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Anyas의 CM / Nebadonia 전송들: 아버지에게 그의 조명등을 비춰달라고 요청하세요/현재의 힘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용서는 하나의 선택입니다

 

 

 

Anyas의 CM / Mother Nebadonia 전송들:

아버지에게 그의 조명등을 비춰달라고 요청하세요 / 현재의

힘을 과소평가 하지 마세요 / 용서는 하나의 선택입니다

 

 

Anyas의 Mother Nebadonia, Christ Michael 전송들

아버지에게 그의 조명등을 비춰달라고 요청하세요

ASK THE FATHER TO SHINE HIS SPOTLIGHT

 

By Mother Nebadonia/Holy Spirit

Received by Anyas. 8/11/2015

http://www.innersherpa.org/content/ask-father-shine-his-spotlight


    


 

친애하는 어린이여, 당신은 방금 유란시아 서에서 다음을 읽었습니다. “샐빙턴의 어머니 영Mother Spirit of Salvington은 당신을 완전히 알고 있는데, 거룩한 영Holy Spirit이 당신들 세계에서 모든 것들을 탐구하기 때문입니다” [UBPaper 28, 5장 끝에, 수퍼유니버스들의 다스리는 영들Ministering Spirits of the superuniverses] 나는 당신이 이 말들을 읽을 때 당신 쪽에서 즐거운 반응을 감지할 수 있었습니다. 예, 나는 정말로 나의 어린이들의 각자와 밀접하게 관련된 어머니입니다.

 

나는 내가 당신들 세계의 공동-창조자였을 때, 당신들 존재의 잉태와 해야 할 많은 일을 가졌습니다. 사랑스러운 기대하는 어머니로서, 나는 나의 어린이들의 환경들을 준비했습니다. 나는 그들의 육아실을 장식했고, 그들이 성숙으로의 발달을 위해 이로운 환경들에서 살 것을 확실히 만들었는데, 성장이 일어나는 모든 수준들에서 말입니다.

 

그러나 나는 인격personality을 주는 자가 아닙니다. 이것은 우주적 아버지Universal Father의 독점권입니다. 새로운 자식이 나의 지역 우주들에서 태어나는 매번, 나는 그들을 찾는데, 그들의 신God이 준 인격의 향기를 즐기기 위해서이며, 그것은 나에게 또한 새로운 발견의 영역을 나타냅니다. 각각의 어린이는 아버지Father의 하나의 드러남이고, 전체 창조로 아직 드러나지 않았던 그의 DNA의 또 다른 고유한 측면의 드러남입니다.

 

인간 존재들로서 당신들이 그런 식으로 당신의 형제들을 보는 법을 배우기만 한다면, 당신들은 서로에 대해 극도의 존중심을, 그리고 그 모든 것을 준 자에 대해 광대한 감사를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이 관계에서 도전을 만날 때마다, 고요Stillness 속으로 들어가서, 아버지Father에게 당신이 다루는 존재 속에 그가 주입한 진실, 아름다움, 선함에 조명등을 비춰달라고 요청하세요. 모든 이들의 진정한 색깔들은 신성한 색채 팔레트의 일부입니다.

 

가끔 그들의 신성한 캔버스가 삶의 사건들의 일부로 가려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완전한 원래 모습original이 생기가 없는 페인트의 코트 밑에 놓여 있고, 그림의 원래 아름다움을 숨기는데, 그것을 보다 포괄적이고 덜 매력적인 무엇으로 바꾸는 페인트의 껍질을 벗김으로써 그것이 그 원래의 상태로 회복될 수 있습니다.

 

우주들 전역에서 일어나는 사랑의 노동은 모든 창조의 궁극적 목적인 진실과 아름다움과 선함을 드러내도록 의도되어 있습니다. 인간 존재들로서 당신들은 당신의 분별력의 기술을 발달시키도록 훈련받고 있는데, 삶이 혼란스러워질 수 있을 때마다 확실한 발판을 유지하도록 말입니다. 당신들은 당신 자신의 내장된 진실의 감지기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진실은 아름다움과 선함 속에, 진정성 속에 어김없이 반영됩니다. 당신들의 삶에서 그러한 가치들을 위해 분투하세요, 당신들은 모든 진실, 모든 아름다움, 모든 선함의 궁극적 근원으로 가는 당신의 길을 찾도록 자력으로magnetically 인도될 것입니다. 당신의 존재가 점점 더 많이 이러한 특성들을 나타내기 시작할 것이고, 당신 역시 아버지father의 하나의 아름다운 반영이 될 것입니다.

 

수신자의 노트: 그 계시적 내용에서, 유란시아 서는 거룩한 영을 어머니 네바도니아Mother Nebadonia, 우리의 네바돈Nebadon의 지역 우주의 어머니 영Mother Spirit으로 확인합니다.

