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23) / 함께 우리들은 “미지를 알려지게 만들었습니다”

 

 


변화의 시간입니다 - 함께 우리들은 “미지를 알려지게 만들었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메시지들(23) / CM ATON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메시지들 (23)

Messages from Christ Michael Aton (23)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2152-Sovereign-of-Nebadon-Christ-Michael-Aton!

최근 AH -에서 시엠아톤으로부터 주어진 주요 메시지를 유튜브 비디오로 제작하였습니다.

[게시일: 2016. 3. 5. https://www.youtube.com/channel/UCh4FtwcqUx4j2PoB6IiaIyw ]   

 



 


CMATON 8

 

함께 우리들은 “미지를 알려지게 만들었습니다”

Together We Have “Made Known the Unknown”

 

By Christ Michael Aton

 

Video: https://youtu.be/D86u0ry8ero




 

C가 오늘 오후에 다소 농담을 하고 있는데, 오늘 아침과는 다른 즐거운 변화입니다. 그녀는 내게 나의 차례라고 말했고, 나는 지금 무대 위에 있습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항상 네바돈Nebadon의 무대 위에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이제 어디로 갈까요? 내가 S, J, 그리고 R을 통해 제의했듯이, 마침내 충분한 것이 충분한 것이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사랑스러운 신God이며, 나의 창조물의 하나를 해체하는uncreate 것은 내게 즐거운 일이 아닙니다. 나는 그처럼 매우 참을성을 가지면서, 루시퍼 반역이 그 진로를 달리게 내버려두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했는데, 악은 궁극적으로 항상 그 자신을 익사시키기 때문입니다.

 

너무나 많은 당신들이 나와 힘을 합치면서 구조로 왔습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지속적인 기쁨 속에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모든 어둠의 자들을 빛으로 돌아오게 변화시키는데 성공하지 못했고, 내가 이제 나 자신의 자들의 일부 해체를 행해야만 하는 것은 큰 슬픔과 함께입니다. 루시퍼와의 일은 힘들었습니다. 그가 잘못에 대해 필요한 재활의 여정을 택하기보다는 그 자신의 해체를 선택한 것에서, 그는 이런저런 식으로 그의 최후의 발언권을 갖게 되는 것 같았습니다. 그는 나의 가장 명석한 자들, 사랑한 자들 가운데 있었고, 그는 사타니아의 주님Lord of Satania의 지위를 얻었는데, 나는 그가 나의 우주 안의 이 시스템의, 유란시아가 그 일부인 시스템의 그 비전을 보았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유란시아는 나의 영역의 중요한 종자 행성입니다. 그것은 또한 존재하게 된 가장 아름다운 행성들의 하나입니다. 그것은 많은 이들에게 “부동산real estate”의 하나의 상패가 되었고, 그것을 위해 싸움이 싸워졌습니다. 네바돈의 다른 영역들에서 중요한 반역들이 있었다 해도, 그것은 이 지역에서 가장 강렬했습니다. 루시퍼는 확장된 자유 의지를 허용하는 나의 비전을 보았지만, 무언가가 그것의 그의 아이디어를 부패시켰고, 이것에서 그는 자리에 있는 더 높은 조직들의 도움 없이 완전히 그 자신의 쇼를 벌이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많은 다른 우주들이 허용하지 않은 시범적 자유 의지를 허용합니다. 이것에서 나의 생각은 최고 중의 최고를 생산하기 위한 것이었는데, 외곽 우주에서 형성되는 다가올 그러한 미래 우주들을 위해 말입니다. 나는 전에, 일부 독자들이 그것을 놓쳤을 경우에, 당신들이 그것들을 위해 오게 될 창조자 존재들Creator Beings이라고 말했습니다. 파라다이스로부터 나올 더 이상의 창조자 아들들Creator Sons이 없으며, 당신들이 그들이 될 것입니다. 이것이 여기 당신들이 조금 더 성장하기 위한 운동장인 나의 사랑하는 유란시아에 남아있습니다.

