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모하메드 / 나는 이슬람의 추종자들을 지도할 것 [MH]

 

오직 진실만이 견딜 것이고, 오직 알기를 갈망하는 자들만이 진보할 것입니다

모하메드 / 나는 이슬람의 추종자들을 지도할 것

모하메드, 요한과 말하다

Mohammed Speaks with Johan

By Mohammed thru Johan. 10/12/2011

http://abundanthope.net/pages/johan/Mohammed-Speaks-with-Johan.shtml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모하메드 Mohammed 입니다.

두 사람이 내 이름으로 함께 오는 곳에 ... 그러나 두 사람이 나에 대해 말하는 곳에, 나도 거기 있기를 원합니다.(유머)

나의 사랑하는 AH의 재림 가족 Second Coming Family 을 방문하고, 캔데이시 Candace 에게 인사를 한지가 오랜 시간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얼마 전에 한동안 대화를 했으며, 캔데이시가 이 시간에 바쁘므로, 나는 CMAton 과 좋은 관계에 있는 이 서기가 나에 대해 말하고 있을 때, 실제로 정확하게는 어떤 숙녀가 나에 대해 그에게 말하고 있을 때, 이것은 이 멋진 사람들의 그룹으로 나의 인사를 가져오기에 좋은 시간임을 발견했으며, 그들은 아직 그들 자신이 누구인지 완전히 모르는데, 명상을 통한 모든 힌트들과 상위자아의 접촉들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큰 문제는 여전히 현상 유지가 계속되고, 마인드컨트롤 mind control 을 통해 불량배들의 장악 속에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들이 근래 들었듯이, 그것 THAT 이 우리가 말할 때 끝나고 있으며, 내가 이 지구를 걸었을 때 엉망이 된 나의 임무의 고통에 대해 한 가지 자랑스러운 것이 있다면, 그것은 내가 이 글을 읽는 모든 숙녀들에게 기쁜 마음으로 말할 수 있는데, 당신들의 억압의 날들이, 성적 학대와 열등감의 비난의 날들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나는 이전의 메시지에서, 나의 영혼 짝 soulmate 이, 오래 전에 내 집으로 거둔 나의 여인들의 하나의 자랑스러운 환생으로서 여기 지구상에 있었다고 언급했습니다.

불행히도 [당시에] 그녀의 이름을 말할 수 없었는데, 그녀의 당당하고 진취적인 성질이 많은 모슬렘 나라들의 끔찍한 남자들과 전투적인 사고방식에 의해 받아들여지지 않았고, 그것이 [또한] 민주주의의 가짜 이름으로, 실제로는 'mocracy [금전주의?]''라는 이름으로 그들을 침공하기 위해 서구로부터 온 같은 폭군들에게 완벽한 구실로 봉사하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지금 내 옆에 서있는 베나지르 부토 Benazir Bhutto 이며, 그녀는 하나 님 THE ONE 에 대한 봉사로 다시 한 번 이 지구를 걷게 될 것입니다.

나는 이 기회에 담에 앉아 있는 것은 당신들에게 아무 이익도 되지 않을 것이라고 다시 지적하는데, 많은 당신들이 아직도 감히 진실을 소리 내어 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많은 거짓말들과 진실 사이의 차이점을 발견함을 이해하지만, 지금쯤 당신들은 당신 자신의 진실을 찾기 위해 FIND YOUR OWN TRUTH 지금 충분히, 길 THE WAY 과 진실 THE TRUTH 과 영원한 생명 ETERNAL LIFE 에 대해 알고 있으며, 그러나 당신들은 그것을 대변하기를 망설입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스타시스 후에 보병들이 될 것이고, 계급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사랑받았지만, 아무 진보가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어머니 지구 Mother Earth 와 진행되고 있는 것은 지구의 해들로 오래 전에 이루어졌을 수도, 이루어졌어야만 했으며, 우리는 늙은 독수리들로부터 엄청난 장막과 마인드컨트롤을 알고 있지만, 당신들이 그들에게 그것을 그처럼 쉽게 만들어주었습니다...

특히 알기 위한 갈망의 부족, 변화를 만들려는 열성의 부족, 무엇이 좋은 방향인가의 앎의 부족을 보는 것은 가슴 아픈 일이었으며, 그러나 그 과정이 가능한 많은 이들이 보고 깨어나기 위해 필요했으며, 그것이 여전히 대중들에게 도달하지 않았습니다.

일어나는 일부 시위들이 일어섬의 어떤 표시들을 보여주지만, 더 많은 지원이 빨리 오지 않는다면 보통 식으로 진압되고 통제될 것입니다. 우리가 이런 생각들을 교환할 때, 나는 이 서기가 이 컴퓨터로 어떤 다른 문제들에 관여하도록 허용했는데, 우리는 우리 눈앞에서 벌어지는 같은 통상적인 음모를 보았습니다. 사우디 대사에 대한 가짜 테러 공격에 대한 비난이 물론 한 이란 시민에게 행해졌는데, 그의 나라를 공격하는데 지원을 모으기 위해 강요된 가짜 구실로서 말입니다. 그 전쟁 기계가 여전히 열심히 달리고 있는데, 그것이 나의 시대에도 그랬던 것처럼, 심지어 나의 이름으로 그랬던 것처럼 말입니다.

