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속 얘기들 !

+ 트럼프 당선 시 이스라엘은 미국의 원조 6십억 불을 잃는다

 

 

 

트럼프 당선 시 이스라엘은 미국의 원조 6십억 불을 잃는다

) --> 

2016. 6. 1. by conspiracynews

) --> 



트럼프 . 네타냐후

) --> 

이스라엘 정부는 트럼프가 미국 대통령에 당선되는 경우 미국-이스라엘 공공정책위원회(AIPAC)가 이끄는 미 의회를 통해 받아온 60억 불의 군사 장비, 무기, 대출, 보조금, 증여 손실을 대처해야만 한다.

) --> 

유럽연합이 이스라엘이 불법 점거 중인 팔레스타인 영토에 대한 제재를 이행하기로 결정할 경우, 이스라엘 총리 베냐민 네타냐후는 이스라엘의 주된 무역 시장인 유럽연합을 어떻게 대체할 지 고민하고 있는 것처럼, 그는 로비스트가 통제하는 백악관의 봉이 되지 않을 공화당 출신 대통령의 선출 가능성을 직면하고 있다.

) --> 

자신의 땅에서 쫓겨난 오백만 명이 넘는 원주민들을 수용하기 위해 독립적인 팔레스타인 국가를 설립하려는 계획에 파괴적인 전술로 대응하는 이스라엘의 지속적인 불법적 식민 정책은 국제 사회를 성나게 하고 있다.

) --> 

이집트의 독재자 압델 파타 엘시시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가자지구로 들어가는 중요한 의료, 식품, 건설 공급품들을 이스라엘이 6년 간 막은 결과, 폭격으로 인해 잿더미가 된 고립지역에서 180만의 민간인 인구가 생존 수준의 음식만을 가지고 지금도 살아가고 있다.

) --> 

그러나 이스라엘이 국제법을 따르도록 강제하면서 국제법 이행에 대한 기한을 부여하는 UN 결의안이 통과될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 그렇게 되면, 이스라엘은 미국, 유럽연합과의 무역이 크게 제한받을 수 있다.

) -->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는 경우 이스라엘의 불법 점유 정책에 대한 국제 사회의 패러다임 변화는 중동 지역 정치와 장래 평화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이며, 미국과 유럽연합에게는 분명히 우선 순위가 될 것이다.

) --> 

물론 클린턴이 대통령에 당선되는 경우에는 반대의 상황이 적용되면서 힐러리와 베냐민 팀이 백악관을 운영하게 되는 두려운 전망을 보게 될 것이다.

) --> 

Source: globalresearch.org


컨스피러시 뉴스

http://conspiracynews.co.kr/?p=3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