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너를 위한 나의 계획들은 멀리 미친다 & 질병의 긴 리스트 [Thought Adjuster & Bzutu]

 

 

 

당신들 세계의 과학이나 종교들에 의해 창조된 주형에 맞게 만들도록 요구되지 않습니다

너를 위한 나의 계획들은 멀리 미친다 & 질병 리스트

많은 국가들이 파괴에 관여 범죄들을 저지르고 있고, 폭탄들은 평화를 가져오지 않습니다

 

 

너를 위한 나의 계획들은 멀리 미친다

My Plans for You are Far Reaching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Chris Maurus 11/22/2015

https://www.thecorrectingtime.org/ct-messages/my-plans-you-are-far-reaching

 

 

 

 

친애하는 어린이여,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고, 당신이 육체 속의 현재 삶에서 이해하기를 기대하지 않는 많은 일들이 하늘과 땅 아래 있으며, 여전히 당신과 다른 이들은 우주적 기제들univeral mechanics의 내부 작용들과 당신들에게 보이지 않은 현실들에 의해 가끔 영향을 받습니다. 당신들이 이러한 베일에 가린 현실들로 민감하기 때문에, 모르는 채 삶을 통해 걷고 있는 대부분에게는 당신들의 인간적 체험들이 이상하고 환상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당신을 알고 있는 자들, 당신을 지원했던 자들조차, 그리고 당신의 영적 여정이 당신이 나와 함께 걷는 온전한 개인적 길을 진실로 이해할 수 없습니다. 당신들은 인간적 의미들을 붙이고, 모론시아 현실들morontial realities로 역사적 근거들로 연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당신들 세계의 대부분의 자들은 이해할 역량도 없고, 그러한 일들로 어떤 공정한 인간적 참고도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더 큰 그림을 보는 것을 막는 이러한 일들에 대한 당신 자신의 “오해misunderstanding”가 될 수 있는데, 당신이 지금 당신이 이해할 수 없는 것을 넘어 움직일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모든 선입견을 버리세요, 그리고 당신의 초점을 내게 맞추세요. 나는 내가 당신의 성장을 위해 허용한 이들 새로운 현실들에 대한 더 적합한 이해로 당신을 이끌 것입니다.

 

나와 함께 걷는 당신의 걸음은 당신이 나의 고요한 작은 목소리로 더 가까워지고, 당신이 내가 상호 이해에서 당신의 최고와 최대의 선을 가지고 있음을 신뢰할 때 꽃필 것입니다. 나는 당신, 진짜 당신이고, 오직 시간과 실현하지 않은 잠재성만이 당신 삶에 대한 나의 아이디어에 따라 전개되는 정말로 고유한 체험적 발달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삶의 체험은 어느 다른 이와 같지 않고, 당신은 그것이 당신들 세계의 과학이나 종교들에 의해 창조된 주형에 “맞게fit” 만들도록 요구되지 않습니다. 당신을 위한 나의 계획들은 멀리 미치고, 당신 여정의 모든 새롭고 혼란스런 요소들이 내게 알려져 있는데, 내가 그것들이 여기 혹은 이후의 생에서 올 개인적 계시들에서 더 큰 작품을 형성할 수 있도록 이러한 도입들과 비유들을 “지휘했기orchestrated” 때문입니다. 당신과의 나의 일은 당신의 지구 삶의 시간과 날로 매이지 않는데, 당신이 참관할 더 큰 우주에 서사시적 일들이 있고, 그것들을 위해 내가 당신을 준비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의 어린이여,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새로운 국면으로 들어가고 있으며, 거기서 나는 당신의 더 많은 관심을 필요한데, 그럼으로써 내가 어느 인간이 가르칠 수 없는 그러한 일들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신뢰와 믿음은 우리의 역설적인 관계, 당신이 영속에서 지금까지 발달해온 너무나 가까운 관계에서 가장 중요합니다. 나와의 당신의 분리되지 않은 관심의 매 순간이 시간에 두루 걸쳐 파급효과들을 만드는데, 당신이 내가 영원한 순간 속에서 예견했던 극도로 아름다운 생물이 되어갈 때 말입니다. 당신이라고 당신이 생각하는 자와 나라고 당신이 생각하는 자 사이의 선이 궁극적으로 사라질 것이고, 내 안에 있는 모든 것이 당신 안에서 실현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지금 생각할 수 없는 무엇이고, 이것이 내가 당신을 준비하는 이유이며 - 이것이 왜 당신이 의문하고 꿈꾸는가의 이유인데 – 이것이 왜 당신의 미성숙한 마음으로 이해할 수 없는 이들 새롭고 환상적인 체험들에 당신이 걸려 넘어지는가의 이유입니다.

 

이 모든 “미지의 것들unknowns”은 목적을 가지고 있고, 따라서 세속적 이해들을 당신의 잔에서 비우고, 새로운 눈으로 나의 영원한 목적들의 현실들을 포용하는 것은 당신의 일입니다.

 

나는 당신 자신입니다.I AM that you are.

