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Anyas의 CM & Monjoronson 전송들: 작고 큰 도전들에 대해 감사하세요 / 사랑은 사랑을 위한 부드러운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부분적인 용서란 것은 없습니다

 

 

 

Anyas의 CM & Monjoronson 전송들:

작고 큰 도전들에 대해 감사하세요 / 사랑은 사랑을 위한 부드러운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부분적인 용서란 것은 없습니다

 

 

Anyas의 Christ Michael & Monjoronson 전송들

작고 큰 도전들에 대해 감사하세요

BE GRATEFUL FOR SMALL AND BIG CHALLENGES

 

By Christ Michael

Received by Anyas. 11/4/2015

http://www.innersherpa.org/content/be-grateful-small-and-big-challenges


 

 

 

 

친애하는 어린이여, 당신이 당신의 생활 속에서 다루고 있는 문제들에 대해 의논하기 위해 내게 와 준 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당신은 나의 귀를 가졌고, 당신은 내가 당신 안에 거주하도록 진실의 영Spirit of Truth을 보낼 것이라는 나의 영원한 약속을 받았습니다. ‘진실은 당신을 자유롭게 할 것이다The truth shall make you free’는 나의 만트라의 하나이고, 나의 가르침들의 하나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삶에 관련된 다른 이들의 거짓말들과 속임수들을 통해 진실이 아닌 것을 체험했을 수 있습니다. 배신감과 깊은 슬픔을 체험하는 것은 단지 자연적입니다. 이러한 개인들은 당신의 입장에서 걸어보는 능력이나 공감 능력을 갖지 못했습니다. 당신이 누군가의 공격들이 무지 때문이라는 것, 통찰력의 부족 때문이라는 것을 깨달을 때 용서하기가 쉽습니다.

 

이것이 내가 용서하는 방식입니다. 나는 나에게 가해진 고통이 인간의 무지, 닫힌 사고방식, 닫힌 가슴 때문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인간 존재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 자신의 잘못된 의도들을 투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악마의 편을 들면서 내가 잘못 의도하고 있다고 읽었는데, 나는 단지 그 반대였습니다.

 

나의 관점에서는, 나의 가슴과 나의 마음이 그 올바른 자리에 – 신성한 의지와 일치 속에 – 있었기 때문에, 나는 단지 사랑과 연민으로 대응할 수 있었는데, 이것들이 나를 포화시킨 감정들이었을 때 말입니다. 너무나 많은 인간 고통과 직면했을 때, 나의 가슴이 부서졌고 열렸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당신의 부서진 가슴들이 신성한 빛으로 – 사랑이 주입된 빛으로 - 흘러넘치도록 허용하세요. 사랑은 용서로 주입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자유 의지의 연습을 통해 시작할 필요가 있는 긍정적 감정들의 순환입니다.

 

내가 나의 지구의 어린이들이 이 내적 일을 하는 것을 목격할 때마다, 나는 나의 삶이 그 과실들을 맺는 것을 압니다. 나는 영의 과실들이 여전해 나의 어린이들을 양육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영의 과실들은 영원한 가치에 속하며, 그것들은 지속가능하고, 세대로부터 세대로 공유될 것입니다.

 

분노, 반감, 보복의 욕망으로 빠지는 자들은 나의 나무에 속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악의 나무의 불구가 된 가지들로 부착되어 있습니다. 각 개인은 불건강한 감정들과 연결을 끊기 위한 방법을 묻기 위해 내부로 들어가야만 합니다. 나의 도움을 요청하세요, 나는 그것을 당신에게 공급할 것입니다. 당신의 요청이 그것이 필요로 하는 전부인데, 나의 서비스를 채용하기 위해 당신의 의지력을 연습하는 것 말입니다.

