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Anyas의 CM / Nebadonia 전송들: 사랑은 용서를 우회합니다 / 나는 부재하는 어머니가 아닙니다 / 더 높은 의도들과 파동들의 말들을 보내세요

 

 

 

Anyas의 CM / Nebadonia 전송들:

사랑은 용서를 우회합니다 / 나는 부재하는 어머니가

아닙니다 / 더 높은 의도- 파동들의 말들을 보내세요

 

 

Anyas의 Christ Michael과 Mother Nebadonia의 전송들 

사랑은 용서를 우회합니다

LOVE BYPASSES FORGIVENESS

 

By Christ Michael

Received by Anyas. 11/22/2015

http://www.innersherpa.org/content/love-bypasses-forgiveness



 

 

  

친애하는 어린이여, 사랑이 있는 어디든 동경이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가슴이 열렸음을 깨닫게 만드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나와의, 당신의 신성한 가족과의 당신의 아침 연결을 동경한다면, 그것은 우리가 이미 사랑스러운 관계를 발달시켰음을 의미합니다. 그 가실을 신뢰하세요, 그리고 선의 당신 쪽으로부터 우리의 교신을 계속 양육하세요.

 

당신은 용서와 그 놀랍고 해방시키는 과장을 숙달하는 방법에 대해 깨닫기 위한 의도들을 수립되었습니다. 나는 용서의 주제에 대해 좀 더 설명하고 싶습니다.

 

사랑으로 채워진 가슴은 용서할 필요성을 갖지 않을 것인데, 그것이 반감과 불만들로 오염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가슴 속에 그 저수지를 변두리까지 채우는 사랑의 물질 외 다른 것을 위한 여지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땅으로부터 솟아나와 외부로 흐르는 강력한 샘물과 같습니다. 그러한 흐름 속에 던져진 무엇도 자동적으로 물의 압력에 의해 거부될 것입니다.

 

그러한 사랑으로 채워진 가슴은 용서할 무엇도 갖지 않을 것인데, 그것이 개인적 공격을 받아들이는 작은 에고 주위를 돌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왜 진정한 사랑이 조건 없는 가입니다. 사랑은 그 수신자들이 그것을 받을 가치가 있는지 없는지를 의문함으로써 그 소중한 에너지를 줄이지 낭비하지 않습니다. 아버지Father의 비전에서는, 구상되고 실현된 모든 것이 사랑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이것이 왜 아버지Father가 당신이 그의 사랑을 받을 가치가 있는지 아닌지를 논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무가치하다는 느낌은 당신이 불완전하고 가치 없다고, 당신이 죄가 있다고, 당신이 부끄러워해야 한다고 당신이 들어온 그 사실로부터 파생됩니다. 결코 사랑스러운 아버지Father는 그의 어린이들에게 그러한 명예훼손의, 에너지를 빼앗는 언급을 투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좋은 교육 제도는 긍정적인 강화를 좋아하는데, 이미 충분히 좋지 않다는 열등의식을 다루고 있는 개인들을 더 심하게 짓밟기보다 말입니다.

 

사랑의 눈을 통해 볼 때, 모든 것들과 모든 이들이 아름다우며, 감사는 그 혼합으로 더해질 영의 또 다른 과실입니다. 당신이 당신에게 해를 끼친 누군가를 사랑하는 당신의 능력과 분투할 때마다, 그를 사랑의 눈을 통해 보고, 작은 나mini-Me로서 그들을 또한 보세요. 나는 사랑이고,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형제들을 사랑하는 것을 훨씬 더 쉽게 만들 것인데, 당신이 그들을 통해 나를 사랑할 때 말입니다. 나는 그들의 성격의 부족들을 보충할 것입니다. 이것은 나의 책임감입니다. 내가 나의 어린이들에게 바라는 모든 것은 서로를 사랑하고 존중하는 것이며, 판단이 없는 연민의 가슴을 발달시키는 것입니다. 당신들의 것은 판단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들의 것은 용서하고 사랑하는 것입니다.

    

 

 

 

 

나는 부재하는 어머니가 아닙니다

I AM NOT AN ABSENTEE MOTHER

 

By Mother Nebadonia/Holy Spirit

Received by Anyas. 11/24/2015

http://www.innersherpa.org/content/i-am-not-absentee-mother


 

친애하는 어린이여, 여기는 어머니 네바도니아Mother Nebadonia입니다. 나는 이 완전히 새로운 날의 시작에서 당신에게 인사하며, 나는 당신이 나와 연결하기를 열망하므로 기뻐합니다. 나는 단연코 나의 어린이들의 삶 안에 존재하는데, 내가 편재한 의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나의 어린이들의 각자를 그들이 살고 있는 현실의 다양한 계들 안에서 사랑합니다.