    


 

 

 

현재의 힘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DO NOT UNDERESTIMATE THE POWER OF THE PRESENT

 

By Mother Nebadonia/Holy Spirit

Received by Anyas. 10/11/2015

http://www.innersherpa.org/content/do-not-underestimate-power-present


 

친애하는 어린이여, 여기는 어머니 네바도니아Mother Nebadonia입니다. 삶에서 어린이들이 그들의 어머니 사랑을 느낄 필요가 있는 때들이 있습니다. 어머니는 초기 아동의 발달에서 매우 중요한 인물인데, 어린이들이 많은 식으로 여전히 그들의 어머니의 양육적 존재와 친밀하게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출산의 분리는 탯줄이 잘라질 때 단지 부분적입니다. 어린이들은 독립적인 유기체들로서 기능하기 시작하며, 그러나 그들은 양육을 통해 어머니의 본질로 연결되어 남아있습니다. 양육을 통해 새로 태어난 어린이들은 여전히 그들의 어머니와의 깊은 연결의 어떤 기간을 즐깁니다. 모탈mortal로서 태어난 그들은 그들이 그들의 영원한 경력 동안 체험하게 될 많고 많은 변천들의 첫 기간을 체험합니다.

 

삶의 초기 단계들로부터 나중의 단계들로, 인간 생물들이 대개 느리고 꾸준한 전환들을 통해 진화합니다. 성장과 발달, 진화를 위해 시간이 필요합니다. 너무나 자주, 나의 인간 자식들은 붙잡을 수 없는 미래를 추적하기보다, 현재의 매 순간에 정박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깨닫지 못합니다. 마음의 평화가 현재의 순간과 그 깊은 연결과 함께 옵니다. 과거나 미래로 과도하게 집중하는 것은 당신의 내부 성소로 당신의 존재함을 날려버릴 위협의 어떤 바람을 가져오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현재 순간 속에서만 “존재할be” 수 있습니다. 당신이 참된 당신 자신이 되는 것이 또한 현재 속에서입니다.

 

매 순간에 “존재하기 위해be present” 분투함으로써, 당신은 그것들 속에 간직된 선물들과 기회들에 대한 당신의 앎을 확장합니다. 현재는 당신이 효과적이 될 수 있는 공간과 시간 속의 유일한 장소입니다. 의사 결정 과정은 매 순간 일어나며, 당신의 진로를 정합니다. 현재의 힘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오히려, 매 순간을 세면서 당신의 주의와 당신의 노력들을 투자함으로써 그것을 더욱 더 강화시키세요.

 

의식적으로 사는 것은 당신의 전체 존재가 매 순간을 세도록 만드는 것에 집중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 삶이 얼마나 많은 순간들이 일과에 묶여 하나의 자동기계처럼 살아졌습니까? 이러한 순간들의 무엇이 남아있습니까? 가치 있는 기억들이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마음속에 남아있는 기억들은 당신이 특정 순간들의 강렬함 속에 잠겨 있었을 때의 것들입니다. 이러한 시간들에서 당신의 감정들이 강렬했는데, 잠잠한 일상적 반복들로 둔해지지 않으면서 말입니다.

 

매일의 시작에서, 알기 위한 새로운 결의를 가지세요, 그럼으로써 당신이 당신의 매일의 체험을 개선하고 그것을 더 맛내게 하는 작은 세부들을 잡을 수 있습니다. 매일의 끝에서, 당신의 체험을 돌아보고, 이 실천이 얼마나 변형적인지를 보세요.

 

 

 

 


 용서는 하나의 선택입니다

FORGIVENESS IS A CHOICE

 

By Christ Michael

Received by Anyas. 10/13/2015

http://www.innersherpa.org/content/forgiveness-choice


 

친애하는 어린이여, 당신은 누군가를 완전히 용서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를 숙고하고 있었고, 당신은 또한 그러한 용서를 어떻게 몸으로 나타내는가를 묻고 있었습니다. 내가 이 행성에서 나의 인간 삶을 살았을 때, 나는 많은 상황들에 직면했고, 거기서 나는 나에 대항해 위반함으로써 우리의 천상의 아버지Heavenly Father에 대항해 위반했던 자들을 진심으로 용서해야만 했습니다.

 

나의 얼굴로 드러난 실마리들의 하나는 내가 그 공격을 개인적으로 받아들이지 않았고,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며, 받아들일 수 없었다는 것인데, 내가 그 공격자들이 두려움이나 무지로부터 행동하고 있었음을 잘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두려움은 사람들이 그들의 완전한 지적 역량들을 사용하는 것을 막는 무력화하는 강력한 감정입니다. 두려움은 뇌를 얼어붙게 만들고, 또한 하나의 보호 메커니즘인 가슴을 차단시킵니다.

