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24) / 왜? & 나는 그 길이고, 그 진실이며, 그 생명입니다 & 건강으로 치유와 회복울 위한 시간이 도달했습니다

 

 


나는 그 길이고, 그 진실이며, 그 생명입니다 & 치유와 회복울 위한 시간이 도달했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메시지들(24) / CM ATON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메시지들 (24)

Messages from Christ Michael Aton (24)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2152-Sovereign-of-Nebadon-Christ-Michael-Aton!

최근 AH -에서 시엠아톤으로부터 주어진 주요 메시지를 유튜브 비디오로 제작하였습니다.

[게시일: 2016. 5. 26. https://www.youtube.com/channel/UCh4FtwcqUx4j2PoB6IiaIyw ]   

 



 

 

CMATON 1

) --> 

왜?

WHY?

) --> 

By Christ Michael Aton

) --> 

Video: https://youtu.be/K_7UqF1ZTI0




) --> 

왜 당신은 나의 강림의 시간을 아는 것이 필요합니까? 

그것이 만들 당신의 결정이 아닙니까?

) --> 

나의 강림은 당신의 각성 위에 중심을 잡을 것인데,

당신의 주춧돌들이 항상 당신 안에 있기 때문입니다.


왜 당신은 공간 속에서 나를 찾고, 날들의 숫자를 셉니까, 내가 나의 얼굴을 보일 때까지? 

나는 당신의 그 형태 없는 것이고, 나를 알려는 당신의 욕망을 통해서만 삶으로 움직인 당신의 내적 자아입니다.

) --> 

왜 당신은 절망 속에서 나를 향해 소리칩니까? 

나는 당신의 기억을 기다리며, 그 안에 거두하는 당신의 보이지 않는 부분입니다.

) --> 

왜 당신은 외부의 계에서 나를 찾습니까?

나는 당신의 내적 행운을 찾으라고 내부에서 당신을 부르는 그 심장박동입니다.

) --> 

왜 당신은 나를 간청하고, 그런 다음 대답되지 않은 기도들에 대해 나를 야단칩니까?

나는 당신의 듣지 않으려는 비자발성 속에서 울리는 그 들리지 않는 목소리입니다.

) --> 

왜 당신은 분노로 가득 찬 굴 속에 나를 던집니까?

나는 모두 사랑이고I AM ALL LOVE, 그것은 당신의 바로 그 생명을 뛰게 했습니다.

) --> 

왜 당신은 나를 찾고, 그런 다음 세상의 모든 공물들로 절합니까?

나는 말해지지 않은 ‘유일한only’ 진실이고, 당신과 모든 것의 그 현실/실제reality입니다.

) --> 

왜 당신은 나에게 평화를 요청합니까?

내가 탄생 시에 당신에게, 당신의 영의 터치로서 느끼라고 주어진 그 평화입니다.

) --> 

왜 당신은 나에게 당신이 당신의 세계를 바꾸는 것을 도우라고 요청합니까? 

나는 당신이 당신 안의 나를 볼 수 있고, 당신 안의 내가 될 수 있는 당신의 가장 깊은 비전입니다. 

진실로 바꿀 세계란 없을 것입니다.

) --> 

왜 당신은 나에게 어둠의 장악으로부터 당신을 구조하라고 요청합니까?

나는 당신의 빛이고, 당신 자신이 바로 그 빛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빛의 힘을 알게 될 때, 당신 마음의 어둠의 장악이 끝날 것입니다.

) --> 

왜 당신은 나에게 당신의 영혼을 구해달라고 요청합니까?

나는 현존하는 나입니다I AM THAT I AM.

당신이 구하기를 추구하는 그 영혼은 나 자신의 것MINE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찾을 구원은 나의 현존을 통해 옵니다.

) --> 

왜 당신은 나를 그렇게 분석하기를 추구합니까?

나는 당신 안의 사랑이고, 빛이며, 진실입니다.

) --> 

왜 당신은 왜들과, 언제들과 어디서들을 아는 것이 필요합니까? 

나는 그것들 모두에게 그 대답이고I AM THE ANSWER TO THEM ALL, 

당신이 알 필요가 있는 그 하나이며, 그 모든 것이고, 그 유일한 자입니다THE onE, THE ALL, THE OLY onE YOU NEED TO KNOW..

) --> 

당신이 내안에서 걷고, 내가 그대 안에서 걷게 할 때, 

당신의 순간들이 명료성에서 목적과 완전함으로 빛날 것입니다. 

