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변화는 항상 하나의 상수입니다 & 용서에 대해 - [Thought Adjusters]

 

 

 

삶은 장대한 발견의 여행이 될 수 있거나, 아니면 생각 없이 낭비될 수 있습니다

변화는 항상 하나의 상수입니다 & 용서에 대해

당신의 변형 과정을 사세요, 다른 이들에게 그들의 것을 살도록 내버려두세요


변화는 항상 하나의 상수입니다

Change is Ever a Constant

 

By The Beloved one/TA

Received by Lytske. 4/4/2016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하나의 개회 성명으로 내가 변화가 항상 하나의 상수임을 밝히도록 허용해주세요. 창조자Creator의 공간의 많은 우주들에서는 정적인 것이 아무 것도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다른 식이 될 수 없습니다. 발전이 있거나 아니면 후퇴가 있습니다. 그러한 것이 전개하는 것의 진화적 방법인데, 이것이 현재 공간-시간의 진화하는 신God을 이롭게 할 때 말입니다.

 

공간의 세계로부터 불멸의 삶을 의지로willfully 선택한 모든 모탈들의 체험적 상승 여정을 통해 완전하게 되는 이 이 지상적 진화적 존재Supreme Evolutionary Being의 기능입니다. 그들은 존재하는 아버지 창조자Existential father Creator로부터 그 막강한 존재가 완전한 것처럼 완전하게 되어라는 하나의 부름으로 대답함으로써 이것을 행합니다.

 

그것은 시간의 시작 때부터 존재하는 우주적 창조자에 의해 그렇게 표현되었는데 — 모든 시간과 공간의 모든 그의 진화하는 어린이들의 모든 개인적 여정을 체험하기 위해 말입니다. 이것이 진화하는 지상적 신Evolutionary Supreme God이 공간의 창조 속에서 시간의 상위 영혼Over-Soul으로서 봉사하고 있는 그 목적입니다.

 

이 계시가 당신들 모탈들에게 주어지는데, 당신들의 제한된 마음이 일들의 의미를 만들고, 또한 당신들의 호기심을 추진하기 위해 모든 것이 하나의 시작과 하나의 끝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영원 속에서는 시간이 있기 전에, 천계의 현실이 항상 즉각적으로 운영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가설적으로, 신은 하나의 생각을 생각했고, 영원한 아들Eternal Son이 신의 말Word of God로서 존재로, 행동의 신God of Action으로서 무한한 영Infinite Spirit이 존재로 ‘튀어나왔는데sprang,’ 파라다이스Paradise의 존재를 수반하면서 말입니다.

 

이것이 이해하기 어려운 것으로 보일 수 있다 해도, 원인 없는 원인uncaused Cause이 존재하지 않은 때가 결코 없었습니다. 파라다이스는 모든 천계의 존재들의 영원한 거처로서 또한 항상 존재했고, 과거, 현재, 미래의, 그리고 시간 속의 모든 공간의 모든 완전해진 순례자들의 집으로서 또한 봉사합니다.

 

당신들 각자를 위해 장대한 상승 여정의 체험이 기다리는데, 일단 당신들이 신God의 의지를 당신 자신의 것으로 받아들이기를 결정할 때 말입니다. 현실에서 지저스Jesus –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 – 은 살아있는 문이며, 그를 통해 당신들이 저 넘어 있는 우주들로 통과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모두 당신들의 진화하는 영혼들 안에 모든 잠재된 능력들의 가치가 있음을 당신 자신에게 증명할 모든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천계의 도움 없이 있지 않음을 당신 자신에게 상기시키세요, 당신은 우주적 창조자Universal Creator가 충실한 가이드와 도우미로서, 사고 조절자Thought Adjuster나 신비의 모니터Mystery Monitor로 부르는 그 자신의 하나의 불꽃을 모든 남자, 여자, 어린이에게 주었음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은 몇 천 년 전에 이 지구를 걸었을 때 약속했는데, 그가 그와 그의 아버지의 진실의 영Spirit of Truth을 보낼 것이고, 여전히 계속 보낼 것이라고, 동시에 거룩한 영Holy Spirit은 그녀의 위로자Comforter를 그들이 만드는 이 우주의 모든 세계들에서 새로이 태어나는 각 모탈에게 보낸다고 말입니다.