 

나의 빛에 계속 초점을 맞추세요. 나는 당신의 의식적 마음과 열린 가슴속으로, 당신이 당신의 삶의 도전들로부터 나오는 것을 돕기 위해 효과적인 모든 지도들guidance을 밀어 넣을 것입니다. 예, 친애하는 이여, 그 전체 시나리오 안에 포함된 소중한 새 교훈이 있습니다. 당신은 풀기 위한 새로운 수수게끼와 대면하고 있으며, 항상ALWAYS 도전들을 다룰 천상의 방법이 있으며, 당신이 상승의 사다리에서 더 높이 올라가는 것을 돕는 하나의 방법이 있습니다. 작고 큰 도전들에 대해 감사하세요, 그것들이 정말로 디딤돌들이기 때문입니다.



 

 


사랑은 사랑을 위한 부드러운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LOVE HAS A SOFT SPOT FOR LOVE

 

By Monjoronson

Received by Anyas. 11/17/2015

http://www.innersherpa.org/content/love-has-soft-spot-love


 

친애하는 어린이여, 사랑은 사랑을 위한 하나의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것의 아킬레스건입니다. 가슴이 다른 가슴으로, 또는 하나의 상황으로 사랑스러운 의도를 보내기 위해 열리는 매번, 그것은 하나의 대응을, 사랑의 반사작용을 촉발합니다. 그것은 원초적 끌어당김의 법칙Law of Attraction입니다. 사랑은 사랑을 끌어당기고, 그것들이 즐거운 춤으로, 새로운 수준들의 공동-창조를 또한 시작하는 경이로운 상호작용으로 들어갑니다.

 

당신들의 물질적 존재/삶의 목적은 당신 자신 안에 그 부드러운 곳을 찾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가슴의 보호막 안에 들어있는데, 사랑이 연약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육체적 심장이 당신의 갈비뼈로 보호되어 있는데, 그것이 소중한 중요한 기관이기 때문입니다. 아버지Father는 연약한 것을 보호하는데, 그럼으로써 이 양육실에서 방해 받지 않고 자랄 수 있습니다.

 

삶이 그 격동들에 대한 당신의 탄성을 강화시킬 때, 당신은 당신의 가슴 막을 내려놓고, 다른 이들과 당신 자신을 나누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러한 위험을 택하는 것의 보상들이 가치가 있음을, 위험을 택하지 않음이 당신의 발달과 당신의 더 나은 존재로 해가 됨을 이해합니다.

 

위험을 감수하는 자들은 탐험자들이고, 길을 찾는 자들이며, 다른 이들이 따르도록 선례를 놓는 첫 번째 파도the first wave입니다. 그것은 용기를 요하며, 아버지는 또한 그의 어린이들 안에 그 용기Courage로의 접근법을 이식했는데, 그의 용기의 보조 마음 영His Adjuvant Mind spirit of Courage의 영적 영향력을 통한 하나의 “C”로 말입니다. 그 자신의 나눔에서 아버지Father는 진실로 그의 상승하는 창조와, 그 자신처럼 완전하게 되는 그 수단을 나눕니다. 그런 종류의 완전함은 이 시간에 당신들 인간의 이해를 넘어갑니다.

 

그러나 문제되는 것은 당신들이 충실히 당신의 삶의 길을 따르는 것인데, 그것이 당신에게 드러날 때 말입니다. 당신들은 파라다이스의 영원을 향해가는 하나의 여정 위에 있고, 매 순간이 당신을 당신의 목적지로 더 가까이 데려오는데, 비록 그것이 당신이 가만히 서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해도 말입니다. 시간은 당신의 동맹이지, 당신의 적이 아닙니다. 시간은 조화로운 성장 과정으로 본질적입니다. 자연은 그 자연적 진로를 택해야만 합니다.

 

성장을 가속시키려고 하지 마세요, 그것이 단단한 토대들 위에서 일어나야 할 때 말입니다.