 

나는 부재중인 어머니가 아닙니다. 나는 편재하며, 하나의 사랑스러운 어머니로서 나는 나의 자식을 그들의 독립심을 위반하지 않으면서 양육합니다. 내가 당신과 함께 바로 여기 있음을 믿으세요, 그리고 그것이 실로 그렇습니다. 의심은 심신을 약화시키고, 나의 사랑하는 어린이들이 의미 있는 정보를 따르고 그들의 영적 날개를 펼치는 것을 막습니다. 나는 어머니 새와 같이, 그녀의 새끼들이 그들이 태어난 둥지를 떠나도록 격려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나의 양육을 통해 강해지는 시간이 있으며, 그들이 그들의 날개를 펼치고 그들 자신의 힘으로 지탱해야 할 시간이 있습니다.

 

진화는 새로 태어난 생물이 초기 발달을 다른 이들에게 의존하는 매우 무력한 수준에서 시작합니다. 사랑의 재료는 어느 건강한 발달에서도 본질적인 재료입니다. 많은 이들이 사랑이 부족한데, 그들의 부모들이 그들 자신의 부모들로부터 사심 없는 사랑을 체험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인간 존재들이 깨어나서, 내부로부터 진로 수정을 행할 때, 그들은 그들의 어린이들에게 너무나 소중한 역할 모델들이 되는데 더욱 자격을 갖춥니다.

 

매일을 당신의 존재를 통해 다른 이들을 가르치기 위한 의도를 가지고 사세요. 배워진 교훈은 당신 존재 속에 새겨집니다. 그것이 당신이 누구인가의 일부가 됩니다.

    


 

 

 

더 높은 의도들과 파동들의 말들을 보내세요

SET FREE WORDS OF HIGHER INTENTIONS AND VIBRATIONS

 

By Christ Michael

Received by Anyas. 12/25/2015

http://www.innersherpa.org/content/set-free-words-higher-intentions-and-vibrations


 

친애하는 딸이여, 당신이 당신의 고요의 시간 속에 내가 당신과 합류하도록 부를 때, 나는 기쁜 마음으로 당신의 사랑스러운 초대로 응답합니다. 내가 천계의 영역들로 전환하기 전에, 나는 교감의 실습을, 함께 빵을 나눔으로써 시작했는데, 그럼으로써 그것이 당신들 존재를 먹일 수 있도록 말입니다. 그것은 내가 당신들 삶으로 행사할 수 있는 영적 영향력을 위한 상징이었는데, 당신들이 나와 교감하기 위해 – 가슴 대 가슴으로, 영혼 대 영혼으로 – 고요 속으로 들어오는 매번 말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교감이 무엇인가입니다. 빵은 당신들이 당신의 존재를 양육하기 위해 내게 요청하는 언제든, 영혼의 수준에서 일어나는 것을 상징합니다.

 

나는 네바돈의 지역 우주local universe of Nebadon의 어린이들에게 하나의 인간 존재로서 의미 있는 삶을 이끄는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이 행성으로 태어났습니다. 나는 나의 마지막 육화로서 이 행성으로 하강했습니다. 나는 이미 나의 둥지/우리의 다른 어린이들과 체험적 연결을 수립했습니다. 내가 나의 생물들의 삶을 살았던 이러한 많은 체험들을 통해, 나는 하나의 교사와 하나의 가이드가 되기 위한 나의 능력들을 확장했는데, 내가 개인적으로 이 모든 삶의 걸음들에 관계했을 때 말입니다.

 

당신들의 행성의 삶은 그 목적이 당신들이 순전히 지적인 것보다는 가슴 수준에서 다른 이들과 관계하는 것을 돕기 위한 다양한 체험들을 당신들에게 제시합니다. 일단 당신들이 누군가의 입장에서 걸었다면, 그 사람에 대한 당신의 인식이 확장되었고, 당신은 그들을 외부로부터 보는 대신, 공감을 느낍니다.

