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 (8) / 아무도 우연히 여기 AH에 있지 않습니다. & 지금은 십자가를 극복할 시간입니다.

 

 


변화 - 아무도 우연히 여기 AH에 있지 않습니다. & 지금은 십자가를 극복할 시간입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메시지들 (8) / CM ATON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메시지들 (8)

Messages from Christ Michael Aton (8)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2152-Sovereign-of-Nebadon-Christ-Michael-Aton!

최근 AH의 크리스트Christ가 시엠아톤으로부터 주어진 주요 메시지를 유튜브 비디오로 제작하였습니다.

[ 게시일: 2016. 5. 3. https://www.youtube.com/channel/UCh4FtwcqUx4j2PoB6IiaIyw ] 





CMATON 32

) --> 

아무도 우연히 여기 AH에 있지 않습니다

No one is Here at AH by Accident

) --> 

By Christ Michael Aton

) --> 

Video: https://youtu.be/s9unWz0or4Q




) --> 

) --> 

이것은 모든 열린 주파수들을 통해 하나님The one의 빛과 사랑에 봉사하는 신성한 표현을 위한 시간입니다.

) --> 

가치 없다고 느끼는 것을 멈추세요, 당신들이 가진 것보다 더 깊은 형태로 당신들 자신을 나누세요.

) --> 

아무도 우연히 여기 AH에 있지 않습니다.

) --> 

모든 것이 설계대로by design 있습니다.

) --> 

당신들 모두가 나눌 특별한 재능들을 가지고 있고, 지금은 그것들을 나눌 시간입니다.

) --> 

우리는 모든 당신들이 나 자신My Self의, 그리고 근원Source의 표현들로서 당신 자신 속에 더 큰 신뢰를 갖기를 격려합니다.

) --> 

당신들의 고유한 개성들, 당신들이 테이블로 가져오는 재능들이 요청되고 필요합니다.

) --> 

이것은 모든 당신들이 강해질 시간이고, 빛 속에서 함께 설 시간이며, 당신들의 사랑을 보여줄 시간입니다.

) --> 

당신들의 의심은 불신의 문제가 아니며, 그러나 당신들 자신의 눈으로 이 사건을 보기를, 마침내 증거를 갖기를 원하는 문제입니다.

) --> 

토마스Thomas가 상처들을 단지 보는 대신 그것들을 만져보는 것을 필요로 했는데, 그러나 그가 여전히 선택된 사도들의 하나가 아니었습니까?

) --> 

그것은 당신들과도 같습니다.

) --> 

모든 지연들과 실망들을 통해 당신들은 나의 계획My Plan을, 나의 의제를My Agenda, 모든 당신들을 위한 나의 희망과 꿈을 지원하기 위해 머물렀고, 나는 모든 반대에 직면해서 당신들이 신뢰를 지켜준 것에 대해 당신들에게 감사합니다.

) --> 

당신들은 부름을 듣고, 신뢰 속에서 대답했던 나의 사랑하는 어린이들입니다.

) --> 

나는 한 사람을 다른 사람보다 더 사랑할 수 없지만, 나는 나의 현존I AM으로 나를 보기를, 그리고 그들이 할 수 있는 최선으로 하나님의 의지The Will of The one에 봉사하기를 그처럼 힘들게 분투한 자들에게 “감사합니다Thank You”를 말할 수 있습니다.

) --> 

따라서 나는 당신들에게 나 자신을 주며, 당신들, 나의 사랑하는 친구들에게 이러한 지원의 말들을 나눕니다.

) --> 

내가 당신들에게 만들 수 있는 유일한 약속은 우리들이 모두 함께 이 일을 해낼 것이라는 점입니다.

) --> 

당신들의 아름다운 가이아Gaia가 그녀의 날을 볼 것이고, 그녀의 빛이 나의 네바돈 우주Universe of Nebadon에 두루 걸쳐 빛날 것입니다.

