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연결Ⅰ/ 채널링 [천사 & 영과의 소통] 은 융합입니다 [kryon.] - 영화 '튜닝 인' - 다큐 채널링

 

 

 

연결의 시간 - 여러분이 영과 연결하는 것에 대해서 일들은 더욱 세련되어지고 있습니다

연결Ⅰ/ 채널링 [천사 & 영과의 소통] 은 융합입니다

새로운 에너지- 사랑과 자비는 3개의 요소[머리, 가슴, 송과체]가 균형을 이루는 것입니다

 

 

진실의 크라이언과의 소통 

연결 Ⅰ

GETTING CONNECTED PART 1


http://www.kryon.com/k_25.html #169

2016. 4. 9. 포틀란드 메인에서 전해줌

작자: 크라이언 / 전달자: 리 캐롤 / 번역: 김형준[얼쑤] 2016-07-27



 


 

존경하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자기를 서비스하는 크라이언입니다. 오늘 저녁 전달하고픈 것은 오해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고급정보입니다, 그리고 혼란을 일으킬지 모릅니다, 그래서 파트너에게 천천히 진행하고, 내가 그에게 전달할 사례를 이용할 것을 부탁했습니다.

 

당장에 의자에 앉아 있는 파트너에겐 아름다운 어떤 일이 발생 중입니다, 연결이라 부르는 것이죠. 지구에서는 매우 논쟁의 여지가 있는 채널링의 이유는 의심의 눈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있고, 그런 일은 불가능하며, 초자연적이고, 또는 그냥 너무 이상한 것이라 말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많은 사람이 채널링은 적절하지 않은 것이라 말하죠. 그래서 인간은 채널링을 반대하는 선입견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핵심은 나의 파트너가 진실로 창조 근원과 연결한다는 것입니다. 기도와 명상으로 연결되는 것도 괜찮습니다, 그러나 매우 종종 채널링에서 그런 수준을 넘어선다는 점입니다. 그럼에도 채널링은 진실입니다, 그리고 나의 파트너는 이런 메시지를 위해 뒤로 물러나 있습니다. 말 그대로 그는 어떤 의식이 있으며, 나와 함께 의식을 융합합니다, 내가 그에게 있는 모든 것을 메시지를 위해 이용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가 전적으로 여기 존재하는 것은 아닙니다.

 

오래전, 리 캐롤은 채널링 중 자신은 장악되지 않을 것이라 말했습니다, 그래서 난 리에게 새로운 에너지에서 장악됨, 전멸은 없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채널링[역주, 천사 혹은 영과의 소통]은 협력, 융합입니다. 여러분은 아름답고 직관적인 생각을 하며 생각에 장악되고 무너지나요? 멋진 영적인 안내을 받으며 이상한 나른함으로 날아다니나요? 아니죠. 지난 수십 년 동안에 영의 안내를 인식하는 인간 능력과 관련해서 일들이 변화했습니다.

 

3, 40년 전에 사람들이 채널 할 때는 실지로 낡은 방식인데, 왜냐하면 채널하는 사람들이 압도되었기 때문입니다. 일부 그들은 타버렸을 것인데, 그들이 하는 것은 융합이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일이란 것으로 두 세상 사이에서 걷는 상태입니다. 그것은 일종의 압도됨입니다, 그러나 지금의 채널은 다른 것입니다.

 

그런 연결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채널, 연결, 영과의 소통은 여러분이 생각한 것과는 다를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영과 연결하는 것에 대해서 일들은 더욱 세련되어지고 있습니다. 비밀스런 일들은 통찰, 인식으로 여러분의 연결이 순수하다는 것을 알게 될 모든 접속에서 필요하게 될 지점에 이를 것입니다. 여러분 내면에는, 세포 구조의 모든 조각과 부분에는 우리가 항상 말하는 그런 작은 유전자 분자가 있습니다. 우리가 ‘유전자의 12번째 층’이란 책을 썼을 때, 그것을 말했습니다. 여러분 내면에는, 화학적으로 측정될 수 없는 어떤 수준에서, 모든 것의 창조 근원, 바로 그 부분이 있습니다. 그것이 “여러분 내면에 신”입니다, 그리고 내면에 신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커다란 것입니다. 그런 증거는 과거 문명에 있습니다, 여러분이 거슬러 올라갈 만큼 되돌아 가 보면, 고대인들은 각자 내면에는 어쨌든 그들 자신보다 더 커다란 것이 있었다는 믿었습니다.

