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Anyas의 Mother Nebadonia 전송들: 나는 이미 거기 있습니다 / 어머니의 역할에 대해 / 나는 당신들 위에 떠 있습니다

 

 

 

Anyas의 Mother Nebadonia 전송들:

나는 이미 거기 있습니다 / 어머니의 역할에 대해 /

나는 당신들 위에 떠 있습니다

  

 

Anyas의 Mother Nebadonia/Divine Mother 전송들

나는 이미 거기 있습니다

I AM ALREADY THERE

 

By Mother Nebadonia/Divine Mother

Received by Anyas .  3/9/2016

http://www.innersherpa.org/content/i-am-already-there



 

  

친애하는 어린이여, 나를 더 잘 알기를 열망하는 것에 대해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 어깨에 두른 숄과 같으며 — 각기 당신들을 따뜻하고 편안하게 유지하는 숄 말입니다. 나는 당신이 헤아릴 수 있는 것보다 당신에게 더 가까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어머니입니다. 나는 당신의 잉태 시에 참가했고, 각각의 원래의 잉태는 무결했는데, 그것이 거룩한 목적을 위해 거룩한 사랑으로 잉태되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행성에서, 아버지들과 어머니들이 그들의 가족을 양육하는데 매우 다른 역할들을 합니다. 그들 각자가 그들 가족에게 강력한 영향력들을 행사하고, 그들 각자가 보완적인 성격의 다른 특징들을 전시합니다. 그들은 하나의 팀으로서, 파트너십으로서 일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내가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과 협업하는 방식입니다. 영겁들 전에, 우리는 신성한 파트너십으로 들어갔습니다. 그것은 자연스럽게 진화했는데, 우리가 우리의 존재들을 우리의 관계와 함께 확장했던 많은 체험들을 축적했을 때 말입니다.

 

나는 내가 나의 사랑하는 딸들에게 전할 수 있는 하나의 영적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자유로운 존재이고, 나는 나의 딸들이 무지한 사회들에 의해 그들에게 부과된 사슬들로부터 해방되는 것을 보기를 갈망합니다. 나의 딸들은 줄 너무나 많은 것을 가지고 있고, 여성 안에서 너무나 많은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여성들은 그들의 가장 내면의 더 많은 것을 나누기 위해 자유로워지기를 동경하고, 그들은 그들의 가족에게 사랑을 포현하기 위해 창조되었으며, 그들의 사랑의 성질은 거대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데, 그들이 그것을 알든 모르든 상관없이 말입니다.

 

예, 친애하는 딸들이여, 나는 당신들을 위해 여기 있으며, 당신들은 언제든 나에게 돌아설 수 있고, 당신이 해야 할 올바른 일이 무엇인지를 알고 싶은 언제든 나와 의논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가족의 최고의 선의 의미에서 생각해야만 하는데, 나도 그렇게 합니다.

 

나는 나의 딸들 안에 많은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의 가슴의 설레임들을 느낍니다. 나는 그들이 도움을 청하는 곤경을 듣습니다. 나는 역경들에 처해 그들의 용기를 목격합니다. 나는 그들이 넘어지고, 재빨리 그들의 균형을 잡는 것을 봅니다. 나는 그들이 많은 용기와 힘을 보여주는 것을 보는데, 너무나 많은 그들이 그들의 가족을 위해, 또한 그들의 닻을 위한 빛의 지참자들이기 때문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당신 닻을 내 속에 정박시키세요. 나의 어머니의 팔들이 모든 당신들을 안을 수 있고, 우리는 많은 소중한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는데, 거기서 나는 당신의 영혼의 기운을 되찾게 하고, 당신의 이마로부터 당신의 눈물과 땀을 닦을 것입니다. 각각의 전사가 휴양의 휴가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나는 그 휴식하는 정거장이고, 나는 나의 지친 어린이들을 안는 편안한 팔들입니다. 나는 당신들 각자를 사랑스럽게 보살핍니다. 그 사실은 의심하지 마세요. 내게 돌아서세요, 당신은 내가 이미 거기 있음을 알 것입니다.

     

 

  

 

어머니의 역할에 대해

ABOUT MOTHERHOOD

 

By Mother Nebadonia/Divine Mother

Received by Anyas.  3/23/2016

http://www.innersherpa.org/content/about-motherhood


 

친애하는 어린이여, 여기는 나, 어머니 영Mother Spirit입니다. 당신은 나를 더 잘 알기를 동경하고, 신성한 여성Divine Feminine에 대해 나의 주입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실로, 나의 딸들이 그들의 삶에서 이 어머니의 지도와 역할 모델을 필요로 합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의 역할 모델만큼 같은 정도로 그들에게 주어지지 않았는데, 그가 지저스Jesus로 행성에서 살았을 때 말입니다.

 

아담과 이브는 천계의 대사들이었습니다. 물질적 아들과 딸material son and daughter로서, 그들은 인간의 눈에 보였고, 그들의 삶의 양식은 인간 인종들에게 눈을 여는 것이 되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루시퍼의 음모의 개입으로 인해, 그들의 임무가 의도된 대로 성공적이지 못했고, 인류가 믿음의 직선을 걸었던 인간 존재들의 긍정적 영적 영향력들로부터 혜택을 받는데는 많은 시대들이 걸렸습니다.

