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 (11) / 실망으로부터 아무 것도 아닌 것으로 & 분노와 완전함에 대해 - 멋진 무언가가 일어날 것입니다.

 

 


변화의 시간 - 실망으로부터 아무 것도 아닌 것으로 & 분노와 완전함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메시지들 (11) / CM ATON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메시지들 (11)

Messages from Christ Michael Aton (11)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2152-Sovereign-of-Nebadon-Christ-Michael-Aton!

최근 AH의 크리스트Christ가 시엠아톤으로부터 주어진 주요 메시지를 유튜브 비디오로 제작하였습니다.

[ 게시일: 2016. 5. 6. https://www.youtube.com/channel/UCh4FtwcqUx4j2PoB6IiaIyw ]   



 


 

CMATON 35

) --> 

실망으로부터 아무 것도 아닌 것으로

From consternation to nothingness

) --> 

By Christ Michael Aton

) --> 

Video: https://youtu.be/QIQc8x_7xjI


) --> 


 

왜 그러한 실망이 있습니까?

) --> 

일들은 잘 가고 있습니다.

) --> 

얼마나 오래 동안?

그리 오래가 아닙니다.

) --> 

당신들은 앉아서 이 모든 것이 일어나는 것을 보고 있는데,

당신들이 그것을 볼 수 없다고요?

) --> 

당신들이 해야 할 모든 것은 고요히 앉아있는 것입니다.

고요해지세요.

) --> 

그리고 아세요,

) --> 

내가 있음을,

내가 당신과 함께 있음을,

내가 당신 안에 있음을,

내가 당신 주위에 있음을,

내가 당신을 안고 있음을,

내가 당신을 사랑하고 있음을,

내가 당신을 지원하고 있음을,

내가 당신을 떠받히고 있음을,

내가 나의 가슴 안에 당신을 포옹하고 있음을,

내가 당신을 항상 안고 있음을,

내가 당신에게 두려워하지 말라고 말하고 있음을,

내가 당신에게 가게 내버려두라고 말하고 있음을,

내가 당신에게 내가 하고 있는 것을 내가 하게 내버려두라고 말하고 있음을,

내가 당신을 돕고 있음을,

내가 당신을 위한 길을 만들고 있음을,

내가 당신을 데려오고 있음을,

내가 당신을 잡고 있음을,

내가 당신에게 보여주고 있음을,

내가 당신을 가르치고 있음을,

내가 당신이 당신 자신을 돕도록 돕고 있음을,

내가 당신이 배우도록 돕고 있음을,

내가 당신이 성장하도록 돕고 있음을,

내가 당신이 모든 것이 되도록 돕고 있음을,

내가 당신이 모든 것을 가지도록 돕고 있음을,

내가 당신이 보도록 돕고 있음을,

내가 당신이 듣도록 돕고 있음을,

내가 당신이 되도록 돕고 있음을 아세요.

) --> 

나는 당신입니다.

) --> 

당신과 내가 있습니다.

) --> 

따라서 고요해지세요.

) --> 

존재하세요.

) --> 

그것이 있게 하세요.

) --> 

기다리면서 보세요.

) --> 

멋진 무언가가 일어날 것입니다.....

)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Christ Michael Aton

  ) -->   ) -->



) --> 

CMATON 11

) --> 

시엠 아톤, 분노와 완전함에 대해 말하다

Christ Michael Aton Speaks on Anger and Perfection

) --> 

By Christ Michael Aton

) --> 

Video: https://youtu.be/3FyXHHJMOWA



 


) --> 

나는 여기 당신(J)과 함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들을 볼 때, 이 두 가지가 다르지만, 연결된 주제들입니다. 나는 완전함에 대해 말하며, 그러나 나는 인간이 그 상태를 이해할 수 없음을 이해합니다. 나는 가능한 한 많은 완전함을, 그리고 많은 해결책을 요청합니다. 인간의 균형감과 성취감은 어떤 목적을 달성하는, 혹은 하나의 해결책을 발견하는 그의 감각과 묶여있습니다. 그는 평형을 감지하지 못하는데, 그가 불완전한 일들을 갖지 않는다면 말입니다.

) --> 

나는 인간이 시작한 진행하는 상황들에 대해 가능한 최선의 해결책을 찾습니다. 이것들은 가이아가 파동의 새로운 수준으로 그녀의 상승을 앞으로 나가기 위해 택해야 하는 단계들로 복잡해집니다. 우리는 각각이 작업의 분리된 장을 요구하는 에너지의 다양한 수준들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재난들을 예상하면서 보는 지구의 에너지는 하나의 복잡해진 수준입니다. 금융이나 군사 지배력 같은 다른 장들 안의 투쟁들의 단계적 축소가 여전히 폐쇄를 가져야만 하는 강한 에너지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계획들이 일어나게 유지하려는 인간의 시도들이 에너지 호arc의 평화로운 수그러짐을 막고 있습니다. 지배력을 유지하기 위한 그의(인간) 마지막 순간의 시도들이 자연적 종말이 되었을 수 있는 것의 제한을 넘어 이 순서를 계속했습니다. 어느 가능한 선택사항도 주변적 결과들에 대한 배려 없이 시행되었습니다.