그 내부의 나의 현존은 당신이 그 근원the Source에게 초점을 맞추게 할 것이고, 

나의 계획들MY plans을 당신은 예지를 가지고 알 것입니다.

  ) -->  

 

 

  ) -->  

 

CMATON 2

) --> 

나는 그 길이고, 그 진실이며, 그 생명입니다

I AM THE WAY, THE TRUTH AND THE LIFE

) --> 

By Christ Michael Aton

) --> 

Video: https://youtu.be/5jYuc_GF8Qs




) --> 

“나는 그 길이고, 그 진실이며, 그 생명입니다. 아무도 나를 통하지 않고는 아버지에게 오지 못합니다.” 

“I Am the Way, the Truth and the Life. No man commeth unto the Father but by Me.“

) --> 

이것은 마스터 지저스가 당신들의 지구 계를 걸었을 때 그에 의해 주어진 가르침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지만, 어떤 인간도 진실로 그 의미를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인간은 당시에 이 진실을 받기에 충분히 준비되지 않았고, 이제야 그것을 받기에 겨우 준비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새로워진 차원들이 체험되고 획득되는 삶의 새로운 주기로 행성이 들어가려고 하는 이 상서로운 시간들 동안 중요하며, 인간은 그 자신에 대한 더 높은 이해로 깨어나야만 하고, 그는 그가 나를 이해할 때에만 오직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단계들이 진보의 의미에서 모탈들에 의해 성취되었지만, 영적으로 그들은 큰 진실로 그들 자신을 조율하지 못했는데, 만약 이해되었다면, 그들의 존재/삶의 음역과 영혼 진화의 길을 바꿀 수 있었던 그 진실 말입니다. 나는 다시 오늘 왔는데, 이 간단하지만 축소된 진실을 설명하려는 노력으로 말입니다.

) --> 

‘나는 그 길이다’는 내가 새로운 목적지로의 당신들의 티켓임을 의미합니다. 그 티켓은 하나의 선택이 알면서/의식적으로 만들어질 때에만 제공됩니다. 당신들은 믿음과 적극적 추구를 통해 나를 선택해야만 하며, 당신들은 당신이 나와 함께 지속적인 동맹을 창조할 때 당신을 그 길에 유지할 좌표들을 찾도록 해줄 방향들이 주어질 것입니다. 당신들이 이 선택을 만들 수 있을 때, 당신은 내가 모탈성의 그 환영으로부터 불멸의 현실로 들어가는 그 길임을 명확히 볼 것입니다.

) --> 

따라서 우리는 내가 영원한 생명/삶으로 가는 그 길임을 먼저 수립했습니다. 그러나 영원한 생명/삶은 그들의 내적 신의 존재를 찾고 느낄 수 있는 자들에게만 보장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 위업을 달성하기 위해 채용해야하는 것은 그 진로에서 당신들을 지시할 나인데, 당신들이 당신 자신을 알고 당신 안에 신성한 것을 해방시킬 수 있기 전에 나를 먼저 알아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 --> 

나는 내가 ‘나는 그 길이다’라고 말할 때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의 다른 관점을 당신들과 탐험하고 싶습니다. 그 ‘길’은 ‘빛’과 분리될 수 없는데, 그 빛이 목적의 명료성을 가져오고, 선택의 운명으로 가는 명확한 길을 낳기 때문입니다. 그 ‘길’과 그‘빛’은 그러므로 나란히 갑니다. 나는 그 길이 그 빛the Light이라고 말하며, 내가 그 길the Way이고, 그러므로 그 빛the Light이라고 말합니다.

) --> 

여전히 그 ‘길’의 또 다른 관점을 나는 당신들에게 줄 것입니다. 내가 나의 창조를 사랑으로부터 그 이유와 근원이 되도록 태어나게 하지 않았습니까? 내가 나의 마음의 고요로부터 전기적 빛 파동들의 운동의 방식으로 창조하지 않았습니까? 그러므로 빛으로 창조하기 위해 사랑으로 동기가 된 그 고요가 그 ‘길’이라고 말하는 것이 진실이 아닙니까? 당신들은 그러므로 그 ‘길’이 사랑과 빛임을, 그리고 당신이 나를 선택할 때 당신이 사랑과 빛을 선택함을 볼 수 없습니까? 만약 사랑과 빛이 당신의 지구의 여정의 근본이라면, 당신은 그 ‘길’을 찾았을 것입니다.