 

당신들이 어떤 사람으로부터 분리되었다고 느낄 때마다, 그들에 대해, 그들의 삶의 여정에 대해 배우세요. 그들에게 단지 그들의 책 표지를 잠시 일별하는 것 대신에 그들의 삶의 책의 페이지들로 접근을 허락해달라고 요청하세요. 표지는 단지 그것인데, 그 책으로의 피상적인 접근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호기심을 끌도록 의도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인간의 커버들은 그 커버 밑에 숨은 진정한 존재를 반영하지 않으며, 나의 지구의 어린이들의 많은 이들이 외부로, 다른 이들이 그들이 되기를 원한다고 생각하는 대로 그들을 나타내는 정교한 커버를 투사하고 있습니다.


나의 삶의 목적은 진정성과 진실성을 가르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나는 나의 책 표지를 포토샵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나의 동료 시민들에게 더 좋아할 수 있도록, 더 낫게 받아들여지게 만들기 위해 그것을 조작하지 않았는데, 내가 해방시키는 진실을 가져오기 위해 왔고, 그러한 진실이 만약 그것이 허위들과 거짓말들을 불식하기로 되어 있다면 희석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당신 존재의 진실을 찾기 위해 내부로 들어가세요, 그럼으로써 당신이 또한 그것을, 그것이 사랑으로 주입되는 한, 완전한 힘으로 표현할 수 있는데, 그것이 표현되고 있는 가치 있는 유일한 진실일 때 말입니다. 말해진 진실은 하나의 살아있는 실체입니다. 전체 우주들을 창조한 그 말씀은 하나의 말해진 말입니다. 말들 속에는 엄청난 창조적인 힘, 또는 파괴적인 힘이 있습니다. 이것이 왜 그것들이 조심스럽게 말해져야만 하는가의 이유인데, 그것들이 일단 자유롭게 놓일 때 취소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더 높은 의도들과 파동들의 말들을 자유롭게 풀어놓는 법을 배우세요. 그것들은 행성의 영적 풍경을 아름답게 하는 흰색 비둘기들의 비행과 같을 것입니다. 많은 그러한 메신저들을 내보내세요, 평화의 말들을, 사랑과 위로의 말들을, 찬양과 숭배의 말들을 말함으로써 말입니다. 모든 잘못 말해진 말들 – 분노와 증오에서 말해진 것들을 재활용하는 것을 도우세요. 그것들이 이 사랑하는 행성의 영적 대기권을 오염시키고 있습니다. 이 행성의 생명을 그 원초적으로 의도된 상태로 회복하기 위해 착수된 웅장한 봄 청소 동안 협력하세요. 당신들은 나를 자랑스럽게 만들 것입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9609 교정시간 가르침/625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Anyas의 Mother Nebadonia 전송들: 나는 이미 거기 있습니다 / 어머니의 역할에 대해 / 나는 당신들 위에 떠 있습니다  (0) 2016.07.03
+ 신성한 현실 안에서는 모든 것이 하나입니다 & 매우 작은 부싯돌 같지만 더욱 더 큰 놀람들 [TO & TA]  (0) 2016.07.02
+ Anyas의 CM & Nebadonia 전송들: 모든 이해를 능가하는 평화 / 진실과 아름다움과 선함의 배양 접시 / 극소 - 삼위일체들에 대해  (0) 2016.07.02
+ 영적 정부와 은하연합 ​/ 사건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GFL/PAO/SN 6/21/16]  (0) 2016.06.30
+ 자유/해방에 대해 & 내부 목소리로 주의를 기울이는 것 [Thought Adjusters]  (0) 2016.06.30
+ Anyas의 CM & Monjoronson 전송들: 작고 큰 도전들에 대해 감사하세요 / 사랑은 사랑을 위한 부드러운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부분적인 용서란 것은 없습니다  (0) 2016.06.29
+ 삶의 십자가 - 지금, 행성 지구는 극단의 시기입니다 [예슈아]  (0) 2016.06.29
+ Anyas의 CM / Monjoronson 전송들: 내면의 평화는 내적 수용성을 의미함 / 소중한 삶을 꽉 붙잡으세요 / 당신의 낮은 감정들을 격리 속에 놓으세요  (0) 2016.06.28
+ 많은 자궁 [우주, 안락구역] 들에 대해 & 자기-관찰 [Thought Adjusters]  (0) 2016.06.28
+ Anyas의 CM / Nebadonia 전송들: 아버지에게 그의 조명등을 비춰달라고 요청하세요/현재의 힘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용서는 하나의 선택입니다  (0) 2016.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