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상승이란 무엇인가 / 많은 변화들이 있을 것입니다 [LO.M]♣

[ 다시보는 메세지 -"상승에 대한정의"- 로드 메타트론Lord Metatron]

 

더 높은 차원들로 올라가기 전에 완성되어야 할 육체적 몸의 다른 변화들이 있습니다

상승이란 무엇인가 / 많은 변화들이 있을 것입니다

메타트론 관점에서 상승 / 머더 메리의 눈을 통한 상승 / 대천사 마이클에 따른 상승

상승이란 무엇인가

WHAT IS ASCENSION

From Lord Metatron. Through Carolyn Evers.6/13/2009

http://snoedel.punt.nl/?id=452616&r=1&tbl_archief=&

 


 

로드 메타트론

Lord Metatron

나의 관점에서는 상승 Ascension 이 비록 인류가 그것을 어렵게 여기는 듯 보인다 해도 간단한 정의입니다. 상승이란 말은 당신들에게 무언가를 말합니다. 상승하다 ascend 는 동사가 그 말 속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승하다는 어떤 형태로 올라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상승하는 것은 영혼과 영혼을 간직한 육체의 파동이 그 둘이 존재의 더 높은 계에 도달할 때까지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두 가지를 동일시 할 수 있고 아마 그것들에 동의할 것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을 혼란시키는 것은 이 사건을 둘러싸고 있는 환경입니다. 사람은 어디로 가며, 어떻게 거기 도달하는가? 심지어 더 높은 수준들에 있는 마스터들과 영혼들도 그들이 관련된 일에 따라 의견에 어떤 차이점들을 가진 듯이 보입니다.

내가 우주의 중심에 있는 지고의 창조자 Supreme Maker in the center of the Cosmos 를 향해가는 인류의 의식의 열쇠를 쥐고 있으므로, 나는 상승에 대해 훨씬 더 광범위한 견해를 가지고 있는데, 내가 우주의 중심에 있는 것과 인류가 개인적으로 체험하고 있는 것 사이에 체험의 많은 다른 층들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내가 진실로 보고 있는 것의 더 완전한 견해에서는, 대다수가 상승으로 고려하는 것이 그들을 완전함 속의 근원 Source in Toto 으로 데려가는 아주 긴 여정의 시작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것으로 내가 의미하는 것은 영혼이 그들의 모든 기억들을 그대로 지닌 채 근원과 결국 연결할 것이라는 점이며, 그러나 육체가 영혼이 근원과 만날 무렵이면 극적으로 변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예, 나는 육체적 형태가 궁극적 창조자 Ultimate Creator 로 돌아가는 그 길을 만들 것이라고 말하고 있으며, 그러나 그것은 당신들의 육체적 몸과 매우 다를 것입니다. 그것은 밀도가 높지 않을 것이고, 오히려 육체의 전자들이 다른 배열이 될 것이며, 전자들 사이에 더 큰 공간이 있을 것인데, 그러나 인간은 형태의 전기적 부하를 해독할 수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내가 의미하는 것은 육체적 몸이 단단한 물질보다는 더 전기적이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것의 창조자 Creator 는 당신이 개발한 모든 체험으로 당신이 강력해지는 것을 보기를 원하며, 이것은 당신이 모든 기억들을 그대로 가지고 갈 때 빠지는 부분이 없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차원들의 처음 몇 가지 변화들에서, 최소한 외적 관점에서는 육체적 몸이 많은 변화들을 거치지 않을 것이나, 내적으로는 많은 변화들이 있을 것입니다. 내적으로 모든 세포들이 유기적 구조 organic structure 로부터 결정체 구조 crystalline structure 로 변해야만 합니다. 이것을 말하는 또 다른 방법은 세포들이 아틀란티스 이래 체험되지 않았던 양식으로 빛을 지닐 것이라는 점입니다. 육체적 몸의 전기적 배선이 또한 변해야만 하는데, 그럼으로써 기관들과 뇌가 더 높은 파동들에서 존재하는 더 많은 빛을 받아들일 것입니다. 이것으로 내가 의미하는 바는 심지어 빛도 더 높은 차원들에서 변한다는 것인데, 빛이 당신의 차원에서 수축되거나 조밀해질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더 높은 차원들로 올라가기 전에 완성되어야 할 육체적 몸의 다른 변화들이 있습니다. 뇌 속의 연결들이 완성되어야 합니다. 아틀란티스에서는 인류가 그들의 신 God 과 일치하기보다는 더 낮은 목적으로 일할 것을 선택했기 때문에 뇌가 나뉘어졌습니다. 기억이 어떤 조건으로 단축되어야 했는데, 기억이 굉장한 영적 능력들을 가져오며, 이 능력들이 영혼의 성장 속에 있는 다른 인간들을 해칠 수 있는 방식으로 사용될 것이기 때문이었습니다.