 

용서할 수 있기 위해서는 당신이 당신을 휩쓸려고 하는 낮은 감정들의 범위를 우회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나는 항상 잘못하는 자들을 위해 아버지Father에게 중재하는 입장으로부터 기능하는데, 그들이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모르기 때문입니다. 부모들이 그들의 어린애들의 잘못을 용서하는 것이 얼마나 자연스럽습니까? 그들은 단연 그것들을 개인적으로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그것들이 아동의 학습 곡선의 일부가 됨을 이해하고, 삶이 시행착오들과 또한 성공들을 통해 어린이를 가르치는 것에 심지어 어느 정도 감사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공격받았다고 느끼는 언제든, 당신이 이 상황으로 반응하는 방법에 대해 많은 선택들을 가지고 있음을 그 즉시 알아차리세요. 당신은 그것이 당신을 불안정하게 만들도록 허용하겠습니까? 아니면 당신은 바로 즉시 그것 위로 올라가겠습니까?

 

영역의 하나의 모탈mortal로서, 나는 항상 상황들 위로 올라가기 위해 분투했는데, 그것에 나의 감정적 행복 위로 어떤 장악을 주지 않기 위해 말입니다. 나는 그것이 나를 속상하게 만들고, 반감과 비통함을 허용하며, 그 형제들이 나의 존재로 움직이게 할 선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모든 시간에 알고 있었는데, 내가 거룩한 하나님The onE의 신전이었음을, 그러한 감정들이 그 신전을 더럽힐 것임을 말입니다. 나는 그러므로 의식적으로 아버지Father와 그 연결의 장소를 떠나지 않기로 선택했습니다. 나는 낮은 감정들이 나를 모래뻘처럼 집어삼킬 그 명백한 중력의 끌어당김을 막았습니다. 대신 나는 나의 가슴을 내가 이용할 수 있는 긍정적 감정들의 방대한 배열을 향해 돌렸습니다.

 

용서는 또한 주어진 상황의 부정들에 머물지 않도록 이끌었고, 그러나 오히려 그것 안에 또한 간직된 밝은 전망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게 합니다. 당신은 용서할 무엇이 없다면 어떻게 용서를 마스터할 수 있습니까? 이러한 상황들을 당신들의 용서의 근육을 단련시킬 기회들로서 보는 법을 배우세요. 용서는 또한 당신들에게 마음의 평화와 가슴의 평화를 가져올 텐데, 그것이 당신들을 달리 더 큰 봉사로 넣을 수 있는 에너지들을 당신 존재로부터 쉽게 고갈시킬 수 있는 내적 소요 구역으로부터 데리고 나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용서하세요, 사랑하세요, 단합하세요, 그리고 당신들 존재 안에서 통일되어 머무세요.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9601 교정시간 가르침/621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Anyas의 CM / Nebadonia 전송들: 사랑은 용서를 우회합니다 / 나는 부재하는 어머니가 아닙니다 / 더 높은 의도들과 파동들의 말들을 보내세요  (0) 2016.06.30
+ Anyas의 CM & Monjoronson 전송들: 작고 큰 도전들에 대해 감사하세요 / 사랑은 사랑을 위한 부드러운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부분적인 용서란 것은 없습니다  (0) 2016.06.29
+ 삶의 십자가 - 지금, 행성 지구는 극단의 시기입니다 [예슈아]  (0) 2016.06.29
+ Anyas의 CM / Monjoronson 전송들: 내면의 평화는 내적 수용성을 의미함 / 소중한 삶을 꽉 붙잡으세요 / 당신의 낮은 감정들을 격리 속에 놓으세요  (0) 2016.06.28
+ 많은 자궁 [우주, 안락구역] 들에 대해 & 자기-관찰 [Thought Adjusters]  (0) 2016.06.28
+ 행성 지구를 위한 최신 정보 - 빛의 일꾼들을 위한 개관 [The Group]  (0) 2016.06.27
+ 영적 정부와 은하연합 ​/ 설명하기 위해 준비 하세요!! [GFL/PAO/SN 6/14/16]  (0) 2016.06.27
+ Anyas의 CM / Monjoronson 전송들: 천계의 전략들에 대해 / 소원하는 느낌에 대해 / 신념들은 건설적 행동들을 수반할 때 변형적이 된다  (0) 2016.06.26
+ 평정을 회복하는 것 & 궁극적인 다중 작업 처리자 - [Beloved One(TA) & TO]  (0) 2016.06.25
+ 당신은 “우리는 하나이다”와 파라다이스를 선택합니까, 아니면 당신은 “우리는 많은 자들이다”와 비극을 선택합니까? [Seraphin/Rosie]  (0) 2016.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