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28) / 창조자 아들 상자로부터 나오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많은 모자들 - 1부

 

 


변화의 시간 - 창조자 아들 상자로부터 나오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많은 모자들 - 1부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메시지들(28) / CM ATON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메시지들 (28)

Messages from Christ Michael Aton (28)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2152-Sovereign-of-Nebadon-Christ-Michael-Aton!

AH -에서 시엠아톤으로부터 주어진 주요 메시지들을 유튜브 비디오로 제작하였습니다.

[ 게시일: 2016. 3. 5. https://www.youtube.com/channel/UCh4FtwcqUx4j2PoB6IiaIyw ]   

 


 

 

CMATON 7a

) --> 

창조자 아들 상자로부터 나오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많은 모자들 - 1부

The Many Hats of Christ Michael, Coming Out of the Creator Son Box #1

) --> 

By Christ Michael Aton

) --> 

Video: https://youtu.be/KRO0MNj1wqU

) --> 


) -->

 

이 훌륭한 날에 안녕하세요, 나의 친구들이여! 모든 것이 장면들 뒤에서 잘 가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묻는 마음을 가지고 있음을 내가 알기 때문 단지 이 언급을 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가 오늘 논의하기를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 --> 

첫 번째 강림First Coming으로 돌아가서 그 동안 나는 실로 이 행성의 사람들의 슬픔을, 아주 직접, 체험적으로 체험했습니다. 내가 십자가 위에서 그 육화를 떠났을 때, 유란시아 서에서 묘사했듯이, 아버지의 오른쪽에 앉기 위해 나의 필요한 빠른 상승 여행을 했을 뿐 아니라, 나는 중앙 우주에 한 동안 머물렀는데, 내가 집적 관찰했던 것을 검토하기 위해 말입니다. 나의 좋은 양심에서, 나는 이 행성을 그대로 내버려둘 수 없었고, 나는 그 돌봄을 다른 이의 손에 넘기면서 그 일을 위임할 수 없었습니다.

) --> 

나는 개인적으로 잘못들을 바로 잡기 위해 내가 돌아올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문제들과 무엇이 이루어져야만 하는가에 대해 당신들이 하듯이 생각했고, 고려했으며, 무궁히 연구했습니다. 우리는 시나리오들을 다소 빨리 그릴 능력을 가지고 있았고, 많은 것을 그렸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선택할 최선의 것같이 보이는 것으로부터 선택했습니다. 우리는 생각 속에서 창조했지만, 돌아와서 영역 안에서, “3차원” 안에서, 삶 속에서 일하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 --> 

그래서 내가 다시, 여기에, 삶 속에, 몸속에 와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은하 전쟁들의 종식을 다룰 것이고, 그래서 나는 막강한 아쉬타 사령부Ashtar Command의 일부인 스타 함대star fleet의 사령관의 모자를 쓰기를 선택했습니다. 나는 또한 이 체험을 갖기를 바랐습니다. 창조자 아들들Creator Sons은 스타 함대들을 지휘하려는 경향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나의 귀환의 상황을 다루는데 완벽한 방법이었습니다.

) --> 

그것은 귀환의 방법을 제공했지만, 나 자신을 참된 나 자신으로서 확인하는 것이 아니었고, 그리하여 하톤Hatonn의 우주 사령관의 이미지를 가졌습니다. 우리는 이 일에서 잠행stealth을 사용해야 합니다. 내가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로 왔다면, 나는 훨씬 더 큰 위협이 되었을 것이고, 그들은 모든 당신들, 나와 함께 참가하러 온 자들을 심각한 방법으로 해쳤을 것이며, 이것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들었을 것입니다. 명백히 아기로 태어나는 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며, 그들은 나를 죽이기 위해 인간 종의 대부분을 죽였을 것인데, 헤로드Herod의 그 이야기를 기억합니까?

) --> 

나는 내가 오기 전에 피닉스 저널들Phoenix Journals을 계획하지 않았고, 그것은 나중에 일어났습니다. 우리는 가르치는 임무의 일부로 많은 자료들을 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신과 나눈 대화Coversation with God의 책들이 한 예이고, 붓다Buddha에 의해, 닐 도날드 월쉬Neal donald Walsch를 통해 저작되었습니다. 물론 많은 다른 가르치는 방법들이 또한 있습니다.

) --> 

당신들이 체험했듯이, 빛의 일꾼들을 혼란시키기 위해 일어나는 많은 넌센스nonsense가 있었습니다. 의학 기관이 또한 올바른 일을 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저널들을 이 프로젝트에 있는 다른 이들의 도움을 받아서 쓰기를 선택했는데, 하자르들Khazars에 대해 정확한 가르침, 당신들 등 뒤의 정치적 장면에 대한 정확한 가르침, 의료와 과학, 그리고 거대한 바양성의 다른 주제들에 관계된 정확한 가르침을 주기 위해 말입니다.