 

많은 사람은 그런 사실을 가이아에게 귀속시켰습니다, 그리고 고대인들은 부분적으로 옳았습니다.

 

고대인들은 이를테면 어딘가에 어떤 창조자가 있었다고 느꼈고, 모든 신념, 그 근원을 숭배하는 모든 방식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고대인 모두가 가졌던 것은 더 커다란 뭔가의 부분이었다는 것을 직관적으로 알았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내가 다시 설정하려는 것은 여러분 내면에는, 유전자에 소위 영적 성분으로 직관을 만드는 창조 근원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 직관적 이해는 지구에서 모든 신념체계에 대한 창조를 책임집니다. 그 점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인류는 신을 믿는 것에서 어떤 어려움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신을 믿지 않는 사람들은 극소수입니다. 지구에 대부분에 사람들은 하나의 신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본질적 뭔가이고, 일반적으로 인류에게 직관적인 뭔가입니다, 그리고 여러분 각자의 내면에서 그런 일이 발생합니다, 그런 직관이 성장하고 변화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내면에 신이란”개념은 어떤 방식에서 더 우아해질 것이고, 다른 방식에서 더 많이 이해가 시작될 것입니다. 이렇게 내가 말하는 것은 여러분의 이 지구가 그리고 여러분의 바로 그 인류가 전환하기 시작할 것이란 말이며, 그리고 그런 전환은 단지 빛 일군, 단지 오래된 영혼들에게만이 아니라, 모든 인류에게 영향을 줄 것입니다. 이 행성의 자기 격자의 변화로 그리고 태양계의 사건으로 말 그대로 은하, 새로운 영역을 둘러싼 새로운 장소로 움직여 간다는 실상에서, 이전에는 결코 여러분이 보지 못했던 에너지로 가득할 것입니다. 그런 전환은 모든 것이 바뀝니다. 그것은 태양권을 바꿉니다, 따라서 지구의 자기 격자에 영향을 줍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런 현상을 볼 것이고, 실지로는 사람들이 두려워할 새로운 빛을 볼 것입니다. 최근에 태양 활동에 다른 현상을 보았나요? 태양은 과거처럼 똑 같은 방사 방식을 취하지 않을지 모릅니다. 모든 그런 일들은 인류를 바꿀 에너지 융합을 보여줍니다. 변화는 여러분이 생각하고 느끼는 방식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변화는 개념과 인식으로 확장될 것이고, 또한 인류가 영겁의 시간 동안 가져온 영적, 의식의 선입견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오래된 영혼들, 지구를 체험한 영혼들 그리고 생애들[체험있는 영혼들]로 지구를 마친 영혼들은 그런 일이 일어나고 있는 이유를 이해하는 영혼들입니다. 여러분은 미래에 선생들이 될 사람들입니다, 여러분 주변 사람들이 일하고 놀며 또는 가족들이 여러분에게 와서 평화롭게 되거나 기뻐할 수 있는 지를 여러분에게 묻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바로 그 존재들입니다! 그 때문에 여러분이 이런 채널을 듣고 있는 이유입니다. 여러분이 두려움에서 벗어난다면 어렵지 않은 임무입니다, 그러나 나는 여러분이 그 연결됨 이해하길 바랍니다, 왜냐하면 연결[영과의 연결]은 우리가 수수께끼로 부를 것이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인간의 유전자 부분은 다차원적입니다. 그것은 진실로 그런 논쟁의 여지가 아닙니다. 나의 파트너는 유전자의 다차원성에 대해 알고 있고 계속해서 연구하는 양자 생물학자와 관련해서 알고 있습니다. 진실로 유전자의 부분에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유전자 부분은 단지 화학적 성분만이 아니라는 것이 실험으로 알려졌고 증명되었습니다. 통제된 실험에서 유전자의 그런 현존은 양자 상태에서 원자 분자의 회전을 바꿀 것이라는 것을 알려주는 긍정적 증거가 있습니다. 그것은 과학자들에게 양자적인 원인과 결과가 있다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 유전자는 작은 양자 근원이 되어야만 합니다.