) --> 

내가 나의 창조를 존재하도록 생각하지 않았습니까? 그러므로 내가 나의 창조 안에 있지 않습니까? 궁극적 목표가 근원으로 돌아가는 것 아닙니까? 만약 내가 나의 창조이고, 나의 창조 안에 있다면, 그럼 근원으로 돌아가는 유일한 길은 나를 통해서입니다. 이것이 나를 합리화 할 필요가 있는 당신들에게 의미를 만듭니까?

) --> 

나는 그 길이고, 나는 그 빛이며, 나는 나의 창조 안에 실현된 그 사랑입니다. 나는 빛의 운동을 통해 고요의 한 점으로부터 창조했습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그 ‘길’을 선택한다면, 당신 역시 당신이 창조하기를 바라는 모든 것을 창조할 수 있음을 의미하지 않습니까? 그 ‘길’은 성찰할 수 있게 하고, 그 ‘길’인 모든 것이 될 수 있는데, 당신이 또한 나와 함께 하나됨을 통해 또한 그 ‘길’이지 않습니까? 당신이 나를 찾고 나를 알 때 당신은 그 길이 될 것입니다.

) --> 

나는 그 진실the Truth입니다.

) --> 

인간은 그 자신과 싸우는데, 다른 것보다 우월하게 만들어진 그의 진실을 갖기를 추구하면서 말입니다. 그러나 인간들은 진실이 무엇인지를 거의 알지 못합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그 ‘길’인 나를 알지 않고는 진실을 알 수 없습니다. 그 ‘길’이 항상 진실로 이끌 것이기 때문입니다. 인간은 진실을 하찮게 만들었는데, 그것을 그의 개인적 의제들로 더럽히면서 말입니다. 그 진실은 결코 영향 받지 않습니다. 그것은 편파적이 아닙니다. 그것은 설명할 수 없고 합리화를 넘어 있습니다. 그 진실이 알려져야만 하고, 그 지식이 나를 아는 것으로부터 옵니다. 인간의 진실은 대개 외부적인 것에 의해 생성되며, 그의 내적 앎과 거의 조화하지 못하며, 내적 확인이 없습니다.

) --> 

그 진실이 단지 있고THE TRUTH JUST IS, 단지 존재합니다AND IS JUST. 진실인 그것은 오직 균형만을 압니다. 그것은 창조자Creator처럼 고요하고, 꾸준하며, 불변합니다. 진실 속에는 신비나 마법이 없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진실이 그 기원이 신성하므로 당신의 내부로부터 나온다고 상기시키는 외에 더 이상 할 말이 없습니다.

) --> 

당신들이 그 ‘길’을 선택할 때, 당신은 그 진실을 선택하는데, 그것은 알려지고 받아들여졌을 때 당신이 영원한 생명의 신성한 약속을 획득하도록 이끌 그 진실 말입니다. 당신들의 이해의 이 시점에서 당신들이 망설임 없이, 영원한 생명인 내가 그 생명I AM THE LIFE임을 받아들일 것이기 때문이고, 당신들이 이것을 알 수 있을 때에 또한 당신들이 그렇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 --> 

사랑하는 이들이여, 내가 말하는 그 생명은 모탈의 기원이 아닙니다. 그것은 내가 거론하는 불멸의 생명입니다. 생명은 육체가 아니라 영 속에서만 거주합니다. 그 영이 모든 것이고, 그 수명은 영원한 생명의 약속에 의해 보장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영원한 생명은 항상 하나의 선물/약속처럼 하나의 선택입니다. 내가 나의 어린이들이 나를 선택하도록 결코 강요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고, 그들이 자유로이 이 선택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말할 수 있는데, 많은 이들이 생명을 선택하는 대신 해체될 것을 선택했다고 말입니다. 나는 강조하고 싶은데, 당신들의 지구 계인 현실의 구체 속에서도 당신들이 영원하다고 말입니다. 모탈의 죽음은 단지 영혼이 그 상승의 길을 따라 필요한 체험의 다음 수준을 결정하기 위해 검토를 허용하는 하나의 전화에 지나지 않습니다.

) --> 

당신들의 육화 동안 지구상의 당신들은 지구상의 당신의 삶이 책임을 지지 않는다면 당신을 기쁘게 해줄 것을 행할 자유를 당신에게 주지 않음을 이해해야만 합니다. 당신들은 유행하는 믿음과는 반대로, 살아야 할 하나의 생애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내가 그 생명임을 이해할 수 있을 때에 당신들이 또한 그 생명이고, 그때에 당신들은 당신의 육화 속에서 당신이 행하는 것이 당신의 불멸의 영혼의 진화로 항상 영향을 줄 것임을 깨달을 것입니다.

