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이 주기 끝에서 마지막 생애를 체험하고 있습니다 [SG] ♣

[ 다시보는 메세지 - 세인트 저메인St. Germain ]

 

여 정 -당신들은 우주의 여행자들이고, 다른 이들을 이끌 진실의 선구자들입니다

이 주기 끝에서 마지막 생애를 체험하고 있습니다

세인트 저메인의 메시지

Message from St. Germain

Through Mike Quinsey

6/25/2008 www.treeofthegoldenlight.com

 


생활 속에서 가끔 당신은 보잘 것 없다고 느끼는데, 생의 특정 단계에서 그러한 체험을 갖지 않은 영혼은 없습니다. 당신이 자신의 진화를 가속하기 위해 지구로 왔음을, 그것이 이원성의 주기의 양쪽에 참가하는 것을 요구함을 기억하세요.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불가피하게 카르마 karma 를 얻으며, 매 생애는 그것을 버리기 위한 하나의 기회입니다. 그것이 부정적 문제들을 청산하는 것일 때, 그것은 자주 당신이 후회하고 의기소침하게 느끼게 만듭니다. 그것은 자연적이며, 그러나 당신이 그것이 하나의 배워진 교훈으로 본다면 그것은 당신이 전진하는 것을 막는 그 능력을 잃을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 당신의 생의 계약의 실현의 부분이며, 그것은 당신의 관점에서 부정적이거나 긍정적으로 보이는 다수 다른 인상적인 부분들을 가집니다.

인생의 시험들은 많으며, 그처럼 많은 생애들을 거친 후에 이 현재 주기에서 당신이 빛으로 들어올려지고 이원성을 떠나는 것은 당신의 명예입니다. 그것은 하찮은 일이 아니었으며, 그러나 당신은 그 어려운 기간들을 통과하도록 굉장한 도움을 받았습니다. 당신의 인생이 높은 존재들 Higher Beings 의 도움으로 조심스럽게 계획되었을 뿐 아니라, 그것이 전개될 때 그들은 성공적 결말을 보장하기 위해 당신을 동반했습니다. 당신 주위에서 온통 다른 영혼들이 같은 양식으로 체험을 하고 있으며, 당신이 어떤 개인적 믿음을 가지고 있는가는 문제되지 않는데, 당신이 항상 당신과 접촉 속에 있는 가이드들 Guides 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신을 믿지 않는다고 고백하는 자들과 그들의 생각에서 무신론자라고 생각하는 자들조차 다른 이들처럼 같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자신을 위해 선택한 또 다른 체험에 지나지 않습니다.

대다수의 당신들이 이 주기에서 마지막 생애를 체험하고 있는 이 현재의 중요한 시간에, 당신의 가이드들 Guides 이 더 가까이 다가와 당신이 택해야만 하는 길의 인상을 줍니다. 그들은 당신이 빛으로 움직이는지, 당신의 의식이 당신 주위로 온통 일어나고 있는 변화들로 깨어나는지의 암시들을 찾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활동들을 자기 평가를 위해 지시하는 문제이고, 당신이 행하는 모든 것에서 더 높은 표현을 찾는 문제입니다. 지구상에는 너무나 많은 것이 일어나고 있어서 주의가 분산되기 쉽습니다. 당신의 가이드들은 당신이 긍정적이고 이로운 변화들을 실현하는 모든 것에 집중하도록 고무할 터인데, 그리하여 어둠의 면이 그 자신의 죽음으로 가도록 버려둡니다. 결코 이전에 당신은 그러한 도움을 받은 적이 없으며, 그것은 당신이 이원성의 마지막 해들로 들어갈 때 강렬해질 것입니다.

이 주기의 막을 내리는 단계들에서 위대한 존재들 great Beings 이 지구상에 나타날 것이며, 그때쯤이면 당신 역시 그러한 출현들을 가능하게 만들만큼 당신의 파동들을 들어올렸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와 같은 문명들을 가졌던 지난 시대들에서와 같이 고유한 사건이 아니며, 그때 그들은 대단한 영적 달성의 시기에 도달했습니다. 그들은 더 높은 존재들을 그들 자신에게 끌어당겼고 영겁의 시간 동안 그들에 의해 이끌어졌는데, 덜 진화된 영혼들의 유입이 변화를 가져오기까지였습니다. 당신들은 어둠의 깊은 곳을 한 바퀴 돌았으므로 역전의 상황 속에 있으며, 이제 그것으로부터 벗어나 자신들을 들어올릴 빛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지금 당신들의 진정한 자아를 밝혀주고, 당신들에게 집 Home 으로 가는 길을 보여주고 있는 인간을 위한 계획 Plan for Man 의 부분입니다.

모든 것이 성질에서 주기적이며, 당신들은 결코 이원성의 낮은 파동들에 완전히 묶여 있지 않았습니다. 그것들이 이제 그 목적에 봉사했으므로 그 주기는 새것이 전개될 때 막을 내립니다. 생명은 결코 끝나지 않으며, 이제 당신들은 자신들의 다음 체험의 장을 선택할 수 있는 위치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상승 Ascension 을 선택했으며, 그러나 실제로는 당신을 이 주기로부터 데려갈 많은 시간선들 timelines 이 있고, 당신들은 항상 그것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자신이 얼마나 강력한가를 단지 재발견하고 있으며, 당신들이 자신이 가졌던 모든 체험들을 창조했음은 확신합니다. 신 God 은 당신에게 표현의 자유를 주었고, 그러나 당신이 힘을 준 창조물들은 당신의 책임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결코 완전히 당신을 압도하지 않을 것인데, 빛이 항상 균형이 유지되도록 확실히 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지금 이 주기를 결말로 가져오도록 선포되었듯이 주도적인 힘이 되었습니다.