 

우리가 함께 했던 마지막 시간에, 나는 여러분에게 “여러분은 양자 근원 없이는 양자 활동을 볼 수 없습니다.”라고 채널에서 정보를 전달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아름답고 새로운 양자적 발명품을 고안하려면, 양자적 근원에서 발전되어야만 합니다. 여러분은 3차원적 자원, 근본으로 양자적 효과를 만들지 못합니다. 오늘 요약해서 압축한다면 여러분의 유전자는 양자적 속성을 가졌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유전자는 양자 변화를 위한 “근원”으로 자격이 주어져야 합니다. 인간 의식은 성장하기 시작할 것이고, 다른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할 여러분의 의식으로 일들을 실행할 것입니다. 우선 몸에서의 회춘과 질병을 치유하는 능력입니다.

 

 

먼저 여러분에게서 지혜가 증가되기 시작되고, 시간이 가면서 지혜의 증가는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됩니다. 그러나 존경하는 여러분, 지혜는 여러분에게서 시작됩니다. 나는 방금 전에 뭔가를 말했습니다. “그 전환은 모두를 위한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나는 그런 변화는 느리다는 것이며, 즉시 확연하게 되지는 않을 것임을 언급합니다. 그런데 여러분이 직관적으로 발달하기 시작하면, 매일의 문제들에서 더 좋은 해법들을 이용하게 됩니다, 사람들은 여러분에게 올 것이고, 여러분이 이해하는 방식을 요청할 것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해법이 없을 것입니다. 해법은 새로운 직관입니다, 그리고 대개는 오래된 영혼 속에서 시작합니다.

 

실례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상징적 암시로 은유적 표현입니다. 그 실례는 고래로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일 것입니다. 고래는 출산 지점으로 항해하며, 먹이감을 자기력으로 얻습니다. 고래의 조직에는 자철[성분]로 부르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고래의 의식과 접속되고, 머리는 직관적인 방향 탐지기가 됩니다. 고래는 내면에 나침반이 있으며, 그러나 고래가 그것을 알고 있지는 못합니다. 고래는 단지 직관으로 움직입니다.

 

그 점을 증명하기 위해서, 20년 전으로 돌아갑니다. 많은 고래가 규칙적인 경로에서 벗어나 해변으로 몰려간 것을 여러분은 기억하나요, 일부 고래는 동해[미국의 동해안]로 갔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이 걱정했었습니다. 그 일의 이상한 점은 고래가 구조되며 저항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고래는 얕은 해변가에 있고, 그래서 꼬리를 잡아당겨 넓은 바다로 끌어냈습니다. 넓은 바다로 나가게 된 고래는 주변 보트에 사람들로부터 갈채를 받았습니다. 무슨 일이 발생하고 있었을까요, 존경하는 여러분? 말했듯이, 돌아가 보면 우리가 예언했듯이 자기격자가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북쪽”은 이전보다 조금 달라졌습니다. 그래서 세대를 이어 고래가 이용한 자동 “항법 장치”는 열린 바다 여행을 제공하기 보다는 직접적으로 어떤 해변으로 그들을 데려가고 있었습니다. 고래들은 항상 여러 세대 동안 따라갔던 똑 같은 자기선의 영향을 단지 따라간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 자기장이 여러 해 동안 얼마나 이동했는지를 보여줍니다. 고래가 새로운 길이 필요하고 다른 길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기까지는 한 세대 또는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할지 모릅니다. 오늘날, 고래는 당시처럼 해변으로 다가서지 않습니다. 지금 내가 왜 이런 이야기를 하고 있을까요?