 

당신들의 신성한 어머니Divine Mother로서, 나는 나의 딸들이 신성한 여성Divine Faminine의 성질을 깊이 반영하는 것을 사랑할 것입니다. 당신의 삶에서 여성으로서 어떤 특성들을 당신이 나타내기를 좋아합니까? 여성들은 어머니들이 되기로 되어 있고, 어머니 역할의 체험은 진실로 변형적이며, 매우 강력한 체험입니다.

 

여성은 그녀가 자궁 안에 운반하는 태아로 깊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유대관계가 즉시 일어나는데, 자궁이 태어나지 않은 아기의 첫 요람일 때 말입니다. 생명의 공동-창조자가 되는 것은 얼마나 큰 특권입니까! 너무나 많은 새로운 느낌들이 기대하는 어머니 안에서 일어납니다. 아기가 태어날 때, 그 최초의 울음소리가 또한 그의 어머니의 가슴으로 넓은 포탈을 열고, 강력한 사랑의 유대가 어머니와 아기 사이에 활성화됩니다. 이 사랑의 물질이 아기의 영혼의 영양분의 일부가 됩니다.

 

예, 사랑이 아기를 적시는 것이 너무나 중요한데, 그럼으로써 그가 그의 몸속에서 자람과 동시에 그 감정적 건강을 발달시킬 수 있습니다. 하나의 존재는 매우 복잡한 유기체이고, 이 유기체의 많은 수준들이 – 그것들이 보이지 않는다 해도 – 매우 실질적이고 무시될 수 없습니다.

 

어머니가 그 아기의 신호들로 주의를 기울이는 것처럼 주의를 기울이는 법을 배우세요. 이러한 신호들의 많은 것이 정확히 해석되어야 하고, 여성들은 직관의 강한 감각을 부여받았습니다. 내게로 - 당신들의 어머니에게로 - 돌아서세요, 당신이 여성의 역할에 관련된 문제들로 나의 주입이 필요할 때는 언제든 말입니다. 나는 당신들을 깨우칠 것입니다. 이것이 하나의 어머니가 하는 일입니다.

    



 

 

나는 당신 위에 떠 있습니다

I HOVER OVER YOU

 

By Mother Nebadonia/Divine Mother

Received by Anyas.  5/5/2016

http://www.innersherpa.org/content/i-hover-over-you


 

친애하는 어린이여, 나는 나의 딸들의 부름을 듣습니다. 나는 그들의 가슴들의 갈망을 듣고, 나는 그들이 나와 연결하려는 – 여성 대 여성으로, 딸 대 어머니로 - 그들의 욕망으로 깊이 감동 받습니다. 이것은 모든 어머니의 바람이고, 나도 당신들과 다르지 않습니다. 나의 어머니의 본능들은 유한한 생물에게는 헤아릴 수 없을 것입니다. 나는 이 아름다운 행성 주위로 수없이 갈 정도로 충분한 사랑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의 행성의 어머니[가이아]의 어머니입니다. 나는 그녀를 양육했는데, 그녀가 내가 아이를 낳는 것을 도울 준비가 되기까지 말입니다. 유한한 생물들은 번성하고 번식하기 위해 공간적 환경들을 필요로 합니다. 어머니 지구는 당신들에게 유모와 같습니다. 그녀의 역할은 그녀의 앎의 장 안에 일어나는 생명들을 지탱하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항상 나의 어린이들의 삶에, 그리고 그들의 양육에 관련되어 있습니다. 나 역시 작은 병아리들을 그녀의 보호하는 날개들 밑에 모으는 엄마 암탉과 같습니다. 나는 나의 어린 애들에 대한 사랑으로 너무나 가득 차 있으며, 나는 내가 그들 자신의 두 영적 발로 서려는 그들의 노력을 볼 때, 그리고 그들의 형제들을 올바른 방향에서 가도록 돕기 위한 그들의 노력을 볼 때 긍지로 가득 찹니다.

 

어머니는 그녀의 어린이들의 삶에서 7일 24시간 관련되며, 이 내적 본능이 이 세계의 어머니들에게로 전수되었는데 — 인간들이든 동물들이든 말입니다. 이상적으로는 아버지들과 어머니들이 그들의 어린이들에게 지속가능한 환경을 제공하는데 협업합니다. 그들은 그들을 보호하는데, 그 아이들이 그들 자신의 독립적인 힘을 발달시킬 때까지 말입니다. 그들은 그들을 교육하는데, 그들의 건전한 발달을 조성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나의 관련성을 결코 의심하지 마세요. 한 어머니의 가슴은 항상 그녀의 어린이들에게 연결될 것인데 — 모선Mothership이 그녀의 자선들satellites을 갖는 것처럼 말입니다. 나는 당신들 위에 떠 있습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9616 교정시간 가르침/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