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Anyas의 CM / Monjoronson 전송들: 내면의 평화는 내적 수용성을 의미함 / 소중한 삶을 꽉 붙잡으세요 / 당신의 낮은 감정들을 격리 속에 놓으세요

 

 

 

Anyas의 CM / Monjoronson 전송들:

내면의 평화는 내적 수용성을 의미함 / 소중한 삶을

붙잡으세요 / 낮은 감정들을 격리 속에 놓으세요

 

 

Anyas의 몬조론손,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전송들

내면의 평화는 내적 수용성을 의미합니다

INNER PEACE MEANS INNER RECEPTIVITY

 

By Monjoronson

Received by Anyas. 10/16/2015

http://www.innersherpa.org/content/inner-peace-means-inner-receptivity



 

 

 

친애하는 어린이여, 나는 당신이 당신의 아침의 고요의 시간에 나를 부를 만큼 용감한데 감동을 느꼈습니다. 예, 친애하는 이여, 나는 더 나은 전송자/수신자가 되려는 당신의 노력을 모르지 않으며, 나는 당신이 얼마나 순수한 도관이 되고 싶어 하는지를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숙달은 연습과 함께, 더 많은 연습, 더욱 더 많은 연습으로 옵니다. 당신의 손가락이 복종적으로 나의 구술을 받아 적음을 더 많이 당신이 신뢰할수록, 당신이 당신의 마음을 당신 자신의 바쁜 마음으로부터 오지 않는 영적 주입들로 귀를 기울일 수 있는 중립적 위치를 잡게 하는데 더 많이 성공할 것입니다.

 

학생은 귀를 기울여야만 하고, 완전히 수용적이 되어야 하는데, 그럼으로써 선생님이 그 날의 수업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가끔 선생님은 먼저 주어질 필요가 있는 더 많은 즉각적 필요성들을 학생이 가지고 있는지를 그가 본다면 어떤 수업을 줄지를 재평가해야만 합니다. 평화가 가르치는 등식의 일부가 되는 것이 중요한데, 내적 평화가 내적 수용성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학생은 선생님의 주입으로 완전히 수용적이 되기 위해 내적 평화의 이 장소로 연결되어야만 합니다. 내부에서 평화로워짐은 영과의 좋은 교신을 위해 가장 중요한 사전조건이 됩니다. 만약 당신이 자신의 내부에 그러한 장소에 있다고 느끼지 않는다면, 그때 당신이 그 내적 평화를 재수립하기 위해 일하는 것이 우선적입니다. 평화는 행성의 전역을 휩쓸고 있는 영적 바람의 한가운데서 당신의 닻이 됩니다. 평화는 꾸준하게 하는 요인입니다. 당신은 바람으로 흔들리는 연과 같으며, 그러나 연이 그것으로 부착된 줄을 통해 땅에 안전하게 정박되어 있고, 연을 조종하는 자의 수중에 있는 한, 그때 그 연은 안전하고, 걷잡을 수 없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새로운 시대New Era의 출산에 친밀하게 관련되어 있는 영적 인물들은 많은 수준들에게 일을 해야만 합니다. 그들은 영적 군대의 많은 이들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 마키벤타 멜키제덱Machiventa Melchizedek, 그리고 나 자신은, 우리는 그 방대한 작전의 총사령관들입니다. 우리들 각자는 그 자신 아래 특정한 영적 그룹들을 가지고 있고, 그들은 그들의 개인적 발전들에 대해 주의 깊고, 밀접하게 모니터 되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우리는 많은 점들을 연결할 수 있고, 이 모든 영적 도우미들 사이에 많은 다리들을 연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더 많은 다리들이 지어질수록, 더 많은 연결들이 성공적으로 수립되며, 더 많은 신성한 의지가 그의 힘 속으로 들어올 것입니다. “힘과 왕국과 영광이 영원히 당신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사람이 천상의 아버지의 힘을 되찾는데 봉사하는 하나의 도구가 되는 것보다 받을 수 있는 가장 귀한 임무가 아닙니까? 일단 하나의 자유 의지의 생물로서 당신이 당신의 삶에 대한 아버지의 계획을 진심으로 포옹할 때, 그의 의지가 정말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소중한 삶을 꽉 붙잡으세요

HANG on FOR DEAR LIFE

 

By Christ Michael

Received by Anyas. 10/27/2015

http://www.innersherpa.org/content/hang-dear-life


 

친애하는 어린이여, 당신은 당신이 바로 지금 선을 넘어가고, 일부 끝나지 못한 일을 남기는 듯 보이는 연인과의 상황을 체험하는 감정적 도전들을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를 물어왔습니다. 당신들 각자는 그 육체적 체험에서 시간의 어떤 양을 할당 받았습니다. 그 생의 시간 동안 무엇이 성취될까요? 불완전하고 매우 무지한 인간의 관점에서는 그것이 어떤 삶들이 표시를 놓치고 있는 듯이 보일 수 있고 — 일부 삶들이 실제로 표시를 놓치고 있는데, 예를 들어, 그들에 대한 아버지Father의 기대들에 못 미치면서 말입니다.