 

 

 

 

질병의 긴 리스트

A Long List of Ills

 

By Midwayer Chief, Bzutu (ABC-22)

Received by George Barnard. 11/5/2015

https://mail.google.com/mail/u/0/?shva=1#trash/15149b8d68023c2b

 

 

여기는 내가 대부분에 의해 불러지는 대로 미드웨이어 수석 부주투Midwayer Chief Bzutu 혹은 ABC-22입니다. 많은 세기들에 걸쳐 나는 내가 모든 인물들과 중요한 일들을 가치에서 평등하게, 그리고 예, 편견 없이 취급한 덕분에 지도자로서 나의 모든 재임 기간 동안 가장 탁월한 발전의 수석들Progress Chiefs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오늘 구독자와 (조지의) 초대로 나는 덧붙이는데, 내가 근본적인 가치들에 대해 말할 것이라고.

 

죠지: 어떤 제약도 없이 ... 그것에 관해.

 

부주투: “어떤 제약도 없다No holds barred”고 그는 말합니다! 실로 그것이 최근에 당신의 행위였던 것을 말합니다. 당신들의 근본적 가치들이 존재하지 않는데, 그것들이 가능하게 될 수 있는 한. 당신들은 삶이 일종의 ... 지속되었다는 사실을 회상합니까? 당신들은 그들의 아이들을 데리고 있는 ‘저 밖out there’의 어린 성인들을 봅니까, 그것이 늘 있는 대로의 모습을? 그리고 당신들은 그들의 어린이들이 어떤 종류의 삶을 상속받을 가를 의문합니까? 어떤 종류의 세상이 그들의 것이 될까요? 어떤 종류의 현실을 그들이 그 결과로 받을까요? 그들이 진실, 아름다움, 선함, 그리고 신의 의지God’s Will를 알까요?

 

진실로 당신들 서구의 소위 민주주의 문명들은 기로에 놓여 있습니다. 당신들 국가의 국방부들은 공격의 부서들과 무한히 같아 보이며, 우리는 틀림없이 주목했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이 당신들 주위의 부서진 나라들의 ‘왕들kings‘을 파괴함으로써 당신들이 가장 큰 자가 가장 중요한 자가, 최고가 될 수 없고, 남을 수 없고, 되지 못한다는 것이 모든 이들에게 분명합니다. 확실히 우주는 잊지 않을 것이고, 카르마의 무한한 법칙infinite law of karma이 당신들의 일부가 될 것인데, 단순히 없어지기를 거부하는 추악한 모반처럼 말입니다. 지금은 얘기들과 합의들, 어떤 이들에게는 냉 샤워를, 자만심을 없애고, 모든 제재들을 당장 끝나게 해야 할 시간입니다.

 

당신들이 개인들, 가족들, 국가들로서 관여할 수 있는 무수한 대화들이 있습니다. 비록 많은 것이 이루어질 테지만, 당신들이 그 모든 것을 할 수는 없습니다. 단 한 가지 일을 고르고, 그 특정 임무로 당신의 ‘신임brownie points’을 얻는 게 더 낫습니다. 당신들은 중동과 동부 지중해에서 서식처의 엄청난 상실을 알고 있습니까? 중국이 [지중해]양쪽의 야만인들이 파괴한 것을 좋게 만들기 위해 3차원 프린트로 지은 새집들로 이들 장소들을 복구하게 내버려둘 수 있습니까? (아래 노트를 보세요) 많은 국가들이 파괴에 관여하는 동안에도, 그들은 여전히 범죄들을 저지르고 있고, 그리고 모든 것을 지불할 것입니다. 폭탄들은 평화를 가져오지 않습니다.

 

이 모든 것이 숙고하기에 너무나 많은 것입니까? 당신들이 할 수 있는 무엇이 있습니까? 당신들이 관여할 수 있는 더 간단한 일들이 있습니다. 병을 일으키는 변경되는 식품들이 있습니다. 모든 곳에 플라스틱들이 있고, 새들과 거북들을 죽이고 있습니다. 무기들의 예산들, 기아, 파괴, 방해, 마약들, 오염, 증오와 배려의 부족의 이 세계에서 당신들은 적극적인 주입의 하나의 작은 ‘섬island‘이 될 수 있습니다.

 

중요하게는, 범죄적으로 미친 자들, 이 아름다운 세계를 가장 위험스러운 장소로 만든 자들 ... 제 3차 대전을 향해 밀어붙이는 자들에게 투표하지 마세요. 진실과 아름다움과 선함, 그리고 개인적으로 당신을 위한 창조자 아버지Creator Father의 의지로 눈을 둔 그러한 세계에서 사는 것은 당신의 삶의 울려퍼지는 성공을 만들 것입니다. 형제여,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이것이 내가 말하고 싶은 모든 것입니다. 나는 지금 당신을 떠납니다, 안녕.

 

(노트: 지중해 동부에 집들을 재건하기를 돕는 중국에 대한 이야기가 있다면, 나는 그것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 나는 또한 그 문장을, 전송 받는 것으로부터 빼기를 원하지 않았지만, 아마 내가 단지 피곤해서 실수한지도 모릅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8957 교정시간/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