 

 

부분적인 용서란 것은 없습니다

THERE IS NO SUCH THING AS PARTIAL FORGIVENESS

 

By christ Michael

Received by Anyas. 11/21/2015

http://www.innersherpa.org/content/there-no-such-thing-partial-forgiveness

 

 

“당신이 육체 속의 당신의 형제를 용서할 때, 당신은 그때 당신 자신의 잘못들에 대한 신의 용서의 현실의 그 수용을 위해 당신 자신의 영혼 속에 그 역량을 창조합니다.” [UB 1861:05]

 

친애하는 어린이여, 당신은 내게 용서의 주제를 확장해줄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예, 실로, 지구의 어린이들이 용서Forgiveness의 청산하는 힘과 앞으로의 추진력에 대해 더 깊은 이해를 얻는 것이 원초적인 중요성입니다. 나는 의도적으로 그 단어의 시작에 “F”를 넣었는데, 대문자 “F”를 가진 용서가 진정한 용서이기 때문입니다.

 

나의 어린이들의 많은 이들이 그들이 다른 이들을 그들의 실제나 지각된 위반들에 대해 용서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들의 상호 관계 속에서 재개된 소요의 시간에, 그들은 모든 소화되지 않은 감정들을 역류시킵니다. 용서하는 것은 어떤 불만들, 반감들과 쓰라림들의 100%를 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부분적 용서란 것이 없는데, 끈들이 부착된 선물과 같은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용서는 빛과 생명 속에 정착된 한 세계로 가는 패스포트입니다. 불만들과 그러한 것은 행성의 영적 대기권에서 오염원들입니다. 그것들이 불식되어야 하는데, 인간의 가슴들이 신God의 사랑으로 열리도록 허용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반감과 용서하지 못하는 낮은 감정들은 갇힌 불건강한 감정들입니다. 그것들은 당신의 가슴 속에 소중한 공간을 점하며, 당신들은 그것들이 당신 가슴의 청정한 토지들을 어지럽힌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가슴은 당신의 내부 성소입니다. 그것은 신성으로의 당신의 연결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신전입니다. 그것이 굳은 감정들과 불만들을 위한 재활용 쓰레기 통으로 사용되는 한, 그것은 그 자신을 갉아먹고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그것을 매연가의 축소된 폐활량으로 비교할 수 있습니다. 그가 그의 폐를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연기로 더 많이 채울수록, 더 많이 그는 그의 호흡하는 능력을 위태롭게 만듭니다.

 

불만들로 채워진 가슴은 돌처럼 굳어집니다. 불만들은 당신이 그것들을 일으킨 사건들로 계속 집중하게 하고, 당신의 마음은 끊임없이 그 테이프를 재생합니다. 용서하는 것은 성공적으로 이러한 반갑지 않은 기억들을 삭제하고,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의 가슴 공간이 그것을 통해 더 많은 사랑이 흐르도록 허용하게 그것을 해방시킵니다.

 

무엇이 당신의 최고의 선 안에 있습니까? 명백히 그것은 사랑의 물질Love Substance의 더 나은 수용자와 채널이 되는 것입니다. 당신은 현재 당신들의 세계에서 증오로 가득 찬 가슴들이 많은 이들의 삶으로 가공할 영향력을 행사하는 것을 목격합니다. 그들은 불만들로 그 변두리까지 – 세대적으로든 개인적으로든 – 채워졌으며, 그러한 혼합이 고도로 위태롭고, 궁극적으로 파괴의 광란을 가져오는데, 내적으로든 외적으로든 마찬가지로 말입니다.

 

용서하지 못함은 하나의 영혼의 암이고, 용서는 그 해독제입니다. 그것은 진실로 당신을 자유롭게 합니다. 이것이 왜 내가 그 원칙으로 살았던 가의 그 이유입니다. 나는 나의 신성한 신전이 부정적 감정들의 이물질들로 오염되게 나 자신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모든 시간 앎을 가지고 머물렀는데, 그러한 침입자들을 막기 위해 말입니다.