 

따라서 오늘 우리가 어디로 갑니까? 단지 당신들 모두를 들어올리고, 당신들을 집으로 돌려보내며, 행성이 그 자신을 청소하기 위해 최소한의 극의 역전을 허용한다는 가능성이 논의되었습니다. 이것은 현재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이루어져야 할 많은 재이식re-seeding 노력들을 생산할 것인데, 생명의 파괴가 그 결과로 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과거에 뒹구는 것rollovers으로부터 두 번이나 행성을 재이식했습니다. 만약 내가 나의 지원을 이번에 철수한다면, 행성은 몇 주 안에 시작하면서 그 자신을 교정할 것이고, 그것은 대대적이 될 것입니다.

 

나는 천상의 방식들로 저항하는 자들에게 그들의 마음을 바꾸도록 지금까지 충분한 시간 이상을 주었습니다. 그 시간이 지속되는 격변적 변화들로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행성을 이런 식으로 영원히 유지할 수 없습니다. 오염이 끔찍합니다. 사람들은 대체로 여전히 신God의 과정들에 대해 무지합니다. 행성의 사람들은 그들의 문제들을 내부로부터 해결해야 하지만, 이것이 일어나지 않고 있습니다. 어둠의 진영은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입장에 서있는 것을 막는데 종교와 정치로 그 프로그램들에서 아주 성공적이었습니다. 미국은 많은 면에서 빛나는 빛shining light이지만 세계의 모든 나라들에 가장 뒤쳐져 있습니다. 종교가 이것에 대해 많은 비난을 받습니다.

 

심지어 뉴에이지New age도 감염되었습니다. 이 행성의 추악한 부분들을 보지 않고, 그것에 대해 무언가를 하지 않는 너무나 많은 이들이 있는데, 긍정적인 생각들로 전적으로 충분하다고, 많은 기도들이 작용할 것이라고 가정하면서 말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계속 휴거, 들어올림liftoff의 당신들의 형태를 원하고, 우리가 모든 당신들의 문제들을 해결해주는 것을 원합니다.

 

나는 들어올림liftoff이 없게 될 것을 결정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나의 미래의 “신들gods”이 조금 더 자라기를 원합니다. 나는 물러나지 않을 것이고, 나는 당신들이 더욱 봉사로 오라고, 또한 걸어 나가지 말라고 요청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봉사는 행함doing 속에 있습니다. 당신들은 행동해야 합니다. “존재하는 것Being”은 휴식이 아니라 행동의 의미가 되기로 되어 있습니다. 존재하는 것Being을 행함doing입니다. 함께 우리들은 “행할do” 것입니다.

 

게임 플랜game plan은 바뀌지 않았는데, 어둠이 정말로 대규모 숫자로 지금 행성을 떠나기 시작할 것이라는 예외를 감안한다면 말입니다. 대개의 경우, 그들은 심장 마비들을 가질 것입니다. 나는 여전히 몇몇의 선택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그들이 그들 앞의 증거를 본다면 그들이 깨어날 것으로 내가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어떤 자들이 깨어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이 없어질 것이며, 그들의 장소가 더 이상 발견되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에 지진 활동들이 있을 것입니다. 석유 매장지들이 고갈된 세계 전역의 다양한 지역들에서 계속되는 지진 활동들이 있을 것이고, 지표의 지각 판들의 재조정이 일어날 것이며, 일어나고 있습니다. 다음 5년에 걸쳐 대대적인 인명 손실이 있을 것입니다. 나의 사랑하는 유란시아는 더 이상 이 인구 과잉을 지탱할 수 없습니다. 지난 몇 년 간 최근 인명 손실들에게 불구하고, 지표의 인구가 바로 지금 70억 이상으로 커졌습니다. 당신들이 다양한 소스들에서 읽었듯이, 이 행성을 위한 이상적 인구는 5억과 10억 사이입니다. 빛의 기술을 가지는 경우, 10억이 최대한도입니다.