) --> 

이것은 많은 경이롭고 놀라운 일들의 시작에 지나지 않는데, 네바돈Nebadon이 빛과 생명 속에 정착되기 위해 계속 진화할 때 말입니다.

) --> 

하나의 경이롭고 놀라운 여정을 우리들 모두가 함께 택할 것이고, 심지어 그 후에도 하나님The one 안에서의 무한하고 영원한 삶과 봉사가 있을 것입니다.

) --> 

나는 선글라스를 낀 네바돈의 빅 치즈입니다I AM The Big Cheese of Nebadon in sunglasses.

) --> 

나는 당신들을 사랑하며, 다음 시간이 될 때까지 아듀...

)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Christ Michael Aton

  ) -->  

 

  ) -->  

 

CMATON 31

) --> 

지금은 십자가를 극복할 시간입니다

IT IS TIME TO OVERCOME THE CROSS

) --> 

By Christ Michael Aton


Video: https://youtu.be/7FFYbEK319A




) --> 

) --> 

당신들은 자유롭게 되도록 창조되었습니다. 자유는 당신들의 타고난 권리입니다. 그것은 격상된 존재의 상태입니다.

) --> 

주기들이 새로운 체험들로 대체될 때, 낡은 것이 새로운 계시들의 깨어남을 허용하고, 확실히 진실의 흐름으로 장애물들을 만드는 잘못된 정보를 방출하도록 환기되어야만 합니다.

) --> 

인간 존재들로서 당신들의 가치는 당신들의 고유한 성질의 영광GLORY을 해치도록 의도적으로 지시된 진실의 버전들 안에 놓여 있지 않습니다.

) --> 

당신들의 신성의 혈구들은 빼앗을 수 없고, 당신들의 인간 성질의 살아있는 표현으로부터 떼어낼 수 없습니다.

) --> 

당신들은 언제나 빛 속에 있습니다. 이것은 빛 속의 삶의 기억을 회복하는데 사용될 진실의 인정입니다.

) --> 

불건강한 선택들의 그림자들이 진실의 빛으로부터 당신의 관심을 돌리면서 당신의 기억의 기록을 수집하고 태웁니다.

) --> 

당신들이 진실로 당신 자신을 견습시킬 때, 당신의 이해의 반경이 확장됩니다. 새로운 현실들이 동터오는데, 당신들을 당신 안의 위엄 있는AAUGUST 표현으로부터 떼어낼 목적의 ‘파생된 태도들’로 당신과 동맹하는 무의식의 침울한 반복을 완화시키기 위해 말입니다.

) --> 

당신은 당신의 개인적 자유FREEDOM를 단절시키는데, 당신이 낡은 것의 가르침들을 의미하는 낡은 방언들의 잘못된 라프소디로 맹목적이 되게 당신 자신을 허용할 때 말입니다.

) --> 

그 진실이 덮여졌으며, 표면의 모습(표면에 나타나는 것)은 진실로 상처를 주는 상처자국들처럼 앉아있습니다.

) --> 

진실한 시각으로 빛을 주고IR-RADIATE, 일깨우기IL-LUMINATE 위해서는 표면에 놓인 것을 근절하고E-RADICATE 제거할E-LIMINATE 필요가 있습니다.

) --> 

당신들은 희망HOPE을 갖기 위해 진실TRUTH을 찾지만, 희망은 진실의 생명을 지닐 수 없습니다. 진실은 그 자신의 인식에 의해 결집됩니다. 그것은 생명을 영원하게 만드는 흐름으로서 그 자신을 압니다.

) --> 

그것은 실망을 키우거나 부조화나 두려움을 만들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자유를 존중하는 삶의 전개 속에 기뻐합니다.

) --> 

당신들은 당신의 결정된 길을 자유로이 선택할 의지로 선물을 받았습니다.

) --> 

당신들의 삶을 체험하려는 시도에서 당신들은 무분별한 생각들을 받아들였고, 삶의 정복자들에 의해 모아진 다루기 힘든 일들로 당신의 의식을 다졌습니다.