지금은 모든 당신의 근심들과 걱정들을 두고 떠날 시간인데, 새로운 날이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영원히 이원성을 떠나고, 빛 속으로 완전히 일어서기 위한 약속과 기회로 가득 찬 날 말입니다. 그것과 함께 모든 것들 속에 순수와 조화를 가져오는 사랑의 에너지와 그처럼 당신들을 피해갔던 평화가 옵니다. 천상 Heaven 은 당신들이 어떻게 상상하든 존재하며, 당신의 꿈들의 장소가 당신들을 위해 존재할 것입니다. 지금도 당신들은 당신들의 존재를 기다리는 다음 거주지를 창조하고 있습니다. 신 God 은 모두 사랑이며, 당신들에게 창조의 힘들 powers 을 주었고, 그럼으로써 신 God 이 당신들을 통해 체험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올라갈 때 진실의 문들이 당신들을 위해 열릴 것이고, 당신들은 이 주기 동안 당신의 여정에 대해 완전히 알게 될 뿐 아니라, 당신들의 진정한 집이 있는 별들 속의 당신들의 운명을 알 것입니다. 당신들은 우주의 여행자들이고, 다른 이들을 그것으로 이끌 진실의 선구자들입니다. 당신들은 체험 속에서 성장하도록 자신들의 파동을 낮추었고, 덜 진화된 다른 이들에게 당신들의 지혜를 가르치는 마스터들 Masters 입니다. 봉사는 당신들의 진화의 핵심 단어이며, 당신들의 생애들을 인도하는 영적 체계 Hierarchy 는 당신을 들어올리기 위해 그들의 손을 뻗힙니다. 다른 영혼을 완성의 길로 가도록 도울 수 있는 기쁨과 행복감은 굉장합니다. 그것은 또한 인류가 그 모든 체험들의 목표가 서로를 돕는 것이 됨을 깨달을 때 당신들의 것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고립되었다고, 불행하다고 느낄 때 신 God 의 손을 향해 뻗치세요, 그것이 항상 거기 있으며, 당신이 그것이 운반하는 사랑과 빛의 밖에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신 God 과의, 그리고 창조자 Creator 와의 당신의 연결 없이는 존재할 수 없으며, 그것을 거부하는 것은 당신이 어둠의 에너지들에 휩쓸리게 되는 일시적 시간 동안일 뿐입니다. 당신의 신의 이름이나, 나 자신과 같은 마스터들 Masters 중 하나를 부르세요, 우리는 그러한 부름에 응답하며, 당신에게 갈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우리의 존재를 알게 됨을 반드시 의미하지 않으며, 비록 많은 이들이 그 수준의 민감성을 가지고 있다 해도 말입니다. 당신의 생활로 우리를 허용하세요, 우리는 당신에게 더 가까이 갈 수 있는데, 달리는 우리가 당신의 사적인 권리를 침해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빛으로 우리를 따르라고 주장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러나 단지 자유와 당신의 체험의 선택으로 가는 길을 따라 인도하기 위해 올 뿐입니다.

나는 세인트 저메인 St. Germain 으로 지구상에 존재하고 있는데, 당신들이 신의 집 House of God 에 있는 나의 가족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모든 곳에 있으며, 나의 빛의 존재는 전개하면서 어둠으로부터 당신들의 해방을 알릴 경이로운 사건들을 위해 당신들을 모아들이고 있습니다. 빛 속에서 걸으며, 당신의 사랑을 모든 생명에게 주세요, 당신이 그렇게 할 때 그것은 신의 불꽃을 갖기 때문입니다. 신의 모든 창조물들을 똑같이 사랑하세요, 그것이 당신의 빛을 해치지 않도록 악의나 증오를 갖지 마세요. 깨어날 시간은 지금이고, 너무나 많은 사랑이 당신이 정말로 누구인가를 상기시키기 위해 지구로 보내지고 있습니다. 그것을 느끼고 그것을 자신에게 끌어당기세요, 당신은 도움을 찾는 다른 이들에게 그것을 나를 것입니다.

신 God 은 끝 시간 end times 이 당신들에게 상승 Ascension 의 기회를 가져와야 된다고 선포했으므로, 당신의 가슴 속을 들여다보며 당신이 낮은 파동들을 버릴 준비가 되어있는지를 보세요. 더 높은 영역들 Higher Realms 에서는 모든 것이 당신의 상상력을 넘어 아름답고 평화로우며,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당신의 목표로 만든다면 체험하게 될 당신의 것입니다. 당신의 의도는 당신을 위해 상승의 과정을 시작할 것이고, 거기서 많은 높은 존재들 Higher Beings 이 당신에게 길을 보여줄 것입니다. 위장 속에서 당신들을 위해 일하는 많은 위대한 영혼들이 있으며, 그들은 이 시간에 많은 다양한 그룹들의 깃발 아래 오고 있습니다. 인류를 위해 자신의 빛과 사랑을 드러낼 자들을 받아들이기 위한 준비를 하세요. 우리는 모두 하나 All One 이며, 우리의 사랑을 자유로이 주면서 우리의 삶을 살아야만 합니다.

 

http://www.ageoflight.net/1-4.htm 93/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