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파파'로부터 노트 / 지구의 사람들이여 - 나의 말을 들어라! [PAPA/Kibo Dabi]

 

 

 

가슴을 가져라, 상승 속에서 신GOD'안의 너희 구원을 알고 있으라, 나의 포옹 안에서 쉬어라

파파'로부터 노트 / 지구의 사람들이여- 나의 말을 들어라!

키보 다비 / 다소 늦은 추수감사절 메시지 - 결코 다른 이의 낙오가 당신을 지체하게 하지 마세요

 

파파로부터 노트

NOTE FROM PAPA

 

By Kibo Dabi.  11/21/2015

http://kibodabi.com/2015/11/21/note-from-papa/

 

 

 

 

지구의 사람들이여,

나의 말을 들어라!

너희는 진실의 사람들이다!

너희는 신GOD을 찾았고,

특히 너희 자신들을 포함해

모든 것과 모든 것들 안에서 신GOD을 찾은 자들이다.

신GOD이 너희와 함께, 너희 안에, 너의 주위로 온통 있음을 알라.

특별히 지금

너희,

갚을 요금을 지불하는데 신GOD에게 충분한 관심을 축적한 너희들은

가슴을 가져라,

너희 상승 속에서 신GOD 안의 너희 구원을 알고 있으라,

너희가 그처럼 부지런히 찾고 있던 것이 너의 상승이기 때문인데,

안 그러냐?

너희는 신GOD에게 요청했는데,

무엇을 너희는 원하느냐?

그리고 신GOD은 대답했는데,

너희가 내게 더 가까워지고,

나와 함께 있고, 나 자신으로 있는 것은,

네가 하도록, 너 자신인 모든 것과 모든 것들을 위해

행하고 갖도록 설계된 대로 있는 것은

나 때문이고,

내가 존재하고, 존재했던, 그리고 더욱 존재할 모든 것과 모든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의 포옹 안에서 쉬어라

나의 포옹 안에서 쉬어라.

나에게 왔고, 나로부터 구원을 간청했던 너희들은

내가 그것으로 줄 것임을,

내가 그것을 주고 있음을, 그것을 줄 것임을

어떤 의심의 그림자를 넘어 알아라.

요청하는 모든 이들에게는

그것이 결코 너무 늦지 않았는데,

나에게 오는 것이

나와 함께 있는 것이,

내가 너이고,

네가 나이기 때문에,

우리가 둘 다 하나로서 서로이기 때문에,

그것이 영원하고 무한한 사랑이기에,

그것이 내가 너를 위해 가진 사랑이기에,

그것이 네가 나를 위해 가진 사랑이기에,

우리가 서로를 위해, 서로와 함께, 서로 속에 가진 동등한 사랑이기에,

그것이 크라이스트CHRIST이기에,

크라이스트 의식CHRIST CONSCIOUSNESS이기에,

그것을 성취해라,

그것을 알라,

그것이 되어라,

하나로서 서로를 위한 우리의 사랑이기에...

그것이 전부입니다.

아멘AMEN.

 

 

 

 

다소 늦은 추수감사절 메시지

 

다소 늦은 추수감사절 메시지

THE RATHER LATE THANKSGIVING MESSAGE

 

By Kibo Dabi.  11/26/2015

http://kibodabi.com/2015/11/26/the-rather-late-thanksgiving-message/

 

 

최근에 신GOD이 내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결국 서로인데, 말하자면 ...

그것의 빛 속에서, 그것의 사랑 속에서 말입니다.

나는 이 메시지를 씁니다.

 

우리는 신GOD 안에 있습니다.

신GOD은 우리들 안에 있습니다.

우리들은 모두 우리가 되는 신GOD이고,

우리들 자신인 누구와 무엇이 되는 신GOD입니다.

신GOD은 우리들 안에, 우리들 주위로 온통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의 진정한 현실입니다.

그것에 대해 이루어질 것이 아무 것도 없습니다.

그것이 그것인 것입니다.

이 존재와 삶의 사실을 사랑하고 기뻐하는 그러한 우리들이 있으며,

바로 지금, 어쨌든 그것을 향해 깊은 증오와 반역을 품은 그러한 우리들이 있습니다.

그것이 있을 수 있는 대로 존재하게 하세요.

그것은 모든 것과 모든 것들의 현실의 진실입니다.

신GOD은 하나의 물건으로서 모든 것과 모든 것들입니다.

신GOD은 바나나이고,

바나나는 바나나가 되는 신GOD이며,

먼지이며,

풀이고,

나무들이며,

행성이고,

태양이며,

땅과 공기와 물과 불이며,

아카샤이고,

에테르이며,

그 라벨이 무엇이든

그것이 모두 신GOD입니다.

그것이 모두 모든 시간 신GOD입니다.

우리는 신GOD의 생명을 살고,

우리들 모두가 신GOD의 생명을 살며,

신GOD의 생명이 우리들 모두 안에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 자신인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누구인가입니다.

우리는 모두 우리 자신인 누구와 무엇이 되는 신GOD이고,

우리가 신GOD으로 부르는 것, 우리가 신GOD으로 간주하는 것인 그 총체적 존재 안에서

우리의 존재를 달성하는 것은 하나의 총체성의 개인적 측면들로서 우리들 모든 이들 각자에게 달려 있는데,

분리되고 떨어진 무엇이 아니라,

우리가 그 부분으로서 포함되는 모든 것이고 모든 것들인 그 하나의 물건으로 말입니다.