 

나의 육체적 몸이 증오의 힘들에 의해 죽음으로 놓여 졌으며, 그러나 나는 조건 없는 사랑과 용서의 힘을 통해 부활했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많은 당신들은 그 문제로 투쟁합니다. 당신의 에고는 당신에게 쓰라림을 가져온 자들이 깊이 뉘우치면서 당신에게 오는 것을 더 좋아하는데, 그럼으로써 당신이 당신의 관대함을 과시할 수 있게 말입니다. 그러나 진정한 용서는 하나의 마음의 상태입니다. 아버지Father는 심지어 우리가 그의 용서를 구하기 전에 우리를 용서합니다. 그는 당신들의 공격들이 무지에 기인하거나 잘못된 프로그래밍에 기인함을 이해합니다. 그는 당신들을 위해 많은 허용을 만들고, 진실로 당신들을 사랑합니다. 사랑이 있는 곳에 용서가 있습니다.

 

‘당신이 취급받고 싶은 대로 다른 이들을 취급해라Treat others as you want to be treated’가 단연히 용서로 적용됩니다. 당신이 용서 받을 때, 당신은 그것으로부터 야기되는 영혼의 해방을 맛보게 됩니다. 당신은 다른 이들을 위해 같은 것을 바라지 않겠습니까? 그들에게 당신의 용서를 줌으로써, 당신은 그들의 해방자가 되고, 당신은 그 과정에서 당신 자신을 해방시키는데 — 하나의 상생 시나리오로 말입니다.

 

요점은 당신이 용서하고 버리기 위한 당신의 능력을 확장할 때, 당신은 사랑하고 양육하는 당신의 능력을 확장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 과정에서 도움이 필요할 때 나를 부르세요. 나는 당신의 형제들에 대한 당신의 관점을 바꾸고, 그들의 좋은 특성들로 부각시킬 것입니다. 그들에 대한 감사를 연습하세요, 충분히 곧, 모든 검은 점들이 당신의 용서로 그들에게 비춘 빛으로 극복될 것입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9606 교정시간 가르침/624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신성한 현실 안에서는 모든 것이 하나입니다 & 매우 작은 부싯돌 같지만 더욱 더 큰 놀람들 [TO & TA]  (0) 2016.07.02
+ Anyas의 CM & Nebadonia 전송들: 모든 이해를 능가하는 평화 / 진실과 아름다움과 선함의 배양 접시 / 극소 - 삼위일체들에 대해  (0) 2016.07.02
+ 영적 정부와 은하연합 ​/ 사건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GFL/PAO/SN 6/21/16]  (0) 2016.06.30
+ 자유/해방에 대해 & 내부 목소리로 주의를 기울이는 것 [Thought Adjusters]  (0) 2016.06.30
+ Anyas의 CM / Nebadonia 전송들: 사랑은 용서를 우회합니다 / 나는 부재하는 어머니가 아닙니다 / 더 높은 의도들과 파동들의 말들을 보내세요  (0) 2016.06.30
+ 삶의 십자가 - 지금, 행성 지구는 극단의 시기입니다 [예슈아]  (0) 2016.06.29
+ Anyas의 CM / Monjoronson 전송들: 내면의 평화는 내적 수용성을 의미함 / 소중한 삶을 꽉 붙잡으세요 / 당신의 낮은 감정들을 격리 속에 놓으세요  (0) 2016.06.28
+ 많은 자궁 [우주, 안락구역] 들에 대해 & 자기-관찰 [Thought Adjusters]  (0) 2016.06.28
+ Anyas의 CM / Nebadonia 전송들: 아버지에게 그의 조명등을 비춰달라고 요청하세요/현재의 힘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용서는 하나의 선택입니다  (0) 2016.06.27
+ 행성 지구를 위한 최신 정보 - 빛의 일꾼들을 위한 개관 [The Group]  (0) 2016.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