모든 좋은 가치들이 억압되었기 때문에 당신들이 더 이상 서있을 기반이 없다면, 그때 오직 파괴의 길만이 당신들을 한동안 가도록 유지할 수 있는데, 그것이 돌아서서 그 파괴자들을 파괴할 때까지 말입니다. CMAton 만이 무엇을 그가 일어나도록 허용할 것인지를 알고 있으며, 그러나 아마 암탉이 매우 예기치 않은 식으로 쉬기 위해 집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이 서기가 지금이 음식, 물, 화장지로 주의를 줄 시간이라고 상기시킨 것을 기억하세요.

나는 좋은 소식을 가져오는 자가 되는 것을 더 좋아하지만, 현실이 직면되어야 하는데, 내가 어렵게 배웠기 때문입니다. 오직 진실만이 견딜 것이고, 오직 알기를 갈망하는 자들만이 진보할 것인데, 교훈들이 배워지지 않는 한 역사가 그 자신을 되풀이하기 때문입니다. 여기는 단지 하나의 학교이고, 여기는 실재인 아무 것도 없는데, 당신들이 누구인가 FOR WHO YOU ARE 를 제외한다면 말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알 KNOWING 가치가 있는 것인데, 당신들의 몸이 흙으로 돌아갈 수 있지만, 당신들의 영혼이 이번에 매우 높이 솟아오를 수 있기 때문이며, 나로부터 이 사실을, 그것이 당신들이 여기 와서 하기 DO 로 합의했던 것임을 받아들이세요.

다시 한 번, 나는 주로 이슬람의 추종자들에게 지도할 것인데, 다른 교사들이 걸으면서 그들의 그룹들에게 종교와 정치, 군대와 금융의 주모자들이 이익만을 위해 분열시키고 분리했던 것을 표명하고 그들을 한데 모을 때 말입니다. 여전히 우주의 일부인 빈약한 영혼들이지만, 만약 일어서는데 충분히 강하다면, 그것이 모든 이들이 보고, 배우고, 실천할 그 길들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와서 가이아 Gaia 와 남을 자들인 당신들을 돕게 될 이유이며, 그러나 그 일과 갈망과 실천이 당신들의 것이 되어야 하고 BUT THE WORK AND THE HUMGER AND THE PRACTICE WILL AND MUST BE YOURS, 항상 되어왔으며, 항상 될 것입니다. CMAton 은 매우 높은 수준의 친숙하지 못한 영역을 걸음으로써, 그러나 최고의 수준에서 또한 진실과 신성한 사랑을 지킴으로써 STANDING BY THE TRUTH AND DIVINE LOVE, 당신들이 나중에 이해하게 될 가장 포괄적인 모범을 주었으며, 따라서 나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의 인도 Guidance 를 받아들이세요, 너무나 많은 기쁨이 당신들의 것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더 긴 시간이 걸렸을지도 모르지만, 그가 네바돈 Nebadon 의 그의 모든 창조에게 준 진보들은 거의 상상할 수 없는데, 훨씬 더 많은 것을 알고 있는 우리들에게조차 상상할 수 없습니다. 당신들이 좋은 결정들을 만든다면, 당신들이 좋은 손 안에 있음을 알고 신뢰하세요, 나는 이것을 그림에서 설명할 필요가 없고, 당신들이 당신 자신의 선택으로 지금쯤 알고 있거나 알아야만 합니다. 아기돌보기는 끝났고, 책임감이 여기 있으며, 당신들의 세계가 황금률 golden rule 이 얼마나 많이 여전히 작용하는지를 곧 보여줄 것입니다.

균형의 법칙들, 하나의 신 the One God 이 일하고 있으며, 나는 다시 한 번, 아주 곧 당신들에게 증명하고 보장하기 위해 올 텐데, 그러나 만약 당신이 자신을 위해 체험을 통해 그것을 알기 위해 노력하지 않는다면 DO NOT EFFORT TO GET TO KNOW THAT FOR YOURSELF THROUGH EXPERIENCE, 그것은 다시금 훨씬 더 긴 학교 교실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시간은 여기서 문제되지 않습니다. 언젠가 당신들 모두가 멋진 신의 기차를 탈 것이고, 당신들의 신이 너무나 자비로 가득 차 있음을, 그가 아무도 잃고 싶어 하지 않음을, 당신들이 언젠가는 이해하고 존중하게 될 것입니다.

나의 시간이 이제 다됐지만, 나는 돌아올 텐데, 가이아와 나의 사랑하는 모든 당신들이 나의 가슴에 가까이 있고 소중하기 때문입니다. 실로 부지런히 깨어있고 BE VIGILANT INDEED, 당신들이 실현하리라고 이미 알고 있는 것의 징후를 주시하세요, 조수가 다른 것을, 그들 자신의 기차를 계속 선택해온 자들에 대항해 돌아설 때까지 말입니다. 당신들이 내부에서 진실이라고 INSIDE TO BE TRUE 알고 있을 것으로 당당히 서 있으세요. 다른 길이 없습니다.

Salu, 나마스테, 나는 모하메드 입니다.

캔데이시: 참고로, 모하메드와 내가 2005년에 가진 나의 글은 아직 읽지 못한 당신들을 위해 다음에 있습니다.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6/35_Mohammed_Speaks_78.shtml

 

http://www.ageoflight.net/1-3.htm 883/AH

 

+ 모하메드 / 지금은 코란 [QR]을 버릴 시간입니다 [M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