) --> 

당신들로부터 당신의 자유를 훔친 잔인한 표현들(가르침들)이 여전히 오늘날 당신들을 감금하고 있는데, 당신들의 마음이 당신들의 의식 안에 확고히 자리 잡은 교훈들의 무가치함을 지울 수 없을 때에 말입니다.

) --> 

생에서 생으로 당신들은 당신의 자유를 망가뜨리고 당신을 지배된 생각의 힘줄들 안에 가둔 반복적인 같은 패턴들에 대해 선호를 보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시선을 깨달음의 위치로 바꾸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당신이 당신의 의식 속에 당신의 고유한 힘에 대한 두려움FEAR OF YOUR INHERENT POWER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힘이 없다고, 그리고 그 힘이 당신의 외부에 놓여있다고 가르쳐졌습니다.

) --> 

따라서 당신들을 무엇을 합니까? 당신들은 외부의 것으로 절하며, 당신들은 삶 속의 당신의 존재를 과소평가하고, 당신들은 진실을 단축하기 위해 응축된, 양육된 표현들의 먹이를 먹습니다. 당신들은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진실TRUTH이 무엇인지를 결정할 당신들 자신의 능력들을 제한합니다.

) --> 

당신들은 거짓말들의 바다에서 진실을 낚으며, 당신이 ‘잡은 것CATCH’을 진실이라고 부릅니다. 당신들의 관점들은 (다른 이들의 견해들을 복사함으로써) 온건한 양식이 되었고, 독립적인 탐험을 통한 열성적 발견의 활력이 없습니다.

) --> 

당신들은 고통PAIN, 괴로움SUFFERING, 죄SIN, 수치심SHAME, 죄책감GUILT, 빈곤POVERTY, 제한들LIMITATIONS과 제약들RESTRICTIONS로부터 자유롭기FREE를 원하지만, 당신들은 당신이 자유롭기를 추구하는 바로 그 일들로 당신을 족쇄를 묶는 가르침들 속에 당신의 지능을 투자합니다.

) --> 

당신들은 고통, 괴로움, 죄, 수치심, 죄책감, 빈곤, 제[한들, 제약들의 십자가를 지니기를 선택하는데, 당신들이 온전하고, 완벽하고, 완전하며, 풍부하다고, 당신들이 신성의 이미지로 만들어졌고, 당신들 세계에 천상의 삶을 창조하기 위한 대의의 빛LIGHT of CAUSE을 지지할 수 있다고 가르치는 가르침들 대신에 말입니다.

) --> 

당신들은 자신의 밖에서 신GOD에게 기도하는데, 마치 당신이 당신 자신을 자유롭게 하는데, 혹은 자신에게 당신의 욕망들을 배달할 수 있는 당신의 내적 빛의 덕성들을 사용하는데 무력한 것처럼 말입니다.

) --> 

당신들은 해마다 당신들 자신에게 상기시키는데, 크라이스트CHRIST가 당신들의 죄들을 용서하기 위해 그의 생명을 포기하면서 당신들의 봉사 속에 만든 희생의 행동을 통해, 당신들이 죄로부터 자유로워졌다고, 그것이 당신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확보해주었다고 말입니다. 따라서 크라이스트가 진 그 십자가가 실제의 물건보다 더 많은 것이 되었는데, 그것은 사실상 당신들의 죄YOUR SINS입니다.

) --> 

그가 당신들의 죄들을 짊어졌고, 당신들이 자유로워질 수 있도록 죽었습니다. 논하건대, 그 십자가가 그러므로 크라이스트의 피로 사들인 당신들의 자유의 상징으로서 보일 수 있습니다. 남는 질문은 — 당신이 자유롭습니까? 당신은 자유롭다고 느낍니까? 당신은 죄에서 자유롭습니까? 만약 그 대답들이 ‘아니오’라면, 그럼 왜 당신들은 십자가로 매달립니까? 당신들은 그러므로 당신들이 자유로워지게 만들어졌던 크라이스트의 십자가처형을 통해 그것을 장말로 믿을 수 없습니다.