 

사려 깊게 선택함으로써 불멸이 되기 위해 도전을 받아들이는 것은 각각의 모탈에게 달려 있는데, 이 행성이 당신들의 불멸의 영혼들의 보육기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완전해지기 위한 수단으로서 신God의 의지를 행하는 것을 선택하는 그 선택을 만드는 것은 항상 당신의 책임과 특권입니다.

 

그러므로 변화는 항상 하나의 상수인데, 당신의 삶이 자기-완성으로 가는 수단으로서 자기-훈련을 배우는 시험장이 되기로 되어 있을 때 말입니다. 삶은 장대한 발견의 여행이 될 수 있거나, 아니면 그것은 생각 없이 낭비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개인적 선택과 책임으로 남아있습니다. 그 대안에 대해 생각해보고, 현명하게 선택하세요.



 

 

용서에 대해

About forgiveness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Bettina 4/5/2016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사랑하는 어떤 사람은 또한 용서합니다. 정말로 사랑하고 신의 사랑 속에서 사는 어떤 사람은 인간의 성질이 잘못들을 만드는 것을 포함함을 알고 있습니다. 완벽한 인간 존재들은 없습니다. 신이 우리를 이 세계로 보냈을 때, 그는 우리를 취약하게 만들었고, 이것이 정확히 우리가 변하고, 배우고, 성장할 기회를 주는 것입니다.

 

따라서 인간 존재는 결국 여전히 배움의 과정 속에 있는 다른 인간 존재를 어떻게 판단할 수 있습니까? 내가 ‘용서할’ 필요가 있는 성장 과정은 다른 이들에 대한 나의 기대감이 충족되지 않을 때 일어납니다. 이것은 내가 ‘다른 사람’이 ‘내가 올바르다고 생각하는’ 방식으로 행동하기를 바랄 때 일어납니다. 모든 이가 그 자신에 대해 용서하는 그 자신의 과정을 살 필요가 있는데, 그들의 변화들, 성장, 그리고 배움의 과정들을 이해하면서 말입니다.

 

용서가 그때 판단으로 관계됩니다. 나는 내가 다른 사람의 행위가 잘못이라고 판단할 때 용서하는데, 내가 믿는 것, 나의 기준의 틀, 나의 기대감들, 나의 체험들 – 나 자신의 이야기- 에 따라 말입니다. 만약 내가 판단하기를 멈춘다면, 당신은 더 이상 용서할 이유를 갖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변형 과정을 사세요, 그리고 다른 이들에게 그들의 것을 살도록 내버려두세요.

 

그의 무한한 사랑 속에 있는 신은 우리를 판단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당신 자신을 판단하지 말고, 다른 이들을 판단하지 마세요.

 

이것이 진정한 조건 없는 사랑입니다.

 

평화가 이 판단 배후에 숨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판단을 멈춘다면, 당신은 평화를 찾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되리라.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9444 교정시간 가르침/589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 (13) / CM은 우리 모두에게 “거의 창조자 아들들에 가깝다"고 표명합니다 & 어둠의 형제들에게 -  (0) 2016.05.10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 (12) / 항상 나는 모든 것의 아버지의 사랑스러운 목소리로 지탱되었습니다 - 낡은 주기의 마지막이 똑딱거리고 있음을 아세요  (0) 2016.05.09
+ 가이아 포탈 GAIA PORTAL [ 4/20/2016 – 5/7/2016 ] 에너지 메시지 [Gaia]  (0) 2016.05.09
+ 영적 정부와 은하연합 ​/ 이 제도의 끝이 가깝습니다! [GFL/PAO/SN 5/3/16]  (0) 2016.05.09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 (11) / 실망으로부터 아무 것도 아닌 것으로 & 분노와 완전함에 대해 - 멋진 무언가가 일어날 것입니다.  (0) 2016.05.08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 (10) / 서로에게 흡족한 사람이 되세요 & 느끼기 위한 지침들  (0) 2016.05.07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 (9) / 침대 머리의 이야기 & 어둠의 터널을 여행하고 빛으로 나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0) 2016.05.06
+ 다른 시급사태들이 있다 & 사랑은 신의 상표이다 - [Thought Adjusters]  (0) 2016.05.05
+ 새로운 아이들 / 지구를 넘어 진보한 행성들에서 옵니다 [Arcturian Group]  (0) 2016.05.05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 (8) / 아무도 우연히 여기 AH에 있지 않습니다. & 지금은 십자가를 극복할 시간입니다.  (0) 2016.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