 

이것은 이것이 하나의 종자 행성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그 야생의 생명들, 행성의 대부분에서 새로운 영혼들의 성장을 가져야만 합니다. 인간은 이 행성의 관리자가 되기로 되어 있었고, 높은 숫자로 그것에 거주하게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인간의 훨씬 더 높은 인구를 유지하는 다른 행성들이 있으며, 그것이 그들에게 어떤 형태로 보이든, 그러나 이들은 매우 “현대적인modern” 기술을 가지고 있고, 모든 그룹들과 함께 평화 속에 있습니다. 빛과 생명 속에 있는 많은 행성들이 상당히 무겁게 거주되어 있고, 그것이 일부 당신들이 모든 이들이 이 행성에서 편안하게 살 수 있다고 믿는 이유인데, 그것이 당신들의 기억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종자 행성에서는 그것이 그 경우가 아닙니다. 인간은 야생으로부터 떨어진 어떤 구역들 안에 살아야만 하는데, 그럼으로써 야생의 인구가 자라고 증식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목적은 야생의 인구가 그것을 통해 졸업하는 그 용기들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종자 행성에서는 몇 가지 종들이 인간 수준의 지능을 얻는 것이 가능합니다. 유란시아에서 그것을 하기 위한 궁극적 조건들 아래 가장 있기 쉬운 종들은, 당신들이 아는 인간 형태 외에, 고양이들과 코끼리들이 될 것입니다. 예, 코끼리 사람들elephant people이 있으며, 당신들은 코끼리 신God인 가네쉬Ganesh에 대해 듣지 못했습니까? 당신들은 언젠가 가네쉬를 만날 것인데, 그는 카프리콘 호the Capricorn에 타고 있습니다.


 


나는 이 글의 여기 이 시점에 넣을 약간의 좋은 추가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행성 위의 대부분의 동물들은 사고 조절자들을 받지 못하는데, 그들이 그들의 최초의 인간 삶을, 가끔은 몇 번의 인간 삶을 가질 때까지 말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그들의 동물 몸속에 있는 동안 이것을 얻는 점점 더 많은 고양이들, 일부 개들, 일부 코끼리들을 보고 있습니다. 이것은 좋은 징후이고, 정말로 그렇습니다. C는 그녀의 생활 속의 두 마리의 사랑하는 고양이들이 최근에 이 숭고한 목표를 달성했음을 체험했는데, 그것은 하나의 동물이 혹은 인간이 자기-결정self-determinate을 할 때, “의지will”를 발달시킬 때에 일어납니다.

 

사랑하는 이여, 아버지의 의지Father’s will는 지구상에서는 너무나 빈약하게 이해되는 하나의 용어입니다. 이것이 아버지Father의 하나의 단편이 그들에게 오는 이유인데, 그들이 자기 결정인 중요한 무엇을 행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이것 안에서 “나는I AM”이라고 말하고, 그들의 영원한 여정이 다시 태어납니다. 그것이 그 방향을 바꿉니다. 그들은 너무나 오래 동안 생존과 삶의 교훈들을 배우면서 “존재했는데been,” 대개 앞으로 나가기보다는, 그들의 통제를 벗어난 어떤 방식들에서 말입니다. 그러나 어느 날, 한 존재가 몸의 타입에 상관없이, “내가 있어I AM,” 난 존재해, 난 내가 무엇이 될지를 지배할거야, 난 나의 여정을 달릴 거야“하고 말합니다.

 

그리고 슬프게도, 이 행성의 인간 몸들 속의 인구의 1/2이 삶 속에 있는 동안 그것을 매우 자주 하지 못합니다. 이들은 로봇토이드들robotoids이고, 어둠이 진화의 과정을 가로채고 그들을 어떤 노예들로 유지하기 위해 행성에 놓은 낮은 인간 DNA입니다. 이 사람들은 완전히 새로운 영혼들이고, 그들은 튤립의 기억을 갖고 있지 않는데, 그들이 그것이 된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하나의 복제clone와 같습니다. 그들은 이따금 사고 조절자를 얻으며, 그들의 10% 정도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특별하고 비정상적인 그룹 영혼으로 돌아가며, 거듭거듭 다시 시도합니다. 많은 것들이 해체되어야 하는데, 그들이 신God의 개념이 없고, 짐승의 행동을 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바뀔 것이지만, 그것은 이 시점에서 또 다른 논의를 위한 주제입니다. 이것은 창조의 계획으로 거대한 손실이며, 모든 이들이 보기에 거대한 슬픔입니다.