) --> 

내가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로서 이들 작품들에서 가르쳤다면, 최초의 책이 인쇄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위장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하나의 우주 사령관은 그들에게 덜 위협적입니다. 그들은 사람들로부터 별 사람들Star People의 존재를 숨김으로서 사람들이 단지 그 책들을 읽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상당한 정도로 일어났습니다.

) --> 

나는 우리에게 글을 써준 많은 사람들의 글을 체험했고, 나 자신이 적그리스도antichrist였음을 체험했습니다. 이들의 일부는 그 작품들을 불신시키려고 했던 악당들BBB&G’s(Big Bad Boys & Girls)이었고, 다른 사람들은 혼동과 무지 속에 있었습니다. 나는 마침내 그 나라로부터 쫓겨났고, 나는 작품들을 중지했는데, 당신들을 보호하기 위해 말입니다. 시간들이 착한 노인 하톤good ole Hatonn에 대항한 전쟁에서 가열되고 있었습니다. 당신들은 피닉스 저널들의 일부가 금지되었음을 압니다.

) --> 

나는 한 마디 덧붙일 텐데, 당신들이 여행할 때 당신이 또한 당신의 체험들을 통해 아버지Father에게 더 많은 미지들unknowns을 알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오늘날, CIA의 게임들과 얽힌 캔 데이크의 문제들을 다룸에 있어서도, 당신들이 모두 아버지Father에 의해 알려진 것을 당신에게 알려지게 만들고 있고, 또한 공간과 시간의 우주들 속의 이 극도로 진귀한 실험 속에서 당신들이 아버지에게로 미지였던 무언가를 알게 만들고 있는데, 창조자 아들에 의해, 하나의 상자로부터 나오는 바로 이 다른 방법에 의해 말입니다.

) --> 

당신들 모두는,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들의 어느 누구도 행성으로 오기로 합의했거나, 아니면 당신은 더 노련한 지구 영혼이며, 이 시간에 나와 함께 이 극도로 특이한 여정의 일부가 되기를 선택하면서 말입니다. 우리들은 모두 함께 일하고 있으며, 나의 이름으로 두 사람 이상이 모이는데Two or More in My Name, 이 행성을 고치기 위해, 나의 교정 시간Correcting Time을 통해 회복하기 위해 말인데, 거기서 그녀는 그녀 역사의 이 시점에서 더 많은 것이 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이 합동 체험을 통해 시간을 교정할 뿐 아니라, 우리들 모두가 함께, 심지어 나 자신, 창조자 아들Creator Son과 함께 말인데, 우리들의 합동 체험으로 크게 덧붙이면서, 더 큰 학습 곡선에서 배우면서, 미지를 알게 만들면서 말입니다.

) --> 

이 막대한 프로젝트의 결론에서, 우리는 함께 우리의 지식에서, 우리의 체험적 배움에서, 우리가 대대적인 체포들로 루시퍼의 반역을 판결하고 그것으로 급속한 종식을 주었을 때보다 더 큰 발전을 만들었을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자연적 종말로 거쳐 가도록 내버려둘 것을 선택했습니다. 일부가 이것과 불일치 할 수 있음에 상관없이, 이 목적으로, 우리는 함께, 아버지Father에게로 미지가 알려지게 만들고 있고, 내가 네바돈Nebadon에서 나의 3천억 년을, 그리고 내가 시험하기 위해 세운 나의 정리를 돌아볼 때, 나는 그 모든 것을 다시 할 것입니다. 그것은 더 이상 하나의 정리가 아니고, 그것은 지금 알려졌습니다.) -->


 


[ 사난다 - 임마누엘 이수 쿠마라 ]


이제 그 언급이 만들어졌으므로, 돌아갑시다. 교육 임무에 있는 당신들의 일부는 숙고하는 “사난다Sananda”였고, 사난다가 내가 행성으로 함께 온 개인화된 사고 조절자였는지를 의문하고 있었습니다. 그 대답은 노no이고, 사난다Sananda는 네바돈에 긴 역사를 가진 신의 상승하는 아들Ascending Son of God이었습니다. 그는 오래 전에 라이라Lyra에서 기원했던 존재들의 하나의 그룹인 쿠마라Kumara이고, 그들은 성공적으로 그들 자신을 메트릭스matrix로부터 벗어나게 했는데, 노예화하는 인종들에 의해 행성의 사람들을 지배하는데 사용된 마인드컨트롤 방법 외에 그들을 대량 살상 무기들로 가두었던 그 메트릭스 말입니다.