 

고래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보다 조금 더 똑똑하다고 잠시 가정해봅시다, 그리고 여러분은 고래가 생각하는 것과 마음으로 계속해갈 것에 대해 인터뷰 할 수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럼 고래와 인터뷰 합시다:

 

“미스터 고래, 당신이 그 먹이감을 찾고 전 세계에서 번식을 위해 항해하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그럼 고래는 “나는 아무 생각이 없어요, 조금도; 그냥 하는 거죠.”

 

존경하는 여러분, 만약 누군가가 여러분이 어떻게 신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냐고 묻는다면, 무엇이라 답할까요? “나는 그냥 알아요.”라고 여러분은 말할지 모릅니다. 똑 같은 일입니다. 그것은 본능적이고, 고유한 일입니다.

 

창조자가 여러분 내면에 있다는 것은 여러분의 의식에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더 많이 이해하기 위해서, 나는 말 그대로 여러분 내면에는 창조자의 부분이 있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말해야만 합니다. 창조자의 부분은 어떤 기억이나 여러분을 연결하는 단지 은유적 모자간의 유대가 아닙니다.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 유전자에 자연성이고 양자성입니다.

 

내면에 창조자의 부분[역주, 순수한 의식]으로 여러분이 연결할 때 아주 집처럼 느껴지는 이유입니다. 존경하는 여러분이 연결을 느끼는 어떤 장소에 있고, 3개의 균형[가슴, 머리, 송과체]이 작동 중이면, 그 유전자의 부분이 깨어날 것입니다, 그럼 여러분은 모든 것을 멈출 것입니다. 여러분은 나이조차 먹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런 연결이 진실함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모든 것과 그런 연결을 하는 기쁨으로, 앉아서 흐르는 눈물을 닦을지 모를 그런 시간이 연결의 시간입니다. 여러분은 연결을 알고 있고, 연결을 인식합니다, 그리고 특별히 그 새로운 에너지에서 그런 신성한 곳으로 가고, 그런 기쁨을 느낄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에게 말하고 싶은 것은 다음의 내용입니다:

 

이 새로운 에너지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런 연결을 느끼는 중이고, 새로운 에너지를 이용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영적인 창조 근원과 관련이 없습니다, 당황스럽지요? 어떤 질문을 할까요, 역설적 질문입니다, 여러분은 마음으로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영적으로 숟가락을 구부리는 사람이 있나요?”

 

잠시 생각해 보세요. 그들은 움직여야만 했고, 양자 유전자의 다차원 부분을 취해야만 했습니다, 다차원 부분을 이용하기 위해서 의식 속으로 그것을 당겨서 물리학을 변화시켜만 한 것입니다.

 

들어보세요: 그들은 그렇게 합니다, 그것이 진실입니다, 그래서 영적으로 숟가락을 구부리는 그런 사람들의 의식은 숟가락 금속에 영향을 주기 위해서 아주 고차원 수준에서 작동할 것입니다. 그들은 반복해서 그런 일을 할 수 있고 사람들은 그런 이들을 볼 것입니다, 그리고 실지로 일부 사람들은 그들을 숭배할 것인데, 그들이 “특별한 뭔가”를 가졌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에게 말하고 싶은 것은 이것입니다:

 

여러분이 그런 모든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적인 것이 아닙니다. 심지어 영적으로 연결된 것도 아닙니다. 좀 더 인간적이 됩시다. 지구에 치유사인 마스터가 있고 그는 사물을 창조 할 수 있다고 합시다. 그는 많은 사람들을 치유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종의 상징입니다. 나는 진짜 그런 어떤 사람을 말하는 중이 아니라, 단지 그런 상징적 인물을 제시하는 중입니다, 그리고 나는 멈추어서, 여러분에게 묻고 싶습니다.