) --> 

따라서 내가 “어떤 인간도 나에 의해서가 아니라면 아버지에게로 오지 못한다”고 말할 때 내가 무엇을 의미합니까? 내가 앞서 당신들에게 상기시켰던 그 궁극적인 목표는 모든 것들의 그 근원the Source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러나 나에 의해 창조된 자들은 오직 나를 통해서만 그 근원으로 돌아갈 수 있는데, 내가 그 길the Way이기 때문입니다.

) --> 

당신들은 근원으로 도달하는데 나를 우회할 수 없는데, 나와 나의 아버지가 하나이기 때문입니다FOR I AND MY FATHER ARE onE.

) --> 

당신들은 나 없이 근원으로 당신의 길을 지어낼 수 없는데, 나와 나의 아버지가 하나이기 때문입니다FOR I AND MY FATHER ARE onE.

) --> 

당신들은 나 없이 근원으로 당신의 길을 회유할 수 없는데, 나와 나의 아버지가 하나이기 때문입니다FOR I AND MY FATHER ARE onE.

) --> 

당신들은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근원으로 돌아가는 당신의 길을 만들기를 추구할 수 없는데, 나와 나의 아버지가 하나이기 때문입니다FOR I AND MY FATHER ARE onE.

) --> 

당신은 근원을 믿으면서 나를 믿지 않을 수 없는데, 나와 나의 아버지가 하나이기 때문입니다FOR I AND MY FATHER ARE onE.

) --> 

당신들은 나를 알지 못하고, 나를 비난하면서 근원을 선택할 수 없는데, 나와 나의 아버지가 하나이기 때문입니다FOR I AND MY FATHER ARE onE.

) --> 

당신들이 나를 알고, 나를 보며, 내 소리를 들을 때, 당신들은 근원이자 모든 것의 중심인 아버지the Father를 보고, 듣고, 알 것인데, 나와 나의 아버지는 하나이기 때문입니다FOR I AND MY FATHER ARE onE. 당신은 나와 하나ONE WITH ME가 되어야 하는데, 내가 근원으로 가는 그 길the Way이기 때문입니다.

  ) --> 


 



CMATON 54

) --> 

건강으로 큰 치유나 회복을 위한 시간이 도달했습니다

A Time For Great Healing Or Restoration To Health Has Arrived

) --> 

By Christ Michael Aton

) --> 

Video: https://youtu.be/azI4ZzaX4yk




 

건강으로 큰 치유나 회복을 위한 시간이 도달했습니다.

) --> 

사람은 보통 가해나 상처나 부상 후에 낫거나 낫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만, 지금 우리의 생각들은 모든 시간들에서, 모든 장소들에서, 모든 상황들에서 치유하는 것을 포용해야만BUT NOW OUR THOUGHTS MUST EMBRACE HEALING AT ALL TIMES, AT ALL PLACES, AT ALL SITUATIONS 하는데, 많은 이들이 단순히 그들의 가해나 상처나 부상을 아직도 알지조차 못하기 때문입니다!

) --> 

그것은 그들이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WHO THINK THEY KNOW 자들에게 가장 고통스러운 것이 될 텐데 — 그들이 그들의 생각 속에 빠져 있고, 그들이 결코 그들의 선택들, 그들의 결정들, 그들의 녹슨 아이디어들, 그들의 믿음들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 --> 

체면을 잃을 두려움에서 그들은 그들의 입장을 굳히고, 그들의 마음을 바꾸기 위한 어떤 접근이나 화해나 시도를 물리치기 위해 싸울 것입니다.

) --> 

따라서 그들에게 다가가는 당신의 마음에 치유가 있어야만 하는데, 당신이 그들을 치유하기를 ‘원하는’YOUR WANTING TO HEAL THEM 식의 치유가 아니라, 그러나 ‘회복될 완벽한 건강PERFECT HEALTH TO BE RESTORED“ 말인데, 그들이 그것에 대해 준비가 될 때 말입니다.

) --> 

그리고 완벽한 건강으로 그런 타입의 회복은 당신의 가슴으로부터 오며COMES FROM YOUR HEART, 당신의 반응적이고 제한적 마음으로부터가 아닙니다.