) --> 

그리고 그들을 지구가 지금 받고 있는 그러한 원조 없이, 무거운 무기들 없이, 그것을 해냈습니다. 나는 그것을 여기서 가르치기 위해 시간을 쓰지 않을 것인데, 사난다가 개인적으로 그것을 체험했으므로 그것을 그 자신이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난다는 임마누엘 이수 쿠마라Immanuel Esu Kumara이고, 사낫 쿠마라Sanat Kumara의 유일한 아들입니다. 사낫 쿠마라는 약 20년 전까지 행성의 로고스Planetary Logos였으며, 그리고 그의 사무실들과 그의 집이 있는 금성으로 돌아갔는데, 그가 당신들 태양계의 태양 로고스Solar Logos가 되었을 때 말입니다. 그는 로드 붓다Lord buddha, 나보다 500년 전에 왔던 같은 붓다와 대체되었고, 그 붓다는 닐 도날드 월쉬와 함께 신과 나눈 대화의 책들의 저자입니다.

) --> 

이제 CMGSN 포럼의 자들에게, 나의 육화는 사난다와 이중/합동 육화였고, 함께 우리는 Joshua(또는 어떤 이들에게는 Yeshua) ben Joseph이었습니다. 이제 그것은 유란시아 서가 묘사하는 대로 진실인데, 창조자 아들Creator Son이 그의 최종 수여를 끝냈을 때에 그는 혼자 가는데, 수여 아들이든 치안판사이든, 행성들로의 하강하는 아들의 임무들로 보통 동행하는 많은 이들 없이 말입니다.

) --> 

그러므로 여기에 치안판사 임무Magisterial Mission와 몬조론손Monjoronson을 지원하는 많은 이들이 있습니다. 행성에는 또한 트리니티 교사 아들들Trinity Teacher Sons이 있으며, 그들은 더 나중에 걸을 텐데, 교정 시간Correcting Time이 트리니티 교사 아들의 임무가 공적이 되게 만드는 것이 가능해질 때 말입니다. 몬조론손은 이 시간 즈음에 발표된 치안판사 임무를 가졌을 텐데, 나의 재림Second Coming 사건이 지연되지 않았다면 말입니다.

) --> 

나는 2000년 전 나의 체험 속에서 바랐는데, 나 자신의 수여를 다루고, 그것을 루시퍼 반역을 종결하는데 사용할 뿐 아니라, 일거양득의 방식으로, 행성의 아누나키Anunnaki 영향력을 또한 다루기를 바랐습니다. 그것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나는 내가 결코 개인적으로 네바돈 안의 은하 전쟁의 문제를 체험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무대에서 매우 고도로 노련한 자, 임마누엘 이수 쿠마라Immanuel Esu Kumara와 함께 왔습니다.

) --> 

그는 행성에서 이전의 많은 육화들을 가졌고, 그 가장 주목할만한 자는 다비드 왕King David이었습니다. 유란시아 서에서 더 높은 영역들이 다비드 왕을 특별히 좋아하지 않았다고 말해진 것으로 의기소침하지 마세요. 그것은 그의 자손들을 보호하기 위한 한 방법이었습니다. 다비드 왕의 임무는 위대한 것이었고, 그것이 왜 그것이 두드러졌던가의 이유입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임마누엘은 고도로 노련한 전사warrior이고, 예, 사난다는 하나의 전사이며, 그는 이것에 대해 캔 데이크를 통해 좀 더 쓰려고 했지만, 그 여정이 다른 방향을 취했으며, 우리는 그것이 일어난 대로 전개하도록 내버려둡니다.

) --> 

이제 유란시아 서를 통해 나를 아는 자들에게, 나는 행성 왕자Plaanetary Prince를 대신해왔는데, 그는 내가 여기 있었을 때 “해고되었습니다fired.” 나는 그것을 유란시아 서에 기록된 대로, 그리고 당신들의 현재 지식대로, 마키벤타 멜키제덱Machiventa Melchizedek에게 위임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지저스Jesus”가 멜키제덱이라고, 그리고 아담Adma이고, 다비드David이고, 등등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마키벤타는 마키벤타였는데, 유란시아로 그 자신을 수여하는 여행을 한 자이고, 유란시아 서에서 말해진대로 아브라함과 함께 일했습니다.

) --> 

이제 재림 사건Second Coming Event에 대해, 사난다 임마누엘이 유란시아의 행성 왕자Planetary Prince가 되었습니다. 나는 나의 우주 안에 비슷한 위치들에 두 명의 다른 상승하는 아들들Ascending Sons을 가지고 있으며, 시스템 통지자System Sovereign의 위치에 또한 하나의 상승하는 아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의 우주 안의 이러한 일들은 하강하는 아들들Descending Sons에 의해 가져질 필요가 없고, 반역의 세계들 속에서, 나는 상승하는 아들들Ascending Sons이 그들의 방대한 체험적 배움을 가지고, 반역하는 세계들을 더 잘 이해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렇게 되리라, 사난다Sananda와 함께.