 

“그런 사람은 연결했나요?”

 

여러분은 “그럼요! 맞습니다! 그런 사람들은 연결했음이 분명합니다! 그들이 하고 있는 일을 보세요! 그런 일은 신으로부터 나타난 것이 분명합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그런 일이 나타난 곳을 설명할까요. 그런 일은 새로운 인간 의식에서 나옵니다, 그리고 그런 기적은 더욱 더 우아해 질 것이고, 고차원의 효과를 낼 것입니다. 내면에서 그런 고차원 양자 부분을 이용하기 위해 시작할 것은 바로 의식[자각]입니다, 그리고 의식은 물리성을 바꿀 수 있고, 그리고 의식은 방식을 볼 수 있으며, 사람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연결하지 못할지 모릅니다.

 

연결은 지금까지 이전에 체험된 것 보다 인식[통찰, 인지]에 대한 더 많은 것입니다.

 

고래 이야기로 돌아갈까요 – 변화가 있을지 모릅니다, 말하자면, 고래는 더욱 지적이 되기 시작합니다. “보라고, 우리 내면에는 뭔가가 있어, 거의 나침반과 비슷한데, 그것이 자동적이기 보다는, 숨겨져 있기 보다는, 지금 그것을 통제할 수 있어. 나는 동으로 아니면 서쪽으로 또는 잠시 북동쪽으로 갈 수 있어, 그냥 그 곳에 뭐가 있는지 보러 가는 거야. 나의 내면에 나침반은 내가 탐험할 어딘가로 가게 해, 그래서 나는 새끼를 나러 돌아갈 수 있어.”라고 고래는 말합니다.

 

고래는 결코 그렇게 하지 못합니다. 고래는 생존과 관련된 경로로 갑니다. 그것이 고래가 하는 일이고, 여러분이 항상 같은 장소들에서 고래를 발견할 수 있는 것이 그 이유입니다. 고래는 자동적인 나침반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고래는 다른 뭔가를 할 수 있는 그런 결정을 내렸다고 말합시다. 진실로 고래가 어떤 다름을 만든 것인가요? 고래 내면에 생겨난 새로운 선물을 탐험하는 것은 그들을 깨닫게 할까요?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 내면에 있는 것은 중앙 근원과의 연결을 의도하는 유전자의 다차원 조각입니다. 진실로 중앙 근원과 연결하기 위해서는 3개의 요소와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다시 한 번 정보를 제공합니다: 완전한 인간, 전체로 연결된 인간은 내가 위에서 말한 모든 일들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일들 중 가장 위대한 것은 사랑입니다”그 사랑 그리고 그 무한 존중은 논리적 머리, 인간의 가슴 그리고 송과선 사이에 융합입니다. 균형을 이룬 방식에서 송과체는 신성한 에너지를 보내고 받습니다, 송과체는 창조적 근원을 연결하는 양자 유전자로부터 도움이 있습니다.

 

잘 들으세요, 만약 여러분이 송과체를 치워버리면, 송과체를 결코 이용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가슴을 억제합니다, 완전히 지적인 상태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여러분은 다차원 유전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에너지에는 앞으로 등장할 많은 사람들이 있을 것이고, 다른 사람들이 할 수 있는 것을 뛰어 넘는 일들을 보여 줄 것입니다. 그들은 의도적으로 변장하고 일들을 할 것이지만, 연결된 것은 아닙니다.

 

그런 일은 인간의 새로운 에너지에서 발생할 문제들과 수수께끼의 부분입니다. 새로운 에너지는 악용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 일들은 목적조차 아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연결되지 않음을 모르는 것은 단지 무지입니다.