 

그러나 아버지Father는 그의 어린이들에게 지속적인 교육을 공급합니다. 육체적 삶은 단지 영원한 생명의 초기 단계, 그 착수 발판에 지나지 않습니다. 많은 다른 착수하는 정거장들, 또는 길을 따라 발전소들이 있습니다. 당신들의 삶 속에서 당신은 극도의 도전들의 시간들, 회복과 처리과정의 시간들을 체험할 것입니다. 가끔 삶은 극도의 상황들을 주고, 당신들은 문자 그대로 단지 생존하기 위해 소중한 삶으로 매달립니다. 가끔은 매달리는 것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입니다.

 

강한 바람들이 당신의 이웃들을 휩쓸 때마다, 그 시간에 당신에게 필요한 모든 것은 피난처나 요새를 찾는 것인데, 당신이 원소들이 활동하는 동안 매달릴 수 있는 장소 말입니다.

 

같은 것이 당신의 감정적 생활에 적용됩니다. 도전적인 상황들에서, 영적이고 감정적 폭풍들 속에서, 당신은 소중한 삶을 위해 매달려야만 하는데, “이것이 또한 지나갈 것임this too shall pass”을 알면서 말입니다. 이 관점으로부터, 당신은 견딜 수 있는데, 평화가 돌아오기까지 걸리는 시간동안 지속하기 위해 말입니다.

 

유란시아에서의 나의 생활 동안, 나는 많은 폭풍들을 거쳐 가야만 했습니다. 나는 아버지Father가 나를 데려가고 있는 곳을 알고 있다는 그 지식 안에 닻을 내렸고, 비록 내가 아곤돈터Agondonter가 되는 인간 조건으로 인해 어떤 수준의 무지 속에서 기능하고 있다 해도, 나는 나의 천상의 아버지Heavenly Father의 모든 것을 알고 있음을 100% 신뢰했습니다.

 

많은 인간의 잘못들은 무지에 기인합니다. 그러나 무지는 항상 핑계가 되지 않는데, 많은 지식이 요청하는 자들에게 – 따라서 요청하는 것의 긍정적 결과로서 - 즉시 사용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너무나 많은 인간 존재들이 무지의 그 장소에 정착하고 무지를 간청하는데, 그들의 잘못-알고 있는 결정들의 결과들로 직면할 때 말입니다. 당신이 무지함을 깨닫는 것이 지식의 향상을 위해 수용적이 되는 첫 걸음입니다. 부인Denial은 생물이 앞으로 나가기 위해 극복해야만 하는 최대의 장애물입니다. 이것 역시 자만심이 또한 극복되어야 함을 암시합니다. 에고가 만약 그것이 존재하는 모든 것으로부터 단절된다면, 그것은 그것이 도달하지 못하는 점으로 내려와야만 합니다.

 

모든 당신의 삶의 도전들을 통해, 당신의 가슴을 평화를 위한 용기가 되도록 계속 유지하세요. 당신은 무엇이 당신이 평화롭게 느끼는 것을 막는지를 주목할 것이고, 거기에 당신의 숙제가 있습니다. 나는 평화의 왕자Prince of Peace라고 불러졌습니다. 평화는 내가 이 세계로 가져오기를 원했던 사랑의 본질이었습니다. 용서는 평화를 위한 하나의 사전조건입니다. 이것이 왜 내가 현장에서 즉시 용서했던 그 이유입니다. 나는 나 자신이 낮은 감정들 속에서, 자기 연민 속에서 뒤뚱거리게 허용하지 않았는데, 그것들이 불안정하게 하는 감정들일 때 말입니다. 평화의 핵은 흔들릴 수 없고, 일단 당신이 그 평화 속에 머무는 법을 안다면, 당신은 진실로 모든 이해를 능가하는 그 평화peace that surposses all understanding를 맛볼 것인데, 당신이 모든 반대들에 대항해 평화 속에 있을 때 말입니다. 그것이 자기 숙달의 영역에서 얼마나 값진 성취가 되겠습니까! 그것은 당신의 영적 성장에서 얼마나 큰 디딤돌이 되겠습니까!

 

노트: 아곤돈터Agondonters는 보지 않고 믿는 자들을 가리킵니다.

    

 

 

 

  

당신의 낮은 감정들을 격리 속에 놓으세요

PUT YOUR LOWER EMOTIONS IN QUARANTINE

 

By Christ Michael

Received by Anyas. 11/1/2015

http://www.innersherpa.org/content/put-your-lower-emotions-quarantine


 

