의 무릎으로 단순하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환생을 통한]생애들의 길을 따라 받아들인 모든 체험, 결과적으로 여러분의 창조물은 점진적으로 고도 수준에서 외부적으로 실현될 충만한 의식의 자각 상태가 첨가되고, 마침내 앞으로 등장합니다.

 

모든 것을 사랑하세요. 좋은 것 뿐 아니라 ‘나쁜 것’도 사랑하세요.

 

여러분의 잘못을 사랑하세요, 그리고 여러분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들을 사랑하세요. 여러분에게 두려움, 분노, 유감, 질투 등으로 반응하게 하는 머리로 뛰어드는 생각들을 사랑하세요. 왜냐하면 오직 신만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모든 것을 사랑하는 것을 배울 때,

생각이란 ‘힘’인 외부적인 것에 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진화한 의식 상태는

‘보다 못한' 또는 무가치한, 배워온 행동과 신념들의 낡음을 자동적으로 해결합니다.

 

숨김없이 실수들에서 웃는 것을 배우세요,

그러면 여러분은 곧 하늘이 무너지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가이드들은 떠나지 않습니다, 또한 여러분이 잘못된 선택을 할 때 영적으로 성장하는 것을 멈추지 않습니다. 그런 일은 3차원에서 보낸 생애들에서 체험한 것입니다 - 전진하고 실패하며, 전진하고 실패하는 일들입니다....

 

여러분은 지구에 있는 것을 선택했고, 배웠습니다. 지금은 여러분이 이해하고 있거나 또는 여러분이 사람들이 누구며 무엇인지를 배우게 하고 성장시키고 있다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단지 진실의 씨앗을 던져 버리고 있는 중이거나 아니면 실지로 다른 것을 가르치고 있던 간에 모든 기회에서 기뻐하세요, 그러나 결코 외부에서 학생들을, 힘을, 개종 시키는 것을 추구하지 마세요, 또한 누군가를 구원하려 하지마세요,

 

왜냐하면 오직 존재하는 의식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 존재함의 의식은 구원하는 것이 필요치 않습니다.

 

여러분이 더 많은 빛[의식]을 빛나게 할 때, 그들 자신의 빛을 발견하기 보다는 여러분의 ‘빛’을 가지려는 사람들을 끌어당길 것입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그들은 보통은 흥미가 없거나, 더 깊은 진실에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사람들에게 제공해야만 하는 것에 준비된 이들은 여러분을 발견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직관을 믿으세요, 그래서 여러분을 찾는 사람들을 이해하도록 여러분이 안내받도록 허용하세요.

 

무한 존중의 수준에서 다른 사람과 더불어 일해가세요 그리고 동정을 위한 동정은 다른 이들의 더 낮게 공명하는 에너지와 정렬을 이루지는 않습니다.

 

무한 존중[compassion]은 다른 사람들의 문제를 바라보기 위한 더 많은 거리를 두는 일이고, 또한 사람들이 자각하는 수준에서 그들이 필요한 말을 여러분이 제공하는 방식입니다, 한편 여러분은 계속해서 자신의 ‘빛[의식]’을 유지합니다.

 

우리는 무조건 사랑하며 자각합니다;

 

아크투리언 그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