 

뭔가를 말할까요, 오래된 영혼이여:

 

이곳에 거의 모든 사람은 어떤 방식에서 연결되었습니다. 거듭된 환생을 통해, 고래처럼 여러분은 나침반이 있고, 지금 여러분은 원하는 방향으로 가는 것을 배웠습니다.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그 연결을 이용하는 것을 여러분은 배웠습니다. 여러분은 세포에게 말할 수 있고, 다른 현실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사랑과 연결하지 않으면, 여러분은 단지 일들을 인간적 힘으로만 좀 더 좋게 만들려고 실행 할 뿐입니다.

 

진실로 연결하는 치유사는 이전에 가졌던 치유 능력에서 기하급수적인 도약을 할 것입니다, 더욱 효과적인 단지 어떤 것만이 아닙니다. 단지 게임을 하고 젓가락을 구부리는 누군가는 그냥 게임을 할 것이고, 금속을 구부릴 것입니다. 그런 사람들은 또한 연결되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어떤 방식을 알고 있는 것일까요? “그러나 그 일들의 가장 위대함은 무한 존중[의식]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연결된 어떤 사람은 자비를, 그들의 기쁨을 다른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위한 사랑과 무한 존중을 보여줄 것입니다.

 

당황스런, 화난 치유사들을 자각하세요. 좌절하고 화내며 젓가락을 구부리는 자들을 자각하세요. 만약 사람들이 화가 나고, 균형이 없으며, 에고에서 작동하고 흥분되었다면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말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그런 더 많은 일들을 볼 것입니다.

 

사람들 주변에 드라마가 있으면서, 채널링 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오직 자신 외에 무엇도 채널링하고 있지 않을 것입니다. 아직 당혹스럽고 화난 사람들이 채널링 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오직 그들 자신을 채널 할 뿐입니다. 그런 사람들의 목소리에서, 여러분에게 말하는 것에서 여러분은 그것을 느낍니다: 그런 사람들이 채널하며 여러분에게 명령하며, 여러분의 위신을 떨어뜨리나요? 그들이 여러분에게 원치 않는 일들을 요청하며, 여러분을 겁주는 “두려움의 도구”를 사용하나요? 만약 그렇다면 그들은 아름다운, 무한 존중, 창조 근원[의식]을 연결하지 못한 것입니다.

 

균형을 이룬 아니면 균형이 없는 사람을 식별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식별하는 것은 열쇠입니다. 채널링 한다는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귀를 기울이나요, 삶에서 그들이 사랑을 보여주나요? 여러분이 식별해야만 하는 더 많은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진실의 자비를 살펴보세요,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공공연하게 보여주는 것만이 아니라, 무대 뒤에 자비를 찾아 보세요. 사랑과 온건함에 기초해서 삶을 살아가는 그들을 살펴보세요. 살펴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사랑과 자비는 3개의 요소[머리, 가슴, 송과체]가 균형을 이루는 것입니다.

 

메시지를 듣고 있는, 이곳에 있는 오래된 영혼이여, 귀담아 들으세요. 여러분이 연결하기 더 좋은 시간은 없었습니다. 여러분이 이 순간 두려움과 당혹감을 표현한다면, 진실로 여러분이 연결을 이해했는지가 나는 의문입니다?

 

여러분은 너무 많이 생각할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여러분은 몹시도 머리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전에 우리는 그 점을 말했던 것입니다. 진실로 인간적 머리 사용은 3개의 요소와 관련되어야만 합니다. 머리는 생존의 도구며 필요 합니다. 또한 여러분은 머리와 동등하게 가슴과 송과체를 연관시켜야만 합니다. 생존하려면 [인도 북동부]벵갈 호랑이로부터 달아나야 합니다. 생존은 두려움에 반응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새로운 에너지는 사랑[역주, 여러분 자신, 무한 의식]에 반응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구를 걸으면서 새로운 에너지가 사랑에 반응하는 것은 새로운 생존법입니다. 모두가 볼 새로운 에너지로 여러분의 마스터 의식을 나타낼 것입니다. 여러분이 어디를 걷든, 가이아는 마스터가 걷고 있는 곳을 알 것입니다. 여러분은 “나는 마스터가 아닙니다, 정말 아니에요.”라고 말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디에서 이런 정보를 얻고 있나요? 누가 여러분에게 이런 정보를 말했나요? 누군가에게 배운 뭔가를 메아리치고 있나요? 아마도 부모나 교사들은 여러분이 “최고는커녕 중간 정도”라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신의 사랑을 지니고 다니는 것은 허풍이며 독선이라 생각합니다.