) --> 

나는 근원Source과 오르본톤Orvonton의 그의 대리인들에 의해 계획된 은하 및 우주적 변화들에 의해 결정된 시간 틀로부터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선택들로 관여할 수 있고, 나의 결정들은 더 높은 수준에 있는 이러한 다른 이들에 의해 채색됩니다. 나는 나의 네바돈Nebadon 우주를 위한 지고의 창조자supreme creator이고 판사judge이지만, 나의 위치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의 감독관들의 결정들과 조정 속에 있습니다. 나는 나의 우주를 위한 선택들 속에 나 자신의 자유 의지를 가지고 있지만 심지어 그것들도 하보나Havona와 파라다이스 섬Paradise Isle으로부터 지시들과 일체 속에 있어야만 합니다.

) --> 

당신이 스스로 물었던 그 질문들을 계속해봅시다. 분노가 무엇인가? 무엇이 비난인가? 이것이 어떻게 나타났고, 어떤 권한이 판단을 만드는 것을 누가 결정할 것인가?

) --> 

분노는 기억들과 체험들에 기초한 하나의 반응입니다. 그것은 책임감을 다른 어떤 사람이나 무언가로 돌리는 하나의 감정적 창조물입니다. 불행이나 좌절감은 하나의 원인을 찾으며, 인간은 이 시점에서 불안이나 불균형의 소스가 외부적인 것으로 가정하도록 프로그램 되어 있습니다.

) --> 

모든 반응들은 내적 결정들 주위로 지어집니다. 외부의 소스는 개인적 대응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분석되고, 선입견들과 의견들로 만들어진 범주 안에 놓입니다. 이러한 범주들이 감정적 대응들을 촉발하고, 그것이 그때 행동들이나 반응들을 촉발합니다.

) --> 

개인은 하나의 상황을 지각하고, 개인적 균형으로 상호작용의 정도를 결정하며, 과거의 체험들에 기초한 이 혼란의 정도를 평가하고, 그것의 등급을 매기며, 감정적 반응들로 그것을 규정하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감정적 반응들은 분노로부터 무력감에 이릅니다. 이러한 감정적 채색들에 기초해, 개인은 지각된 위협으로의 개인적 지배력을 포기합니다. 그 반응들이 공격이나 항복이 될 수 있습니다. 그 비난이 외부의 원인으로 놓이며, 분노나 약함의 느낌이 정당화된 방어로 보입니다.

) --> 

각각의 상황에서 느낌의 원인은 개인적이고, 외부 소스가 아닙니다. 사람이 영적 균형을 유지할 때 불안의 지각이 다른 초점을 필요로 하는 개인적 맥락의 하나의 평가로서 보입니다. 이 불균형의 감각을 막기 위해 내적 필요성들이 조사되고 해결될 무언가로 말입니다. 왜 외적 상황이 위협감이나 약함을 초래합니까? 어떤 선입견이 이 반응을 촉발합니까? 무엇이 애초에 이 선입견을 일으켰습니까? 어떤 체험이 다른 식으로 다루어질 수 있었고, 더 많은 평화로 해결될 수 있었을까요?

) --> 

일단 이 핵심적 문제가 깨달아질 때 개인은 나의 진실과 빛과의 조율을 요청함으로서 그 부정적 에너지를 방출할 수 있습니다. 이 핵심 문제가 방출되고 청산될 때, 감정적 짐이 사라집니다. 외부 혼란은 더 이상 개인적 힘을 빼앗지 않으며, 방어하는 감정적 습관을 촉발하지 않습니다.

) --> 

많은 것이 당신들의 외부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으며, 혹은 최소한 그것이 그런 식으로 보이는데, 당신들의 감각들이 공급할 수 있는 정보에 기초해서 말입니다. 지각들은 다른 이들의 지각들에 의해 채색되고 묘사되는데, 사전 조건화 된 감정적 일과들로 발화되는 붉은 깃발들로서 관찰자들에 의해 결정되었다는 의미에서 말입니다.. 인간이 이러한 감정적 조절로부터 그 자신을 자유롭게 하는 것이 불가능한데, 비록 그가 균형을 잡은 채 남아있기 위해 노력한다 해도 말입니다.

) --> 

나의 조언은 당신이 반응하기 전에 조사하라는 것입니다. 정보의 소스를 보세요, 그 묘사를 분석하세요, 그것이 다른 이들 안에서 일으킬 수 있는 반응들에 대해 균형감을 유지하세요, 그리고 당신 자신의 감정적 느낌들을 탐험하세요, 당신이 행동으로 달려들거나 당신의 저항을 항복하기 전에 말입니다. 어떤 단계들을 택할지를 알기 위해 균형과 일치를 요청하세요. 자동적으로 사전 조건화 되거나 정보 그 자체에 의해 수립된 반응들로 빠지지 마세요.

) --> 

나는 일어나고 있는 것의 책임 자리에 있으며, 당신들에게 어떻게 생각하거나 반응하라고 말하는 것은 어둠의 힘도, 목소리들도 아닙니다. 정치적 불안과 자연적 재난들은 단지 체험들이지, 내가 나의 창조의 지배력을 잃게 만들 사건들이 아닙니다. 나는 인간이 지구와 상승하는데 필요해질 무엇이든 그 파괴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주어진 것입니다. 이것은 이미 결정되었고, 당신들이 보는 소위 모든 위협들은 단지 두려움을 일으킬 뿐인데, 당신들이 영적 균형과 나와의 일체감을 찾는 것을 막는 스며든 습관을 이용하기 위해 말입니다. 내게 초점을 맞추세요, 분노나 비난을 만들려고 하는 것을 무시하세요. 당신들의 개인적 문제들을 해결하세요, 그리고 완전함을 향해 움직이세요.

)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Christ Michael Aton


) -->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9445 AH.재림사무국/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