 

자, 여기서 원래 주제로, 게임 플랜으로 돌아갈 시간입니다. 우리는 많은 어둠의 자들이 이제 매우 급속히 행성을 떠나게 될 것이라는 예외를 가지고 진로에 머물고 있습니다. 일부가 데려가질 것이고, 다른 이들이 죽을 것인데, 파동들로 인해 말입니다. 나는 어둠이 10월 17일의 사건을 집어 들기를 바랐는데, 이것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10월 17일에 대한 급한 노트. 사랑하는 이들이여, 10월 17일은 당신들이 2012년에 기다리고 있었던 그 날이었습니다. 달력들은 맞지 않는데, 다양한 이유들 때문입니다. 마야가 그 달력을 썼고, 그것은 그 시간의 알려진 주기들에 기초했으며, 그 시간이 변했습니다. 시간에 대해서 해야 할 첫 째 일들의 하나는 당신들의 달력을 바꾸는 것인데, 지구가 지금 일 년에 360일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당신들의 계절들이 일찍 오는 이유인데, 틸트tilt의 변화에 덧붙여 말입니다.

 

당신들이 이것에서 보듯이, 2012년을 위해 가정된 날짜는 단지 하나의 날짜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것은 상승의 날이 아닙니다. 상승은 하나의 날짜에 일어나지 않으며, 오히려 행성이 그 걸음을 만들 때입니다. 상승의 날은 지구가 단일극성monopolarity으로, 빛과 생명Light and Life으로 들어갈 때입니다. 이것에 대한 예측된 날자가 없습니다. 가이아GAIA와 그녀의 주민들은 바람직한 변화들을 만들 때, 통일 의식unity coonsciousness으로 들어갈 것이고, 지구가 상승할 것입니다. 그것이 목표로 남아있습니다. 우리는 그 목표가 얻어지도록, 들어올림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들어올림을 하고 행성을 재이식하는 것은 그 목표를 지연시킬 것입니다.

 

상승의 날은 그것이 올 때 모론시아 신전들morontia temples의 설치에 의해 표시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것이 신의 강림advent of God이고, 지구 계에서 이 더 높은 상태로 들어가기 위한 충분한 신-의식God consciousness의 강림입니다. 그것은 그것이 오기까지 오지 않습니다. 이것이 오직 아버지Father만이 안다는 성경 속의 그 이야기 뒤에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재림Secong Coming, 신의 강림Advent of God인데, 하나의 행성이 빛과 생명Light and Live의 거룩한 단계들로 들어갈 때 말입니다. 나의 재림 사건은 하나의 사건이고, 그 과정을 가동시키며, 사람들을 일깨울 것입니다. 그것은 빛과 생명 속으로의 운동이 아닙니다.


 

 

모두에게 다시금 안녕, 나의 J와의 최근의 일에서 나는 그와 읽고 있는 모든 당신들에게 사과를 했습니다. 나는 그 언급을 더 낫게 설명하고 싶습니다. 나는 그 시간에 깊이 슬퍼했으며, 나는 여전히 만들어져야만 하는 그 변화들을 지지합니다. 나는 아마 더 빨리 앞으로 나갔어야 했는지도 모르는데, 이 기다림에서 너무나 많은 이들이 고통을 겪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는 나의 창조물들을 사랑하고, 나는 지속하는데, 그들의 신God으로의 귀환을 위한 그 최후의 순간이 마침내 될 때가지 말입니다.

 

어둠의 강력한 자들이 그들이 빛으로 변화를 만든다면, 그들은 매우 지식이 풍부하고, 이들은 매우 빨리 변화들을 앞으로 움직이는 것을 도왔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명백히 그렇게 되지 않았고, 지금은 패배를 인정할 시간입니다. 당신들에게는 어떻겠습니까, 만일 당신의 제멋대로의 아이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 상황을 비통해합니까? 사랑하는 이들이여, 내가 그렇습니다. 나는 결국 아버지입니다. 성경의 방탕한 아들의 우화를 기억하세요, 그가 아버지에게 돌아왔고 용서를 받았습니다. 나는 기다렸고, 그리고 나는 용서하기 위해 기다렸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마침내 움직여야만 하고, 지금은 우리가 그렇게 할 시간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기다림의 고통이, 당신들의 박탈감이 지금 너무나 길었다고 느꼈습니다. 나는 아프리카 같은 장소들에 있는 자들의 고통을, 그들이 고통을 겼었을 때 느꼈습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이들이여, 어떤 이들의 관점에서, 청산에는 고통이 따릅니다. 많은 이들이 그들의 더 높은 수준에서 무엇이 이 모든 것의 배후에 있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의 그들의 행함의 카르마를 통해 그 결과들을 느껴야 했던 자들이 있었으며, 이것이 당신들에게 고통으로 보입니다.