기억하세요, 당신들의 능력들이 신의 능력들의 반영임을, 그것들을 기억하는 것은 당신들에게 위대한 힘을 가져왔습니다. 이것이 변해야만 했는데, 그럼으로써 모든 영혼들이 어둠의 해침 없이 그들의 길을 따르도록 허용될 수 있었습니다. 당신들이 위로 꾸준히 올라갈 때, 잃어버린 것이 회복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뇌가 연결될 것인데, 따라서 영적 정보가 개인들에게 가져오는 것이 논리적 사고에 의해 상쇄되지 않을 것입니다. 논리적 사고나 과학적 규약들이 신과의 영적 연결과 의도된 모든 선물들을 파괴했습니다.

당신들이 자신을 발견하는 차원에서는 모든 가스들과 유기적 입자들이 밀집되어 있고, 내가 말했듯이 그것 역시 빛에 적용됩니다. 빛은 치유할 수 있고, 빛은 지속할 수 있는데, 그것이 신의 사랑 God's love 이기 때문입니다. 빛은 그 자체 말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오히려 빛은 그것이 신 God 이나 근원 Source 으로부터 오기 때문에 하나의 감정이고, 오직 사랑만이 있는데, 신이 단지 사랑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 차원에 밀집되어 있는 이 빛은 일하고 효과적이 되기에는 공간이 작고, 결과를 얻는 것이 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그것이 우리가 더 높은 계들이나 차원들에서는 입자들이 더 빠르고, 더 넓은 공간으로 떨어져 있다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이제 더 넓은 전망으로 돌아가서, 나는 한 차원이나 두 차원을 통해 움직이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상승에 있다고 말합니다. 인류는 이해와 앎에서 이 최초의 도약에 그들을 눈을 고정해왔는데, 인류를 인도하는 많은 마스터들이 한계를 넘어 조사하고 더 넓은 전망으로부터 체험들이나 삶을 보는 것이 용기를 잃게 할 것이라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인류가 표현이라는 환생의 바퀴 안에 그토록 오래 머문 이유 중 하나는 그들이 지구상에서의 삶이 모든 생명과 생명 형태들을 체험하는 여정의 시작에 지나지 않는다는 사실을 고려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대체로, 만약 당신이 지구에서 자신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우주의 방랑하는 리포트들의 하나이기가 쉽습니다. 그들의 일은 그들이 근원으로 되돌아가기 전에 우주의 모든 부분들에서 삶을 체험하는 것입니다.

지구상에는 어떤 면에서 길잡이들 Wayshowers 인 일부 영혼들이 있으며, 그들은 말하자면 임무 중에 있고, 그들의 여정은 현재 지구상에 있는 대다수와는 다소 다릅니다. 나는 이 진실을 가져오는데, 당신들이 당신들 앞에 많은 기쁨이 있음을 이해하라고, 그러나 영적 완성의 획득은 필요한 일을 하지 않고는 오지 않음을 이해하라고 하기 위해서입니다.

 


 

머더 메리의 눈을 통한 상승

Ascension through the Eyes of Mother Mary

나는 당신들을 나의 어린이들로 고려하며, 나는 그 어린이들을 지원하는 한 어머니로서 당신들을 지원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나는 상승을 로드 메타트론 Lord Metatron 이 가진 더 장대한 전망으로보다는, 다음 단계 next step 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내가 그의 평가에 동의하지 않음이 아니라, 오히려 내가 당신들의 진행에서 다음 단계를 주기 위해 여기 있음을 염두에 두세요.

인류는 각 차원을 구성하고 있는 것에, 당신들이 일하고 있는 차원을 구분할 수 있는 방법에 사로잡혀 있는 듯 보입니다. 나는 그것을 진보의 문제와 밀접한 것으로 보지 않습니다. 나는 사람이 사랑을 받고, 자유로 사랑을 주기 위해서는 가슴 구조 heart structure 를 열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느낍니다. 나는 사람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그때 다음의 더 높은 차원으로 도달하는 것이 보장되어 있다고 느낍니다.

우리는 전에 이것을 말했으며, 그러나 나는 그것을 다시 언급할 터인데, 내가 이것이 극히 중요하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사랑과 관련된 가슴 구조의 세 측면이 있습니다. 하나는 스스로 박동하는 심장이고, 다른 것은 가슴 차크라 heart chakra 이며, 세 번째는 가슴의 마음 heart mind 입니다. 이들 세 구조물이 가슴 구조를 구성하며, 그것은 사랑을 가장 완전히 주고받는데 필요합니다.