) --> 

말들을 말하고 심지어 그것에 대한 당신들의 믿음을 주장하는 것은 하나의 위안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들의 진정한 의식의 상태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진실이었다면, 당신들이 이 지구의 여정에서 내부의 천국을 체험하는데 자유로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영원은 당신들을 넘어서 있지 않으며, 당신들의 현재의 삶은 영원의 방대한 체험 속에 하나의 이정표입니다. 현재 속에서 존재하는 것이 영원 안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 --> 

왜 당신들은 당신을 위한 신의 무조건적인 사랑을 당신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십자가CROSS의 상징을 필요로 합니까? 사랑은 하나의 에너지적 체험이고, 모든 것들의 상호연결성을 통해 관찰되며, 당신 안에 거주한 거룩한 하나HOLY onE와의 연결성의 느낌을 통해 이해됩니다. 당신은 당신 안의 살아있는 빛의 은혜를 통해 사랑LOVE을 현신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하나의 조건부가 놓여있는 곳입니다.

) --> 

그것은 십자가 위가 아닙니다. 당신들은 불안감으로 십자가처형을 기억하며, 한탄과 후회와 슬픔으로 잠식된 그 시간의 표현들을 재연합니다. 당신들은 한 편으로 낮은 주파수 감정들로 떨어지며, 다른 한 편으로는 부활의 약속에 의해 떠오릅니다.

) --> 

어느 것 속에서 당신은 당신의 자유를 찾습니까?

) --> 

그 부활은 당신들에게 말해야 하는데, 만약 크라이스트CHRIST가 죽을 수 없다면, 그때 당신들도 죽을 수 없습니다. 당신들은 항상 영원한 생명으로 권리를 가졌습니다. 그것은 선택하기에 당신의 것입니다. 그는 진실TRUTH의 본보기를 놓기 위해, 당신들이 당신의 교육자로서 죄를 사용할 필요가 없었다고, 그러나 단순히 그가 신의 아들인 것처럼 당신 자신을 신의 아들이나 딸로 받아들이라고, 당신의 주권을 주장하고 일체감으로 들어가라고 가르치기 위해 왔습니다.

) --> 

당신들의 죄는 신이 창조했다는 지옥으로 당신들을 비난하지 않습니다. 당신들의 죄는 당신들의 선택들을 통해 저질러졌고, 그것에 대해서는 우주적 법칙의 에너지 작용들을 통해 지시된 결과들이 있습니다. 당신들은 죄책감과 수치심으로 지켜지는 당신 자신의 감옥을 창조합니다. 지옥은 당신들의 선택들YOUR CHOOSING이 무수한 방법들로 그 자신을 전개할 수 있는 그 후유증입니다.

) --> 

당신들 자신을 십자가CROSS로부터, 당신의 이해를 하찮게 만드는 것으로부터 떼어내고 존중하세요. 관찰된 진실에 의해 방해받지 않는 신선한 시각을 가지세요, 그리고 계시를 위해 내부로 기도하세요. 시간의 경과가 진실을 시들게 하지 않으며, 또한 그것은 비-진실UNTRUTH을 믿을 수 있게 만들지도 않습니다.

) --> 

당신들의 의식의 용기로부터 당신의 신념들을 비우세요, 그리고 성실한 동경으로 내부의 신GOD에게 당신을 진실로 지도하라고 간청하세요, 그것은 영원히 당신들의 자유FREEDOM를 확보할 것입니다.

) --> 

기억하세요, 그 자유가 무엇보다도 하나의 마음의 상태인 것을, 그리고 당신의 자유로운 상태FREE STATE를 지지하는 것만이 단지 진실TRUTH이 될 수 있습니다.

)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Christ Michael Aton 

) -->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9439  AH.재림사무국/1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