 

C는 자주 말하는데, 그녀가 카르마 문제에 피곤하다고, 무슨 원인에서든 그 고통 말인데, 그리고 이것이 확실히 가장 정당한 의견이면서 반대입니다. 그러나 이 카르마, 고통은 에스트랄 체 안에 있고, 그것은 자연과 물리학의 작용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에스트랄 체 안의 전자들을 광자들로 대체할 때 당신의 빛 몸을 지을 것입니다. 이것은 각 개인의 진로이고, 자주 고통으로 보이는 것 속에 자주 큰 성장이 있고, 광자들이 자리에 놓입니다. 일단 당신들이 나의 우주를 졸업할 때, 대부분의 다른 이들이 이원성의 비슷한 양식에서 일하고 있으며,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모두 광자들이 됩니다. 당신들이 모두 광자들이 되고, 더 이상 에스트랄 형태를 갖지 않는 그 시점이 당신들의 여정이 정말로 그 시작에 있고, 창조를 일하게 만드는 더 큰 지식으로 들어가는 때입니다.

 

사난다Sananda는 하나의 사람person, 하나의 크라이스트Christ, 나의 우주를 졸업한 자입니다. 당신이 사난다임을 아직 모르는 당신들의 꽤 많은 숫자가 있으며, 당신들은 크라이스트들입니다. 사난다Sananda의 상태와 상승 마스터Ascended Master의 상태 사이에 있는 많은 당신들이 있습니다. 상승 마스터는 사고 조절자Thought Adjuster와 융합한 자입니다. 그리고 당신들의 일부는 당신의 사고 조절자와 곧 융합하거나, 최근에 융합했을 수 있습니다. 지구 계에는 발달의 다양한 수준들에 있는 많은 마스터들이 있습니다. 많은 마스터들이 많은 고통이 있는 그러한 종교들 속에 있으며, 비록 그들이 고통 받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해도, 그들은 아니며, 오히려 그 역경 속에 있는 다른 이들을 돕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 다른 길을 보여주며, 그리하여 별들로 조금 더 도달할 필요가 있는 자들에게 손을 빌려줍니다.

 

당신들의 영혼의 진화적 여정은 결코 쉬운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자유 의지가 있기 때문이고, 여정을 만들고 있는 자들 속에 불완전함이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이들이 삶의 사다리에서 그들 아래 있는 자들을 가르칩니다. 삶은 진실로 하나의 사다리이며, 심지어 그것은 나에게도 해당됩니다. 모든 개개의 우주는 그 안에서 어떤 역할을 계획하는 모든 개개의 실체에게 그 도전들을 제시합니다. 당신들의 일부는 고통 받는 듯 보일 수 있지만, 당신들은 그때 개인적으로 고통을 이해하고, 그리하여 그것을 인정하며, 그것을 동정할 수 있습니다.

 

2000년 전 당신들의 장소에서의 나의 여정 동안 나는 행성 지구에서의 삶의 조야함을 상당히 체험했고, 그러나 나는 여기서 인류를 깊이 사랑했습니다. 그것이 내가 돌아온 이유인데, 그 당시 나의 개인적 고통들의 직접적인 결과로 말인데, 우리는 일어난 고통의 정도를 없애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정도로 고통을 겪는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부 무질서 없이는 생명이 성장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영혼들은 진화적 생존의 체험에서 자유롭게 만들어지지 않는데, 특히 삶으로 더 많은 도전들을, 종자 행성들이 아닌 행성에서 제시하는 것보다 더 많은 도전들을 제시하는 하나의 종자 행성에서는 말입니다. 빛과 생명으로 들어가는 여정은 종자 행성에서는 더 오래 걸리지만, 진화적 종자 행성은 모든 우주에서 절실히 필요한 것을 공급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것은 나의 소중한 종자 행성이며, 그것을 잘 사랑하세요, 그것은 절실히 그것을 필요로 합니다. 그것은 하나의 종자 행성으로서의 그 요건들을 넘어서 봉사했고, 오르본톤Orvonton에서 일어난 어둠을 위한 감옥 시설로서 또한 봉사했는데, 그것은 과거의 창조들에서 체험된 “정상적normal” 어둠의 큰 과잉 속에 있었습니다.