 

아닙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당당하길 바랍니다, 또한 연결하는 자격이 있다는 것을 알길 바랍니다. 여러분은 이 자리를 떠나서 의식이 삶에 모든 것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치유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제까지 여러분 자신보다도 더 많은 것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상황이 더 이상 여러분을 결정하게 하지 마세요.

 

신의 사랑이 여러분을 결정하게 하세요.

 

신의 부분이 다차원이 되게 하고, 3의 요소에 연결됨이 여러분을 결정하게 하세요. 여러분은 사랑의 관점[순수한 자각]으로 오래된 에너지를 분쇄할 수 있습니다, 내말을 이해하나요? 말 그대로 자비로 그리고 순수한 가슴으로 낡은 에너지를 분쇄해 버릴 수 있습니다. 낡은 에너지가 여러분에게서 달아날 것이고, 그래서 그것은 여러분 주변에서 있고 싶지 않습니다.

 

오래된 에너지는 여러분과 드라마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원하나요? 그럴 수 없습니다. 낡은 에너지로 돌아가는 여러분이 알고 있는 친구나 사람들은 여러분 근처로 올 때는 다른 방식에서 걸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들의 부분이 아님을 알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 점을 알고 있습니다! 낡은 에너지와 새로운 에너지 인간 사이엔 이전보다도 더 많은 요란스런 소리가 납니다. 바로 지금 그런 일이 지구에서 발생 중입니다. 빛이 켜지기 시작할 때는 여러분은 잔악한 에너지를 가지지 못합니다.

 

지구에 낡은 에너지는 어려움을 겪는다는 것을 전에 말했습니다. 낡은 에너지는 다른 길로 달아날 것이고, 고함치고 소리 지를 것입니다. 그것은 죽기를 원치 않지만, 자체 죽음은 춘분점 세차를 통과하며 격렬해 집니다. 모든 새로운 역법 그리고 고대 예언은 그런 전환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체제들, 그리고 그것에는 통합이 없는 것들로 결국 패배를 맞이합니다. 그런 낡은 씨스템은 변화의 문제에 당면하는데. 안정의 시기가 올 때까지입니다, 그럼 오래된 영혼들은 모든 것을 위해 지구에 있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그 모든 것의 최전선에 있으며, 여러분이 할 모든 것은 기억으로, “이 모든 것 중 가장 위대한 것은 사랑[역주, 순수한 자각, 여러분은 무엇이라 말할까요!]이다”입니다.

 

여러분이 신의 사랑을 기꺼이 받아들일 때는 당혹, 좌절은 없습니다. 신의 사랑을 허용하며 희생은 없습니다. 나의 파트너가 의자에 앉아서 채널이 괜찮은 것임을 확신시키는 것에 4년 걸렸습니다. 그가 거부할 것을 제안했던 모든 것은 지구에 살았던 시간에서 배웠던 선입견이었습니다. 선입견은 다른 사람들이 나의 파트너에게 말했던 것이지, 그의 인식은 아니었습니다. 마침내 그가 그런 선입견과 방해물들을 물리쳤을 때, 신이 들어오게 했고, 모든 것은 변했습니다. 그는 여러분에게 모든 것은 변했다는 것을 말할 것입니다.

 

나는 모든 여러분을 그런 소리의 소리 속으로 초대합니다, 또한 이것을 읽으며 모든 것을 변화시킬 것을 요청합니다. 사람들이 무엇인지 그런 선입견을 인식하세요.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말한 것은 진실이거나 진실이 아닐지 모릅니다? 그런 일이 여러분의 현실이 될까요? 진실로 여러분은 다른 누군가의 말을 따를 것입니다, 그래서 그런 선입견의 말들로 여러분 삶에서 신에 대해서 그 문을 닫을 것인가요? 그런 일은 논리적이지도 않습니다. 일들은 전환 중이고, 변화 중입니다. 단지 고래에게 물어보세요! 그것은 어떤 실례를 사용한 암시가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진실로 그렇습니다.