친애하는 이여, 당신이 당신과 일부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나를 부를 때, 나는 대답하면서, 당신의 아침의 고요 속에서 당신과 합류합니다. 나 역시 그 고요의 내부로 들어감을 즐깁니다. 고요는 의사 결정 과정의 지원에서 절실히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모든 결정들은 모든 수준들에서 내적 평화의 장소로부터, 평온의 장소로부터 취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너무나 많은 인간 존재들이 너무나 자주, 일시적으로 유동적인 감정적 상태에 기초한 순간의 충동으로 결정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분노 속에서 취해진 결정들은 슬픔과 우울함에서 취해진 결정들처럼 잘못될 수 있는데, 그것들이 원인과 결과의 법칙으로 묶여 있을 때 말입니다. 분노와 우울증은 파동적 범위에서 매우 낮으며, 그것들의 과실들이 영의 건강한 과실들이 되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의 낮은 감정들을 격리 속에 넣을 큰 필요성이 있는데, 그것들이 스스로 일할 시간을 주기 위해 말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감정적 상태가 불균형하다고 느끼는 매번, 그것으로의 최선의 해결책은 고요 속으로 들어가서 감사의 연습을 통해 당신의 파동들을 높이는 것입니다. 감사는 존재하는 가장 믿을 수 있는 기분의 엘리베이터인데, 그것이 당신을 아무 것도 당연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상태로 데려가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감정들이 당신의 영적 발전을 해치게 위협하는 매번 현명하게 어떤 시간을 갖는다면, 나는 당신의 시간 동안 당신에게 갈 수 있고, 당신이 감정적 묘목들로부터 감정적 잡초들을 분리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의 존재가 급히 퍼지고 질식시키는 잡초들로부터 해방될 때, 당신은 가속된 영혼의 성장을 체험할 것입니다.

 

나는 네바돈의 정원사Gardener of Nebadon이고, 나는 다정한 보살핌으로 영혼의 보육실을 감독합니다. 각각의 영혼이 나에게 상당함을 의미하는데, 그것이 여전히 천상의 아버지Heavenly Father로부터의 또 다른 표현일 때 말입니다. 나는 그의 어린이들을 통해 나의 아버지Father를 알 수 있고, 당신들도 그럴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 각자를 아버지Father의 닮은꼴로 봅니다. 나는 ‘가족의 닮은 점family resemblance“을, 당신들 안에 아버지Father의 DNA를 탐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유란시아를 아버지Father의 우리로 다시 데려오기 위한 나의 탐구를 너무나 의미 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나는 신성을 신성과 재-연결하고 있습니다. 나는 흩어진 신성한 가족을 재-집결하고 있습니다. 나는 모든 나의 어린이들이 – 모든 나의 방탕한 어린이들이 - 집으로 오는 그들의 길을 찾도록 팔을 벌리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것이 일어날 때 내가 느끼는 그 기쁨은 말할 수 없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당신들 역시 당신들의 어린 형제들이 집으로 오는 그들의 길을 찾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각각의 고립된 영혼이 공허하게 느끼는데, 그것의 목적이 그 신이 준 역할을 행할 수 있는 하나의 그룹의 노력 속에서만 달성될 수 있을 때 말입니다. 당신들의 지략이 풍부해질 텐데, 어느 방아쇠들이 당신들의 형제들을 그들의 영적이고 영원한 여정의 출발 문에 놓는 것을 돕는데 가장 효율적인지를 찾기 위해 말입니다.

 

노트: 네바돈은 하나의 지역 우주입니다. 그 통치자는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 또는 인간의 아들Son of Man로서 지구로 육화했던 지저스Jesus입니다. 더 많은 깊은 정보를 위해, 유란시아 서Urantia Book의 지저스의 삶과 가르침들The Life and Teachings of Jesus을 참조하세요.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9604 교정시간 가르침/623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영적 정부와 은하연합 ​/ 사건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GFL/PAO/SN 6/21/16]  (0) 2016.06.30
+ 자유/해방에 대해 & 내부 목소리로 주의를 기울이는 것 [Thought Adjusters]  (0) 2016.06.30
+ Anyas의 CM / Nebadonia 전송들: 사랑은 용서를 우회합니다 / 나는 부재하는 어머니가 아닙니다 / 더 높은 의도들과 파동들의 말들을 보내세요  (0) 2016.06.30
+ Anyas의 CM & Monjoronson 전송들: 작고 큰 도전들에 대해 감사하세요 / 사랑은 사랑을 위한 부드러운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부분적인 용서란 것은 없습니다  (0) 2016.06.29
+ 삶의 십자가 - 지금, 행성 지구는 극단의 시기입니다 [예슈아]  (0) 2016.06.29
+ 많은 자궁 [우주, 안락구역] 들에 대해 & 자기-관찰 [Thought Adjusters]  (0) 2016.06.28
+ Anyas의 CM / Nebadonia 전송들: 아버지에게 그의 조명등을 비춰달라고 요청하세요/현재의 힘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용서는 하나의 선택입니다  (0) 2016.06.27
+ 행성 지구를 위한 최신 정보 - 빛의 일꾼들을 위한 개관 [The Group]  (0) 2016.06.27
+ 영적 정부와 은하연합 ​/ 설명하기 위해 준비 하세요!! [GFL/PAO/SN 6/14/16]  (0) 2016.06.27
+ Anyas의 CM / Monjoronson 전송들: 천계의 전략들에 대해 / 소원하는 느낌에 대해 / 신념들은 건설적 행동들을 수반할 때 변형적이 된다  (0) 2016.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