 

당신들은 오래, 그리고 잘 봉사했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요청하는데, 일어서서 이 여정을 계속하라고,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다가올 매우 노련한 창조자들Creators이 될 것인데, 거기 있으면서 그것을 해본 자들, 당신이 말하는 것을 알고 있는 자들이 될 것입니다. 이것에 대해 당신들에게 축복을 드립니다, 영광스러운 유란시아, 나의 다정한 사랑하는 가이아GAIA에서의 고통으로 인해, 이 어둠이 결코 다시는 나타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당신들은 그것이 그 추악한 머리를 들어올리기 전에 그것을 알 것이고, 당신들은 그것에 대해 무언가를 하기 위한 힘을 가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오르본톤Orvonton에서 그처럼 멀리 갔던 이유는 체험의 부족 때문이었습니다. 단순히 그것입니다. 더 이상이 없습니다. 이제 체험이 있고, 당신들이 이 미지를 알게 만드는 것을 도왔습니다. 그것이 이제 알려졌습니다. 당신들 모두에게, 그리고 이 여정을 위한 미래의 창조들 속에 평화가 있기를.

 

나마스테Namaste, 나는 네바돈만이 아니라 오르본톤의 전체 은하계가 이 진창에서 벗어나도록 나와 함께 참가해준 모든 당신들에게 깊은 빚을 졌습니다. 그 여정이 거의 끝났고, 그것은 진실로 끝나야만 합니다. 조금 더 짧은 시간 동안 참을성을 가지세요, 우리가 길로부터 완고한 자들을 제거할 때 말입니다. 그리고 그런 다음 당신들은 이미 당신 자신인 것으로 자랄 것입니다.

      

나마스테, 평화 속에 있으세요.

나는 네바돈의 아버지the Father of Nebadon,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이고 아톤Aton입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9494  AH.재림사무국/1664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27) / 지구 전환 프로젝트 총 사령관 - 게오르거스 세레스 하톤(시엠아톤) 그 자신을 묘사하다  (0) 2016.05.30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26) / 은하 연합 아쉬타 함대 사령부, 플레야데스 구역 사령부 - 지구 전환 프로젝트 총 사령관 - 게오르거스 세레스 하톤  (0) 2016.05.29
+ 우리는 거기 있을 겁니다 & 삶의 진정한 이유 - [Thought Adjusters]  (0) 2016.05.28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25) / 소개 메시지: 어느 다른 행성도 ... 당신들이 하게 될 것처럼 크라이스트 마이클과 개인적으로 걷지 못했습니다!  (0) 2016.05.28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24) / 왜? & 나는 그 길이고, 그 진실이며, 그 생명입니다 & 건강으로 치유와 회복울 위한 시간이 도달했습니다  (0) 2016.05.27
+ 빛 & 진실성에 대해 / 어둠을 분산시킬 유일한 빛입니다 [Thought Adjusters]  (0) 2016.05.26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22) / 모두 적절한 시즌과 적절한 시간에 & 이 대전환기는 돌에 씌어 진 조리법이 아닙니다.  (0) 2016.05.25
+ 당신들 자신을 구하기 위해 현상들을 조사하세요 - [Seraphin/Rosie]  (0) 2016.05.25
+ 환영적 세계의 해먹을 (믿게 하려는 시도들) 피하세요 - [St. Germain]  (0) 2016.05.24
+ 당신들의 몸 전체가 빛으로 가득 찰 것입니다 & 당신의 에고에 대해서 - [T.Ophelius & TA]  (0) 2016.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