) --> 

따라서 모든 시간 연결된 채 남아있으세요, 당신들은 보았고, 인도되었으며, 충분히 영감을 받았는데, 그처럼 많이 얘기된 그러한 가슴의 덕성들(감사, 연민, 용서, 겸손, 이해와 용기)이 모든 다른 경우들이나 접근들에서 당신들을 최선의 행동과 창조로 지도하게 하세요, 아니면 도움을 요청하게 하세요.

) --> 

닫힌 팔이 아니라 열린 팔WITH OPEN ARMS로, 그리고 그 무엇에도 불구하고 용서하는 가슴FORGIVING HEART NO MATTER WHAT은 당신들에게 완벽한 건강으로 회복RESTORATION TO PERFECT HEALTH을 가져올 것인데, 그것은 하나의 사회로서 이 소중한 어머니 지구가 절실히 필요로 하는 것입니다.

) --> 

어머니 지구는 부풀어 오르고, 흔들리며, 떨릴 것이고, 어떤 힘이 반대에 의해 방출되었는지를 보여줄 것이며, 그런 다음 치유의 생각들로 돌아갈 것입니다.

) --> 

뜨겁고 찬 것이 반대들이 아니고, 같은 온도계 위에 있는 극단들일 뿐인데, 따라서 두 적은 같은 의견의 미터opinion meter 위에 있는 단지 극단들일 뿐이고, 치명적인 적들이 아니며 — 단지 하나의 의견이거나 이해의 부족, 혹은 서로로부터 떨어진 무지의 경우에 지나지 않습니다.

) --> 

완벽한 건강으로 화합과 회복이 순서 속에 있는데, 대부분이 그것이 필요한지를 깨닫기도 전에 말인데, 그러나 그들은 이제 충분히 빨리 그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 --> 

빛의 일꾼들Light workers이여, 별 씨들Star seeds이여, 빛의 이식자들Seeders of Light이여, 빛의 공동-창조자들Co-creators of Light이여,

) --> 

그 무엇에도 불구하고 서로를 위한 당신의 가슴을 가지고 거기 있으세요, 당신을 둘러싸고 있는 자들을 위한 당신의 가슴으로 거기 있기 위해 의식적으로 당신 자신을 준비하세요, 당신의 빛이 그들의 등대가 될 것인데, 그들이 우리가 들어간 이 전환기의 시간들에서 안전한 피난처를 찾을 때 말입니다.

) --> 

우리들은 당신들과 함께, 그리고 당신들이 알듯이, 당신들 안에 있는데, 따라서 새벽이 되기 전의 가장 어두운 시간들에서 하나의 등대로서 당신을 통해 우리가 일하도록 허용하세요.

) --> 

건강으로 큰 치유나 회복을 위한 시간이 도착했습니다.

) --> 

나의 빛의 어린이들인 당신들 모두에게 나의 축복을 드립니다.

) --> 

당신들의 통치자Your Sovereign,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Christ Michael Aton

  ) -->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9496 AH.재림사무국/1665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28) / 창조자 아들 상자로부터 나오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많은 모자들 - 1부  (0) 2016.05.31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27) / 지구 전환 프로젝트 총 사령관 - 게오르거스 세레스 하톤(시엠아톤) 그 자신을 묘사하다  (0) 2016.05.30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26) / 은하 연합 아쉬타 함대 사령부, 플레야데스 구역 사령부 - 지구 전환 프로젝트 총 사령관 - 게오르거스 세레스 하톤  (0) 2016.05.29
+ 우리는 거기 있을 겁니다 & 삶의 진정한 이유 - [Thought Adjusters]  (0) 2016.05.28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25) / 소개 메시지: 어느 다른 행성도 ... 당신들이 하게 될 것처럼 크라이스트 마이클과 개인적으로 걷지 못했습니다!  (0) 2016.05.28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23) / 함께 우리들은 “미지를 알려지게 만들었습니다”  (0) 2016.05.26
+ 빛 & 진실성에 대해 / 어둠을 분산시킬 유일한 빛입니다 [Thought Adjusters]  (0) 2016.05.26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22) / 모두 적절한 시즌과 적절한 시간에 & 이 대전환기는 돌에 씌어 진 조리법이 아닙니다.  (0) 2016.05.25
+ 당신들 자신을 구하기 위해 현상들을 조사하세요 - [Seraphin/Rosie]  (0) 2016.05.25
+ 환영적 세계의 해먹을 (믿게 하려는 시도들) 피하세요 - [St. Germain]  (0) 2016.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