) --> 

당신들의 세계는 그 자신을 옆으로 놓았고, 그 자신을 다르게 만들었으며, 다른 상자로 결정했는데, 따라서 그것이 다른 지도자를 가질 수 있습니다. 루시퍼는 모두 잘못하지는 않았고, 그는 그가 더 나은 방법을 가졌다고 생각했으며, 그러나 에고EGO가 그에게 거대한 문제였고, 그의 에고EGO가 너무나 강한 채 남아있었으며, 종국에 그의 재판에서 그는 해체될 것을 선택했고, 그의 상자로부터 나와서 다른 모자를 써보려고 하기 보다는 말입니다.

) --> 

얼마 동안, 사난다 임마누엘은 유란시아Urantia, 지구 샨Earth Shan을 그의 집으로 입양했는데, 행성 왕자로서 체험하는 그의 미래를 위해 말입니다. 그는 당신들 중 하나이고, 당신이 누구인가, 당신이 무엇을 원하는가를 이해하는 자인데, 그가 거기 있었고 그것을 해보았기 때문입니다. 나는 반역을 진압하기를 선택하지 않았는데, 내가 나의 우주가 하나의 상자로 있기보다는, 다른 상자 속에 있도록 창조했기 때문이며, 슬픈 부분은 루시퍼가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 --> 

그 자신의 일을 하기 위한 그의 탐구에서, 그는 매우 제한된 상자를 창조했고, 이것이 애초에 루시퍼의 반역의 배후에 있던 것입니다. 그는 내가 나의 우주를 다스리는 방법과 행복하지 않았고, 그는 그의 시스템이 더 많은 상자가 되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그것은 더 많은 규칙들을 필요로 했습니다. 그는 그의 아이디어들을 가지고 느꼈고, 그는 실제로 진화를 가속할 수 있었지만, 그는 대신 그것을 뒤처지게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지금 교정 시간The Correcting Time을 갖고 있습니다.

) --> 

사난다 임마누엘은 행성 왕자Planetary Prince로서 영원히 남아있기를 바라지 않으며, 그가 그래야 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는 캔 데이크와의 메시지들의 하나에서 그가 말했듯이, 당신들이 모두 자라서 당신들 자신의 사람을 선출할 때 그 자리를 비울 것이라고 말입니다. 루시퍼의 반역Lucifer Rebellion에서 이것이 일부 사람들이 원했던 것으로, 그들 자신의 일들을 운영하는 것인데, 당신들이 알듯이, 그가 해야 했던 모든 것은 묻고, 실행 가능한 플랜을 제출하는 것이었으며, 반란을 수행하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나는 하나의 정리theorem를 시험하고, 잘 생각된 변수들을 공급하는데 매우 열려 있습니다. (2부로 계속 ...)


) -->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9509 AH.재림사무국/1669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이것들은 변화하는 시간들입니다 & 당신의 신성한 생의 플랜 [Thought Adjusters]  (0) 2016.06.03
+ 변화들이 오고 있습니다 & 친애하는 사람들이여, 당신들의 보트가 흔들리려고 합니다 - [CM and EirePort group] 6/1/2016 - 그것이 매우, 매우 가까워졌습니다.  (0) 2016.06.02
+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가르침들(1) / 중력 – 원래의 유대 & 육화한 별 씨로서의 깨어남 [Christ Michael Aton]  (0) 2016.06.02
+ 영적 정부와 은하연합 ​/ 합동 작전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GFL/PAO/SN 5/24/16]  (0) 2016.06.02
+ 두려움에 대한 교훈 & 영적 공격에 의해 - 의구심들 [Thought Adjusters]  (0) 2016.06.01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27) / 지구 전환 프로젝트 총 사령관 - 게오르거스 세레스 하톤(시엠아톤) 그 자신을 묘사하다  (0) 2016.05.30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26) / 은하 연합 아쉬타 함대 사령부, 플레야데스 구역 사령부 - 지구 전환 프로젝트 총 사령관 - 게오르거스 세레스 하톤  (0) 2016.05.29
+ 우리는 거기 있을 겁니다 & 삶의 진정한 이유 - [Thought Adjusters]  (0) 2016.05.28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25) / 소개 메시지: 어느 다른 행성도 ... 당신들이 하게 될 것처럼 크라이스트 마이클과 개인적으로 걷지 못했습니다!  (0) 2016.05.28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24) / 왜? & 나는 그 길이고, 그 진실이며, 그 생명입니다 & 건강으로 치유와 회복울 위한 시간이 도달했습니다  (0) 2016.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