    

크라이언

KRYON 

 

  

원문출처:  http://www.kryon.com/CHAN2016/k_channel16_portland-M-16.html 

번역출처:  http://www.kryon.net/b/bbs/board.php?bo_table=k_message&wr_id=1519

 

 

 

채널러들의 메시지를 담은 '튜닝 인' -다큐 채널링

 

채널링 영화 - “튜닝인” 일부 (15분) 

 

 

http://blog.naver.com/MultimediaFLVPlayer.nhn?blogId=ho_space&logNo=90164055711&vid=14E9E889B0B0DD46C5FF62EE1B296CDDB4EC&width=720&height=438&ispublic=true

 

 



2008년 제작된 미국 채널러들의 채널 메세지를 담은 '튜닝 인'

 

이 영화는 채널링 영화사상 최초로 촬영 전에 전혀 채널러들과 대화 주제를 이야기하지 않고 바로 촬영한 거라고 하네요.  모두 채널러들의 집이나 사무실에서 촬영한 것인데 그 여섯 사람 모두가 마치 한 사람이 말하는 것 처럼 그 메세지가 주제별로 일치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끌어당김의 법칙. 2. 영혼 . 3. 피해자는 없다. 4. 뿔과 후광(예수 등). 5. 몸 . 6. 삶과 그 너머 

 

특이하게 인디언 지도자를 채널하는 존 칼리 분만 눈을 뜨고 채널링을 하네요.. 이 채널러 분들은 모두 전생에 이 일을 하기로 약속했고, 또 전생에 이러한 일을 한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맨 마지막에 크라이온을 채널하는 리 캐롤의 말을 잘 새겨들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You are the first, to channelling or Cryon

당신이 우선입니다. 채널링이나 크라이온 보다도요.^^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갑작스런 파급효과들/영향력들 - 천사계 세라핀 [Seraphin/Rosie]  (0) 2016.07.31
+ 이 소요의 시간들 동안 / 거대한 분리의 시간입니다 [AA Zadkiel] - R - 당신들은 중대한 땅의 격동의 한가운데서 살고 있으며, 오염된 생각들을 버리세요.  (0) 2016.07.30
+ 계속 올바른 방향을 직시하세요 & 흐름 속에 있으세요 [Thought Adjuster]  (0) 2016.07.29
+ 영적 정부와 은하연합 ​/ 혼란을 마무리할 시간입니다 [GFL/PAO/SN 7/19/16]  (0) 2016.07.28
+ 당신 자신을 갱신하세요 & 아버지의 의지의 활성화 & 헌신과 책임감의 변화 [TA & I AM 외]  (0) 2016.07.28
+ 타깃 메시지: 준비할 마지막 찬스 Last Change to Prepare - 경고를 줍니다 - [On High] 7/26/2016  (1) 2016.07.27
+ 그것은 나의 최대의 즐거움이다 & 진정한 사랑은 맹목적이 아니다 & 바람이 어디로 불 수 있든 - [TA]  (0) 2016.07.26
+ 가이아 포탈 GAIA PORTAL [ 7/11/2016 – 7/22/2016 ] 에너지 메시지 [Gaia]  (0) 2016.07.25
+ 많은, 더 많은 테이블들 & 노래하는 새들에 대해 - [Midwayer chief Bzutu & TA]  (0) 2016.07.24
+ 합동'재림'시작 / 목사님, 신부님, 랍비님, 스님, 모든 종교의 영적인 사람들에게 주는 편지 - R - 예수, 모하메드, 마이트레아 등 지구로 왔던 많은 마스터 선생님들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0) 2016.07.23