어둠은 이것이 영혼의 발달에서, 인류의 존재의 가장 초기에 대단히 중요하다고 이해했으며, 어둠은 이 복합 센터를 닫기 위해 그 사악한 망조직을 엮었습니다. 이것은 수치의 감정들을 통해 점점 작아진다고 느꼈으며 feeling LESS THEN, 마침내는 그들의 신념 패턴들과 다른 형태의 능력들에서 점령되고 지배되었습니다.

이것은 영겁 동안 어둠의 도구가 되었는데, 그들이 즐겁게 살고 신의 사랑의 빛과 연결될 수 있기 위해서는 사랑의 센터를 닫는 것이 필요했음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일단 이것이 닫혔을 때, 가슴을 사랑으로 다시 열기가 어려워졌습니다.

나는 상승의 진행이 먼저 사랑의 센터를 여는 것으로 보는데, 당신을 완전히 당신의 신에게 주기 위해, 그리고 전체 인류에게 봉사하고 행성 지구의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서입니다.

이것은 당신을 둘러싸고 있는 것에 대한 앎의 패턴입니다. 나는 만약 당신들이 지금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것을 알 수 없다면 더욱 긴 길을 인식할 수 없을 것으로 느낍니다. 현재, 힘과 발전의 자리는 이러한 매일의 활동들 속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에너지들이 신의 에너지들과 일치되어야 하며, 그러한 에너지들은 사랑입니다.

만약 사람이 사랑할 수 없다면 그때 그는 다음의 더 높은 차원으로 상승하는 과정을 잃어버릴 텐데, 다음의 더 높은 차원으로의 입장을 허용하게 될 것이 사랑의 파동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것을 어둠이 들어올 수 없는 검문소로 부릅니다. 당신은 이것을 제 5차원으로 고려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천사 영역이라고 고려하며, 그것은 가까운 의미로 당신들의 미래를 지원합니다. 각 차원은 더 높은 차원들의 존재들을 지원합니다. 그것은 우주적인 법칙입니다. 아무도 고립되어 있지 않습니다. 각자는 그들의 지원과 인도를 더욱 진보되고 발달된 존재들에게 의존합니다. 이것 역시 우주적인 법칙입니다. 근원 Source 이 모든 그들의 일들을 창조했을 때, 그들은 모든 생명을 위한 협력과 이해의 세계를 창조했습니다. 그것이 길입니다.

 

대천사 마이클에 따른 상승

Ascension According to Archangel Michael

나의 아름다운 빛의 존재들이여, 당신들은 이 세계가 근원 Source 으로부터 이 은하계를 창조하고 발달시킬 허락을 받았던 엘로힘 Elohim 에 의해 창조되었을 때 나와 함께 왔습니다. 당신들과 나는 이것이 사랑의 패턴이 될 것으로, 그 사랑의 힘이 그 모든 의미들과 능력들에서 완전히 이해될 때, 우리가 창조의 손을 가질 또 다른 은하계로 움직일 것을 이해했습니다. 우리는 이 사랑의 초점을 가지고 갈 것이고, 그 임무 속에서 우리는 천국을 지상에 가져올 것이며, 이 사랑의 힘을 내가 황금 은하계 Golden Galaxy 라고 부르는 다음 은하계로 가져갈 것입니다.

나와 나의 빛의 일꾼들에게는 그것이 다음 단계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상승이라고 부르는 과정 안에서 일하지 않았으며, 오히려 당신들의 창조적 능력들을 사용하여 사랑하고 그 사랑을 새로운 세계들과 그 표현들로 가져오기 위한 배움과 이해 안에서 일했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언어를 사용하기 위해 여전히 나의 레이더 화면 위에 있습니다. 영혼들이 파동적 능력에서 그 검문소로 올 때, 선택들이 그들에게 사용가능해질 것입니다. 그들은 지구에 남아있거나, 아니면 우리가 새 지구 New Earth 로 부르는 것으로 갈 것을 선택할 수 있으며, 혹은 그들은 나와 함께, 내가 지금 준비하고 있는 황금 은하계로 갈 능력을 가집니다. 그들은 그들의 육체적 몸을 그대로 가져갈 것인데, 다음의 더 높은 차원으로 갈 자들이 육체를 그대로 가지고 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와 함께 오기 위해서는 이것이 하나의 선택임을 알아야만 합니다. 자각/앎이 열쇠인데, 그것이 영혼에게 일어나는 그 외 모든 것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http://www.ageoflight.net/1-2.htm 201/대천사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