그리하여 우리는 정말로 ... 서로입니다.

따라서

모든 미국인들이 그들이 신에게 감사하는 무엇이든 그것을 위해 신에게 감사하는 이 날에 ...

너무나 많은 그들이 나가서, 모든 거래들로,

그들이 사로잡힌 물질적 세계의 물질들 속에서 ... 서로와 싸우는데 ... 사기 위해 ...

한숨 ...

비록 그들이 당신 자신인 신GOD의 똑같은 부분임에도 말인데 ...

그리고 당신들이 마찬가지로 그들이며 ...

이 의식의 역경의 총체적 완화는

신GOD 안에서, 신GOD과 함께, 신GOD을 위해, 신GOD에 의해 올려지고, 올라가고 싶어 하는 우리들 모든 이들 각자의 의식의 올라짐과 올라감 속에서만 찾을 수 있으며 ...

그것은 하나의 과정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최선을 다하며 ... 우리가 하지 못하는 곳에서 ... 우리는 우리의 강화를 돕기 위한 수단들이 부여되며,

그러나 그것은 하나의 과정이고,

그것은 시간을 요합니다.

나는 당신들 모두에게 간청합니다.

당신의 최선을 다하세요.

다른 이들을 기다리지 마세요.

당신들 자신을 다른 이들에게 부착시키지 마세요,

이것, 신GOD 안에서의 당신 자신의 개인적 여정에서,

신행 안의 당신의 완전함으로 돌아가는 길에서,

거기 도달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것을 하세요.

이것은 결국 당신의 존재와 삶인데,

당신이 다른 이들에게 줄 수 있는 도움이 무엇이든 좋습니다....

신GOD이 그것에 대해 당신을 축복합니다.

그러나 결코 다른 이의 낙오가 당신을 지체하게 하지 마세요.

계속 가세요.

영원하고 무한한 빛과 생명의 그 길을 계속 올라가세요.

계속 걸으세요, 당신이 정말로 할 수 있는 것 이상 지체하지 마세요.

당신은 당신이 되는 신GOD입니다.

이것, 저것, 그것의 모든 것 안에서 행동하고 당신의 역할을 행하는 것은 당신의 책임입니다.

이번 생이나 다른 생이 당신을 꿰뚫어볼 것인데 ...

그러나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으며,

아무도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수 없고, 당신과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자 ... 만약 당신의 사랑하는 친구가 넘어지고, 너무나 많이 실패한다면,

당신은 그들을 위해 당신 자신을 지체해야 합니까?

당신은 그들이 따라잡도록 기다릴 여유가 있습니까?

당신은 그들에게 손을 뻗히고, 당신이 줄 수 있는 도움을 주면서, 여전히 당신 자신의 발전을 보장할 수 있습니까?

[크게 웃으며]

확실히 이러한 일들은 경우에 따라 해결됩니다....

당신의 최선을 다하세요,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으로 당신의 최선을 다하세요.

당신의 최선이 당신과 다른 이들에게 아무리 빈약하게 보일 수 있다 해도,

그것은 당신의 최선입니다.

[헤이 ... 나를 보세요... 내가 하나의 주된 예인데 ... 아닙니까?]

그러나 신GOD은 내게 미소 짓고, 웃으며, 결코 나의 손을 놓지 않으며,

또한 당신의 손도 놓지 않는데,

당신이 그것을 신GOD에게 내밀었을 때 말입니다.

그리고 여전히 .. 그렇습니다.

심지어 나는 나의 최선을 다하며,

나의 최선을 다하는데서 나는 누구에게도 기다리라고, 나를 위해 뒤에 있으라고 요청하지 않습니다.

만약 내가 지금 행할 수 없는 무언가가 있다면,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한 빨리 그것으로 도달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계속할 수 있고,

앞으로 나갈 수 있고, 전진할 수 있다면, 부디

나는 당신에게 그렇게 하라고,

나를 위해 기다리지 말라고 간청합니다.

 

나는 거기 도달할 것이지만,

나는 당신이 지체한데 대해 비난을 받지 않을 터인데 ... 그러나 그것은 내 문제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의지하는 대로 합니다.

이것은 나의 길이고 나의 여정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것을 돌보세요.

그것을 찾으세요.

그것을 배우세요.

그것을 아세요.

그것을 하세요.

그것에 당신이 줄 수 있는 많은 관심을 주세요,

그런 다음 그것에게 더 많이 주세요....

그리고 당신이 줄 수 있음을 감사하세요.

당신이 그렇게 하기 위해 여기 있음에 감사하세요.

당신이 전적으로 여기 있음에 감사하세요.

당신이 여기 있다는 사실이 신GOD이 당신을 생각하고 있음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여기, 이 행성에 있지 않습니다.

당신은 창조 속의 여기에 있으며,

그것에 대해 하나의 이유가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되는 신GOD이 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그것을 달성하세요.

그것이 되세요.

그리고 의심의 그림자를 넘어 아세요,

당신과 신GOD이 하나임을.

당신들은 결국 서로임을 아세요.

마침내는 그 문제에서 모든 분리의 감각을 잃습니다... 미소

그리고 당신이 그것의 어떤 것을 하기 위해 여기 있음을 신GOD에게 감사하세요.

아멘AMEN.

당신들 모두에게 사랑과 빛과 축복들을,

나는 존재하며

심지어 나도 존재합니다.

 

키보KIBO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8960  AH-재림사무국/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